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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순치(唐智治, 1507년 11월 9일 ~ 1560년 4월 25일), 호는 잉덕(永德), 익수(伊秀), 경천(景chuan)이다. 한족 오진(현 장쑤성 창저우) 출신. 명나라의 유학자, 전략가, 수필가, 수학자, 항일 영웅.
가경 8년(1529)에 종합시험에서 1등을 하였고, 관한림(觀寇燈)에게 편찬되었고, 후에 병무청장으로 옮겨졌다. 당시 일본해적은 연해를 침공해왔으며 당순지는 병무부 의사로서 직접 군함을 지휘하여 충명해역에서 일본해적을 격파하였다. 그는 유건도(九張島)의 검열관으로 승진하여 풍양태수(富陽精師)를 맡았다. 가경 39년(1560년)에 태수는 왜구와 싸우다 불행하게도 병에 걸려 통주(지금의 난통)에서 사망했다. Chongzhen 시대에 그는 Xiangwen이라는 시호를 받았습니다. 학자들은 그를 "징촨 씨(Mr. Jingchuan)"라고 부른다.
(개요 사진 출처 : "천주, 우시, 강소 당씨 계보 · 당순 초상") 기본 소개 중국어 이름 : Tang Shun 외국 이름 : Tang Shunzhi 별칭 : Tang Yingde, Tang Yixiu , 당경천 국적 : 명나라 민족 : 한 국적 출생지 : 난즈리성 창저우현 우진현 (현 강소성 창저우) 생년월일 : 1507년 11월 9일 사망일 : 1560년 4월 25일 직업 : 유학자, 군사 전략가 , 수필가 신앙: Xinxue 주요 업적: 가징삼대대사 중 한 명인 가징팔재
일본해적과 싸우고 양호복싱을 개선함 대표작: "경천선생선집", " 여섯 부분 ", "왼쪽", "오른쪽"및 "문" "무술" 사후 제목 : Xiangwen 공식 직위 : 한린에서 부전공, 나중에 병무부로 옮겨졌습니다. 주인공의 삶, 어린 시절 열심히 공부하고 먼저 관직에 입문하다 여러 번 강등되어 학문에 전념하다, 귀향하여 왜적과 싸우다가 병으로 사망함, 문학적 소양, 문학적 견해, 작품 스타일, 시 작품, 현존 작품, 수학적 업적, 일화 및 암시, 펜을 던져 죽인 자객, 금머리와 옥팔, 후대의 평가, 인물의 삶, 어린 시절의 노고 명나라 정덕 2년(1507년 11월 9일) 10월 5일 당순치 그는 창저우 칭궈레인 이수당(Yishutang)의 유명한 관가에서 태어났으며, 그의 할아버지 당계(唐桂)는 진사(金師)로 내무부에 임명되었고, 그의 아버지 당보(唐寶)도 진사였으며 하남성 신양(新陽) 지사를 역임했다. 후난성 융저우(永州)현. Tang Shunzhi 그의 어린 시절, 그의 아버지는 그에게 매우 엄격했고 그가 글을 제대로 쓰지 않으면 매를 맞았습니다. 만약 아이가 놀러 갔다가 늦게 집에 오면 엄마는 아이를 자주 꾸짖을 것입니다. 순지는 천부적으로 재능이 있고 총명하며 인품이 뛰어나 또래 중에서는 최고이다. Shunzhi는 독서를 좋아하며 그의 부모는 때때로 유명한 현대 교사의지도를 구하여 학업에 성공합니다. 당순지는 23세(가경 8년)에 도성에서 3년마다 치르는 과거에 참가하여 1등을 했다. 가경 8년에 처음 관직에 들어갔을 때 시험관은 예부 대신이자 문원각 총각인 장총(당시 그의 권력은 재상과 동등했다)이었다. 그는 Tang Shunzhi와 같은 인재를 영입할 수 있다는 사실에 매우 기뻐했고, 그래서 자신의 힘을 사용하여 Tang Shunzhi를 한린 서원의 관리로 승격시켰습니다. 그러나 이제 막 관직에 들어간 당순치(唐舜治)가 관직 앞에서 매우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일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고, 장총의 조언과 수련을 정중히 거절하고 예정대로 병무청에 나갔다. . 이는 당연히 Zhang Cong을 매우 실망하게 만들었습니다. 여러 차례 강등되었고, 가경 12년(1533년)에 당순지는 한림서원의 편집자로 옮겨져 역대 왕조의 《기록》에 참여했다. 자신을 높이 평가한 심사관 장총의 의견에 동의하지 않아 휴가를 요청하고 몸이 좋지 않아 집에 돌아갔다. 장총은 이를 제쳐두고 승인을 거부했다. 이때 장총은 개인적으로 장총에게 "탕순지는 줄곧 당신 밑에서 일하기를 꺼리고 늘 당신과 멀어지고 싶어했는데 왜 그를 붙잡으려고 합니까?"라고 말했다. " 장총은 곰곰히 생각해 본 결과 그렇다고 판단했다. , 나는 당순지가 너무 착해서 어떻게 칭찬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생각하며 마음속으로 화가 났다. 화가 난 그는 그를 고향으로 돌려보내며 다시는 관료가 되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당순치의 서예 가경 18년(1539년)에야 복위되었으나 곧 당순치의 실수로 왕자와 친구들이 함께 알현할 것을 요청하기도 했다. 이것은 의심할 바 없이 황제에게 위험한 신호입니다: 황제가 아직 살아 있고 건강하다면 할 일이 있으면 황제에게 갈 수 있습니다. 하다? 그래서 Tang Shunzhi는 등록을 취소하고 창저우로 돌아갔습니다. 당순지는 관직을 떠났지만 책임감 있는 지식인으로서 은퇴하고 공부에 전념하기로 결정했다.
Tang Shunzhi는 귀국 후 Yixing 산에서 공부에 전념했지만 여전히 도시의 번잡함에서 벗어날 수 없다고 느꼈기 때문에 더 먼 Chenduzhuang으로 이사하여 문을 닫았습니다. 문을 열고 손님에게 감사를 표하며 시간과 정력을 쏟으며 『육경』, 『백자기』, 『국왕조의 고전』을 공부했습니다. 잠을 잊고 먹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낮과 밤. 그는 관직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동안 궁술과 산수, 천문학과 달력, 산수, 지리, 무술, 진형, 군사 기술도 배웠다. 예를 들어, 그는 36세나 17세 때 허난(河南) 출신인 양송(楊松)에게 사격술을 배웠다. 문학과 예술 분야에서는 많은 전문가와 학자들이 찾아와 지 순 선생님과 지식을 토론하고 지식을 교환했습니다. 당시에는 명나라 황제마저도 도교를 믿었던 것이 당시 사회 풍토였는지라 순치는 도교 승려들과 자주 교류했다. '해임'은 공직에서 해임되는 것과 같으며, 청렴한 당순치의 인생에 있어 중요한 전환점이라 할 수 있다. Tang Shunzhi 동상 당시 그는 도시 외곽 Chendu Bridge 근처의 소박한 초가집에서 살았으며 밤에는 문 패널에서 잠을 잤습니다. 순치의 일상복은 매우 단순하며, 종종 10년 이상 입었던 린넨 옷을 입는다. 강남 수상마을의 교통수단은 배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고, 일반 마을 사람들과 함께 배를 타고 드나들기도 한다. 같은 배에 탄 사람들은 그가 누구인지도 몰랐고, 어떤 말다툼과 욕설, 심지어는 행동까지도 그를 괴롭혔지만, 그는 자신이 지식인이거나 공직자임을 드러내는 것은커녕 그런 것에도 개의치 않았습니다. 그는 자신에게 엄격히 요구했습니다. 겨울에는 난로가 없고, 여름에는 선풍기가 없으며, 외출할 때 가마가 없고, 침대에 더블 매트리스가 없으며, 1년에 천 옷 한 벌만, 한 달에 한 끼의 고기만 요구했습니다. 그는 이 고행 방법을 사용하여 다양한 물질적 욕망의 유혹에서 벗어나 객관적 세계의 모든 것을 조용하고 올바르게 대하고 싶어합니다. 당시 일본은 분단과 분단의 시대(1467~1573년)에 있었고, 일본 내전에서 패배한 장군들이 사무라이와 로닌, 폭리자들을 모아 무기로 중국 남동해안을 약탈했던 역사였습니다. "일본 해적"이라고 불린다. 당시 일본의 침략이 심각했던 가장 큰 원인은 중국의 거대 기업가와 해적, 일본 해적의 유착이었다. 해안의 '해상대상'과 '절강성, 복건성'은 막대한 이익을 얻기 위해 대규모 밀수를 벌이고 집단을 형성해 여러 항구에 정착해 상인과 도둑으로 변했다. 그리고 강도 사건에 가담했습니다. 이 소식을 접한 가징황제는 즉시 조문화(趙文hua)를 보내 조사를 맡겼다. 조정으로 돌아가 일본과 싸우다 조문화는 칙령을 받자마자 집에서 공부하고 있던 당순지가 떠올랐다. 그는 이 사람이 지식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나라를 다스리고 세계를 평화롭게 하려는 야망을 갖고 있었으며 군사에도 능했고 전쟁부에서도 복무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 기록에 따르면 탕순치의 커밍아웃을 추천하는 추모관이 50개가 넘었다. 당순상 동남해안의 주요 도시들을 공격한 왜적들은 소규모의 도적 떼가 아니라 현대 군대의 사단급 군대였기 때문에 도시와 영토를 공격하고 집과 집을 도처에서 약탈하였다. 소주(蘇州), 송강(松江), 닝보(寧波), 태주(泰州)가 모두 황폐화되었고 잔혹한 학살은 마치 현대 일본 침략군의 잔혹 행위와 같았습니다! 안타깝게도 이런 상황은 5~6년 동안 지속됐지만 해결되지 않았다. 당순지는 이런 현실에 극도로 분개했는데, 특히 소주에서 왜구가 오락으로 아기를 총검으로 찌르는 것을 목격한 것이 가슴 아파서 왜구를 몰아내겠다고 결심했다. 그래서 그는 책을 내려놓고 사람들을 위해 간청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당순치(唐順治)는 전쟁부로 돌아와 직위를 재개한 후 먼저 수도 근처의 군사 훈련 기지인 지진(Jizhen)에 가서 외세의 침략에 저항할 수 없는 군대를 바로잡기 위한 계획을 수립한 후 후 총독과 논의했습니다. 종현(宗縣)은 도적과 도적을 물리치는 전략이다. 그는 해상에서 왜구의 전함을 요격하고 왜구가 육지에 상륙하는 것을 막아야 한다고 주장했는데, 이로 인해 국민의 가옥과 생명, 재산이 막대한 손실을 입을 수밖에 없었다. 게다가 당시 대부분의 장수와 병사들은 해전을 두려워하고 물을 보는 것조차 두려워하여 여러 가지 객관적인 이유를 이용해 내륙의 항구에 숨어 감히 싸우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다. 이는 바다에서 일본 해적들이 로그인하여 공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으며 마음대로 약탈하고 떠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백성들의 고통을 보고 순지는 종종 눈살을 찌푸리며 감동적으로 말했다. “사람들이 예상치 못한 재난을 당하고 있는데 마치 칼로 내 살을 베는 것과 같다. 내가 어떻게 그들을 위로해 줄 수 있겠는가? 죽었어?" 그래서 그는 바다에서의 삶을 경험하기 위해 직접 바다에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강소성(江蘇省)에서 자오먼해(左文海)까지 항해하여 낮과 밤에 600~700리를 항해하였다. 그를 따르는 사람들은 겁에 질려 있거나 바람과 파도에 토를 하고 있었지만, 순치 자신은 의기양양하고 침착하였다. 겨울의 어두운 밤, 항구에 숨어 임무를 수행하지 않은 장수들은 엄중한 처벌을 받았지만, 봉급을 받았지만 생명을 두려워하고 안위를 탐했던 이 장군들은 모두 성실히 임무를 수행했습니다.
장(長)은 돛을 보고 당순지(唐唐治)의 배가 오는 줄 알고 재빨리 군대를 재편하여 감히 게을리하지 않았다. 일본해적들은 명나라 군대가 그들과 경쟁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았고, 5, 6년 동안 남동해안의 주요 도시들을 자유롭게 약탈해왔기 때문에 그들은 단순히 상하이 근처 충밍(Chongming)에 기지를 세웠습니다. 당순지는 함대를 이끌고 적막한 바다에 정박한 왜구가 있는 산변사로 가서 바다를 공격하여 일본해적 1,200명을 죽이고, 그 군함 13척을 침몰시키며, 수많은 전리품을 탈취하는 대승을 거두었다. 이것은 해상에서 제국군에게 드문 승리였습니다. 그 후 일본해적은 다시 강북을 침공했다. 당순치(唐順治)는 부장 유선지(劉憲治)를 이끌고 일본해적을 물리쳤다. 삼사가 다시 급히 돌아오자 당순지가 재빨리 돌아와 대형으로 뛰어들어 검을 쥐게 하여 일본해적들이 부대의 태세를 보고 감히 다시 싸우지 못하게 하였다. Tang Shunzhi는 병으로 사망했습니다. 그는 한 여름에 몇 달 동안 바다에서 살았지만 여전히 병에 걸렸습니다. 병심(實沈) 가경 39년 4월(음력 1560년 4월 25일) 퉁저우에서 배 위에서 병으로 54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문학적 소양 문학적 명제 그는 삼대와 양한의 문학 전통을 높이 평가하는 동시에 당송의 계승과 발전을 긍정하였다. 당송시대의 “위도와 경도의 시작과 끝을 열고 닫는 복잡한 방법”을 연구할 것을 제안한다. 그가 편찬한 『문변』에서는 『좌전』, 『국어』, 『사기』 등 진한의 문헌뿐만 아니라 당송의 문헌도 다수 선별하여 점차 확립해 나갔다. '당송8대사'의 역사적 위상. 한편, 당순치(唐順治)도 시 쓰기는 “마음에서 직접 쓰고, 신심있게 써야 한다”고 당송대의 예를 따라 “자기 말로 돌아가야 한다”고 제안했다. 우리는 '진정한 정신'과 '시대를 초월한 지울 수 없는 견해'를 가져야 합니다. 그는 또한 "리듬과 각인된 문장의 비교조차 하지 않은" 타오위안밍을 "가장 고된 의도를 가지고 있었지만 가장 엄격한 설명을 했던" 션위에를 비교한다. 그는 전자의 작품은 '일류의 좋은 시'라고 말하고, 후자의 작품은 '어쩔 수 없이 열등하다'고 비판했다. Tang Shunzhi의 위에서 언급 한 견해는 그의 후기 유명한 작품 "Maolumen 현 치안 판사에게 답변"에서 더욱 완전히 드러났습니다. 그의 반 치자 모방과 표절 경향은 매우 명확하고 맹렬했으며 그는 "속담과 같은 기사"를 요구했습니다. 입을 열어 목구멍을 보는 것입니다." Tang Shunzhi의 작업 스타일 Tang Shunzhi의 기사는 자신의 아이디어를 실천하며 단순하고 우아하며 명확하고 심오하며 때로는 구어를 사용하며 형식에 얽매이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Xinling 경의 Zhao 구출에 대하여"는 국가의 상황을 기반으로 하며 사람을 구하기 위해 개인적인 정의를 사용하는 것을 반박합니다. "말은 엄밀하고 뜻은 옳다"는 겹이 깊고 얽혀 마치 탁자에서 토론하는 것처럼 단번에 완성되며 엄밀한 구조를 가지고 있다. 『명나라사』에서는 당순치의 글이 “대시인의 문체를 갖고 있다”고 말하고 있다. 이 기사를 보면, 그것은 과장이 아닙니다. 그의 서사 산문 "Ren Guanglu Zhuxi Ji"는 원래 정원에 대한 기록으로 되어 있었지만 정원 이름의 유래에 초점을 맞춰 대나무의 성격을 "세계와 화해할 수 없는 고독하고 독특한 사람"으로 칭찬했습니다. 상인". 글쓰기 스타일은 신선하고 매끄럽고 독특하며 개념이 참신합니다. Tang Shunzhi의 다른 서사 산문 작품은 대부분 서술되고 논의됩니다. 종종 서사의 한 지점을 선택하고 확장해 감정과 생각이 날리고 그 안에 철학이 담겨 있어 자연스럽게 풍부하고 매끄럽다. 이러한 특징은 『서옥초가 이야기』, 『서진풍가가삼장』, 『영가 원준방주의 이야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순지는 아직까지 복고론의 족쇄를 완전히 벗어나지 못했고, 당송시대의 가르침을 법률적 기준으로 삼았다. 그의 글 중 일부는 팔다리 에세이의 영향을 받았지만 이는 그 단점 중 하나일 뿐입니다. 그러나 Tang Shunzhi와 같은 당송 학교는 공안 학교에서 다소 선구적인 역할을 수행하여 나중에 후기 Qizi 문학계의 지배력을 뒤흔들었습니다. 물론 당송파와 공안파의 문학사상은 양립할 수 없다. Tang Shunzhi의 시 작품 1. "월왕릉" 2. "Weng Dongya Shilang에게 바친 18개의 노래" 3. "Oleander" Tang Shunzhi의 현존 작품으로는 "Jingchuan 선생 전집"이 있습니다.* **17 한문 13권, 시 4권 등이 있다. 『원변』 64권을 편찬했다. 이 컬렉션은 주(周)나라부터 송(宋)나라까지의 기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당(唐)나라와 송(宋)나라의 기사가 다수 포함되어 있습니다. 당순치의 다른 저서로는 『유변』 40권, 『역사좌편』 124권, 『양한신비해결』 2권, 『무편』 10권, 『사사집』 2권이 있다. 남북', '경천백변' 120권, '유교필수' 12권, '좌가의 시작과 끝' 12권, '운설원해' 구본 12권 등이 있다. 글: Li Panlong, 편집: Tang Shunzhi 등 현대에 이르러 임숙은 당순의 작품을 모은 가장 유명한 선집인 "당순전집"을 편찬했습니다. 경천 선생의 저작수학 업적 당순지는 원나라 때 전해지는 수학의 '복귀법'에 정통했고 호형 화살 절단법에 능숙했다. 화살'과 '피타고라스의 여섯 가지 논문'이 있습니다. 그는 주판에 능숙하여 명나라 시대에는 주판의 전문가로 평가되었습니다.
일화와 암시: 펜을 던져 암살자 죽이기 일본 해적과의 전투에서 당순지는 신과 같은 군사 기술과 초인적인 무술 기술로 일본 해적을 죽였습니다. 일본해적들은 당순치(唐順治)의 소식을 듣고 망연자실했다. 일본해적의 우두머리도 당순치(唐春治)를 몹시 미워했다. 그래서 그는 Tang Shunzhi를 죽이기 위해 암살자를 고용하기 위해 많은 돈을 지불했습니다. 어느 늦은 밤, 탕순지는 촛불을 들고 머리를 흔들고 있었는데 갑자기 탁자 앞에서 촛불이 깜박이는 것을 느꼈습니다. 문득 고개를 들자 검은색 반바지를 입고 날카로운 칼을 들고 서 있는 남자가 있었습니다. 그 앞에서. '어새신', 징촨의 머릿속에는 '오는 사람은 좋지 않고, 좋은 사람은 절대 오지 않을 것이다'라는 생각이 떠올랐다. 그는 살짝 미소를 지으며 검은 옷을 입은 남자에게 말했다. "당신은 누구입니까? 왜 밤늦게 여기에 오나요?" !" "그러면 알겠습니다. 제가 이 서예를 다 쓴 후에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자객이 이를 보니 당순치의 손이 날아다니는 용과 봉황 같았다. 나는 속으로 생각했다. 사람들은 Tang Shunzhi가 배우고 글을 잘 쓴다고 말하는데, 오늘 그의 글을 내 눈으로 보는 것은 행운이다. 어쨌든 그의 생명은 내 손에 달려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 당순치에게 말했다: "당신은 학자이니까, 이 글을 다 쓸 때까지 한 순간만 더 살려 두겠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객의 칼날은 여전히 그의 목을 겨누고 있었습니다. Tang Shunzhi는 두꺼운 잉크를 적신 펜을 들고 여전히 날아가는 것처럼 스치며 침착해 보였습니다. 암살자가 그것을 바라보고 있을 때, Jingchuan 씨는 갑자기 번개처럼 펜을 암살자의 목에 던졌습니다. "야..." 자객은 "그렇다"고 말할 틈도 없이 뒤로 넘어졌다. 손에 쥐고 있던 날카로운 칼이 찰칵 소리를 내며 벽돌 바닥에 떨어졌다. 알고 보니 징촨 씨는 온 힘을 다했다. 팁을 가볍게 한 번 던지면 엄청난 위력을 발휘합니다. 암살자의 목구멍은 어떻게 그것을 견딜 수 있었습니까? 피와 잉크가 바닥 전체에 흘렀습니다. Tang Shunzhi는 가족들에게 암살자를 조용히 뒷마당의 열린 공간으로 데려가 묻어달라고 침착하게 요청했습니다. 그때부터 그는 더욱 경계했습니다. 금머리에 옥팔을 한 당순치(唐順治)의 군복무상. 당순치 선생은 암살자가 그를 암살하러 온 이후로 매우 경계하였다. 수년 동안 과로. 54세에 강북에서 도둑을 구걸할 때, 그의 병은 점점 심해졌고, 자신이 타국에서 죽을 것을 알고 아들 허정(河政)을 불러서 말했다. 아버지가 곧 돌아가실 것 같으니, 내가 죽어도 도둑들이 복수할 테니 내 관은 비밀로 하고, 외부인에게는 알리지 마세요." 아버지, 특별히 조심하겠습니다"라고 허정은 눈물을 흘리며 동의했다. 며칠 후 Tang Shunzhi가 세상을 떠났고 그의 시신은 창저우로 다시 옮겨졌습니다. He Zheng은 아버지가 평생 친구가 많았고 경의를 표하러 오는 사람들을 외면할 수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사람이 너무 많아서 부주의로 인해 아버지의 몸이 손상되면 어떻게 될까요? 그는 죽은 아버지에게 합당할 수 있을까? 그래서 그는 4개의 동일한 관을 만들고 동시에 4개 장소에서 철야를 지키는 방법을 고안했습니다. Tang Shunzhi의 시신이 담긴 관은 Dongxiatang의 작은 집에 안치되었으며 유능한 가족이 보호하는 대신 그는 일반 손님을 맞이하기 위해 다른 가짜 관에 머물 렀습니다. 곳곳에서 애도와 음악이 동시에 울려퍼졌고, 예배가 끝난 후 별도의 장례와 장례를 준비했습니다. 어느 날 아침, 하인에게서 "주인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먼 곳에서 손님이 왔습니다!" 하는 말을 들었습니다. 나는 매우 슬픈 얼굴을 한 선비 같은 사람을 보았는데, 그 뒤에 하인이 지팡이를 들고 들어왔습니다. 희생의 짐. He Zheng은 방문객이 낯설다는 것을 느끼고 "당신의 이름이 무엇입니까? 어디서 왔습니까? "라고 물었습니다. 그의 이름을 알고 나서 학자는 "Jingchuan 선생님은 나의 큰 은인입니다. 나쁜 소식을 듣고 준비했습니다. 하룻밤 사이에 단투에서 희생이 왔습니다." 이 말을 한 후 하오타오는 눈물을 흘렸다. He Zheng은 자신의 성실함을보고 Jingchuan 씨가 자신의 큰 은인이라고 계속 말했습니다. 또한 여기까지 오기 위해 희생을 준비한 것을보고 매우 미안했습니다. 이 남자는 학자처럼 옷을 입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는 것 같습니다. 그는 확실히 깡패가 아닙니다. 그렇게 성실한 사람이 아버지의 관 앞에서 경의를 표하는 것이 허락되지 않는다면 그것은 부당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가족들에게 이 두 사람을 둥샤탕에 있는 신령이 모셔져 있는 집으로 데리고 가서 경의를 표하라고 명령했습니다. 그도 곧 찾아왔다. 게다가 남자가 둥샤탕(Dongxiatang)의 집에 도착했을 때, 사람이 붐비지는 않았지만 애도하는 분위기가 있는 것을 보니 이곳이 아마도 당순치(Tang Shunzhi)의 시신이 있는 곳이었을 것입니다. 그래서 그는 안으로 들어가는 내내 큰 소리로 울었습니다. 가족들은 제물을 바쳤고, 학자는 무릎을 꿇고 추모하며 절했습니다. 선비가 한 번, 두 번, 세 번 절을 했더니 관 안에서 달그락거리는 소리만 크게 들렸다. 학자는 자리에서 일어나 가족들에게 작별 인사를 했습니다. 이때 He Zheng은 제 시간에 도착하여 다시 그를 붙잡을 수 없었습니다. 학자가 떠난 후 가족은 당씨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선생님, 방금 손님이 절을 했을 때 관 속에서 '찰칵' 소리가 들렸습니다. 겁이 났어요. 뭔가 수상한 일이 있는 것 같아요." "방금 도착했는데 뭔가 이상한 것 같아요. 이 목소리가 들리면 아무 것도 잘못하지 마십시오. 두 사람은 Lingshu에 다가가 관 뚜껑에 균열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분명히 틀렸어요.
황급히 관뚜껑을 열어보니 경천씨의 머리와 한쪽 팔이 없어져 있었습니다. 이 상황을 본 허정은 오는 사람이 깡패라는 것을 알았고, 아버지의 뜻을 잊어버린 것을 후회하고 속아서 몸을 그대로 두고 어떻게 해야 할지… 도움을 받았지만 눈물을 흘렸고 그의 가족, 친척, 친구들은 놀랐습니다. 모두들 일본해적들이 복수를 위해 사람들을 보낸 것이 틀림없다고 추측했습니다.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조국과 인민을 위해 도적과 싸운 당순치 선생의 머리를 다른 곳에 묻게 할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어떤 사람이 금머리를 주조하고 백상을 조각하자고 제안했습니다." 옥팔을 가져와 징촨씨의 몸에 얹어 그의 몸 전체를 묻었습니다. 이는 또한 이 국가적 영웅을 미래 세대가 기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금머리와 옥팔의 전설이 오늘날까지 전해지고 있다. Tang Shun의 무덤 후대에 의한 평가 Tang Shunzhi는 지식이 풍부하고 천문학, 지리, 수학, 달력, 전쟁 기술 및 음악을 공부했습니다. 당순치의 문학사상은 초기 선비 7인의 영향을 받아 진한(秦汉)을 주창하고 “문학은 반드시 진(秦)한(秦)나라에서, 시는 번영하는 당(唐)의 것”이라는 데 동의했다. 중년 이후에는 왕신중(王沈中)의 영향을 받아 치자 시, 특히 산문에서 결함을 발견하고 고대인을 모방하고 거짓 비난을 했다. 그래서 그는 자신의 옛 견해를 버리고 기자의 고대 모방에 대한 불만을 공개적으로 표현했으며, "본문을 따르고 어순을 따르기 위해 당송의 예를 따른다"는 생각을 제안했습니다. 그는 명나라 중기의 중요한 수필가였다. 왕심종(王沈中), 모근(毛坤), 귀우광(桂九廣)과 함께 명나라의 중요한 문인인 당송(唐宋)을 대표하는 인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