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웨딩 사진 촬영 중 조명을 조절하는 방법
1. 빛.
야외 조명으로는 플래시나 자연광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주로 자연광이 주요 초점이 되는 상황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야외 장면을 촬영할 때 자연광을 억제하기 위해 플래시에만 의존하는 사진가는 거의 없으며, 그 중 잘하는 사람은 더 적습니다. 일반적인 외부 장면의 경우 대부분의 장면에서 햇빛을 윤곽 조명(백라이팅 또는 측면 백라이트)으로 사용합니다. 즉, 태양이 머리 뒤에 있고 전면은 반사판이나 플래시로 채워져 있습니다. 이런 웨딩사진은 입체감과 공간감이 강하고, 얼굴에 비치는 빛도 상대적으로 부드럽다. 일반적으로 태양이 얼굴에 직접 닿으면 하이라이트가 넘치기 쉽고(얼굴의 일부 근육이 새하얗고 디테일이 없음) 명암 대비가 너무 커서 효과가 좋지 않습니다. 좋은. 오전 9시 이전이나 오후 4시 이후의 빛이 은은하면 정면광(즉, 태양이 피사체의 앞이나 옆에 있는 것)으로도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흐린 날이라면 반드시 반사판이나 플래시를 사용하여 보조광을 제공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얼굴이 칙칙하고 곰팡이처럼 회색이 될 것입니다. 햇빛이 비치는 나무그늘 아래서 사진을 찍을 경우 나뭇잎 사이로 얼굴에 밝은 반점이 없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얼굴이 하얗고 검게 변해 더러워지고 보기 흉해집니다.
2. 배경.
좋은 로케이션 촬영의 핵심은 좋은 환경 선택이다. 환경의 핵심은 배경 선택이다. 환경을 선택하지 않는다면 왜 그 장소로 가겠는가? 그러므로 아름다운 환경, 특히 배경이 로케이션 성공의 절반이다. 다양한 스타일의 야외 웨딩 촬영. 야외 웨딩 사진을 촬영할 때는 각 사진의 스타일이 명확하게 구분되어야 하며, 배경 내용이 항상 반복되어서는 안 됩니다. 야외 웨딩 사진을 찍을 때, 그대로 유지하거나 밋밋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먼저, 여건이 허락한다면 전경을 최대한 많이 확보하도록 하세요(전경이란 피사체와 카메라 사이의 꽃이나 풍경을 말하며, 일반적으로 피사체 앞에 위치하며 사진의 포일 역할을 합니다). 둘째, 배경의 선은 너무 어수선하지 않고 조화롭고 통일되어 있어야 한다. 클러터는 컬러 클러터와 라인 클러터로 구분됩니다. 곡선이 있더라도 매끄러워야 합니다. 숲이라면 같은 종류의 나무를 선택하세요. 크라운 높이가 다르고 가지가 고르지 않으며 크라운 색상이 완전히 다른 배경을 선택하지 마세요. 셋째, 배경 콘텐츠는 풍부하고 간결하며 웅장해야 합니다. 너무 단조롭고 특징이 없으면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넷째, 자연 배경에 현대식 건물(예술 스타일 건물 제외)을 두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설명이 없어 보일 것입니다. 다섯째, 배경에 전선, 수평 도로, 수평 계단 등 단일 수평 라인을 피하십시오. 수평선이 여러 개인 경우 그림의 리듬은 또 다른 문제가 됩니다.
3. 노출.
노출은 정확한 노출과 정확한 노출로 구분됩니다. 노출이 정확하다는 것은 밝아야 할 부분이 밝아야 하고, 어두워야 할 부분이 어두워야 한다는 뜻입니다. 밝은 부분이 하이라이트(세부 사항이 없는 순백색 부분)를 넘치지 않아야 하며, 어두운 부분이 그렇지 않아야 합니다. 완전히 검은색이어야 합니다(아무 것도 볼 수 없음). 올바른 노출이란 하이키 또는 로우키 사진을 촬영할 때 창의적인 촬영을 의미합니다. 여기서는 주로 웨딩 사진 촬영 고객으로서 노출 과다 여부를 판단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웨딩 드레스를 예로 들어보세요. 웨딩 드레스는 천 패턴의 세부 사항이 없는 백지처럼 모두 흰색입니다. 얼굴에도 디테일 없이 순백색인 패치가 있는 경우 노출 과다, 노출 부족으로 밝아야 할 부분이 밝아지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예를 들어 바지 색상이나. 옷의 디테일이 선명하게 보이지 않거나, 완전히 새까맣거나, 사진의 특정 부분이 새까맣고 아무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웨딩 사진을 찍을 때 컨트롤이 좋지 않으면 과다 노출 가능성이 상대적으로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