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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진 것이 없는 서른 살 남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오랫동안 제가 서른 살이 될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어요.

자기인식은 언제나 젊은 사람의 것이고, 인터넷에서 인기 있는 세그먼트와 넘쳐나는 새로운 밈도 쉽게 접할 수 있다. 하지만 아무리 666을 불러도 비참하고 발전해야 할 사람에게서 숨을 수는 없습니다.

축구를 처음 접했을 당시에도 아직 '후배'였던 루니가 고향인 에버턴으로 돌아왔다. 제가 강연하러 나가서 전화 접속 인터넷과 '고양이'에 대해 이야기하자 청중석에 있던 아이들은 어리둥절한 표정을 지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Li Jian의 Love is over 커버를 보고 이 노래를 부른 중국 가수가 Ouyang Feifei인 줄 알았습니다.

어린 친구들은 마치 외계인을 보는 듯 놀란 표정으로 “저게 누구야? 우리는 구양나나와 구양니니만 알고 있다”고 말했다.

이유는 신인만 웃기 때문이다. 노인의 우는 소리를 누가 들었느냐, '살아있다'는 말이 참 어렵다.

서른 살의 남자는 마치 하늘로 직진하는 롤러코스터를 타는 것과 같아서 굉음과 굉음을 지켜보지만, 갑자기 유턴하고 급락하는 순간이 올까 늘 걱정이다. 올 것이다.

Rolling Stone Records는 2005년에 Li Zongsheng과 Zhou Huajian의 더블 CD 컬렉션을 발표했습니다. 표지에는 Li Zongsheng이 팔짱을 끼고 있고 Zhou Huajian이 엉덩이에 손을 얹은 채 웃고 있어 다소 당황스럽습니다. . 머리 위에는 Man Thirty라는 네 개의 커다란 빨간색 글자가 걸려 있었습니다.

1번 디스크의 첫 번째 곡은 두 사람이 핑관과 함께 부른 '요즘 짜증이 나네요'다. 인생을 마주한 남자의 쓴웃음이다.

저우화지엔은 좋은 남자라는 이미지가 있어서 날이 갈수록 돈 벌기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는 걸 늘 느낀다. Zhou Zhou에게." 그는 수입을 늘리는 것 외에도 자녀를 교육해야 합니다. 그의 딸이 6 더하기 6은 13이라고 말하자 Zhou Huajian은 그것을 경험한 사람에게 가서 물었습니다. Rolling Stones의 Duan Zhongtan 사장은 "기본적으로 이것은 매우 어렵습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핑관은 혼자 일하는 이국땅입니다. 대만에서 오랜 세월을 보내며 고향 친구들과 작별 인사를 했지만, 현지 여자친구 어머니의 눈에는 여전히 초라한 느낌이 듭니다.

Li Zongsheng은 Zhou Huajian보다 약간 나이가 많고 삶의 문제에 대해 자신을 더러운 노인이라고 부릅니다. 그래서 이 노래의 클래식 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이지마 아이와 저녁을 먹는 꿈을 꾸었습니다

꿈속의 식당 조명이 너무 어두웠습니다

끝났어 작은 파란 알약을 찾을 수 없어요

그 시대의 30대들은 포르노 스타들을 이용해서 놀리고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는 것에 대한 농담을 했습니다. 우리를 다시보세요. 좋은 꿈을 꾸더라도 미덕이자 예술인 신창 선생님과 함께 그만두고 산으로 은퇴하겠습니다.

"아내가 비서의 치마가 너무 짧은 걸 보고 8000위안짜리 귀걸이를 샀다", "딸이 너무 뚱뚱하고 아들이 식사를 거부한다", "차가 너무 나빠서 거기에 있다"고 말했다. 은행에 예금이 없다', 리종성의 펜 유독하고 터무니없는 모순 뒤에는 함정으로 가득한 서른 살의 남자가 서 있었다.

제 개인적인 경험으로는 서른 살쯤 되면 삶에서 자신을 뿌리 뽑는 어떤 힘이 있는 것처럼 생생한 것들이 사라지는 것 같아요.

20대 초반 세상을 뒤흔든 에너지는 점차 얽힘과 망설임으로 바뀌었다. 인생은 더 이상 옳고 그름의 단순한 문제가 아니지만, 어디든 정답이 있는 것이 가장 큰 문제가 되었습니다.

얼마 전 두씨의 시를 읽다가 '위작성을 위한 22운'을 접했는데, 거기에는 '수천 권을 읽으면 글을 쓰는 것은 영혼과 같다'는 말이 적혀 있었다. 나는 어렸을 때 설명을 구하지 않고 훈계와 훈계만 들었을 뿐입니다. 모두가 알고 있듯이 이 문장은 사실 두보가 젊고 천박하다는 자기 표현이다.

두보는 상수성 줘청 웨이지에게 보낸 사랑의 편지에서 영광스러운 과거를 회상했다.

나는 어렸을 때 국빈이었다.

수천 권의 책을 읽고 대가처럼 글을 쓰세요.

시는 영웅적인 적을 찬양하고,시는 아이들을 바라보며 친밀한 관계를 맺는다.

이용은 친구를 알고 싶었고, 왕한은 이웃을 알고 싶었다.

꽤 전향적이라고 주장하는 그는 곧바로 중요한 길로 올라간다.

요왕과 순왕에게 바치고 풍속을 순결케 하려 함이니라.

테스트 번역: 저는 어렸을 때 이미 국빈 연수회에 참가한 적이 있었습니다. 수도에 가본 적이 없습니다. 수만 권의 책을 읽었는데, 글을 쓸 때마다 하나님이 내 손을 잡아주시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Ci Fu에 관해서는 Yang Xiong과 나는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며 웃었습니다. 시에 관해서는 조즈(曹治)가 나와 가장 가까운 사람이다. 문학의 거인 이용이 나를 만나자고 애원했고, 『빛나는 포도주 한잔, 당장 비파 마시라』를 쓴 왕한은 나의 이웃이 되고 싶어 간절히 원했다. 내가 곧 큰 자리에 오르고, 요순보다 더 높은 왕을 찬양하고, 사회 풍속을 조화롭고 단순하게 만들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나는 얼마나 높은지 모릅니다.

읽는 동안 Xue 이모와 그녀의 말이 떠올랐습니다.

두보만큼 뛰어난 재능을 지닌 Li Linfu가 시험관으로 임명된 것이 안타깝습니다. 아무도 입국하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그는 황제에게 아첨하는 "야생과 현자"도 얻었습니다. 마음은 하늘보다 높지만 결국 운명에는 미치지 못한다.

이 시는 천보 7년, 즉 서기 748년에 지은 것입니다. 수도계량기를 확인해보니 미안하지만 연대순으로 두보의 나이는 36세였다.

36세의 두푸는 장안에 살고 있다. 그의 공식적인 경력은 암울하지만 갈 곳이 없다. 분노에 관해서 우리는 그것을 감지할 방법이 없습니다. 무기력하지만 엿볼 수는 있어요.

얼마 전 서브넷에 인기 있는 기사가 떴는데, 기본적으로 서른, 마흔 살 정도의 자녀를 둔 기혼 남성들이 매일 차에 앉아 보내는 수십 분을 특히 즐긴다는 내용이었습니다. 낮. 화려한 차나 유명한 말이 사람을 취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회사에서 상사의 얼굴을 보고 집에서 아내의 잔소리를 듣는 것뿐이다. 일시적으로 남편, 아버지, 직원의 정체성을 없애고, 잠시 동안 자유롭게 지내십시오.

탈출은 부끄러운 일이지만, 서른 살이 되니 점차 이해하게 됐다.

'Song to Myself'에서 노래를 이해하기 시작한 것처럼, "하고 싶어도 얻지 못하면 인생의 의미가 무엇입니까?" 도둑놈아, 이미 네 선택을 다 훔쳐갔어." "수다쟁이는 끝이 없다, 시간을 주지 못하는 슬픔", "보이기도 전에"라는 말에 감동받게 될 것이다. 불멸을 원한다면 먼저 자신을 잃게 될 것이다." 이런 종류의 이해는 자만적인 이해에 지나지 않습니다.

리종성(Li Zongsheng)은 '합리적이고 감성적인 작품 콘서트'를 열고 그의 견습생인 량징여(梁智館)를 초청해 노래를 돕게 했다. 공연 중에 그는 Jingru 앞에서 청중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어린 소녀가 성장했습니다. Jingru는 최근에 제 노래를 점점 더 이해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나이가 들수록 속도가 느려집니다." 도우가 썼는데, 라오두가 겪은 일을 너무 많이 겪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하지만 남자들도 언젠가는 '라오두'를 이해하게 될 것이다. 다른 사람의 아빠가 되어보세요.

생일에 메시지를 쓰는 것이 왜 그렇게 슬픈지 궁금하실 겁니다.

사실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단지 우리 중년의 의욕이 약한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반생의 가출을 하고 청년으로 돌아오길'이라는 말이 유행하지만, 결국 그것은 사치에 불과하다. '아직 소년'이 되는 경우에는 두 가지 가능성밖에 없습니다. 하나는 그가 돌아오지 않았다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그가 죽음의 길에 있다는 것입니다. 아름다움은 기억 속에서만 영원히 지속됩니다.

현실의 삶은 도망가는 것만으로는 해결될 수 없다. 장난스러운 미소를 지어야만 삶의 어려움을 마주할 수 있다. 이 프로젝트에 비하면 아마도 서른 살의 남자가 스무 살의 소년보다 훨씬 앞서 있을 것이다.

그냥 괜찮다고 말해주세요. 20대 때는 에너지가 넘쳤고 용을 죽이는 전사라고 상상했습니다. 그러나 으르렁거리고 싸우고 땀을 흘리고 나니 주변 사람들 대부분이 상상 속의 적들이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언뜻 보면 당신은 많은 것을 열심히 추구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조그마한 선택도 모르고 결국 대부분의 노력은 허사로 끝난다.

이러한 우회로 때문에 서른 살쯤 되었을 때 갑자기 차분해지는 능력을 깨닫게 되었고, 매일 몇 권의 책을 읽고, 몇 자의 글을 쓰며 이루 말할 수 없는 행복을 느꼈습니다. 충분히 얻는 것보다는 충분히 잘하는 것에 더 신경을 쓴다. 무한한 미지와 시대의 급격한 변화에 직면하면서 말할 수 없는 공포감을 느끼는 것은 물론이지만, 나를 내던져 버리면 인생이 나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알 수 없는 호기심도 든다.

지난 달 왕딩준이 중년들에게 일어나는 다양한 일들에 대해 글을 쓰는 것을 봤다. "처음 사랑했던 여자의 주소를 잊어버린 것, 심장 전문의의 전화번호를 기억하는 것", "사람들이 시작했다" 버스에서 자리를 양보하고 불행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정말 운명을 믿습니다.", "달리고 싶지만 생각하고 천천히 걷습니다.", 나는 조금도 한숨도 쉬지 않았습니다. 슬프지만 오히려 진심으로 웃었다. 돌이켜보면 일종의 성장이라고 볼 수 있다.

현대인들은 중년이 꼭 반세기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나이의 저주는 누가 그 위에 놓이더라도 항상 불편함을 느낄 것입니다. 그런데 이런 생각을 할 때마다 허우더지안의 노래가 생각난다.

1990년대에 태어난 사람들은 이 이름을 모를 수도 있겠지만, 그가 작사, 작곡한 '용의 후예', '와인이 없으면' 등은 들어봤을 것이다. .

다른 노래에서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해하는 데 30분이 걸렸습니다

변화가 계획보다 빠릅니다

30 나중에야 이해했나요

나쁜 건 아무것도 없어요

......

아무도 이길 수 없어요

시간과의 경쟁< /p >

누구나 질 수는 없다

내가 한때 주었던 사랑

이 노래의 이름은 매우 간단합니다. "서른이 지나야 이해하라"입니다.

이런 식으로 세상을 보는 게 흥미롭네요. 위챗 공개 계정: Fu Kicki WeChat ID: futeete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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