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Music of the Hear)에 대한 리뷰는 어디에서 찾을 수 있나요?
영화 '뮤직 오브 더 하트' 소개
출처 : 작가 : 2001-11-08 15:01:41
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여성의 자아 실현. 남편의 배신으로 인해 로베르타(메릴 스트립)의 세계는 무너졌다. 그녀는 해군에서 복무 중인 남편과 수년 동안 여행을 다녔고 개인적인 경력은 말할 것도 없었다. 이제 모든 것이 환멸을 느낀 그녀는 두 명의 어린 아들을 키우면서 다시 자신을 부양해야 했습니다. 로베르타는 고향을 떠나 미국에서 가장 혼란스러운 지역인 뉴욕주 이스트 할렘으로 왔다. 실력과 끈기, 그리고 예전에 아껴둔 50개의 바이올린 외에는 가진 것이 아무것도 없었다. 심한 압박 속에서도 로베르타의 열정은 혼란스러운 동네에서 흘러나왔고 사람들은 멈춰서서 귀를 기울였습니다. 로베르타는 성공했다. 그러나 좋은 시절은 오래가지 못했다. 음악교실이 10년 동안 유지되자 학교는 갑자기 자금 지원을 철회하기로 결정했고, 로베르타는 진로를 잃을 위기에 처하게 되는데...
"송 of the Soul'은 꿈에 짓눌려 있는 사람들에게 이렇게 말합니다. 인생이 아무리 어려워도 자신을 믿고 인내한다면 불가능한 일은 모두 당연하게 될 것입니다. 영화 속 로베르타는 가족과 직장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었지만 인간으로서 원칙을 고수했고 역경 속에서도 쉽게 포기하지 않았으며 마침내 자신의 삶의 가치를 깨달았습니다. 그녀는 천한 환경의 아이들에게 음악적 재능을 일깨워 주었고, 아이들의 아우라는 생명 없는 교육 시스템을 경직성의 고통을 맛보게 만들었습니다.
공포영화 경력이 있는 감독
이 영화의 원래 제목은 '50 바이올린'으로, 1995년 오스카상 후보에 오른 다큐멘터리 '스몰 원더스(Small Wonders)'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뉴욕 이스트 할렘의 바이올린 교사 Gaspari Chevalas. '엘름 스트리트의 악몽', '스크림' 등 블록버스터 공포영화로 유명한 웨스 크레이븐이 감독을 맡는다는 사실은 처음에는 놀랐다. 실제로 Craven은 용기 있고 유머러스하며 혁신적인 영화 제작자입니다. 1984년에 직접 집필하고 감독한 "A Nightmare on Elm Street"는 청소년 공포 영화에 완전히 새로운 의미를 부여했으며 "The Scream" I과 II의 각 에피소드는 100달러가 넘는 수익을 올렸습니다. 지역 매표소에서 백만 달러. '스크림 2'를 촬영한 후 크레이븐은 자신이 공포영화 스타일의 한계에 도달한 것 같다고 느꼈기 때문에 항상 드라마를 통한 전환을 희망했다. 교사 출신인 그는 다큐멘터리 '작은 기적'을 너무 좋아해서 장편영화로 만들고 싶은 충동을 느꼈다. 크레이븐의 시도가 성공했다는 사실이 입증됐고, 드라마를 장악하는 그의 능력도 인상적이다.
실화를 화면에 담기까지 많은 고민이 필요했다. 우선 이야기의 원형인 가스파리가 반대한 이유는 원작 다큐멘터리가 이미 모든 것을 잘 설명하고 있었고, 호러영화 경력이 있는 감독은 고사하고 헐리우드에도 자신을 배신할 의향이 없었기 때문이다. 그녀가 원한으로 가득 차 우유부단할 때쯤 신사적인 크레이븐이 그녀를 찾아왔고, '친절한' 가스파리는 마침내 동의했지만 조건은 사실을 존중해야 한다는 것이었다.
스트립이 마돈나를 꺾었다
사실 여주인공 로베르타 역은 원래 마돈나가 맡았다. 마돈나는 그 역할을 맡기 위해 몇 달 동안 열심히 바이올린 연주를 연습했고 심지어 여행까지 했다. to New York은 캐릭터 원형의 모든 움직임을 관찰합니다. 불행히도 마돈나는 크레이븐 감독이 캐릭터를 표현하는 방식의 차이로 인해 궁극적으로 영화에 캐스팅되지 않았습니다.
세계적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은 메릴 스트립은 오스카상 후보에 11번, 두 번이나 수상했다. 그녀는 1977년 <줄리아>로 두각을 나타냈고, 이후 <소피의 선택>, <크레이머스>, <아웃 오브 아프리카>, <디어 헌터> 등 영화사적으로 유명한 작품들을 촬영했다. 그녀가 Craven과 함께 일하는 데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마음의 노래" 이전에 스트립은 크레이븐의 영화를 전혀 본 적이 없었고 그의 라디오 토크쇼만 들었습니다. 일정 문제로 인해 그녀는 처음에 Craven의 초대를 거부했습니다.
크레이븐의 성실함에 감동을 받은 후에도 스트립은 자신이 바이올리니스트로서 맡은 역할과 심리적, 감정적 복잡성을 고려할 때 여전히 그것이 극도로 어렵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화면 속 피아노를 연주하기 위해 스트립은 하루에 4~6시간씩 연습을 고집했다. 이전에는 악기를 전혀 몰랐지만 두 달 동안 열심히 연습한 끝에 스트립은 실제 당김이 필요한 모든 장면을 독립적으로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수석 바이올리니스트를 연기하기 때문에 스트립은 피아노를 연주할 때 최대한 우아하고 편안해야 하는데, 이는 그녀에게 어려운 일이다. 촬영 과정에서 스트립은 영화를 만든 적이 없는 피아노 아이들이 자신의 연주 수준을 매우 자랑스러워한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그녀는 "선생님이 연주 실력이 더 나쁘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들은 너무 자랑스러워했다"고 말했다. "아이들은 모두 각자의 잘못이 있지만 이제 막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한 아이들의 역할을 하고 있기 때문에 스태프들은 꼬마들을 점점 더 나빠지게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손을 바꾸고 한동안 현을 잘못 조율해서 정말 활기가 넘쳤어요.
스트립은 로베르타 같은 프로 연기자가 가상의 인물을 연기하는 것보다 훨씬 더 어렵다고 믿는다. 촬영하는 동안 그녀는 실제 로베르타를 잊고 화면에서 현실적이고 강한 여성을 묘사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스트립의 예술적 성취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으며 그녀는 이 영화로 12번째 오스카상 후보에 지명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Craven이 말했듯이 "Streep은 우아함과 지혜의 완벽한 조합이며 우리는 그녀의 친화력을 존경합니다."
두 개의 밝은 녹색 잎
인기 가수 Gloria Estefan은 1994년에 두 개의 그래미 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리고 1996년. 이것은 그녀가 스크린에 처음 등장한 것으로, 로버타의 가장 어려운 시기 동안 열정적이고 불안한 여교사 이사벨 역을 맡았습니다. Estefan은 Streep과 함께 일하게되어 매우 기뻤습니다. Estefan은 그녀의 모든 움직임과 미소를 연구했고 Streep은 그녀에게 매우 즐겁게 일했습니다. 또한 에스테판은 청년그룹 밴드와 함께 영화의 동명의 주제가를 부르기도 했다.
안젤라 바셋은 '사랑이 무슨 상관이지'에서 티나 터너 역을 맡아 오스카상과 골든글로브상 후보에 올랐다. 이번에는 냉철하고 열정적인 중학교 교장 제니 스페셜 역을 맡았다. , 독특한 내면의 매력이 마음껏 표현됩니다.
화려한 엔딩
카네기홀에서 열린 바이올린 연주회는 제작진이 촬영한 마지막 장면이자 영화의 클라이막스이기도 했다. 실제로 스트립은 바이올린을 연주한 지 4개월 반밖에 안 됐지만 카네기 홀에서 여러 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들 앞에서 바흐의 작품을 연주해야 했습니다. 바이올린 대가들의 독수리 같은 눈을 마주했을 때 그녀는 자신이 거의 기절할 뻔했다고 묘사했다. 카네기홀 108년 역사상 영화 제작진에게 장소 사용을 제안한 것은 이번이 다섯 번째다. 실제 촬영 당일에는 주연 배우들과 수십 명의 바이올리니스트, 세계 정상급 뮤지션 10명, 엑스트라 2,000여명이 공연장을 가득 채웠다. 촬영이 끝나갈 무렵 뉴욕시 교육담당 관계자들이 직접 찾아와 가스파리의 이스트 할렘 음악교실에 대한 지속적인 지지를 표명하며 '마음의 노래' 촬영을 완벽하게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