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DSee 소프트웨어에서 혼합 모드와 불투명도를 어떻게 사용합니까?
블렌딩 모드 및 불투명도
"편집 모드"에 있는 여러 "편집 패널"의 왼쪽 상단에는 두 개의 컨트롤이 있습니다. 하나는 편집된 이미지 블렌딩 모드를 변경하는 컨트롤이고 다른 하나는 컨트롤입니다. 불투명도를 변경하려면
필터를 적용하거나 이미지를 편집할 때 실제로는 원본 이미지와 새로 편집된 이미지라는 두 가지 이미지로 작업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컨트롤을 사용하면 두 이미지를 창의적으로 제어할 수 있으므로 두 이미지를 결합하여 새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전체 이미지에 혼합 모드와 폐색을 적용하거나 이미지의 선택한 부분에만 적용할 수 있습니다.
가림
불투명도 슬라이더는 편집된 이미지의 불투명도를 변경합니다. 원본 이미지와 편집된 이미지가 최종 이미지에 사용되는 정도를 1에서 100까지 제어할 수 있습니다.
10으로 설정하면 원본 이미지 90, 편집 이미지 10을 나타냅니다.
50m로 설정하면 최종 이미지는 동일한 비율의 원본 이미지와 편집된 이미지가 혼합된 것임을 의미합니다.
100으로 설정하면 최종 이미지가 완전히 편집된 이미지라는 의미입니다.
혼합 모드
원본 이미지와 편집된 이미지를 병합하는 방법을 제어하는 기능은 불투명도 이외의 다른 혼합 모드를 사용하여 최종 이미지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표준
편집된 이미지의 픽셀이 원본 이미지의 픽셀과 혼합됩니다. 불투명도만 이 혼합 모드에 영향을 미칩니다.
화면
편집된 이미지의 색상과 원본 사진 색상의 반대 색상을 혼합하여 동일하거나 더 밝은 색상을 만듭니다.
곱하기
편집된 이미지의 색상을 원본 사진과 혼합하여 더 어두운 색상을 생성합니다. 검정색 위에 겹쳐진 모든 색상은 검정색으로 생성되고, 흰색 위에 겹쳐진 색상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닷지
편집된 이미지의 색상을 사진의 원본 픽셀과 혼합하여 더 밝은 색상을 생성합니다.
번
편집된 이미지의 색상을 사진의 원본 픽셀과 혼합하여 더 어두운 색상을 생성합니다.
오버레이
곱하기 또는 화면 혼합 모드를 적용할 때 원본 이미지 영역의 색상 값을 기준으로 기본 레이어의 그림자와 하이라이트를 유지합니다.
차이
원본 사진의 색상에서 편집된 이미지의 색상을 뺍니다. 편집된 이미지의 흰색은 이미지에 완전히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검정색은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어둡게
편집된 이미지를 원본 이미지보다 어두운 픽셀에 적용합니다. 원본 이미지보다 더 밝은 편집된 이미지의 픽셀은 사라집니다(RGB 값 기준).
밝게
편집된 이미지를 원본 이미지보다 더 밝은 픽셀에 적용합니다. 편집된 이미지에서 원본 이미지보다 어두운 픽셀은 사라집니다(RGB 값 기준).
강한 빛
원본 이미지 영역의 색상 값을 기준으로 Multiply 또는 Screen을 적용하여 강한 하이라이트나 그림자를 추가합니다.
소프트 라이트
원본 이미지 영역의 색상 값을 기준으로 어둡거나 밝게 하여 부드러운 하이라이트나 그림자를 추가합니다.
색조
편집된 이미지 색상의 색조 값을 원본 이미지 영역의 색상에 적용합니다.
채도
편집된 이미지 색상의 채도 값을 원본 이미지 영역의 색상에 적용합니다.
색상
편집된 이미지의 색조와 채도를 이미지에 적용합니다. 이 혼합 모드는 원본 이미지의 밝기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밝기
편집된 이미지 색상의 밝기 값을 원본 이미지 영역의 색상에 적용합니다.
디졸브
편집된 이미지 레이어의 일부 픽셀을 원본 이미지에 적용하여 색상 반점을 만듭니다. 불투명도 슬라이더는 얼룩의 양을 제어합니다.
혼합 모드와 불투명도 컨트롤은 다양한 편집 도구와 특수 효과 필터에 사용됩니다.
이러한 컨트롤을 사용할 필요가 없으면 무시됩니다. 자르기, 크기 조정, 왜곡 교정, 원근 교정 도구에서는 혼합 모드 및 불투명도 제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회전, 뒤집기, 워터마크, 텍스트 추가, 적목 현상 및 복구와 같은 도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