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큰 모험이 열쇠를 찾는 방법
먼저 그 관문에 들어간 다음 처음 페이지로 돌아갑니다. 왼쪽 아래 모서리에 빨간색 열쇠를 가지고 다시 가면 문을 열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매우 엉뚱해 보이지만 수수께끼를 푸는 것은 합리적이다. 많은 관문들이 플레이어의 사고 정세를 시험해 모든 통관을 공략할 수 있는 게이머를 보지 않는 것은 존경할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게임 공략은
1, 1-3 관공서
입니다 그래서 바로 오른쪽 시계를 쏘고, 몇 발의 총을 쏘면 시계가 정체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이때 다시 적을 소멸하면 된다. 시계도 갑자기 움직일 수 있으니 보험점에서 총을 몇 발 더 쏘는 것이 좋다.
2, 2-3 관공서
좌우 양쪽에 독약 두 병이 놓여 있어 먹으면 바로 죽는다. 그리고 왼쪽과 오른쪽에도 각각 잔디 진흙 말을 습격해 상자를 꺼내면 벽이 나타난다. 잔디 진흙 말은 당신에게 직접 돌진할 것입니다. 상당히 잔인합니다. 사실 관문을 통과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좌우 초토마 두 마리의 얼굴을 가볍게 클릭하기만 하면 큰 모험 2 ~ 3 관문을 통과할 수 있다.
3, 2-4 관공서
전체 수준에는 쓸데없는 말과 재키 찬 두상이 한 무더기밖에 없다. 지능의 비교이기도 하다. 이 광고판을 옮기기만 하면 여신이 그 뒤에 숨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런 다음 계단으로 뛰어내리자, 우리는 벼락치기를 떠나 큰 모험 2-4 를 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