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갈게임과 일본 갈게임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일본 사람들은 JAST Club의 Afternoon of Angels(최초의 에로게임은 아니지만 최초의 걸게임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음)부터 계산하면 10년에서 20년 동안 개발을 해왔습니다. , 이 게임은 1985년에 출시됐고, 2018년부터 33년 만이다. 즉, 1980년대에 시작해서 1990년대와 2000년대 초반에 서서히 구체화됐다(실제로는 33년이라는 세월이 흘렀다). Kenno 박사의 Yu-no, Desire, Forbidden Blood, ELF의 아마추어 시리즈, A 주니어 시리즈 등 1990년대부터 2000년대 초반에 집중된 우수한 작품들(자세한 내용은 여기서 다루지 않겠습니다.) 이제 우리 국내 갈게임은 기본적으로 2000년에 시작했고, 2010년까지는 여전히 일본 갈게임을 완전히 모델로 삼았습니다. Gao Lian, Totsu Moemi 및 세 가지 색상은 실제로 Snow Land에서도 일반 일본 걸 게임에서 사용되기 전에 중국에서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에로게를 10년 넘게 해온 저 큰 놈들... 그런데 가오롄은 15년이나 했고... 일본에서 갈게임이 받아들여진 게 1990년대 초반이니까 생각해보면 당연하지. 그 격차는 클 것이다
그 격차는 기본적으로 대본, CG 페인팅, 구성, 갈게임에 대한 이해, 프로그래밍, 한마디로 다양하다. 공연적인 면에서는 기본적으로 영화가 거의 없다. 지금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영화가 많지 않고 몇 편의 영화가 다른 영화를 따라잡을 수는 있지만 능가할 수는 없습니다...) 다른 영화에 비해 주된 이유는 우리의 개발이 너무 느리다는 것입니다. 걸 그룹은 모두 나중에 결성됐고, 오래 전부터 결성된 몇몇 그룹을 제외하면 기본적으로 유명한 작품은 거의 없고, 거의 일반 소규모 공방과 다름없다... 게다가 국내에서 제작되는 작품들이다. 갤게임 등의 시청자들은 갤게임이 중국의 틈새시장이고 대부분이 일본 갤들이 플레이하고 있기 때문에 국내 갤게임의 시청자들은 사실 그냥 구경만 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입니다. 예를 들어 이 게임은 그림체도 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꼭 사서 확인해보겠습니다. 예를 들어 한때 인기가 많았던 산세카이렌... 초저렴한 가격 때문에 많이 팔렸는데 안 팔렸어요. 돈도 많이 벌지 못하고, 대부분은 여러 가지 이유로 구매한 지나가는 사람들일 수도 있고, 나중에 신작이 나오면 구매하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관객 도달률이 낮은 등의 이유로 인해 일본의 모든 작품 가격은 기본적으로 2,000~5,000엔입니다. 일부 명작은 10,000엔 이상에 판매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관련 사이트들 DMM, Getchu, DiGiket, melonbooks 등 갤즈를 파는 곳도 많고 그 밖에도 Criticism Space, Saint Seal, Seiya's Club 등 관련 사이트도 많이 있습니다. erogame을 토론하는 포럼과 섹션, 2ch의 에로게이 버전에는 매일 많은 사람들이 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으며 기본적으로 Yuzu인 중국의 유명한 게임과 달리 새롭고 오래된 게임, 인기 없는 게임, 인기 없는 게임 등이 있습니다. 소사이어티, 어거스트 소사이어티, 필로우 소사이어티, 슈가큐브 등 그리고 논의되는 작품들은 대부분 중국산인데... 뭐 이건 문제가 되지는 않지만 기본적으로 격차가 반영되어 있으니 따라잡으시면 괜찮을 수도 있겠네요. 다른 사람들이 수십 년 안에 쇠퇴한다면, 그렇지 않으면 따라잡는 것이 불가능할 것입니다. 아마도 초과한다면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