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 전쟁 게임 설명
게임 모드:
게임 모드 명령은 대시 한 개, 알파벳 두 개, 숫자 한 개로 구성됩니다. 호스트가 입력한 게임 모드 명령만 유효합니다. 플레이어가 게임 시작 후 20 초 이내에 게임 모드 명령을 입력하지 못하면 대화 상자를 통해 게임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첫 글자는 인종을 얻는 방법을 결정합니다.
D: 초안/회전 경기.
네가 선택한 인종.
M: 미러 모드/미러 인종 (임의).
R: 랜덤/랜덤.
두 번째 글자는 경기 시간을 결정합니다.
G: 전체 게임/1 라운드 경기 종료 후 유지.
R: 매 라운드 새로운 게임/매 라운드 전에 게임을 다시 결정하십시오.
세 번째 숫자는 완전한 승리를 거두는 데 필요한 라운드 수를 결정합니다.
1-6 사이의 모든 정수가 유효합니다. 플레이어가 1 라운드를 이길 준비가 되면 대시와 첫 글자만 입력할 수 있다.
게임 안내
다음 게임 명령은 게임 시작 후 20 초 이내에 호스트에서 입력하는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banX (BanRaces/ 금지): 플레이어 1 7 은 각각 x 개 종족을 선택하며 선택한 종족은 게임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X 는 1 또는 2 입니다.
-ca (갇힌/선회 모드): 이전 버전의 선회 전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c (CrazyCoins/ 미친 금화): 금화 모드에서 한 번에 나타나는 금화의 수는 10 이 됩니다.
-코 (동전/금화 모델): 게임 중 일정한 간격으로 양쪽 장소에 금화 한 개가 등장해 금화를 주운 플레이어는 일정한 금전상을 받을 수 있다.
-dom (지배/거점 모드): 게이머 팀이 도로에서 거점을 통제하면 추가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dr (이중 인종/인종 검사): 같은 캠프의 플레이어가 같은 인종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합니다.
-envice/-envlava: 게임 장면을 빙설세계 [Icy(e) 환경]/화산지대 [용암환경] 으로 전환합니다.
-fi (고정수익): 각 플레이어는 처음에는 100 원밖에 없었고 수익은 매번 30 시에 고정됐다. 수입을 늘리는 유일한 방법은 보물 상자를 만드는 것이다. 이것은 CF 의 또 다른 소득 모델입니다.
-fowX (FogofWar/): 각 게임이 시작될 때 전쟁의 안개 x 초를 켭니다. (x 는 임의의 양의 정수입니다. 입력-흐름이 영구 안개를 활성화할 수 있음)
-ht (고세율/고세율): 플레이어는 더 높은 세금을 내야 합니다.
-itx (income timer/income interval): 수익 간격을 x 초로 조정합니다. (x 는 2- 120 사이의 정수입니다.)
-llX (벌목 한계/목재 한계): 플레이어는 최대 x 개의 목재 점을 가질 수 있습니다. (x 는 0 에서 99999 사이의 정수입니다.)
-lm (LeagueMode/ alliance mode): 자동 균형 실패, 임시 휴가 없음, 높은 세율.
-mpX (다중 플레이어/다중 제어 모드): 각 플레이어는 동시에 x 명의 건축가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x 는 2 에서 5 사이의 정수입니다.)
-na (NoArtillery/ no fire): 건설자들은 적의 건물을 공격할 수 있는 특수 건물을 지을 수 없습니다.
-nafk (NoAFK/ no 임시 출발): 플레이어는 "-afk" 를 사용하여 [awayfromkeyboard] 명령을 일시적으로 떠날 수 없습니다.
-nai (NoAir/ No 공군): 건설자들은 비행 부대를 훈련시키기 위해 병영을 만들 수 없습니다.
-nb (단위 없는 현상금/가산 없음): 플레이어는 부서를 죽이거나 건물을 파괴한 것으로부터 금전적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ni (소품 없음): 건축자들은 성에서 소품을 살 수 없습니다.
-nl (NoLegendaries/ 전설 없음): 건축가는 전설적인 건물을 지을 수 없습니다.
-nrs (NoRescueStrike/ 모략 없음): 건축가는 구조 계략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ns (특수 없음/특수 없음): 건축자들은 특수 건물을 지을 수 없습니다.
-nt (NoTaxes/ no taxes): 선수 수입은 세금을 내지 않아도 됩니다.
-ntb (NoTreasueBox/ 보물 상자 없음): 건축가는 보물 상자를 만들 수 없습니다.
-누크 (nuke mode/핵무기): 주요 도시에서 핵폭탄 발사기를 판매합니다.
-pause(pausechosing Time/ 게임 일시 중지): 20 초 안에 모든 명령을 입력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면 이 명령을 사용하여 게임 시작을 중지하고 -skip 에 들어가야만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skip(SkipChoosing Time/): 나머지 모드 선택 시간을 빠르게 건너뛰고 바로 1 라운드를 시작합니다.
-slX (자전거 차선/단선 모드): 모든 지면 단위는 한 도로에서만 전진할 수 있습니다. (-sl 임의 선택 /-slt 도로에만 [맨 위 차선 ]/-slb 도로에만 [맨 아래 차선]).
-sm (안정 모드): 새로운 인종 불균형이 우려된다면 이 명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te(Tech Mode/ 기술 모델) 선진 건물의 건설에는 선진 기술의 지원이 필요하다.
-uo (단위만): 건축자들은 병영 건물만 지을 수 있습니다.
-ur (UniqueRaces/ unique races): 각 종족 두 팀은 한 번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즉, 둘 다 같은 종족이 아니다)
호스트 명령
게임에서 호스트는 언제든지 다음 명령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boons/-noboons(Boonreminder/ 게임 도움말):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게이머를 위한 게임 프롬프트 메시지를 켜거나 끕니다.
-fillX(Fillteams/ Team Filling): 다음 라운드가 시작될 때 컴퓨터 플레이어를 게임에 추가하여 두 팀 모두 x 에 도달하게 합니다. (x 는 1-5 사이의 정수이고 -fill 은 자동으로 두 팀을 채웁니다.)
-nobalance (균형 없음/자동 균형 없음): 양측 플레이어 수가 다를 수 있습니다.
-westX/-eastX (서부-동부/팀 추가): 서부/동부 부대에 컴퓨터 플레이어 x 명을 추가합니다. (x 는 1-5 사이의 정수입니다.)
-xrx/-agree (추가 라운드 투표): 완전한 승리를 얻는 데 필요한 라운드 수를 x 라운드로 늘리고 다른 모든 플레이어는 -agree 에 들어가야 합니다. (x 임의의 양의 정수를 채웁니다)
플레이어 안내
모든 플레이어는 언제든지 다음 명령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afk/-re (go afk-comeback/leave-return): 플레이어가-afk 를 입력하면 인공지능이 일시적으로 당신을 제어하는 생성자를 대신하고-re 를 입력하여 제어권을 되찾는다.
-호갑 (ShowArmorTable/ 공방비): 각종 공격 유형에 대한 각종 호갑의 장단점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draw (Draw/ tie vote 에 투표): 무승부 투표를 시작합니다. 모든 플레이어가-무승부가 되면 이 라운드가 다시 시작됩니다.
-income (show income/income information): 플레이어의 소득 상세내역을 표시합니다.
-상태 (show statistics/statistics): 플레이어의 현재 상태를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