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백과사전 - 불교의 '리메이 운동'이란 무엇인가요?

불교의 '리메이 운동'이란 무엇인가요?

19세기 후반 티베트에서 등장한 교리 연구 운동은 '무종파', '비편견' 운동을 의미했다. Nyingma 종파 Paldrup Rinpoche, Jamyang Khyentse Wangpo Rinpoche 및 Mi Pang Rinpoche와 Kagyu 종파 Jamgon Kangzhu Rinpoche 및 Gelug 종파의 Thubten Chogyi Drakpa (Miyak Kunso라고도 함)에서 Wolotte Wangpo 및 기타 대가가 옹호했습니다. 석야 종파. 이 운동의 정신은 신자들이 원래의 종파나 학문의 초점을 버릴 필요가 없으며 모든 종파의 라마와 가르침을 동등하게 존중하여 다른 가르침을 연구하고 다른 수행에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그러나 수행의 길은 혼란을 피하기 위해 계승 체계를 따라야 합니다. 불교의 본질을 깨달을 때 우리는 불교의 본질이 모든 종파에서 동일하다는 것을 자연스럽게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강조와 숙련된 방법. ------- Jamgon Kongtrul Lodro Thaye Rinpoche와 Thathang Rinpoche가 쓴 "Liu Yiju는 불교를 구사합니다" "Limei 운동"의 정신 19 세기 티베트에는 종파주의가 만연했고 종파간 차이가 깊었습니다. ··· 그것은 영적 생활을 더럽히고, 분열을 일으키고, 종교적 논쟁과 박해를 일으키고, 유산의 일부를 거의 상실하게 만들었습니다. 제1대 잠곤 콩트룰 린포체는 제1대 잠곤 콩트룰 린포체와 제1대 잠양 켄체 린포체, 제1대 초키 링파 린포체***와 함께 다양한 계통의 135명이 넘는 스승들의 가르침을 받아 불교 발전을 주도했다. 이 부흥 운동을 '리메이 운동'이라고 불렀다. ". "리메이"는 편견이 없다는 뜻입니다. 그 목적은 새로운 종파나 조직을 세우는 것이 아니라, 각 종파의 풍부한 의미를 모아 모든 사람에게 이익이 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웨이의 컨셉은 매우 고무적입니다. 그들은 “자신의 혈통을 존중하고 부지런히 수행함과 동시에 다른 종파와 혈통도 동등한 가치가 있음을 인정하고 존중하며, 남을 무시하지 않고 자신을 칭찬하고, 남을 무시하지 않고 자신을 존중하는 것을 옹호합니다.” 종교학자와 실천가들이 많고, 재능 있는 예술가, 시인, 의사, 심지어 미팜 린포체(Mipham Rinpoche)와 같은 과학자들도 있습니다. ----------이 기사는 Tashi Duoji가 편찬한 "5대 티베트인"이라는 책 "불멸의 노래"에서 나온 것입니다. : 정모 11년(1867년) 정월초일, 진택대사가 공주대사의 양초선사에 봉헌식을 거행하도록 초대받았는데, 갑자기 평범한 세계가 사라지고 무한한 순수한 불국토가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거대한 탑이 나타났습니다. 탑 주변에는 4개의 문이 있고, 내부에는 5개의 주요 창고가 있으며, 각 창고에는 마법 무기가 가득합니다. 그 안에는 지혜롭고 유능한 사람들이 많이 있었고, 스승님은 법전의 내용을 하나씩 살펴보시며 스승님께 인사를 드렸다. 그 후, 진쩌 선사는 각 티베트의 개요 목록을 작성하여 공주 선사에게 이를 편찬하도록 반복적으로 권유했는데, 이는 티베트 불교와 전통 문화를 통합한 전례 없는 획기적인 작품인 "불교 경전과 밀교"가 되었습니다. 티베트 티베트 티베트 티베트 불교에는 "종과 티베트 문화에 대한 일반적인 설명", "팁과 지침의 보물", "구전 비밀 진언의 보물", "불멸의 티베트 비밀", "티베트 불멸의 보물"과 같은 5개의 유명한 티베트 티베트 티베트 티베트 불교가 있습니다. 위대한 보물". "외밀종파와 티베트 문화에 대한 총론"은 "지지장" 또는 "지식집"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정식 명칭은 "모든 차량의 총사진? 대경의 보물과 삼학의 좋은 설명?"입니다. 저우 판즈지(周板zhizhi)". 이 책은 티베트 불교의 가장 높은 성취를 대표하는 원시불교, 대승불교, 황금차크라사마야의 역사와 가르침은 물론 경전, 경전의 핵심과 다양한 티베트의 가르침을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 듣기, 생각하기, 실천하기, 과일의 주장과 특징, 산스크리트어와 티베트어와 글쓰기(진술), 논리적 추론 지식과 인식론(음명), 예술과 공예 기술(공차오)에 관한 종파. 명), 심신의 수양, 장수, 장수 및 질병 치료(의방명) 뿐만 아니라 수사학, 수사학, 음운론, 노래, 춤 등 모든 티베트 전통 전통문화의 근원, 교수법, 필수 사항 및 요구 사항을 다룬다. , 천문학 및 미적분학 (Wu Shan Ming). 이 책은 “모든 책 중에서 최고의 책으로, 지식을 구하는 자에게는 지혜의 바다이고, 사상가에게는 영혼의 배이며, 명상가에게는 비보이며, 연구하는 자에게는 거울이다”라는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 책은 해방과 성불에 이르는 길이며, 불교와 티베트 전통문화의 보고(寶庫)로 가는 열쇠이며, 온갖 추구자와 취미를 만족시킬 수 있는 소원성취의 보물이다.

수행자에게 전기의 가장 귀중한 부분은 각 탄트라의 출현 및 완성 단계에서 스승의 진정한 깨달음, 명상, 꿈 등의 상태에 대한 상세한 기록입니다. 나타나는 다양한 감정과 성취의 징후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고행자에 대한 참고 자료. 스승의 자서전과 스승이 스승을 위해 쓴 『강양 진제 스승의 전기』는 둘 다 인간의 삶의 경험, 즉 알라야 의식에 대한 많은 기억 창고를 포함하고 있는데, 이는 다음과 같이 유사하게 이해될 수 있습니다. 소위 "무의식"과 "무의식" 또는 다른 종교에서 "영혼"이라고 부르는 것의 변형, 정신과 물질(영적 및 물질)의 변형 및 통합, 초자연적 힘의 변화 등이 있습니다. 그러나 실천을 통해서만 이해할 수 있는 이러한 것들은 우리의 무지하고 편협한 마음으로는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것들이다. 그러므로 우리 보통 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는 몇 가지만을 선택하여 스승의 생애와 업적을 간략하게 소개하고자 한다. . 1813년, 많은 상서로운 징조와 함께 공주 선사는 티베트 문화의 3대 발상지 중 하나인 데게(Dege)의 진샤 강 유역에 있는 "반말라제(Banmalaze)"라는 신성한 산 근처에서 태어났습니다. 주인의 성은 "큰 로크"를 의미하는 유명한 "충보"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이 일족은 모든 생명체를 인도하기 위해 마음에서 로크를 변형시켜 티베트에 온 하늘의 주인 사만타바드라 밍광왕입니다. 펭 알을 낳아 부화시키는 어린 펭은 주인의 조상, '충파(다펭) 부족'의 조상이다. 날 수 있는 새의 특성 때문인지, 이 부족에는 친숙한 밀라레빠나 상파 카규처럼 죽으면 몸이 무지개 빛으로 변하거나 승천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창립자, Qiong Polanga 및 기타 마스터는 이 클랜의 후손입니다. 스승의 아버지인 영종 판젱(Yongzhong Fanzeng)은 이 종교를 주관하는 라마승입니다. 그녀의 어머니의 이름은 "Zhaxi Cuo"입니다. 주인이 모태에서 평안히 나온 뒤 7일 동안 젖을 먹지 않고 영수에게 먹이를 주어야 했다. 우유라서 특별한 사람인데, 태어날 때 오물을 피하기 위해 상서로운 풀을 먹거나, 사람의 젖을 빨지 않는 경우가 많다. 외부세계에 물들면 쉽게 죽고, 내면의 지혜와 기억력 때문에 유년기와 청소년기에 나타나기 때문에 유년기나 청소년기에는 외롭고 비사회적인 모습을 보인다. 그들은 대부분 자신의 강한 신념을 가지고 살아가며 강한 정신력으로 세상을 파괴하거나 건설할 수 있다.) 티베트 문자를 배운 스승은 네 살 때 갑자기 지혜를 상징하는 문수사리보살의 염불 수행을 읊었다. 그때부터 그의 마음 속에는 어릴 때부터 평신도 옷을 입지 않았고, 승려의 옷만 입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플레이하면서 그는 입문, 설교, 사원 건축, 도교 사원 건축 등 일부 종교 관련 게임에만 참여하며 자신이 마스터 파드마삼바바의 화신임을 모든 사람에게 선언합니다. 그는 다섯 살 때 티베트어 병음 알파벳을 암송하는 법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스승님은 재능이 뛰어나고 배우자마자 이해했기 때문에 배우고 싶지 않았습니다. 8세 때 티베트 만리사 겐포 소남 게드로(Khenpo Sonam Gedro)에게 가르침을 받고 '텐진 옹중(Tenzin Yongzhong)'이라는 이름을 얻었다. 이후 스님은 불교 승려로서 근처의 본종 사찰에 들어가 경전과 고해성사, 독송을 배웠다. 의식과 의식 등 그 당시 스승은 낮에 몇 가지 기적적인 일을 볼 수 있었고 밤에도 꿈에 여러 가지 희귀한 현상이 나타났습니다. 기쁘고 때로는 슬프다. 이후 음식, 의복 등의 불결함으로 인해 모습은 점점 흐릿해졌고, 전생의 기억과 모습도 점차 사라졌다. 어느 날 바람을 편안하게 하고 큰 신통력을 지닌 한 라마가 근처 산에서 내려와 그의 가족에게 이렇게 예언했습니다. ), 비록 장래에 좋은 평판을 얻게 되겠지만 열세 살이 되면 큰 장애물이 있을 것이다. 그가 열다섯 살이 되던 해, 지역 주민들의 합의로 인해 공무원들이 살해당했기 때문에 정부는 소, 양, 땅 등은 모두 몰수당했고, 주인의 아버지를 포함한 모든 사람들이 감옥에 갇혔다가 나중에 추방당했다. 중산층에서 무일푼이 된 젊은 주인은 인생의 무상함과 고통을 진정으로 경험하기 시작했고 포기의 마음을 키웠습니다.

나중에 스승은 정부의 총애를 받아 족장의 비서로 선발되어 그를 따라 다녔습니다. 한번은 스승이 족장과 다른 사람들에게 종교의 역사를 설명하고 다양한 경전을 낭송할 때 그의 지혜와 웅변이 신들로부터 깊은 칭찬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더 많은 연구를 위해 스승을 보냈고, 그래서 스승은 Nyingma 종파의 유명한 사원인 Dege Xieqing Monastery로 보내졌고, 그곳에서 그는 가장 지식이 풍부하고 성취된 지도 아래 모든 세속적이고 초월적인 지식을 체계적으로 연구했습니다. 스승님, 위대한 판디트 Jigme Tudong Langa. 한번은 스님과 절의 늙은 라마가 산에 가다가 도중에 눈보라에 갇히게 되었습니다. 다율링에서 강의를 하면서 그 늙은 라마는 그에게 말했다: "네가 너무 배고프고, 목마르고, 졸릴 때, 마음을 진정시키고 진정시키십시오. 그 순간의 의식은 마음의 성품이며, 다른 것은 없습니다. ." 스승은 큰 깨달음으로 말했고, 이제 그는 자신의 마음의 근원적이고 타고난 지혜에 접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6년 후, 스승이 다른 이유로 수도원을 떠났을 때, 과거와 미래에 대한 막힘 없는 지식의 초자연적인 힘을 가진 위대한 판딧은 스승의 미래에 대한 드물고 비범한 경력을 분명히 보았고, 그래서 그는 특별히 옛 스승을 따랐습니다. 마종의 낮은 계율은 스승에게 거의 완벽한 계율을 주었고 그에게 "윤덩 갸초(공덕의 바다)"라는 이름을 붙인 바즈라 아시리(Vajra Ashiri)라는 칭호를 부여했습니다. 그는 스승에게 "항상"이라고 반복해서 물었습니다. 생각을 줄이고 의에 의지하라." 의로운 생각을 알고 종교적 편견에 빠지지 말라..." 위대한 판디타에게 작별을 고한 후 스승은 "눈의 땅 샴발라"로 알려진 데게 바방 사원으로 갔습니다. 카르마가규종에서 두 번째로 큰 사찰로 추푸(Chupu)에 이어 두 번째로 큰 사찰이다. 팔방사원의 시투 린포체(Situ Rinpoche) 판마 밍계 왕포(Panma Mingye Wangpo)가 스승을 자신의 외아들로 여겼다. New Translation Tantric Sect의 규칙에 따라 그는 스승에게 거의 모든 계율을 부여하고 그를 Ngawang Yundeng Gyatso Cheng Ye Qiabei Rongpo라고 명명했습니다. (카르마는 자유로운 공덕의 바다가 온통 퍼져 있다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스승님께 심오하고 광범위한 모든 가르침을 주셨습니다. 관리의 목적상 스승은 시투린포체의 전생인 '공주'라는 라마의 환생으로 확인되었으며, 이에 따라 스승을 '공주생불'로 명명하고 스승을 유일한 주지로 삼았다. 정설. 잠양켄체 린포체 스승과 어릴 때부터 만나면 마치 아버지와 아들이 만난 것 같았고, 마음속으로 매우 기뻤습니다. 팔방사원과 종사르사 사이에는 산밖에 없기 때문에 두 스승은 자주 소통을 했습니다. 서로에게 법의 꿀을 나누어 주었습니다. 이후 진쩌대사는 대소종의 가르침과 칠종의 명령을 병에 담아 공주대사에게 주었고, 공주대사를 유일한 법사로 세웠다. 마찬가지로 공주스님도 취주령파(Terton Qu Jiulingba)로부터 모든 법문을 받았습니다. 이런 식으로 공주스님은 차례로 50명의 위대한 스승들의 연꽃 발에 의지하여 티베트의 모든 종교 종파의 가르침과 실천 방법을 지도했습니다. 마음에 통합되었습니다. 수많은 종류의 법에 대해 스승은 듣고 생각하는 것에 만족할 뿐만 아니라 안거를 실시하고 거의 백 가지 밀교 법의 출현과 완성 단계를 전문으로 하며, 각 종류의 수행 중에 많은 수의 법을 수행합니다. 감정과 성취의 징후가 나타나고, 구루 신인 다키니와 다른 세 뿌리 성인을 실생활, 명상, 꿈에서 보고, 다양한 권한 부여, 가르침, 예언, 무지개 커튼, 꽃비, 신성한 물건의 향기를 받습니다. 낮에는 만트라가 자연스럽게 '윙윙' 소리를 내고 꿀이 끓어오르며 피가 난다. 더욱 특별한 현상은 스승이 문을 닫은 채 곧바로 선실로 들어갈 수 있다는 것이다. 몸에 손과 발자국을 남김으로써 삼생과 기타 마법의 변화를 방해받지 않고 이해할 수 있으며, 어려운 시기에 자비와 주문을 사용하여 사악한 적, 귀신 등을 처형할 수도 있습니다. 성취의 징후는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법을 전파하고 중생을 이롭게 하는 방면에서 사부는 계속해서 비밀교법을 추진하기 위해 자채다보암(赤蔵大寶庵) 등의 사찰에 양추보현(極葉菩薩), 광명주(廣mingzhou) 등의 새로운 선종(禪) 사찰을 건립하고, 우수한 젊은 라마승들을 차례로 선발하여 배치하였다. 그 안에 수련과 전문화를 위해 구체적인 실천 계획을 수립하고 많은 성취자를 배출했습니다. 동시에 스승님은 많은 학자들이 경전을 설교하고 가르칠 수 있는 문을 열어 주셨으며, 산스크리트어와 티베트어 문학, 의학, 천문학, 달력 등 세속적인 주제에 대해 대장경(경전과 주석서)에 대해 많은 강의를 하셨습니다. ), 그리고 중국 관음보살십삼대서(密寶庫記)와 스승이 편찬한 유명한 오대창고(五大寶庫)와 수백 권의 고전이 옛 도처에 널리 퍼져 있다. 그리고 새로운 종파는 "동해안 전체에서"로 알려져 있습니다. 불교와 모든 중생에 대한 스승의 가장 큰 공헌은 그가 편집한 "5대 티베트"입니다.

19세기 티베트 불교의 가장 큰 부흥 운동의 분업은 다음과 같다. 진쩌 선사는 전반적인 계획을 수립하고 당시 존재했던 모든 대소 종파의 모든 가르침을 배우고 곡주령파와 함께 티벳에 대한 모든 중요한 용어는 공주대사가 편집하고 해설했으며, 대현자 투바이 미퐁 린포체는 닝마종의 비밀해명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나덕왕포(羅德王波)는 석가종파를 중시했고, 무지개신의 대대사 하차자강성(夏治趙江成)은 석가종파의 역사와 가르침을 자세히 설명하는 데 주력했다. 이렇게 장엄하고 큰 중생을 이롭게 하는 대의를 완성하신 후, 스승님은 1899년에 서쪽으로 여행하시며 꽃비, 무지개막 등 많은 길한 길조를 보이시며 그 나이에 몸이 법계에 합일하셨습니다. 87. 1999년 봄, 스승의 열반 100주년을 기념하여 스승의 유산의 감로물을 빨아먹고 생계를 꾸릴 만큼 운이 좋았던 탄트라 수행자 도르제 닝포(Dorje Nyingpo)는 스승에 대한 큰 믿음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스승의 꿀이 동쪽으로 흐르도록 하기 위해 본토에서는 모든 시대의 성자들의 축복을 받은 성지인 Dege Dzongsar Panmahebu Zen Monastery의 Sanseyan Guangming Heart Residence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잠양켄세왕포 소개(1820-1892) 잠양켄세왕포는 1820년에 태어났다. 그는 박식하고 다양한 법에 능통했으며, 글을 많이 썼고, 깨달은 수행가였기 때문에 그는 뛰어난 스승으로 평가된다. . 그는 십대였을 때 희귀한 혈통의 많은 스승을 찾아 티베트 전역, 심지어 가장 먼 지역까지 여행했으며, 곧 사라질 일부 혈통을 포함하여 그들로부터 심오한 고전, 입문 및 가르침을 받았습니다. 전체적으로 그는 티베트에서 독특한 150명의 스승들과 긴밀한 접촉을 가졌습니다. 그는 거의 40세가 되었을 때 더 이상 여행을 하지 않고 티베트 동부 데게(Dege) 근처의 종사르 수도원(Dzongsar Monastery)의 작은 방에 웅크려 머물며 자신이 받은 모든 가르침을 통달할 때까지 남은 생애 동안 은둔하여 수행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들은 가르침을 700권으로 정리했고, 많은 유산이 그의 손에서 되살아났습니다. 그는 논문을 썼을 뿐만 아니라 적절한 능력을 갖춘 제자들에게 가르침을 가르쳤습니다. 파드마삼바바(Padmasambhava)는 서기 9세기에 다섯 명의 "법왕"이 세상에 나타날 것이라고 예언했고, 그는 "칠법왕"을 상속받아 마지막으로 태어난 왕으로 간주되었습니다. 동시에 그는 티베트에 흩어져 있는 많은 고전을 수집하여 편찬하고 보존하고 전승했기 때문에 모든 티베트 불교 수행자들 사이에서 "최고의 보물"로 간주됩니다. 그는 가르침과 원리의 모든 측면을 다루는 35권의 책을 저술했습니다***. 그는 또한 유명한 "다섯 가지 보물"을 썼습니다. 켄체 라마(Khyentse Lama)는 티베트의 모든 불교 종파에 대한 법적 권위자이기도 합니다. 종파적 편견을 피하기 위해 그분은 제자들에게 다양한 혈통의 풍부함과 깊이를 인식하도록 격려하셨습니다. 이러한 태도를 '리메이(Limei)'라고 하는데, 이는 무종파적 지향이다. Master Khyentse는 1892년에 세상을 떠났는데, 이는 그가 다른 환생으로 환생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Dzongsar Khyentse Chokyi Lodro 소개, 1894-1959 Dzongsar Khyentse Chokyi Lodro는 1894년에 태어나 잠양 켄체 왕포(Jamyang Khyentse Wangpo) 스승의 환생 중 한 명으로 인증되었으며, 종사르 사원의 중요한 책임을 맡고 사원에 이름을 붙였습니다. 그의 전생과 마찬가지로 린포체도 다양한 종파의 많은 스승들로부터 법을 구했고 많은 혈통의 가르침을 간직하고 장려했습니다. 그의 지도하에 그가 설립한 "강제불교대학"은 종사르사를 당시 불교를 연구하는 중요한 장소로 만들었습니다. 닝마(Nyingma), 까규(Kagyu), 석가(Sakya) 종파를 포함하여 당시 다양한 종파의 거의 모든 위대한 스승들은 모두 이 비교할 수 없는 스승에게서 법을 배웠습니다. 1950년대 동부 티베트의 혼란으로 인해 린포체는 시킴에 주둔하여 왕실의 국가 고문이 되었고, 1959년 사망할 때까지 왕궁 수도원에 머물었습니다. Dilgo Khyentse Rinpoche 소개 Dilgo Khyentse Rinpoche, Tashi Paljor, 1910-1991 Dilgo Khyentse Rinpoche는 1910년 위대한 Lothar에 의해 태어났습니다. 왕포 대사와 미팜 린포체는 잠양 켄체 왕포 스승의 환생자 중 한 명으로 인정받았습니다.

그의 주요 구루는 Jamyang Khyentse Chokyi Lodro의 마음의 아들인 Shechen Gyaltsab Rinpoche였습니다. 10대부터 20대까지 딜고 켄체 린포체(Dilgo Khyentse Rinpoche)는 캄(Kham) 산에서 은둔하여 수행했고, 조건이 무르익었을 때 법을 가르치기 시작했습니다. 그가 티베트를 떠나는 동안 린포체는 당카 혈통의 기둥에 불과했습니다. 그는 끝없는 가르침의 흐름을 소유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린포체는 영적 스승의 자질을 충분히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누군가가 그를 초대하는 한 이른 아침부터 늦은 밤까지 지칠 줄 모르고 법을 가르칩니다. 딜고 켄체 린포체는 사라질 위기에 처한 가르침을 보존하려는 잠양 켄체 왕포의 의지를 계승했습니다. 수년에 걸쳐 지속적으로 편집되고 편집되었으며 300권의 법률 텍스트가 미래 세대를 위해 보존되었습니다. 그가 많은 희귀한 경전을 가르치고 출판했기 때문에 티베트에서 파괴된 이러한 가르침이 법의 계보를 이어갈 수 있었습니다. 사리탑을 짓는 것 외에도 린포체는 네팔의 셰첸 수도원을 포함하여 많은 휴양 센터와 사원을 설립했습니다. 그는 무려 25권의 책을 편집하고 출판했습니다. 린포체는 1991년에 세상을 떠났다. Dzongsar Khyentse 소개 Thubten Chokyi Gyamtso, 1961 - 이 세대의 Dzongsar Khyentse Rinpoche는 1961년에 태어났습니다. Sakya Trizin Dharma King의 인증을 받은 그는 주로 Dilgo Khyentse Dharma King의 가르침을 받았으며 그의 할아버지 Dudjom Dharma King도 그의 스승이었습니다. 또한 그는 티베트 불교의 4대 종파 출신의 25명이 넘는 위대한 스승들과도 공부했습니다. Sogyal Rinpoche는 "티베트 삶과 죽음의 책"에서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젊은 세대의 구루 중에서 특히 Dzongsar Jamyang Khyentse Rinpoche를 지적해야 합니다. 그는 나의 구루 Jamyang Khyentse입니다. Choeky Lodro의 "경력"의 화신입니다. 그의 탁월하고 혁신적인 교수법은 항상 나를 매료시켰고 미래에 대한 큰 희망을 주었습니다. ” 티베트의 수많은 고전과 서적이 파괴됨에 따라 다르마 계보가 사라질 위기에 처했습니다. 린포체는 10대 때 남아 있는 많은 고전을 출판하는 책임을 맡았습니다. 그는 인도와 부탄에 여러 불교 학교와 수련회 센터를 설립했습니다. 1980년대 정치적 상황이 더욱 평화로워지자 린포체는 문화대혁명 당시 파괴된 종사르 수도원을 재건하기 시작했다. 린포체는 스승의 지도 아래 세계 곳곳을 여행하며 여러 나라 사람들에게 설교를 했습니다. 히말라야에 있는 수천 명의 추종자들 외에도 린포체는 전 세계에 학생들을 두고 있으며 호주, 유럽, 북미 및 아시아에 달마 센터를 두고 있습니다.

上篇: 아이폰 설정 시스템에서 지문 잠금 해제 지불을 설정하는 방법 下篇: 외계인 m 15r4 직접 연락이 있나요? 외계인 m 15r4 심도 평가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