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룡 8 부 3 명교노는 법? 추가, 장비, PK 체험
체력 또는 신체법 선택? 높은 공격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저항할 수 있습니까? 노선에 따라 다른 가치, 천룡 3 명교가 어디로 가는지는
에 따라 다른 놀이법에 따라 유파를 갖게 된다. 명교가 균형 노선을 걷는 것도 쉽게 먹을 수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개인이 자주 참여하는 활동에 따라 인물의 속성에 대한 다양한 요구 사항을 취사했다. 천룡 3 이 인물 데이터에 미치는 영향은 다방면인데, 새 버전의 노선은 가격 대비 성능이 더 높을까요?
이 글은 주로 4 명 안팎의 서민 게이머를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전체 5 이상 큰 사이즈가 직면한 환경은 더욱 복잡해서 한 마디도 하기 어렵다. 다음 분석 중 일부는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다.
명교가 천룡 2 시대에 가장 유행했던 노선은 역시 몸법류였다. 각 주요 사이트는 신법명교 초인인 동영상으로 가득 차 있다.
는 2:
일 > 일, 명교가 연통제 수출에서 독수
천산과 천룡이 명교에 가깝지만 투자 비용은 다르다.
< P > 분노가 연이어 참수하기 전의 밑바닥을 경험했고, 순발력에 대한 명교의 수요는 목마른 것이었다. 이 문파의 천룡에서의 포지셔닝은 광전사였다. 이런 직업에 대한 많은 사람들의 이해는 희생정신, 적천, 자해 800 이었다. 몸법류의 의미는 높은 명중고회심에 있다. 본질적으로 높은 수출이다. 남자잖아, 항상 폭력적인 경향이 있다.
2, 소림의 몰락, 아미소요의 전성기
간단히 말하면 근전문파는 소림에 대항하고, 고혈은 여전히 우선이다. 서로 초초일 수 없는 상황에서 체력노선은 더 많은 에너지를 소비한다 (여기서는 옹졸한 천산에 대해서는 논의하지 않는다). 분노는 있지만 천룡 2 시대 명교가 소림에 대항하는 것은 전반적으로 열세에서 나온 것이다. 근본 원인은 몸법 유류선수가 너무 많기 때문이다. 어차피 미스가 별로 없다. 10 만 명중을 주면 어떨까? 회심은 매우 실용적이지 않다. 물론, 개인까지, 체력 유혈보다 더 많은 몸법이 흐르고, 어떤 조작제들이 어떤 쓰레기번호로 이길 수 있다는 것은 문파와 무관하며 플레이어 개인의 NB 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러나 소림은 결국 멸종 위기에 처한 생물이므로 이 문파를 위해 죽을 필요가 없다. 큰길에서 하늘을 나는 것은 봉황이고, 지하에서 달리는 것은 꽃사슴이다. 이 두 대문파를 때리면 성패가 모두 하나의' 미스스' 에 있는데, 그 중의 세부 사항은 더 말할 필요가 없겠죠. 당시 전 국민 온돌은 명교가 많았고, 노여움이 많았기 때문에 전신법이었고, 소요아미도 많았기 때문이다.
천룡 3 업데이트의 두 가지 주요 키워드: 용문, 경맥
본인도 용문, 순수 동그라미, 공방 균형 장비를 공개한 적이 있다. 경맥은 의심할 여지 없이 공격을 강화하는 측면이다. 결국 너는 소수의 문파만 저항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이 그 노선을 선호하든, 철자의 캐릭터 속성은 주로 1 혈량, 2 명중, 3 가지 주요 데이터, 즉 1 혈량, 2 명중, 3 가지 기본 상해입니다.
혈액량과 관련된 저항도 있는데, 사실 저항이야말로 최고의 방어이지만, 비교나 과시가 쉽지 않기 때문에 간과되는 경우가 많다. 회피와 혈액량 사이의 관계는 더욱 직설적이지만, 신체법과 체력은 종종 또 충돌한다.
명중은 토론할 것이 별로 없고, 멀리 떨어져 있다. 명중이 허황된 것은 허황되고 자기 모순이라고 한다. 왜, 공식, 명중률, 회피율은 주형으로 새겨져 있고, 명중은 허황된 것을 피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적중률+회피율 =1, 즉 명중이 거짓이면 피하는 것이 허울까, 허울까, 허울까? 물론 적중률의 성장 곡선은 비선형적이다. 적중률이 높으면 가격 대비 성능이 낮다. 일반적으로 적중률: 회피 = 3: 1 이 임계점이라고 생각한다.
기초상해는 일반적으로 평절해로 불리며, 일반적으로 단화공격과 다속성 두 유파로 나뉜다. 사실, 멸종된 것처럼 보이지만 흔히 볼 수 있는 회심류가 하나 더 있습니다. 당신의 데이터가 상대를 분명히 억압할 때, 폭격은 하늘을 날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천룡 3 의 변화에 따라 문파마다 다른 선택
개머리 냉각이 짧다는 의미는 단골은 소모전에 있고, 피가 적으면 개머리 냉각 시간이 짧다는 장점이 발휘되기 쉽지 않다는 것이다. 몸법류는 높은 명중 고회심에도 불구하고 거지 갱단의 두 가지 간판인 스윕과 개머리는 모두 필중 기술이며 무폭격을 휩쓸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자기관리명언) 여기에 용문의 혈상한선을 더하면 체력의 가치가 한 수 더 높아진다.
명교에서 3 가지 핵심 데이터의 가치에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1, 혈액의 가치 향상.
사실 용문양의 영향은 지금까지도 작았다. 용문양을 노고로 올릴 수 있는 대신들을 제외하고는. 가장 중요한 영향은 고급에서 비롯되며, 많은 문파가 고급화된 후 초살상대의 임계점을 쉽게 돌파한다는 것은 모두의 피가 부족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어떤 사람들은 어차피 충분하지 않고, 좀 더 재미없고, 몸법의 가치가 높다고 말하지만, 사실 이 문장은 천산에만 적용될 수도 있고, 아니면 당신이 3 급 체력이고, 수련도 없고, 어떤 코스도 초일 수도 있다. 본인은 실천 검사를 거쳐 체력을 많이 하면 여전히 많은 문파에 저항할 수 있는 (고급 이후), 한 걸음 물러서서, 피가 적어도 저급 보석 상대의 연수에 저항할 수 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체력, 체력, 체력, 체력, 체력)
2, 적중의 가치 향상.
renmai advanced 는 기술 효과를 두 배로 높일 수 있으며, 기술 가치 향상을 제어한다는 것은 적중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떤 학우가 말했다: 형의 고급 봉화는 명중에 의존하지 않는다. 모든 상대를 10 초 동안 강력하게 통제할 수 있는 사람은 잠시 토론을 하지 않고, 동등한 대결을 하고, 상대도 승진하고, 점혈이나 암기도 안 되고, 상대가 반초보다 더 큰 확률이 있다. 초가 떨어지지 않아도 제어 기술의 향상에 의지하여 분노를 소모할 수 있는 기회도 이전보다 더 많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또한 염룡은 일격에 집중하는 수법으로 천산천룡과 가장 큰 차이가 있다. 천산의 경우, MISS 가 없으면 초살의 임계점에 도달할 수 있다면, 총 적중률이 75 라고 가정하면, 출력을 평평하게 자르고 33 이상 더 높이면 초살률이 100 에 매우 가깝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명교가 그렇지 않으면 염룡이 단칼에 총 출력을 차지하는 비율이 너무 높아서, 시간이 지나면서 모두가 피를 흘려 초를 받지 않으려고 노력한다면 염룡의 명중률이 초살률이나 승률을 직접 결정한다. 물론, 현재의 패턴은 많은 게이머들이 염룡이 없어도 초인일 수 있지만, 분노의 확대는 명중에 대한 수요가 높다는 것을 결정한다.
3, 기초 상해의 가치 하락.
고급 강화는 기술 부가 부상과 분노의 확대로 약간의 강화가 아니며 기술 부상이 차지하는 전체 출력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용문양의 하한선이 투자화공을 더욱 가격 대비 성능으로 만든다는 말이 있다. 기술상해도 감소해 하한선이 확대될 수 있기 때문이다. 평평한 컷 출력을 올리는 2 개 노선에서 고화공의 가치가 높아지고 다중 속성 노선이 약간 낮아졌다고 말할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사실, 다중 속성에 대한 논란은 이러한 하위 속성을 위해 무엇을 희생했는지에 더 있습니다. 히트? 체력? 감항? 별? 아니면 더 많은 시간? ) 고급은 PK 의 리듬을 이전보다 더 빠르게 만들고, 리듬이 빠를수록 평평하게 자를 기회가 적고, 평평하게 자르면 기초상해의 가치가 낮아진다.
여기에 글을 쓰면 누구나 마음속으로 저울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사실 조정에 적합한 속성은 주로 잠재력일 뿐, 2000YB 에 불과하며, 다른 것은 종종 약간의 미세 조정만 할 수 있을 뿐, 돈을 아까워하거나 캐릭터가 아직 완성되지 않은 것은 이어서 볼 수 있다.
본인은 1 년 전 한 편의 비디오' 노여움의 한계' 에서 한 가지 노선을 언급했다. 화공과 명중이 임계점에 도달한 후 전력으로 체력에 투자한다. 이것은 Tianlong 2 초기에 실제로 적용되었으며, 2011 년 새로운 조각과 높은 재배의 인기로 인해 평지 수출에 대한 명교의 수요가 높아졌습니다. 천룡 3 은 또 하나의 환생인 것 같지만, 또 다르다. 이번에 필요한 혈액의 양이 더 많다. 하지만 화력 유출도 많기 때문에 합리적인 건설을 통해 새로운 균형을 이룰 것으로 기대된다.
간단히 말해 고혈고 명중 저화공격이다. 구체적으로 어떻게 조작하는지 몇 가지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과거에는 많은 게이머들이 다성 고공 무체의 액세서리를 선택했는데, 이 노선에 따라 같은 투자는 체력 적중과 별이 적은 악세사리를 선택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방어구는 이중항쟁을 고려해 상대를 항거하지 않을 수 있지만, 적어도 상대의 부속성을 소비하고 있다. 지금은 많은 속성을 하는 플레이어가 많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평추에서는 거지 갱단이 명교보다 더 높은
를 자주 볼 수 있다 (천룡 2 시대부터 이런 게이머를 본 적이 있지만 너무 적다)
< P > 이중적중으로 떼어낸 화공이나 감항 또는 업그레이드. 결론적으로 고급 보석 게이머와 맞서는 데 부족한 것은 종종 이 점화공격뿐만 아니라 주로 명중과 수련의 차이다.
이론상으로는 어느 정도 실현가능성이 있지만, 이 노선이 잘 쓰이는지, 검증을 위해 실천이 필요하다. 본인은 이 길에서 계속 전진하고 있습니다. 그 중 몇 가지 장점은
와 고급 게이머와 사투를 즐기는 것을 서서히 느끼고 있습니다. 높은 명중 노선을 계속 오를 수 있습니다. 초인의 확률은 이전보다 훨씬 높습니다. 월급 살인의 쾌감은 항상 남자의 정복욕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너뿐만 아니라 저수준 보석 게이머에게 초를 당할 위험도 있고, 득실이 있으면 반드시 잃어버리고, 마음가짐만 잘 하면 된다.
고급 보석의 RMB 플레이어는 종종 적대감을 따라가는 노선을 만든다. 임맥의 영향은 크지만 기초상해가 높기 때문에 손소양맥의 영향이 적다. RMB 플레이어는 일반 게이머에 비해 경락의 영향을 덜 받는다. 단항이냐 쌍항이냐? 저항은 얼마나 하나요? 감독관맥과 족태음맥의 선택 등이 종종 사고의 중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