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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공전 연대기의 여덟 부족의 이름

팔부족은 천룡팔부족의 다른 이름으로, 불교에서 말하는 8가지 수호신을 가리킨다.

하늘(하늘의 왕)

하늘은 신이고 유명한 범천(원래 브라만교의 창조신), 석가모니(원래 천둥과 비의 신, 만물의 신)이다. 전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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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천, 나라를 지키는 하늘, 성장의 하늘, 광무의 하늘, 대자유의 하늘, 자유의 하늘 등 33개의 하늘이 있다 상서로움 등

용(용왕)은 산스크리트어로 나가(Naga)라고 불리며, 불교를 수호하고 구름을 일으키고 비를 내리는 공신이다. 불경에서 용은

많은 보석을 소유하고 바다의 부자로 등장합니다.

야차(Yaksha)

는 산스크리트어를 음역한 것으로, 무료로 번역하면 "유령을 먹을 수 있다", "빠른 귀신", "용감하고 강하다", "빠르고 민첩하다" 등을 의미한다. . 불교에서는 북방의 무당왕이 약샤팔장군을 이끌고 모든 중생의 세계를 보호한다고 한다. 고대 인도 신화에서 약샤는 일종의 반신으로, 그 기원에 대해서는 다양한 의견이 있습니다. "비슈누 푸라나"에 따르면 야크샤와 락샤사는 동시에 브라흐마의 발바닥에서 태어났으며, 양측은 대개 서로 적대적이었습니다. 약샤는 락샤사와 달리 인간에 대해 우호적인 태도를 갖고 있어 '성실한 자'라고 불린다. 그 이미지는 때로는 아름다운 청년의 이미지로, 때로는 배가 늘어진 난쟁이의 이미지로 묘사되기도 합니다.

간타포

는 향이나 음악의 신이다. 원래 브라만교에서 숭배하던 신들의 집단으로, 샤크티 황제를 섬기고 음악을 연주한다고 한다. Qian

Tharva는 불교에서 기쁨과 상서로움의 상징입니다. 그들 대부분은 통통한 몸매, 날아 다니는 리본, 공중에 떠 있고 매우 아름다운 소녀로 묘사됩니다. 고대 인도 신화에서 그들은 천국의 신비와 신성한 원리를 잘 알고 계시하는 반신입니다. 그들은 태양 불꽃의 화신으로 간주됩니다. 전설에 따르면 그들은 신들을 위해 소마주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간타포는 신화 속 샤크티 황제의 음악 선생이며

소마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 둔황 벽화에 등장하는 날아다니는 신들이 바로 그들이다.)

가루다 금빛 날개새. 고대 인도 신화에서는 새의 왕인 위대한 신 비슈누의 산이다. 반은 사람이고 반은 새의 형상을 하고 있다.

독수리 머리와 날카로운 발톱, 부리를 갖고 있으며 몸과 팔다리는 인간과 똑같다.

노래의 신 킨나라. 라마야나에 따르면 사람 몸과 말 머리가 있고, 말 몸과 사람 머리가 있고, 사람 머리와 새 몸이 있다고도 한다.

위대한 비단뱀 신 모타라카.

아수라

원래는 고대 인도 신화에 나오는 악신이었다. 불교 경전에서는 아수라를 "비천국" 또는 "사악한 천국"이라고 부릅니다. 그는 귀신과 비슷한 점이 많지만 귀신은 아니다. 인간과 똑같은 일곱 가지 감정과 여섯 가지 욕망을 갖고 있지만 인간이 아니다. 그는 신도, 유령도, 인간도 아닌,

"삼면과 여섯 개의 팔, 녹색과 검정색, 화난 벌거벗은 모습을 가진" 극도로 추악한 괴물입니다. 불교 전설에 따르면 아수라와 석가모니는 적이며 항상 서로 싸운다. 신들에게 대항하는 최고의 악마이기 때문에 천상에서 쫓겨나 지지산의 동굴에 살면서 여러 차례 신들과 치열한 전투를 벌였으며 '투쟁의 신'이라고도 불렸으나 언제나 불리한 상황에. 그가 워낙 호전적이었기 때문에 후세에서는 그 전쟁터를 ​​슈라밭이라 불렀다. (모든 것을 파괴하려는 아수라의 이미지와 딱 맞습니다. 게다가 모두가 '비천몽귀신'의 의미를 알아야 합니다!) 불교계에서는 악행을 바로잡아 '팔부족'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라고 하며 육도(六道) 중 하나입니다. 수라(Shura)의 길입니다. (아수라는 CLAMP의 "성전" 등 많은 만화에서 주연을 맡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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