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백과사전 - "기계전 X" 라는 게임을 어떻게 평가합니까?

"기계전 X" 라는 게임을 어떻게 평가합니까?

게임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V 와 비슷하며, 가장 큰 차이점은 3Z 부터 사용된 전체 가산이 팀 개개인에게 여전히 가산 효과가 있는 것 외에 그라운드 주인공의 전속 BUFF 기술인 교조가 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하지만 자세히 생각해 보면 3Z 의 원모함도 비슷한 기술을 가지고 있어 언뜻 보면 참신한 디자인이 아니다. 다른 방면은 기본적으로 일부 기술의 수정과 EXC 에 가입한 정신 결정 (그러나 나는 주목을 써본 적이 없다), 이전 PSV 의 작품 (특히 V) 과는 크게 다르지 않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V 보다 더 좋은 것은 다른 플레이어를 고려한 것이기 때문에 초심자 모드와 표준 모드 외에 이번에 전문가 모델을 추가해 더 많은 플레이어의 요구를 충족한다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초보자의 난이도를 어떻게 보는 것은 B 의 초보자보다 조금 어려운 것 같습니까? 결국, V 의 진마신 제로의 대살자는 10 몇 자를 사용할 수 있고, X 의 진마신 제로는 한 줄만 숨길 수 있고, 결국 천원돌파도 두 글자로 할 수 있다 ...

격투 애니메이션과 무기 설정은 좋고 나쁘다. 많은 팔다리 격투 애니메이션이 이 소재를 완전히 적용했고, 많은 팔다리 동작이 심하게 거세되었다. 사실, 나는 많은 몸을 받아들일 수 있다. 단지 두 가지 동작밖에 없다. 격투 애니메이션이 매우 열심히 만들어졌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방금 나 같은 초보자는 그렇게 많은 배낭을 모두 삭제했다. 아쉽다. 결국 나는 이번 배터리 협객이 방금 만든 격투 애니메이션을 좋아한다. 천원의 옛 작품의 기본 표절에 관해서는 말할 것도 없고, 샤자비는 3Z 시대의 약지 거북 풍차 참수도 보존하고 있는데, 이는 이른바 복원애니메이션에는 정말 지나치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한편, 아깝게도 해우는 배터리인들에게 전투 애니메이션을 시키지 않았고, 큰 수법은 애니메이션도 깨지지 않았다. 아아 ... 전투 애니메이션이 마음에 들어요. 소, Z, 신입 참가자 본인, 성투사 시리즈일 수도 있어요.

줄거리 방면에서는 내가 계속 춤을 추고 있기 때문에, 평가의 보편적인 문제는 아마도 용신의 첫 참여로 줄거리가 너무 무겁고, 나머지 작품은 심각하게 거세되거나, 아니면 아예 조상과 함께 공부하지 않는 것 같다. 그렇지? 나는 줄거리를 잘 보지 못했다. 나는 정말 대부분의 작품이 전쟁에서 잘 표현되지 않는 것 같다. 새로운 참여자든 아니든.

BGM 방면에서는 내가 그다지 만족스럽지 않다고 말할 수 있다. 비록 일반판의 대량의 작품이 단 하나의 BGM 만 있어도 문제는 내가 선택한 것이다. 많이 들어도 여전히 괴로워요 ...

몸이 추천하면 지도를 핵심으로 하고 다른 스타일은 다시 정하겠습니다. 정서가 너무 강하기 때문에, 다른 단강기가 내 손에 아무런 좋은 표현이 없는 것 같으니, 전쟁 작품에 따라 허튼소리를 하자. ...

타이탄 3: 전쟁에 참전하는 생물체의 경우, ACE 는 이전 작품과 마찬가지로 한 글자 +3W 이후에도 여전히 놀아요. 5 변 보상은 이전과 마찬가지로 갑옷의 혈액량이 초계에서도 좋은 구성이에요. 큰 수법은 적의 수트를 약화시킬 수 있는가, 아니면 초계의 중류 기둥을 약화시킬 수 있다. 스타일링 같은 거 보면 느끼하지 않으면 그만한 가치가 있어요.

上篇: 폭스바겐 단게는 얼마나 안전한가요? 下篇: 천진 이사에서 노는 건물 주인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