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화2 스튜디오 관리, 급여계산, 전 과정.
1. 근무시간 : 스튜디오는 원칙적으로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하며, 이는 직원이 12시간제에서는 2교대, 12시간제에서는 3교대로 근무해야 합니다. 8시간제. 특정 시간을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2. 작업 요구 사항: ① 스튜디오는 일반적으로 파워 레벨링, 장비, 게임 화폐, 스킬 및 작업에 중점을 두기 때문에 고용주와 게임 환경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파워 레벨링에는 고용주의 게임 계정이 포함됩니다. , 일반적으로 파워 트레이닝 담당자가 PK, 욕설 및 고용주의 게임 환경에 영향을 미치는 기타 행위를 금지하도록 요구합니다. ②계좌는 고용주의 사유재산이므로 권한 평준화 담당자는 고용주의 허가 없이 고용주 계좌의 사유재산을 양도하거나 판매할 수 없습니다. ③ 업무의 특성상 트로이목마 바이러스의 위협을 피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직원은 업무용 컴퓨터를 사용하여 채팅, 웹사이트 검색, 다운로드 등을 할 수 없습니다. (필요한 게임 외의 다른 소프트웨어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업무용 컴퓨터에 다운로드하여 설치해야 하는 경우 업무용이 아닌 컴퓨터에서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3. 업무 과제: 소후의 '드래곤 바부'는 매일 교대근무하는 업무 목록입니다.
레벨 레벨링이 있기 때문입니다. 경험치 비약이 두 배이므로 플레이어는 필요한 업그레이드를 위해 소품과 금화를 생산해야 합니다.
하루 레벨 1~50의 작업량은 24시간이며 일정 기간 내에 2~3명이 완료할 수 있습니다. 2명이 분할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사람은 레벨 1~40이고 두 번째 사람은 레벨 40~50입니다.
레벨 50~60의 하루 작업량
레벨 60~70의 하루 작업량
레벨 70~75의 하루 작업량
75 -레벨 80의 하루 작업량
레벨 80 이상은 하루 2000W 경험.
레벨 90 이상은 하루 4000W 경험
4. 급여 및 커미션: ① 급여는 매일 작업을 완료하여 얻은 수입입니다. 예를 들어, 일일(12시간) 작업을 완료한 후에는 초과 기본 급여를 받습니다. (예: 기본 급여는 30위안입니다. 파워 레벨러는 작업을 완료하고 경험치 100만 개를 초과합니다. 즉, 기본 급여의 10%는 3위안입니다. 총 수입은 33위안입니다. .)
②커미션은 게임 특성상 해당 아이템이 고용주에게 귀속된다는 점을 파워레벨링 전에 고용주와 동의하면 미션에 등장하는 활동이 있습니다. , 잠그고 창고에 넣어두시면 됩니다. 스튜디오에서 처리하기로 합의한 경우, 아이템 가격에 따라 파워레벨링 담당자에게 70%, 스튜디오에서 30%의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즉, 가치 100위안. 파워레벨링 70위안. 스튜디오 30위안. (왜 이렇게 비율이 나누어지나요? 1. 작업에 대한 보상은 추가 보상입니다. 작업량이 많을 때 주는 간식과 같습니다. 즉, 공짜 점심입니다. 스튜디오 점유 비율이 파워 트레이너 비율보다 높으면 파워 트레이너의 제출 동기는 필연적으로 감소합니다. 파워 트레이너가 돈을 내지 않으면 스튜디오는 추가 수입의 30%를 얻을 수 없습니다. 즉, 무료 점심을 먹을 필요가 없습니다. 시행하면 직원들의 마음을 지켜주지 못해서 안타깝습니다.)
3효율수수료, 즉 원래 업무량은 1~90레벨 입니다. 15일이 소요됩니다. 고용주는 가능한 한 빨리 완료할 것을 요구합니다. 그런 다음 추가 수입의 70%는 교육 직원에게 지급되고 30%는 스튜디오에 지급됩니다.
사장님들, 이 비율로 돈을 잃는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사실 손실이 아닙니다. 생각해보세요... 전력 레벨링의 효율성이 높아지면 필연적으로 소모량이 15일 정도 소요됩니다. 하지만 지금은 10일로 줄어들었습니다. 그러면 귀하의 수입은 5일의 전력에 추가로 30%의 수입이 추가됩니다. 비록 여전히 파워 트레이너보다는 적지만, 귀하의 수입은 오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파워 트레이너가 가져오는 추가 수입은 30%이므로 6명의 파워 트레이너 각각이 30%를 가져옵니다. 아직도 수입이 적다고 생각하시나요? 그들 각자는 수입의 70%만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 각자의 30%입니다. 6 30% 소득이니까 그래도 괜찮은 수준이다.
5. 기본급 계산방법 (주문금액 - 소모비용)/소요일수 X70%/2
예: 주문 가격은 3,000위안이고 비용 소비는 1,000위안입니다. 소요 일수는 15일입니다. 70%는 직원 소득입니다.
그러면 공식은 (3000)입니다. -1000)/15X70%= 93.3위안은 24시간 근무자의 소득이다. 2명이 교대근무를 하면 2로 나누면, 즉 93.3/2=46.6위안 직원소득은 46.6위안이다. .
스튜디오 수입 공식은 (3000-1000)/15입니다.
제가 제공하는 비율은 참고용일 뿐입니다. 결과는 여전히 6대 4로 정의해야 합니다. 즉, 이 비율은 비용 소모가 차감되었기 때문에 손실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비용 소모를 명확하게 계산해야 합니다. 광대역 소비량. 전력 평준화 기간 동안 전력 평준화 플레이어의 식비 및 숙박 비용이 모두 계산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생활비 계산이 너무 귀찮다면 비율을 수정해서 몫을 늘리시면 됩니다.
이런 몇 가지만 적어봤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몫을 드릴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