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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tang Fengyun ONLINE의 "Datang Fengyun ONLINE"-게임 가이드

1. 한국 게임에서 몬스터를 업그레이드하고 물리치는 개념을 완전히 전복하여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한국 게임으로 대표되는 몬스터를 업그레이드하고 물리치는 지루한 개념을 전복합니다. . 더 이상 격리된 문자 계층이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더욱 현실적인 성장 과정을 경험하고 탐색, 연습, 친구 사귀기 등 자신의 선호도에 따라 완전히 다른 성장 경로를 선택하게 됩니다.

세계를 탐험하세요: 이 게임은 미지의 세계입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임무를 완수하고 다양한 퍼즐을 풀 수 있으며, 세계 곳곳을 여행하면서 전체 게임 세계를 눈앞에 펼쳐볼 수 있습니다. 세계를 탐험하는 능력이 높을수록 플레이어의 지능도 높아집니다. 자기 수양: 중국 전통 무술과 도교의 결합으로 인한 플레이어의 자기 수양을 통해 플레이어는 자신의 초능력 발현을 추구하고 이를 사용하여 세계를 지배할 수 있습니다.

상호작용 데이트: 온라인 게임도 현실 세계와 마찬가지로 많은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세계에서 친구를 사귀고 좋은 일을 하는 플레이어는 반드시 넉넉한 보상을 받게 될 것입니다. 같은 생각을 가진 친구를 많이 알면 그들의 지휘 능력은 더 높아질 것입니다.

2. 중국 전통 무술 동작 및 수련 시스템

중국 전통 세계에는 많은 본질이 있으며, 그 중 무술과 수련은 항상 개인이 추구해 왔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중국 무술의 폭과 깊이를 경험하게 되며, 매우 눈부신 특수 효과와 함께 다양한 동작이 표시됩니다. 도교의 실천을 통해 사람들은 삶의 한계를 초월하려는 추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일반적인 몬스터 처치 전투 외에도 특별한 후퇴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오프라인으로 후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재배 능력. 플레이어는 외부 IM 도구를 통해 자신의 재배 상태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3. 속성 전달 시스템

이 게임은 게임 중에 변화하는 스킬 습득에 대한 플레이어의 요구를 최대한 충족하여 플레이어가 더 많은 게임 스킬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합니다. 경험은 재미 있고 다양한 속성과 더 많은 중국 특성을 가진 자체 선택 스킬 시스템을 채택합니다. 이 시스템과 현재 대부분의 게임의 전직 시스템의 차이점은 저희 게임은 캐릭터 제한 전직 시스템이 아닌 자체 선택 속성 전직 시스템을 갖고 있다는 점입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무술과 도교를 선택할 수 있으며, 특정 유형의 무술이나 도교를 최고 수준까지 수련할 때 과제나 다른 방법을 완료해야만 해당 유형의 더 높은 수준의 수련을 얻을 수 있습니다. .

4. 독특한 맵과 트리거 미션 모드

이 게임의 맵과 미션은 폐쇄형에서 개방형 방식을 채택합니다. 폐쇄형은 단일 맵과 단일 미션 메인라인 모드를 의미합니다. 레벨을 통과하는 방법은 일정 레벨 내에서 규정된 폐쇄형 맵을 통과한 후 게임 세계의 오픈형 맵 영역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이때 작업은 다중 라인 작업이 됩니다. 이 설정은 신규 플레이어가 게임에 처음 진입할 때 여러 맵과 작업으로 인해 혼란을 겪는 것을 방지합니다. 단선 맵 작업을 통해 빠르게 게임에 익숙해지고 이해한 후 다선 맵 작업에 들어가 더 많은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게임 재미. 게임 맵은 수나라와 당나라 시대의 실제 마을을 최대한 사용하여 중국 역사와 지리적 환경을 통합하여 플레이어의 참여감을 높입니다.

게임의 모든 개체는 플레이어가 퍼즐을 풀기 위한 소품이 될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나무에서 떨어지는 사과에 맞아 이야기를 촉발할 수도 있고 공식 왕실 인장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실수로 사람을 죽인 플레이어는 NPC에게 쫓기게 됩니다. 게임 세계에서는 전혀 다른 다양한 이벤트 포인트가 플레이어의 발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5. 앉아서 변하는 비변 시스템

중국식 앉아서 변하는 비변 시스템.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무술과 도교를 50레벨까지 수련하면 계속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하거나 앉아서 변신하세요. Feixian이 된 후에는 잠재력과 환생 기술을 얻게 됩니다. 환생 스킬에는 일시적 무적, 투명화, 동료 부활, 신화 속 짐승 소환, 끊임없이 변화하는 변신 등이 포함됩니다. 이 디자인은 게임의 플레이 가능성과 재미를 크게 향상시켜 플레이어가 초환생 스킬을 얻기 위해 날아다니는 요정이 되는 것을 선택할 수 있게 하여 게임에 머무르는 시간을 연장시킵니다.

6. 역사적 사실을 시뮬레이션한 마을 소유권 모델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온라인 게임에서는 국가전 지도를 제외하고 다른 모든 큰 마을은 성격상 중립적이며, 우리 게임은 역사적 사실을 시뮬레이션하는 마을 소유권 모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 다양한 세력이 통제하는 마을에는 표지판이 있으며 플레이어에게 어느 정도 편의를 제공할 것입니다. 게임 속 도시들은 다양한 NPC들에 의해 보호받고 있습니다. 평소 물건을 사고파는 사업가들은 겉보기엔 친절해 보이지만, 적이 오기만 한다면 그들은 여전히 ​​독특한 스킬을 지닌 영웅들입니다. 플레이어는 적대적인 세력을 도발할 때 주의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마을의 모든 NPC를 제압할 수 있을지 확신할 수 없다면 무작위로 공격해서는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도시 전체에서 수배를 당하지만 숨을 곳을 찾을 수 없게 됩니다. 의. 그러나 플레이어의 힘으로 마을의 모든 NPC를 제압한다면 그것은 또 다른 문제입니다. 마을은 권력을 바꾸고 새로운 주인을 인정하게 될 것입니다.

7. 역사적 줄거리

단조롭고 지루한 현재의 온라인 게임과 달리, 이 게임의 특징은 수당시대의 실제 역사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중국은 역사적 시간을 적용하여 게임에서 Li Shimin, Yang Guang, Wang Shichong, Qin Shubao, Cheng Yaojin 등과 같은 당시 영향력 있는 인물을 만날 수 있으며 가상으로도 만날 수 있습니다. Gao Zhong, Xu Ziling, Shi Fei Xuan, Ning Caichen, Nie Xiaojing 등 판타지 소설 속 인물. 그리고 플레이어는 다양한 힘으로 인해 특정 역사적, 실제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다양한 개체를 지원하게 됩니다. 이는 플레이어에게 강한 몰입감을 선사하고,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역사 속으로 몰입할 수 있게 해준다.

8. 공식 순위 및 타이틀

게임은 전통적인 중국 공식 순위 시스템과 타이틀 시스템을 계승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세력에 대한 임무를 완료하거나 자신의 세력에 대한 공로를 확립하여 해당 칭호를 얻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중앙 평원에 입장한 후, 가장 작은 관료부터 장군, 총리, 왕자에 이르기까지 스스로의 노력을 통해 공식적인 칭호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9. 더욱 발전된 결혼 시스템

이제 온라인 게임의 결혼은 대부분 서로에게 부가적인 타이틀과 커플 스킬을 주는 것뿐이다. 사실 결혼 역시 피할 수 없는 결과다. 우리 게임의 결혼 시스템은 다른 온라인 게임보다 훨씬 강력합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결혼하고 부부 능력을 가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결혼 후에도 자녀를 가질 수 있습니다. 부부를 세심하게 보살피면 아이는 성장하여 부부 사이에 애정의 다리(소품)가 될 수 있습니다.

10. 형제애 제도를 반영

같은 해, 같은 달, 같은 날에 태어나고 싶지 않고 같은 날에 죽기를 바라는 형제애를 형상화한 것입니다. 형제간에는 **라는 단어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효과를 달성하고 향상시키기 위해 여러 명의 의형제가 형제간 공유된 아이템 공간에 아이템을 넣을 수 있습니다. , 연습 중 선수들이 획득한 소품은 다른 형제들이 사용할 수 있으며, ***을 통해 직접 공간을 공유하고 형제자매들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11. 예술 장면과 음악

이 게임은 수나라와 당나라의 실제 역사적 환경을 기반으로 하며 훌륭하고 환상적이며 특별한 판타지 세계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게임 장면의 분위기 측면에서 볼 때, 중국의 가장 아름다운 산과 강의 풍경을 보여주며, 도시, 산, 초원, 설원, 사막, 고비 등의 장면에 정교한 애니메이션 효과가 추가되어 플레이어를 몰입하게 만듭니다. 마치 동화나라에 온 듯한 아름다운 사진들.

중국 고전 음악을 게임에 사용하여 천상의 선경, 우뚝 솟은 산, 조용한 산촌, 끝없는 바다, 지는 해의 옛 길에 이르기까지 게임의 예술적 개념을 생생하게 표현합니다. , 그리고 피로 물든 전장. 게임 음향 효과의 경우 전투(공격, 주문 시전) 및 시스템(버튼) 음향 효과 외에도 장면 전체에 대한 음향 효과 구축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플레이어가 몰입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플레이어가 정글을 걸을 때 때때로 나무 꼭대기에서 새가 지저귀는 소리, 꽃 속에서 벌이 날아다니는 소리, 나뭇잎 사이로 부는 바람과 낙엽을 굴리는 소리가 들립니다.

12. 연금술과 무기 제련, 모든 것은 플레이어가 직접 제작합니다

자신만의 고유한 마법 무기를 정제하고 비약을 정제하여 능력치를 향상시키는 게임 세계입니다. 매우 중요한 부분은 연금술이 다른 속성과 능력을 복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이 재배한 비약을 주입하여 다른 플레이어의 재배를 향상시키거나 이를 약으로 해독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무기는 친구에게 넘겨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친구가 당신의 도움을 필요로 하고 당신은 혼자 있을 수 없을 때, 당신만의 고유한 기술 몇 가지를 다듬어 친구들에게 제공하여 친구들이 당신을 대신해 자신의 힘을 보여줄 수 있는지 보고 싶습니다. 하지마!

13. 소품 시스템과 결합된 애완동물 시스템

현재 3D 게임에서는 자신의 애완동물을 키우는 캐릭터가 거의 없지만, 저희 게임에서는 플레이어가 다양한 몬스터를 포획한 애완동물로 길들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속성을 가진 동물은 플레이어의 길들이기 정도에 따라 성장 카테고리가 달라집니다. 또한 다양한 속성에 따라 애완동물을 정제하여 해당 마법 무기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속성 능력은 마법 무기의 능력을 높이는 주요 수단입니다!

14. 파벌을 형성하고 주도하라

유비문은 왜 제갈량만큼 뛰어나지 않고 그의 무술은 관우와 장비만큼 좋지 않은가? 파티의 군주가 될 수 있을까? 사실 게임에서 중요한 것은 지휘 능력이다. 하루 종일 연습만 하면 소수의 플레이어가 최강의 갱단을 형성할 수 있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갱단의 복잡한 대인 관계에서 다양한 능력을 가진 사람들이 수행하는 역할을 진정으로 경험하는 것입니다. 힘만 가지고 혼자 있는 사람은 갱단의 우두머리가 될 수 없습니다.

중국 역사에 비해 중국인들은 당나라를 꿈꾸는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 게다가 수당나라 소설의 줄거리는 더욱 민간적이고 무술 개념에 가깝다. 이순신의 『대당』 『당나라 두 용전설』은 수당 역사에 환상적인 색채를 부여해 『당나라 풍운』을 제작 과정에서 무궁무진한 소재의 원천으로 삼았다. "당나라풍운"의 출시로 국내 플레이어들에게 신선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중국 온라인 게임에 더욱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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