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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트만 진화 격투 3 의 주소와 P2S 시뮬레이터, 미러 파일의 주소

제 13 관: MAC 전멸! 원반은 생물

배경 소개: 우주정거장은 원반 생물에 의해 파괴되고, 그 다음 목표는 지구다. 긴 촉수는 상상할 수 없는 파괴력을 가지고 있다. 학교를 지켜라, 레오에게 부탁해!

등장인물: 레오오트만, 원반 생물

실패 조건: 1 학교가 짓밟혔다. 2 시간이 되다. 3 레오가 패한

숨기기 조건: 1 원반 생물의 체내에 있는 MAC 팀 마키 2 호 전투기를 구출했다. 2 스파크 라이트 (레오 플래시) 로 원반 생물

S 급 조건: 1 체력 잔류 50 이상. 2 시간 잔류 1 시 30 초 이상. 3 숨기기 조건 충족

공략요점:

이 고비를 넘긴다면 축하합니다. 답답한 순간이 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이전 각 관문의 난이도를 큰 순위에 올리면 본관은 절대 3 위를 차지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 고비를 가져가고 싶은 S 급, 첫째, 인내심이 있어야 하고, 급소음은 안 된다. 둘째, 레오의 사용법에 익숙해야 한다. (놀기 전에 연습모드로 가서 레오 연습을 하는 것이 좋다.) 셋째, 일정한 운이 있어야 한다. (여러 가지 조건이 동시에 성립되어야 한다. 운이 필요하다 ~)

아래에서 분석을 시작한다. 전투가 시작되면, 본관적과 이전의 모든 관문의 적이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것은 공중에 떠 있는 것이다! 레오가 원반 생물에서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그것은 일반적으로 자발적으로 공격을 시작하지 않는다. 이때 우리는 레오가 그것에 접근하는 것을 통제하고, 도약하여 그것을 유인하도록 유도해야 한다. 원반 생물이 공중에 떠 있을 때 회전하는 것만이 아래로 급강하하는 수법이다. 이 수법을 얕보지 마라, 법칙에 익숙하지 않으면 고생을 하게 된다. 급강하할 때,

1' 수비반격' 으로 공중에서 떨어뜨리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 그것이 당신에게 부딪혔을 때의 순간 방어, 그리고 즉시 □ 키를 눌러 반격하고, 반격 후 바로 다시 한 대 더 때리면 원반 생물이 땅에 떨어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 기법의 장점은 디스크 생물을 쉽게 잡을 수 있다는 점이다. 단점은 CPU 가 움직이지 않으면 가까이 가서 유인해야 한다는 점이다. 시간이 많이 걸린다는 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반, 원반, 원반, 원반, 원반)

2 로 달리다. 원반 생물의 바로 아래로 직접 달려가 한 몸의 거리를 움직이면, 그것은 주동적으로 우리를 공격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원반, 원반, 원반, 원반, 원반, 원반) 그것이 급강하하기 전에 레오가 하강하는 노선에서 정확히 뛰어야 한다면, 그것은 허탕을 치고 천천히 상승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이 귀중한 허공을 꽉 잡고, 몸을 돌려 두 주먹이나 두 발을 주면, 그것을 떨어뜨릴 수 있다.

3 먼저 방법 2 를 사용한 다음 내려와서 원격견제 (R1) 로 치고, 그 후 달려가서 광평을 하면 내려올 수 있다.

어느 방법을 사용하든 원반 생물을 때리면 우울하지 말고 바로 달려가 통통하게 때려라! ! ! (샘플 당신은 내려올 수 있습니다 ......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그런 다음 매우 세게 쳐서 레오 플래시 (△ 키를 누름) 를 방출하면 거의 1/3HP 를 떨어뜨릴 수 있다. 만약 필살원반 생물이 오지 않고 날아간다면, 복권에 당첨된 것을 축하합니다! 달려가서 마키 2 호를 끌어냈다. (잡아당기는 방법 뒤에서 말하다). 만약 필살원반 생물이 날아가면, 너는 어쩔 수 없이 다시 방법을 강구해서 그것을 내려놓을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비행기를 구출한 후, 모든 시간을 다그쳐 원반 생물 K 를 다시 내려놓는다. 뚱뚱한 한 끼를 때리면 반드시 레오 플래시로 끝내야 한다! 맥을 위해 복수하라! ! !

설명:

1 마키 2 호를 구하는 방법? 100 가지 성공 방법을 가르쳐 주세요. 원반 생물이 착지한 후 바로 그 앞에 뛰어가서 멈추고 X 키를 누르면 레오가 투투 기술로 원반 생물을 잡을 것입니다 (한순간 두 손을 들어 올리는 동작이 있습니다). 그것을 잡을 때 바로 X 버튼을 놓고 R1 키를 누르고 있으면 (다른 것은 누르지 마라) 마키 2 호가 성공적으로 구출될 것이다. 이 방법은 100 의 성공을 검증했다. 만약 네가 항상 투투 기술을 써서 원반 생물을 날려버린다면, 네가 앞서 말한 요령을 하지 못한 것이다.

2 원반 생물이 착지한 후의 공격 기교. 착지한 후' 앞+□' 으로 연속 차기를 하는 것이 주먹으로 치는 것보다 효과가 좋다. 발차기도 빠르고, 뻣뻣한 시간도 짧다. 원반 생물이 땅에 떨어져 얻어맞을 때, 축적력을 이용하여 반격하여 레오를 날려버릴 확률이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원반, 원반, 원반, 원반) 그것의 모든 촉수가 수축하는 것을 보면 즉시 이륙해야 한다. 디스크에 맞으면 날아갑니다. 맞히지 못하면 착륙할 때 바로 K 로 이륙을 막을 수 있습니다.

참고:

1 레오는 전투 시간이 2 분 40 초밖에 되지 않지만 s 급을 받으려면 1 분 30 초 전이어야 합니다. 70 초 안에 모든 조건을 달성해야 S 다. 시간은 더할 나위 없이 소중하다!

2 초등학교에서 멀어질수록 학교가 완전히 무너졌다.

3 비행기를 구하는 것은 선후를 가리지 않고, 먼저 필살한 후 구하거나 먼저 구한 후 필살하면 된다.

4 가능한 한 레오페이로 이 필살은 하지 마세요. 효과가 별로 좋지 않아요.

14 위: 비웃는 눈

배경소개: 바닥에 커다란 눈이 나타났고, XIG 의 전투기가 이 눈에 미사일을 발사했지만 모두 빨려 들어갔다! 이게 무슨 괴물이야? ! 사람들이 추측하고 있을 때, 거대한 눈은 진면목을 드러냈다: 기이한 짐승의 눈 Q 가 등장했다.

등장인물: 가이아 오트만, 눈 Q

승리 조건: 눈 Q

패배 조건: 1 시간. 2 가이아가 패한

숨기기 조건: 1XIG 전투기가 눈 Q 체내로 빨려 들어갔다. 2 가이아는 눈 Q 에서 이를 물리쳤다 (가이아 흡입 사건)

S 급 조건: 1 체력 잔류 50 이상. 2 시간 잔류 1 분 30 초 이상. 3 숨기기 조건을 충족합니다.

공략 요점:

눈Q 에서 때리는 요령을 모르면 S 급을 받을 수 없다. 전투가 시작된 후 추가 버튼인 L1 을 눌러 XIG 전투기를 소환하여 보호 공격을 하다. 전투기가 공격을 시작한 후 가이아는 눈 Q 에 빠르게' 누워서' XIG 전투기가 흡수되는 사건을 촉발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가이아가 일어나면 CPU 가 당신을 마음껏 학대하게 하세요 (-_-| | |). 가이아의 현기증 탱크가 일정 양까지 쌓이면 눈 Q 는 과격한 타격으로 피살하여 가이아를 체내에 흡수한다.

가 막 Q 안에 들어간 후 진정한 전투가 시작되었다. 여기서 우리는 반드시 두 가지 기교를 사용해야 한다: 1 달리기에서 ○ 키를 눌러서 스퍼트 초중격을 해야 한다. 2 쓰러진 후 눌러주기 전에 일어나 앞으로 굴러라. 이 두 가지 기교를 능숙하게 익히고, 눈 Q 안의 작은 눈동자를 치는 것은 그야말로 식은 죽 먹기다. 그렇지 않으면 더할 나위 없이 어렵다.

처음에는 가이아가 핵심 눈알에서 멀리 떨어져 있었고, 기교 1 타를 사용하면 핵심 눈알이 세게 맞으면 주변의 작은 눈동자 수가 늘어납니다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 스퍼트에서 주변의 작은 눈동자에 부딪힌다면, 괜찮아요. 바로 기교 2 를 받아요. 바로 핵심 눈동자 옆으로 굴러갑니다! 또 뭐가 우울해? 초중격으로 시중들다! ! 이렇게 7~8 회 반복하면 OK, S 급이 도착합니다.

참고:

1 눈 q 에 있을 때 위에서 언급한 두 가지 기술을 반드시 익혀야 합니다. 2 항공기 흡수 사건은 원조 시작 후 가이아가 쓰러진 것이다. 3 눈 Q 가 체외에서 덜 얽히면 시간을 낭비할 뿐, 가능한 한 빨리 가이아를 흡수할 수 있게 한다.

관문 통과 후 관문 발생: 결투의 날

15 관문: 결투의 날

배경소개: 가이아 오트만의 신념과는 다른 블루 오트만-아구주, 마침내

한편 거대한 음모도 은밀히 용솟음치기 시작했다. 결투의 순간이 불가피하게 터졌다.

등장인물: 가이아 오트만, 아구주 오트만, 줄린

승리 조건: 줄린 패배

실패 조건: 1 시간. 2 가이아가 패한

숨기기 조건: 1 가이아 대 아구루 (○ 키를 눌러 필살기술을 발함). 2 조림의

S 급 조건: 1 체력 잔류 50 이상. 2 시간 잔류 1 분 30 초 이상. 3 숨기기 조건 충족

공략 요점:

비교적 간단한 1 관문은 앞뒤 두 부분으로 나뉜다. 전반부에서 가이아는 아구루와 결투했다. 전투가 시작된 후 손발을 놓고 때려라. 아구루의 현기증이 일정 값에 이르렀을 때, 과격한 타격으로 그를 명중시키고 ○ 키를 눌러 필살하여 숨겨진 조건 1 을 완성했다. (두 사람이 공중에서 큰 충돌을 일으키자 ...) 충돌 후 가이아는 40 의 HP 를 잃었다. (아구루가 더 비참하고, 거의 얼마 남지 않았다.) 아구주를 이길 기회를 찾아라.

아구루가 패한 후 전투는 후반-가이아 V2 형태 대 조림으로 접어들었다. 이 부분은 전투라기 보다는 작은 게임이 더 적합하다.

가이아 피구? ! 땀) 우리는 화살표 키의 좌우로 가이아가 줄린이 뱉은 불덩이를 피하면서 □ 를 눌러 빛의 반격을 가해야 한다. 빛이 8 ~ 10 번 줄린에 성공적으로 명중했을 때 전투는 끝났다. 가이아는 아구주의 분노로 궁극의 필살로 조림을 완전히 부수었다 ...

< P > < P > 주의를 기울여야 할 점: 조림을 상대할 때, 입속에서 빛을 낼 때 반드시 제때에 비켜야 한다. 큰 불덩이에 맞으면 피가 많이 빠진다. )

관문을 통과한 후 필살기: 가이아 V2 형태 (필살장비 모드로 들어가 추가 키에 장비를 장착해야 함, 완료되면' V2' 라는 단어가 나타남)

16 관문: 코스모스 대 저스틴 놀랍게도, 그는 지구를 지키는 빛의 전사인 코스모스를 향해 자발적으로 공격을 개시했다.

< P > 코스모스: "저스틴, 왜 이러는 거야?"

JUSTICE: "인간은 매우 위험합니다. 우주의 절대적인 정의의 법칙에 따르면, 인류는 반드시 다시 설정되어야 한다! "

등장인물: 오트만 코스모스, 오트만 주스티스, 기계괴물 (이름은 몰라, 칸), 오트만 레젠드, 우주전함

승리 조건: 1 위 획득 2 2 2 부 어느 한 사람이 기계 괴물을 단독으로 고를 때 시간이 걸리거나 패배한다. 3 3 3 부 2 인이 기계 괴물을 골랐을 때 패배하거나 시간이 되었다. 4 섹션 4 의 작은 게임에서 실패

숨기기 조건: 1 은 JUSTICE 라고 말했다. 2LEGEND 는

S 급 조건: 1 제 3 부 중 체력잔류 50 이상. 2 3 부 중 시간 잔류 1 분 30 초 이상. 3 숨기기 조건을 충족합니다. 4 첫 번째 부분에서 월신 형태 코스모스의 필살기술로 JUSTICE (별도 설립)

공략 요점:

이 관문은 네 가지 주요 부분인 1 COSMOS 대 Justice 로 나뉜다. 2 첫 번째 위너 대 기계 괴물. 3COSMOS 와 JUSTICE 가 연합하여 기계 괴물에 대항하다. 4 버튼 클릭 게임

부문 해설:

1 부: 이 전투는 우주선이 파괴되지 않는 한 통과할 수 있을 것이다. COSMOS 가 JUSTICE 를 물리치든, JUSTICE 가 COSMOS 를 물리치든, 두 번째 부분으로 들어간다. (전 추천, 이렇게 관문을 통과하면 Justice 를 얻을 수 있다)

< P > 2 부: 이 부분에 오면 이전 위너 경기가 기계 괴물과 단독으로 맞붙는다. 당신이 통제하는 오트먼이 HP 의 절반을 잃을 때, 1 부의 패자는 지원군으로 등장해 3 부로 바로 들어간다. 참고: 기계 괴물의 필살기술에 빠지지 마라. 그것은 일격으로 죽을 것이다. (-_-| |)

< P > < P > 제 3 부 체력과 시간을 주의해라.

4 부: 또 버튼으로 연달아 치는 작은 게임이지만 사악한 디가에 대해서는 그렇게 BT ... 0 키를 누르면 거의 쉽게 통과할 수 있다.

관문을 통과한 후 (다른 관문을 모두 통과해야 함) 관문 발생: 1 세계 10 대 거점 동시 침략 지침. 2 인체 표본 (1 세대 TV 판의 이름)

가 관문을 통과한 후 등장인물: 1 다다. 2 오트만 LEGEND (보관할 수 없음). 3JUSTICE (1 부 코스모스가 justice 를 꺾음)

17 관문: 세계 10 대 거점 동시 침략지침

배경소개: 지구 곳곳에서 몬스터 군단의 공격을 동시에 받아 인류가 위태롭다.

오트의 아버지는 오트 전사들에게 급히 지구로 달려가서 배후의 검은 손을 잡아내어 지구를 구하라고 명령했다!

등장 캐릭터: 선택 오트 전사, 몬스터 군단, 발탄성인

승리 조건: 배후 흑수를 꺾고

실패 조건: 1 어느 한 곳의 거점을 지키지 못했다. 2 시간이 되다. 3 오트전사는 몬스터 군단에 의해

숨겨진 조건: 1 동반자가 와서 도왔다. 2 발탄성인을 물리친

S 급 조건: 1 쌍의 발탄성인을 물리칠 때 체력이 50 이상 남아 있다. 2 시간 잔류 1 분 30 초 이상. 3 숨기기 조건 충족

공략요점:

본 관문은 앞으로 자주 놀아야 한다. 대부분의 오트만의 숨기기 필살기술은 이 관문을 거쳐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전 관과는 달리 본관은 좋아하는 오트전사를 골라 게임을 할 수 있다. 목표는 단 하나뿐이다. 각지에서 나타난 괴물을 빠르게 쓰러뜨린 뒤 가능한 한 빨리 흑수 발탄성인을 물리칠 수 있다.

싫어하는 건물은 보호해야 하고, 특별한 지시가 있어야만 트리거할 수 있는 숨겨진 조건은 없다. 좋아하는 오트전사로 손을 놓고 공격할 수 있다. 일정량의 괴물을 물리친 후, 동반자가 당신을 증원하여 다른 거점의 괴물을 소멸시킬 수 있도록 도와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우리가해야 할 일은 시간을 잡는 것뿐입니다. 주의해야 할 점: 발탄성인에게 은신 공격을 조심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보이지 않는 한, 우리는 방어하고 반격하면 된다.

18 위: 인체 표본 (1 세대 TV 판의 이름)

배경소개: 271 호, 이번 임무: 오트만 캡처! 우리는 빛을 줄여 먼저 다른 괴물을 잡아야 한다. (도라에몽이 생각난다 ...-_-| |), 그리고 괴물을 이용하여 먼저 오트만의 전력을 소비한 다음, 결국 일거수일투족을 잡는다! 일이 존망과 관련이 있으니 반드시 성공해야 한다! 출발, 최대 271 호!

등장인물: 다다, 몬스터 군단, 1 세대 오트만

승리 조건: 1 세대 오트만 패배

실패 조건: 1 시간. 2 1 세대에게 패배

숨기기 조건: 1 3 면 괴짜 다다. 2 바키솜

S 급 조건: 1 대 1 대 초대다 체력잔류 50 이상. 2 시간 잔류 1 분 30 초 이상. 3 숨기기 조건 충족

공략요점:

이전 관문은 괴물 학대였다. 이 관문은 정반대로 괴물 오특만을 수집했다. 다다의 필살기술은 빛을 좁히는 것이다. 어떤 괴물이라도 맞히면 거의 나를 위해 잡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러나 최대 4 개만 저장할 수 있습니다. 네 마리가 넘으면 잡은 첫 번째 괴물이 사라진다. 한 마리 잡고, 마지막으로 바키샘을 잡고, 1 대를 치러 갑니다. 잡은 네 마리의 괴물로 오트만의 HP 를 갈고, 반드시 바키샴 결과 오트먼을 써야 한다. 이렇게 하면 관문을 통과한 후 그것을 얻을 수 있다. 오트먼이 쓰러진 후 다다가 등장해 1 세대 세 번 얼굴을 바꾸며 (각각 세 번 R1 키를 누름) 오트먼을 모욕하고, 심한 타격을 가하며 필살기, S 급을 보냈다.

참고: 다타로 1 세대 얼굴을 바꿀 때 조심해야 한다. 오트만의 철권은 장난이 아니다 ...

19 관: 무서운 레드왕 부활선언

배경소개 그것은 번화가에 있다. 마력이 담긴 보물병이 항복할 수 있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

등장인물: 오트만 80 (에디), 레드왕

< P > 승리 조건: 1 시간. 2 레드왕에 의해 패배

숨기기 조건: 1 레드왕 부활. 2 레드왕은 봉인되었습니다. 3 레드왕 폭행

S 급 조건: 1 에디 체력 잔류 50 이상. 2 시간 잔류 1 분 30 초 이상. 3 두 가지 숨기기 조건을 모두 충족합니다.

공략요점:

여기에도 두 가지 타법이 있다. 1: 원작자를 공략하는 방법에 따르면, 이것은 레드왕을 물리치는 것보다 건물을 헐는 것이 더 적합하다. 좁은 거리는 우리에게 매우 불리하다. 전투가 시작된 후, 우리는 연이어 몇 걸음 철수하여 레드왕을 유혹하여 우리에게 접근하게 했다. 그런 다음 레드왕을 넘어뜨리고 주변의 일부 건물들을 파괴할 방법을 강구했다. 보물병의 위치는 장면에 빨간색 화살표 힌트가 있지만 병 주위에는 세 개의 건물이 둘러져 있다. 지금이 우리가 공을 던지는 것을 시험할 때이다.

던지기 기술로 병 주위의 건물 세 채를 파괴하다. 힘이 너무 커서 병을 망가뜨릴 수도 없고, 너무 작아서 시간을 낭비해서 세 건물을 무사하게 할 수도 없다. 에디의' X+○' 를 추천한다. 더 좋다 ... 병 주변의 세 건물을 깨끗하게 한 후, 우리는 K 레드왕을 놓아주기 시작했다. 그것을 때려죽인 후에, 그것은 무한히 부활할 것이다. 이때 우리는 그것을 병 가까이로 유인하여 봉인된 사건을 트리거한 후 임무가 완성되었다. S 급.

2: 먼저 레드왕을 한 번 때려죽인 다음 레드왕홍혈을 쳐서 보병을 부수고, 이어서 레드왕이 폭주한 다음 X+○ 를 넣어 필살로 레드왕을 물리쳤다. S 급

참고: 부활된 레드왕은 HP 가 많지 않지만 공격이 비교적 강하다.

관문을 통과한 후 수준: 격투! 80VS 시문

제 20 관문: 격투! 80VS 싸이문

배경소개: 장난감 싸이문은 소년이 아리안 마음의 영향을 받아 무서운 적이 되었다. 장난감 싸이문을 막고, 소년을 아리안 (Lian) 에서 구하라!

등장인물: 오트만 80 (에디), 장난감 세븐 오트만

승리 조건: 완구 싸이문 패배

실패 조건: 1 시간. 2 장난감 싸이먼에게 패한

숨기기 조건: 1 병든 마당의 소년은 아리안 (생각하지 마라, 오트공주와는 전혀 관계없는 ...) 이라고 말했다. 2 병원 근처에서 에디를 발로 찼다.

S 급 조건: 1 체력 잔류 50 이상. 2 시간 잔류 1 분 20 초 이상. 3 숨기기 조건 충족

공략 요점:

는 19 관보다 간단하지만 상대는 여전히 매우 맹렬하다. 전투가 시작된 후 에디는 가능한 한 병원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장난감 경주문의 공격력을 낮출 수 있다. 병원에 너무 가까이 가면 장난감 싸이바나의 무서운 공격력이 잊을 수 없을 것이다 ... 1 분 30 초 전, 우리는 상대의 HP 를 약화시키려고 노력해야지, 할 수 있는 수를 다 쓸 수는 있지만, 죽이지 말고, 피를 조금 남겨야 한다! 1 분 30 초가 되면 소년이 말하는 사건이 발생해 장난감 싸이문의 위력이 약해진다. 이때, 10 초밖에 걸리지 않은 시간을 다그쳐 병원 근처에서 에디를 발로 차서 완구 경주를 끝내자!

관문을 통과한 후 등장인물: 장난감 싸이문

上篇: 사이판 시스템은 무슨 뜻인가요? 휴대 전화에서 어떤 역할을 합니까? 下篇: 난닝에서는 로제 와인을 어디에서 구입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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