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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는 어떻게 작가가 되었니?

왕소강 작가의 생애는 상당히 우여곡절이다.

그는 어려서부터 산서에서 살면서 의과대학에서 공부했다. 졸업 후 산서의 한 공립병원 영상과에 입학했다.

그때는 사스였다. 거의 모든 의사들이 번갈아가며 발열센터에서 일해야 했다. 하지만 기층 보호 조치가 열악하여 영상실에 오래 살고 있는 왕소기는 엑스레이의 영향으로 면역력이 떨어지면서 근무 중 열이 자주 난다. 나는 어쩔 수 없이 자신을 고립시켰다.

격리 기간 동안 그는 할 일이 없어서 시나닷컴에 사스 원고를 한 편 썼다. 이 사이트는 매우 인기가 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병원에서 사직하고 시나닷컴과 육지의 초청으로 베이징 북으로 전행했다. 그 후 몇 년 동안 저는 산문과 소설을 썼습니다.

두 가지 서로 다른 업무 경험이 왕소천을 불러일으켰다.

내가 의과대학에 있을 때, 학교는 나에게 냉지식과 조작을 가르쳐 주었고, 나에게 어느 곳을 가리켜야 하는지, 어떤 개인적인 감정도 가지고 있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영상과에 가는 것은 마치 인간의 감정의 용광로에 들어가는 것과 같다. "생" 과 "죽음" 이라는 단어는 쓰기가 매우 어렵다.

사냥꾼

"환자의 고통, 생존의 욕망, 각종 가족들은 수백 장의 얼굴을 가지고 있다. 병원에서 본 이 인간들은 평상시 생활에서는 보기 드물고, 텔레비전에서 방송해도 그렇게 순수하고 극단적이지 않다. 이런 애환과 이별은 대체로 농축되어 있다. 그 감정과 이미지들은 소설과 극본에서 모두 살아 있다. "

시나닷컴 블로그 채널에서의 4 년 반 업무도 왕소강을 다양한 사람들과 접촉시켰다. 그의 직업은' 호객' 으로, 많은 뉴스 당사자들을 인터뷰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개인 블로그를 개설할 것을 요구했다. 하나 둘, 지식이 풍부하다.

그러던 중 우연에 왕소강은 시나리오 작가인 석강을 따라 대본을 쓰는 법을 배우기 시작했다. 석강은 소설가이기도 하고,' 대인물' 과' 분투' 의 극본은 모두 그에게서 나온 것이다. 석강과 왕소천합은 첫 번째 영화를 썼는데, 그는 이를' 중국판' 탈옥이라고 불렀다.

당시의 영화 환경은 결코 뜨겁지 않았고, 인터넷 콘텐츠 플랫폼은 아직 유행하지 않았다. 대부분의 작가들은 자신을 위해 일자리를 찾아야 한다.

"그것은 2007 년과 2008 년이었다. 먼저 대본 개요를 쓴 다음 투자자에게 관심 있는 사람이 있는지 보여 주세요. 누군가가 원하면 요강에 따라 적어라. " 그 당시' 탈옥' 은 막 핫한 방송이었는데, 그들은 중국판' 탈옥' 을 쓰고 싶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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