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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스트리아와 일본의 전투 방식과 귀신불의 의지는 무엇인가?

오일과 명화는 게임 오일과 어두운 숲의 속작이다. 많은 게이머들은 이 게임이 전작과 어떻게 다른지 알고 싶어한다. 다음으로 심공 놀이는 모두에게 오일과 귀신불회의 전투 시스템 소개를 가져다 줄 것이다. 관심 있는 플레이어가 와서 보세요.

전작' 오일과 어둠의 숲' 에 비해 놀이에는' 더 다양한 무기 선택',' 밧줄 운동',' 땅에 구멍을 파는 것' 이라는 세 가지 요소가 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버튼을 사용자 정의하여 칼, 활, 망치 등을 포함한 무기를 빠르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 심지어 강력한 주문을 사용하여 적을 공격하십시오. 일시 중지 기능을 이용하여 세그먼트를 연결하면 플레이어는 자신의 무기를 사용하고 전환하여 다른' Ori' 를 경험할 수 있다.

이 밖에 게임에 끈 기능을 추가하여 이동 가능성을 높였습니다. 높은 곳이나 먼 곳은 밧줄을 통해 도착할 수 있어 적의 공격을 견인하는 데 쓸 수 있다.

구멍을 파는 부분에서 지형에 모래언덕이 많기 때문에 이 기능이 추가되었다. Ori 는 물고기처럼 모래밭을 누비며 스퍼트할 때 적을 공격할 수 있다.

이번에는 수천 개의 다른 영혼 조각을 모아서 자신이 좋아하는 방식으로 배열할 수 있다. 더 이상 선형 성장이 아니라, 더 많은 다른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각기 다른 무기의 사용에서 마술이나 활과 화살을 사용할 때의 빛의 변화는 게이머를 더욱 실감나게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또한 움직일 때 바람이 부는 배경 변화를 보거나 널빤지를 밟을 때 균형감이 필요하기 때문에 더욱 섬세하고 실감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많은 게이머들이 전작 캐릭터를 매우 좋아한다고 말했기 때문에 이 게임도 전작 캐릭터를 NPC 편성에 넣어 더욱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다. "사실 중점은 플레이어에게 좋은 놀이체험을 가져다주는 것입니다. 고품질의 익지 액션 게임이라는 것을 느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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