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bluetooth 손잡이가 컴퓨터에 연결되지 않는 문제를 어떻게 해결합니까?
Xbox 는 미국 마이크로소프트가 개발한 가정용 비디오 게임기로 200 1 년 발표됐다.
Xbox 와 소니의 PlayStation 2, 닌텐도의 NGC 는 이미 삼족정립을 이루었다.
내장형 Intel 에서 제조한 펜티엄 III 기본 CPU, 내장형 8GB 하드 드라이브, DVD-ROM 드라이브, 이더넷 포트, 네트워크 지원 기능, PC 아키텍처와 유사. 컨트롤러 포트 모양이 USB 사양과 다릅니다.
하드웨어 성능 지표로 볼 때 Xbox 는 당시 "3 대 호스트" 였습니다.
Xbox Live 는 Xbox 및 그 2 세대 호스트 Xbox 360 및 3 세대 호스트 Xbox one 의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전투 플랫폼입니다.
출생사:
마이크로소프트가 대거 비디오 게임에 진출한 데에는 많은 우연과 필연적인 이유가 있다. 개인 PC 시장이 포화됨에 따라 WINDOWS 운영 체제와 OFFICE 사무용 소프트웨어 제품군을 통해 놀라운 부를 축적한 빌 게이츠는 새로운 이익 성장 포인트를 모색하기 시작했습니다. 비디오 게임 산업에 투자하는 것은 그가 수년 동안 구상해 온 셋톱 박스 전략과 완전히 일치하며, 마이크로소프트는 자신의 제품을 업무 필수품에서 생활 필수품 (WHO) 로 더욱 승화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Microsoft 는 이 호스트를 단독으로 출시할 계획이 아니라, 세가가 비디오 게임 업계에 진출하는 것을 지원하려고 시도했다. 그러나 SEGASTAURN 과 DREAMCAST 호스트는 모두 큰 손실을 입었고, Microsoft 는 소니의 차세대 PS 에 WIN 운영 체제가 탑재된 것을 기대하고 있다. 하지만 같은 야망을 가진 쿨 목건은 시집갈 의향이 없는 대신 마이크로소프트가 심복으로 여겨온 리눅스 시스템을 채택하기로 했다.
소니의 일련의 첨예한 행동이 빌 게이츠를 완전히 격분시켰다. 그는 자신의 게임기를 개발하고 경기에 참가하기로 결심했다. 이를 위해, 그는 사회 고위층을 소집하여 반복적으로 토론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낯선 시장에 쐐기를 박으려 할 때마다 가장 직접적인 방법은 중금을 들여 이 분야의 유력한 기업을 인수하는 것이다. 세가, EA, SQUARE, Microsoft 는 모두 자신의 의향 인수 대상을 세심하게 선택했고 닌텐도는 결국 가장 이상적인 목표가 되었다.
1999 년 초 닌텐도는 사업 신기봉에 처해 60 억 달러에 가까운 현금을 손에 쥐고 있다. 이 회사는 비디오 게임 분야에서 소니와 대적할 수 있는 유일한 하드웨어 업체이다. Microsoft 가 닌텐도를 성공적으로 인수할 수 있다면 시장 점유율의 40% 를 직접 주머니에 넣는 것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