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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논 6d2와 5d4에 대형 3매 렌즈를 장착하는 경우 어떻게 적절하게 매칭해야 합니까?

6D2와 5D4에 큰 트리플을 주나요? 어떻게 하면 더 잘 어울리나요? 이 질문의 의미는 대형 삼원렌즈 3개를 6D2와 5D4에 어떻게 할당하느냐 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메인 카메라와 보조 카메라의 작업분배 아닌가요?

5D4는 호스트로 사용할 수 있으며 더 중요한 촬영 작업을 촬영할 수 있으며 Dasanyuan의 "Taiwan Balm"렌즈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70. 길면 짧을 수 있으며 F2.8의 24-70과 5D4의 고감도가 결합되어 야간 촬영이 스트레스 없이 가능합니다!

6D2는 6D의 2세대 모델이지만 아직은 보급형 SLR이지만, 좋은 렌즈의 지원을 받으며 시작하는 것은 별 의미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결국, 언급해야 할 것이 하나 있습니다. 사진의 본질은 렌즈입니다. 렌즈는 카메라 본체와 관련이 적습니다. 6D2는 16-35나 70-200과 함께 부분 촬영이나 전체 촬영이 가능하므로 화질에 대해서는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메인으로 5D4는 24-70으로 촬영이 가능하고, 6D2는 그 외 촬영을 담당해서 1인, 2대의 카메라, 3개의 렌즈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룰 수 있어요! 일반적으로 결혼식을 촬영할 때 한 카메라에는 24-70을 사용하고 다른 카메라에는 광각 또는 70-200mm를 사용합니다!

두 시스템 모두 풀프레임 시스템입니다. 실제로 일치한다면 어떤 조합이라도 합리적입니다. 저라면 5d4의 유휴 헤드로 16-35를 사용하고 6d2의 유휴 헤드로 24-70을 사용합니다. 그런 다음 70-200은 백업 헤드로 사용되어 이 두 동체를 지원합니다. 실제로는 주로 5d4를 지원합니다. 왜 이렇게 잘 어울리는 걸까요? 6d2의 크기와 무게는 상대적으로 작고 픽셀도 낮아서 ​​데일리로 들고다니기에 적합합니다. 일부 다큐멘터리나 갑작스러운 사진을 캡처하는 데 적합한 24-70 헤드는 기본적으로 이러한 상황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으며 5d4 본체는 상대적으로 크고 무겁고 16-35 및 70-200 헤드는 풍경을 완벽하게 캡처할 수 있습니다. 인물 사진이나 출력이 필요한 사진은 픽셀이 높아야 계획된 촬영에 적합합니다. 물론 풍경영화나 다른 영화를 찍으러 나갈 때 카메라 두 대를 사용한다면 70-200을 행업헤드로 사용하고 24-70을 교체하면 광각과 화각을 모두 잡을 수 있다. 망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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