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문학 혁명을 할 것인가?
당신 아이의 세계는 이전과 같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의 미래는 또한 그들의 일생에서 새로운 개념을 익히고, 새로운 선택을 하고, 끊임없이 적응하는 능력을 배우는 것에 달려 있다. < P > 선진국은 이미 공업사회에서 정보시대로의 도약을 시작했다. 정보화 시대에 인간의 지능과 지식은 사회의 주요 자본으로 기계와 공장을 끊임없이 대체할 것이다.
이 새로운 시대는 잔인한 대안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새로운 지식을 가진 사람들에게 새로운 시대는 기회의 세계를 의미한다. 새로운 지식이 없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시대는 낡은 일이 사라지고 낡은 체제가 붕괴될 때 실업, 빈곤, 절망의 전망에 직면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 P > 이 책은 대다수 사람들에게 이익을 주기 위해 절실하게 필요로 하는 새로운 학습 방법을 주로 다루고 있다. 이 책은 < P > 젊은 세대를 위한 것이 아니라 이미 성인이 된 사람들에게도 적합하다. < P > 하지만 학습이 우리 각자가 새로운 시대의 필요와 직접 연결되도록 도울 수 있는 경우에만 완전히 효과적입니다. 모든 추세에서 우리는 적어도 15 가지 주요 추세가 우리의 새로운 학습 시스템과 학습 방법을 결정할 수 있다고 믿는다. 1. 인스턴트 메신저 시대 < P > 세계는 이미 놀라운 능력을 발전시켜 정보를 저장하고 다양한 형식으로 거의 모든 사람에게 즉시 보여줄 수 있다. 이런 능력은 비즈니스, 교육, 가정생활, 취업, 관리 및 우리가 익숙한 모든 것에 혁명을 가져올 수 있다. < P > 우리 가족은 다시 한 번 학습, 일, 오락의 매우 중요한 중심으로 진화할 것이다. 이 주장만으로는 학교, 상업, 쇼핑몰, 사무실, 도시를 다양한 방식으로 변화시킬 것입니다. < P > 의사 소통 능력은 우리가 인간으로서 가지고 있는 주요 특징 중 하나이다. 대부분의 과학자들은 세계가 이미 45 억 년 동안 존재해 왔으며, 현재 형태에 가까운 인류는 이미 2 만 년 동안 존재해 왔으며,' 현대인' 은 3 만 5 천 ~ 5 만 년 동안 존재해 왔다고 지적했다. 하지만 우리 조상들은 그들의 기원에 대해 여러 가지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6 년 전까지는 글을 발명하지 못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또 2 년이 지나서야 인류는 최초의 철자 글자를 만들었는데, 그 놀라운 발전은 결국 지식이 26 자의 재정렬을 통해 기록되었다는 것이다. 하지만 기원 11 세기까지 중국 인재들은 책을 인쇄하기 시작했습니다. 1451 년까지 독일의 발명가 요하네스? 구텐베르크 (JohannesGutenburg) 는 유럽 최초의 책을 인쇄했으며,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인쇄된 문자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여 지식을 저장하고 교류하는 우리의 능력을 크게 변화시켰다. "구텐베르크 이전에는 유럽 대륙 전체에 3 만 권의 책이 있었고, 15 년에는 9 만 권이 넘습니다." 지난 1 년 동안 우리는 이 과정을 가속화하기 시작했다. 1872 년 첫 타자기 탄생, 1876 년 첫 전화 메시지 전송, 1884 년 첫 조판 기계, 1894 년 무음 영화 출시, 1895 년 첫 라디오 신호 전송, 1922 년 오디오 영화 출현, 1926 년 TV 프로토타입이 탄생했다
세계는 거대한 정보 교환장이 되고 있다. 1988 년에는 광섬유 케이블 하나로 3, 개의 전자 정보를 동시에 전송할 수 있었습니다. L996 년에는 15 만 개의 전자 정보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2 년까지 1 만 개의 전자정보를 전송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 P > 이번 세기 8 년대 말, 9 년대 초' 세계수첩' 은 판매량이 가장 많은 백과사전으로, 이 24 권 본 백과사전의 연간 판매량은 6 만 부가 넘는다. 브리태니커 백과사전 판매량이 2 위를 차지했다. 1994 년까지 전자 백과사전의 판매량은 사상 처음으로 인쇄된 백과사전을 능가했다. 24 권 본 백과사전의 전체 내용은 이제 저렴한 CD-ROM (읽기 전용 스토리지 CD) 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전 세계적으로 1 년에 8 여만 가지의 다른 책들이 출간된다. 만약 네가 하루에 한 권을 읽는다면, 너는 2 여 년이 걸려야 이 모든 책들을 다 읽을 수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정보가 필요하다면, 당신이 원하는 정보만 자동으로 선택하고 광섬유 케이블을 통해 얻을 수 있다면, 하나의 케이블이 곧 1 만 개의 정보를 동시에 전송할 수 있다면 어떻게 될까요? < P > 컴퓨터, 비디오테이프, 시디, 가정용 프린터 등 집에서 어떤 방식으로든 이 정보를 복제할 수 있다면 어떻게 될까요? 이런 기술은 이미 나타났다. < P > 지난 4 년 동안 글로벌 인터넷 (인터넷) 사용이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1996 년에는 약 5 만 명이 인터넷에 접속했고, 한 사람당 다른 5 만 명과 직접 연락할 수 있었다. 2 년까지, 많은 사람들은 5 억에서 1 명의 사람들이 인터넷과 인터넷에 연결된 월드 와이드 웹을 통해 서로 즉시 연락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미국에서는 1995 년 인터넷에서 보낸 이메일이 우편으로 보낸 이메일보다 훨씬 많았다. < P > 영국에서 몇 년간의 논쟁 끝에 다섯 번째 전국 TV 채널이 막 문을 열려고 합니다. 하지만 1997 년 말까지 디지털 케이블 채널과 위성 채널은 2 개에 이르고 2 년에는 약 5 개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이것은 오락, 쇼핑, 교육을 근본적으로 바꿀 수 있을 것이다. 슈퍼마켓의 거물인 J. 산스베리 (Sainsbury) 는 이 채널 중 하나로 위성을 통해 모든 364 개 점포 중 11 만 5 천여 명의 직원에게 정기적으로 프로그램을 방송한다. CD-ROM, 비디오 게임, 인터넷 자체의 발전은 곧 발생할 상황에 대한 뚜렷한 예를 제공한다. < P > 이 책 제 1 판 l993 이 출시되었을 당시 비디오 게임업계는 이미 규모가 컸지만 CD-ROM 은 아직 초창기 단계였다. 1995 년까지 1 만여종의 CD-ROM 이 출시되었고, 대부분 일정 형태의 교육류 CD-ROM 이었다. 오늘날 CD-ROM 의 총량이 급증하고 있으며, 품질은 대부분 매우 좋다. CD-ROM 은 출판 모델을 변화시키고 있으며, 소프트웨어의 자유로운 보급은 마치 교육을 혁신할 힘이 있는 것처럼 통신공업을 혁신하고 있다.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돌파구가 가장 큰 성공 모델이 되었습니다.
1979 년 캘리포니아 주 교사 제인? 데이비슨 (JanDavidson) 은 로스앤젤레스 남부를 내려다볼 수 있는 팔로스비데스 (RanchOPalosVerdes) 농장에 교육 센터를 설립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는 애플 II 형 컴퓨터 한 대를 3 달러에 구입하여 한 친구와 함께 학생에 대한 어휘와 수학 훈련 프로그램을 편성했다. 그녀의 회사는 처음에는 발전이 매우 느리지만, 1991 년에는 유흥을 가르친 후 빠르게 발전했다. 3 년 후, 그녀는 남편 밥과 함께 데이비슨 파트너 (Davidson&Associates) 를 상장하여 1994 년 중반까지 2 억 9 천만 달러에 달했다. < P > 이제 일련의 고품질의 정교한 대화형 CD-ROM 프로그램 디스크에서 데이비슨 로고와 장난감 제조업체인 피셔 프라이스 로고를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수백만 명의 가정을 취학 전, 초등학교, 중학교 학습 센터로 만들었다. 4-12 세 아동을 위한' 아동발성법',' 아동숙제',' 키드키즈',' 키드키즈',' 키드캐드' 1981 년, 25 세의 한 미국인이 7 만 5 천 달러로 Q-DOS 시스템 (9) 을 사서 개인용 컴퓨터 분야의 표준으로 발전시켰다. 오늘, 4 세의 마이크로소프트 사장 빌? 빌 게이츠는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사업가 중 한 명이다. 게이츠의 어린 시절의 꿈은' 모든 책 책상, 모든 사람의 집에 컴퓨터가 있다' 는 것이다. 이제 그는 또 다른 시대를 계획하고 있다. 각 지방의 사람들은 자기 집에서 가장 좋은 과목을 배우고, 어떤 과목도 배울 수 있고, 세계 최고의 선생님이 강의할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의 대화형 백과사전인 Encarta 는 앞으로 또 다른 중요한 분야, 즉 이 백과사전을 실제로 컴퓨터와 함께 무료로 증정하여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시스템을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컴퓨터 운영 체제로 만드는 것을 보여준다. 1982 년에 텍사스 주 18 세 대학생이 빌을 만지작거리기 시작했나요? 게이츠는 처음으로 IBM 의 MS-DOS 시스템에 팔렸다. 다른 기성품 액세서리로 그는 고객을 위해 컴퓨터를 사용자 정의하기 시작했다. 이후 그는 맞춤형 컴퓨터의 직효 마케팅 방법을 개척해 세계 최고의 교육 전화 서비스 팀을 통해 컴퓨터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업그레이드 소프트웨어를 판매했다. 1995 년까지 마이클? 델 (MichaelDell) 의 컴퓨터 회사는 매출이 53 억 달러에 달하며 세계 4 대 컴퓨터 회사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1996 년 1 분기에 델사의 매출은 16 억 달러에 달했다.
1991 년 포커 생산에 주력했던 한 회사는 거대한 소니 회사보다 4 억 달러 더 많은 수입을 올렸다. L992 년 892 명을 보유한 이 회사의 매출은 55 억 달러, 세전 이윤은 13 억 달러, 1 인당 매출은 6 만 달러에 달했다. 이 회사는 닌텐도 (Nintendo) 라고 불리며, 그 제품은 비디오 게임이며, 그 지도자는 산네홍지 (HiroshiYamanchi) 이다. 그는 새로운 세기를 맞이하는 일에 대한 요구가 정말 비길 데 없다. 그의 첫 디자이너 횡정군평 (GunpeiYokoi)
이 그에게 물었다. "내가 무엇을 설계해야 합니까?" " 산내에서 대답했다. "위대한 것." < P > 오늘 닌텐도, 승가 (Sega), 소니가 많은 다른 회사들과 매년 15 억 달러의 비디오 게임 시장을 놓고 경쟁하고 있다. 1993 년, 22 세의 한 미국 학생이 시간당 6 달러의 월급으로 최초의 인터넷' 브라우저' 를 만들었다. 2 년 후, 그의 회사는 여전히 이윤을 창출하지 못했다. 그러나 이 회사가 1995 년 8 월에 상장되었을 때, 그것은 역사상 가장 큰 투자 파문을 일으켰다. 첫 거래일에, 판매가가 28 달러인 주식은 71 달러로 거래되었다. 1995 년 말까지 24 세의 마커? 앤드리슨 (Mark Andreessen) 의 개인 지분 가치는 1 억 37 만 달러에 달하며, 그의 고위 기업 투자 파트너인 짐? 클라크 (JimClark) 의 개인 지분 가치는 13 억 달러에 달한다. < P > 는 1996 년 시장 가치가 31 억 달러에 달하는 넷스케이프 통신사로, 네트워크 네비게이터입니다. 그것의 제품은 절묘하지만 단순하지만, 그것의 판매 이념은 상업규칙을 뒤집었다. 즉, 제품을 무료로 보내서 전 세계 산업 표준을 세우고 판매 액세서리를 통해 돈을 벌어들이는 것이다. < P > 1996 년 9 월까지 전 세계 4 천만 명의 사람들이 네비게이터의 마우스 터치 도구를 사용하여 인터넷을 돌아다니며 대량의 정보 데이터베이스에서 차트, 텍스트 내용 및 영상 자료를 찾았다. 짐 사장? 벡스데일 (JimBar
ksdale) 은 2 년까지 5 억 명의 사용자가 있을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동시에, 빌? 게이츠의 부하들은 그들의 새로운 인터넷 탐사기를 이용하여 이 시장을 공유하고 확장하는데, 아마도 이 시장을 독점할지도 모른다.
레이? 해먼드 (RayHammond) 는 디지털 비즈니스 (DigitalBusiness) 에서 "주식시장 자금이 정보망 시스템으로 유입되는 것의 중요성은 시장이 갑자기 인터넷을 완전히 새로운 통신 방식으로 역전시킬 수 없다는 점이다. 다른 모든 방식의 합계를 뛰어넘는 글로벌, 개인이 될 것이다" 고 썼다. 그러나, 이러한 말들조차도 인터넷과 그 후계자의 발전과 그것들이 상업과 사회 구조에 미치는 영향을 다 하기에는 충분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터넷명언). " 해먼드는 단일 컴퓨터 능력이 상당히 제한적이라고 지적했다. 하지만 그것을 인터넷 위에 올려놓고 수백만 대의 다른 컴퓨터와 연결하면, "외로운 컴퓨터는 스마트 허브 네트워크의 일부가 될 것이다. 이 지능은 전체적으로 큰 힘을 가지고 있다." " 매사추세츠 공과대학의 미디어 실험실 주임, 창시자 니콜라스? 니콜라스 네그로폰테 (NicolasNegroponte) 는 "토마스? 제퍼슨은 도서관의 개념과 무료로 도서를 열람할 권리를 제시했다. 하지만 이 위대한 선친은 2 만 명이 전자매체를 통해 디지털 도서관에 들어가 무료로 콘텐츠를 불러올 수 있으리라고는 상상도 못했다. " < P > 읽기 전용 스토리지 CD 한 장에 5 억 비트 (바이트) 의 정보를 담을 수 있는데, 이는 약 5 권의 고전 서적에 해당한다. "혹은 매주 두 권의 소설을 읽는 사람들에게도 5 년의 독서량에 해당한다." 네그로폰티는 2 년 안에 일반 CD 한 장에 1 배의 정보를 담을 수 있을 것이며, 이는 5 권의 책에 해당한다고 지적했다. 미국에서는 CD-ROM 을 대량 생산할 수 있으며, CD 당 비용은 약 1 달러입니다. 중국에서는 15 센트입니다. 이 15 센트는 5 권의 대화형 서적을 얻을 수 있으며, 곧 5, 권으로 상승할 것이다! 사실 현재 판매되는 모든 개인용 컴퓨터에는 거의 CD-ROM 드라이브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 P > 더 중요한 것은 지금 CD-ROM 디스크를 많이 살 필요도 없다는 점이다. CD-ROM 의 대화형 콘텐츠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원할 때마다 인터넷을 사용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더 복잡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중앙 지점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가정용 컴퓨터 구성이 더 복잡해야 함). 인터넷 사용자는 원하는 모든 프로그램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가정용 컴퓨터를 텔레비전을 사용하는 것만큼이나 쉽게 한다. < P >' 비즈니스위크' 는 "대규모 정보 애플리케이션 경쟁이 진행 중이며 TV 만큼 간단하지만 디지털 세계에 즉시 연결할 수 있는 전자 장치를 구축하는 것이 목표다" 고 밝혔다. 1997 년 초까지 각종 값싼 전자장치가 시장에 진입하기 시작할 것으로 예상된다.
Oracle 사장, 로렌스 회장? 엘리슨 (LawrenceJ.Ellison) 은 가까운 장래에 인터넷 컴퓨터 한 대의 판매가가 3 달러라고 말했다. TV 화면을 통해 월드 와이드 웹을 로밍하는 가장 기본적인 액세서리를 구성할 것입니다. 글로벌 네트워크 창립자 팀? 바나스? 이 (TimBemere-Lee) 는 새로운 정보 앱이 곡류 식품 박스에 나타날 수도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우리 아이는 평소처럼 상자 안에서 상품을 찾고, 관형 물건을 더듬어 평평하게 펴서, 탄력 있고 자성이 있는 물건을 냉장고에 붙이고, 세계망을 유람하기 시작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P > "비즈니스위크" 는 "문제는 이 장치들이 곳곳에서 볼 수 있다는 것" 이라고 지적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