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쓰촨 이족의 조상은 누구입니까?

질문 1: 이족의 전설적인 조상은 누구입니까? 이족의 조상 숭배와 도교 문화

모든 종교는 하나의 문화 현상이며, 독립된 지리적 영역과 고립된 민족 문화권 내에서 정체되어 있을 수 없습니다. 이족의 종교는 조상숭배를 신앙의 중심으로 삼고 있으며, 생산력의 발전과 함께 형성되었으며, 다른 종교문화도 융합하고 있다. 그 중 중국 고유의 도교 문화는 대부분 흡수되고 통합되어 있다.

모든 왕조의 봉건 통치자들의 특별한 존경으로 인해 도교는 빠르게 소수 민족 지역으로 퍼졌습니다. 또한 이씨 선조의 특별한 지리적 위치로 인해 이르면 한말, 당초에 이씨 선조의 거주 지역에 도교가 유입되었다. 윈난(雲南)과 가까운 바슈(지금의 쓰촨성)는 역사적으로 소수민족이 거주했던 지역으로, 특히 서촉(西蜀) 이후 장링(張陵)이 촉(船)에 들어가 오두곡(五来米)길을 건설하기 전까지 경제와 문화가 급속히 발전했다. , 도교와 연금술은 매우 인기가 있었고 이미 등장했습니다. Yan Junping, Yang Chunqing, Dong Fu, Zhang Shuang, Li Gu 및 기타 유명한 도교 학자들은 Zhang Ling이 Heming Mountain에 Five Dou Rice Road를 건설하기 위해 좋은 조건을 마련했습니다. 서수(지금의 쓰촨성 대이현)에 위치한 서수는 오곡곡의 발상지가 되었습니다. Zhang Ling은 또한 Beimang Shanzhi를 제외하고 Bashu에 24 개의 Zhi라고 불리는 24 개의 선교 본당을 설립하고 도교 사람들을 이끌기 위해 희생 포도주를 세웠으며 도교의 기지이자 본부가되었습니다. 허밍산의 지리적 위치는 공교롭게도 서남쪽 소수민족이 자주 이주한 곳으로, 현재 윈난(雲南)과 광서(廣西)에 살고 있는 이족(宇族)의 조상은 원래 진(秦)·한·위·금(秦隆) 지역에 분포했다. 왕조에서는 많은 이족 조상이 남쪽으로 이주하여 운남으로 이주하여 운남에서 이주한 이족 조상도 운남으로 오두쌀길을 전파했습니다. "운남 동지 신편? 석도 전기"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몽골 출신 한몽유는 웨이보산에 거주하며 현지 스승인 맹화의 형제입니다. 그는 항상 도교를 소중히 여기며 란창과 상하이를 자주 여행합니다. Yiren은 오랫동안 처방전과 약을 읽고 모든 사람들을 도왔습니다. Jianxing 3 년에 Zhuge Liang은 우연히 군대에서 멍청한 샘물을 마셨고 즉시 말문이 막혔습니다. 그리고 그는 Tianyunhui와 깊은 관계를 맺었습니다. 나중에 그는 Emei 산에 들어갔고 그의 후손은 Yuan 왕조에서 Meng이라는 성을 받았습니다. "Hu Wei의 "Nanzhao 비공식 역사"에도 다음과 같은 내용이 있습니다. "Xinuluo... 왕위에 올랐습니다. 당태종 지유정관 23년, 32세에 대몽국을 세우고 그를 기가왕이라 불렀다. 성강(成江) 출신인 낙방(羅房)은 경제력이 있어 문관을 지냈고, 용감하여 군부장관을 역임한 사람도 있는데, 동한 출신이라고 한다. 그는 종종 삼각형의 녹색 황소를 탔으며 "소금천을 안다. 운남 중부 염천의 대부분은 맹화 (현 운남 웨이산 이자치현)에 의해 만들어졌다"고 말했다. 이 역사서에는 위바오산(현 웨이산 이**)과 당나라 남조 추장 신누오(南趙)의 농경지와 난자오(현재의 웨이산 이** 자치현)가 언급되어 있다. 이족자치현(운남성 양이자치현)은 한나라 이후 이족 조상들의 정착지였다.

현재 윈난성 웨이산 이자치현에는 웨이바오산(Weibao Mountain)이 있습니다. 이 사원의 주요 예배는 흔히 노군(Laojun)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홀. 웨이보산(Weibao Mountain)의 북쪽 산허리에 지어졌으며 산과 가까워서 지층이 깊고 계단이 높습니다. 첫 번째 안뜰은 도교 준티와 노준의 16명의 제자들이 거주하는 준티홀입니다. 두 번째 안뜰은 북쪽과 남쪽에 홀과 두 개의 방이 있으며 홀은 태상 노군 동상을 안치하고 있으며 왼손에는 팔도를 들고 오른손에는 바나나 부채를 들고 있습니다. , 허리에는 녹색 장밋빛 옥 벨트가 묶여 있고, 무릎 앞에는 녹색 황소와 흰색 코끼리가 있습니다. 동상의 양쪽에는 두 개의 문구가 적혀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나는 유교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동쪽으로 한관으로 여행했고, 두 번째는 불교에 귀의하기 위해 서쪽으로 여행했습니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자연은 순수하고 순수하며, 순수하고 공허한 경이로운 상태는 덕이 아니다. 당신이 덕이 있다면, 당신의 덕은 모든 불멸자들의 왕관이 될 것이다." 홀에서 나오면 큰 명판이 걸려 있다. 남쪽 방의 격자 아래에 "돌 조각에 녹색이 들어 있습니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내부에는 석판이 있는데 앞면에는 강희 58년에 쓴 '위산청하사상구비'가 새겨져 있고, 뒷면에는 '위산청하사재건비'가 새겨져 있다. 가경 15년에 쓴 것이다.

전설에 따르면 칭샤 사원(Qingxia Temple)은 노군(Laojun)의 항복과 난자오(Nanzhao) 추장 신눌오(Xinuluo)의 항복을 기념하기 위해 지어졌습니다. 강희(康熙)의 『몽화현연기? 맹시시말부록』에는 신누오가 “위산 기슭에서 농사를 지었다고 기록되어 있다. 그의 아내가 그곳에 갔을 때, 수염이 아름다운 노인이 붉은 연꽃 관을 쓰고 바위 위에 앉아 있었다. 그 옆에는 두 소년이 있었는데, 왼쪽에는 거울, 오른쪽에는 거울을 들고 있고, 그 옆에는 녹색 소와 백마가 있고, 그 여자에게 음식을 달라고 하면 여자가 그것을 먹습니다. 그리고는 집에 가서 다시 달라고 하는데, 노예들이 늦었다고 비난하니, 그 여자가 그에게 말했습니다. 당신과 당신의 아내는 원합니까?" 누루오는 무릎을 꿇고 축복을 빌었습니다. >

질문 2: 이족이 일본인의 조상입니까? 1층에서 틀렸습니다

당신의 생각에 따르면 사람들은

질문 3: 이족은 왜 흑이족과 백이족으로 나뉘는가? 사람들의 마음은 Black Yi와 White Yi입니다. 외부의 대부분의 사람들의 마음에는 Black Yi가 노예 소유자이며 귀족이며 많은 하인과 첩이 있습니다. 우선, Bai Yi는 노예가 아니라 민간인입니다. 그들은 Liang Yi 인구의 절반을 차지합니다. 둘째, White Yi는 실제로 Black Yi보다 가난하지 않습니다. 일부 백인 이족은 매우 부유하고 많은 토지와 재산을 소유하고 있으며 심지어 노예도 있으므로 노예 소유자이기도 합니다. 량산 이족 사회는 5단계로 구성되며 행복한 적인 흑인 이족과 백인 이족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이는 민국 청나라 말기부터 시민 개혁 이전의 해방 초기까지의 상황입니다.

양산 노예 사회 박물관은 서창시 외곽의 루산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충해 반대편 땅에 솟아오른 양산산 평야. 박물관 자료에 따르면 청나라 말과 민국 초에 양이 5개 층의 인구 분포는 다음과 같다. Zimozhan 1, Black Yi(Nuohe)는 6.9, Bai Yi(Qunuo)는 약 50, Ajia는 33, Xiaxi는 약 10입니다. 부관장 Erbushha는 이 올리브 모양의 분포가 양쪽 끝이 작고 가운데가 크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대부분의 법칙과 일치합니다.

Liang Yi 계층 사회의 가장 흥미로운 특징 중 하나는 각 수준의 정치적, 사회적, 경제적 지위가 분리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족장은 자신의 정치적 지위를 자랑스러워 할 수 있고, 이족과 마주한 것은 이족의 대표자들이 황실에 직면했다고 할 수도 없고, 그렇다고 할 수도 없습니다. 부유하지만 인간과 신, 귀신 사이의 중재자 역할을 하며 높은 사회적 지위를 누리던 지식인들이었다.비모는 지모 앞에 서지 않았다는 말이 있다. 바이이(Bai Yi)족은 외부 세계, 특히 한(Han) 지역에 인접한 지역과의 접촉이 더 활발하며, 상업이 번영하고 부를 추구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Black Yi와 Black Yi 사이의 민속 다리라고 말합니다. Black Yi는 주로 "Sheng Yi"라고 불리며 교통이 불편하고 생산량이 적습니다. 흑이족은 물질적 자원이 부족하여 외국인과 어울리기를 꺼려하며 자신들의 순수한 혈통을 고집스럽게 고수합니다.

부퉈현 농업위원회 국장 Cuo가 말했습니다. 흑이족과 백이족의 구분은 경제가 아닌 혈통에 근거한 것이라고 합니다. 해방 후 계급 구분이 이루어졌을 때 일부 흑이족은 빈농으로 분류되었고, 일부 백이족은 지주로 분류되었습니다. 해방 전 일부 흑이족은 매우 가난하여 백이족의 밭에서 소작농으로 일하기도 했다는 소식을 봤습니다. 소작농에게 토지를 임대하여 농사를 짓는 것은 봉건 사회 농업의 특징으로 명, 청 시대에 량산 변두리에서 시작되었지만 량산 배후지에서는 그다지 많지 않았습니다. Black Yi가 소작인이 되었다는 사실은 의심할 여지없이 노예 사회가 곧 붕괴될 것이라는 신호였습니다.

초기에는 족장은 이 지역 모든 사람들의 주인이었습니다. 나중에 Black Yi 부족이 일어나 대부분의 족장을 몰아 냈고 Liangshan의 거의 모든 배후 지역이 Black Yi의 영토가되었습니다. 그래서 백이족은 두 개의 집단을 형성했는데, 하나는 족장의 지휘하에 있었고, 다른 하나는 흑이족의 지도하에 있었습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일부 백이 부족은 족장이나 흑인 이족의 인도를 받지 않았으며, 주인도 없고, 조공도 바치지 않았으며, 노동 봉사도 하지 않은 진정한 자유민이었다고 지적했습니다. 이 진술은 근거가 충분한 것으로 보입니다.

인터넷에는 닝난 현(寧南縣) 출신의 오디 샤오펑(Odi Xiaofeng)이 쓴 『방황하는 총(The Wandering Gun)』이라는 소설이 있다. 청나라 말기부터 민주 개혁 시대까지 부타(Butuo)와 닝난(Ningnan) 국경 지역에서 일어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저자는 독립적인 목축 및 사냥 부족에 대해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나일한 초원에는 살찐 말과 가벼운 모피 코트를 입은 목동과 사냥꾼 가족이 대대로 살았습니다. 그들의 성은 Jisi였습니다. 그 당시의 지도자는 지시무가(Jisimuga)라고 불렸습니다. 지시족은 항상 초원이 조상의 탄생지라고 주장해 왔으며 오랜 세월 동안 많은 부족들이 이 무성한 초원을 탐해 왔습니다. 그러나 끈질긴 목동들이 남을 놔두지 않았다. 그 결과 지시 가문은 귀족의 지배를 받지 않고 오랫동안 자유롭게 살아갈 수 있었던 몇 안 되는 가문 중 하나가 되었다." 2003년 이족 인민 포럼. 몇몇 사람들은 그들의 아버지가 속한 바이이족이 해방될 때까지 해방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족은 흑인 이족이나 족장의 관할권에 속합니다. 그들이 말하는 부족은 양산산 기슭의 간뤄(Ganluo), 레이보(Leibo), 진양(Jinyang)에 있다. 나는 이 부족들이 족장의 몰락으로 해방되었거나 주인이 없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누군가 그들의 존재가 양산 사회 계층의 공식 그림에 중요한 추가 요소라고 지적했다고 생각합니다.

질문 4: 오늘날까지 이족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인 취환장(1880-1938), 호칭 싱지에(Xingjie)는 윈난성 장촨현 조관촌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중국 현대사의 뛰어난 소수 의학자이자 '운남백약'의 창시자이다.

뤄빙휘(1897-1946)는 운남성 이량 출신이다.

샤오예단(궈지요다, 1894-1942), 남성, 이족은 쓰촨성 몐닝현(현 이하이진) 출신이다. 1935년에는 유박성 이하이와 동맹을 맺었다. 최초의 소수민족 지방홍군인 홍군국기분견대가 창설되어 5년간 계속해서 공산당과 맞서 싸웠다. 그는 적군이 그에게 수여한 "중국 이인민 홍군 구지분군"의 깃발을 사수할 것을 맹세했습니다.

2009년 샤오예단은 신중국 건국에 탁월한 공헌을 한 영웅이자 모범인물로 칭호를 받았다.

질문 5: 이족의 역사 이족의 기원에 대해서는 여전히 의견이 다르며 결론도 없습니다. 지금까지 이족의 기원은 주로 토착론과 적강론에 기초를 두고 있다. 원주민 이론은 서남 원주민 이론과 윈난 원주민 이론의 두 가지 유형으로 구분됩니다. 남서부 원주민 이론에 따르면 이족은 고대부터 조국의 남서부에 거주해 왔으며 인류 발전의 여러 단계를 거쳐 현재의 이족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 주장의 근거는 중국 문학 외에 대부분 고대 이순신 문학과 신화, 전설이다. 운남 원주민 이론은 운남이 이족의 기원이라고 믿습니다. 강제론은 6~7천년 전 우리나라 서북부 칭하이 지역에 살던 고대 적강인들이 사방으로 발전하기 시작했고 그중 한 사람이 중국 남서쪽으로 이동했다는 비교적 일반적인 견해이다. 조국. 남쪽으로 갔던 고대 강족의 초기 분파는 지역 원주민과 합쳐져 나중에 이족의 조상인 서창 지역의 충판과 운남 지역의 전판을 형성했습니다. 또 '서부외인종설'도 있는데, 청나라 말기에 서양인들이 인류학적 관점으로 이 지역에 들어왔다는 조사 결과는 다음과 같다. , 높은 코, 깊은 눈, 구릿빛 피부 등" 이족의 혈통은 특히 당시 샤오량산이 여전히 계층적 노예 사회에 있었기 때문에 서양 아리아인이나 백인의 혈통적 특성을 가져야 한다고 믿어집니다. 사회 구성원의 계층적 구분은 인도의 카스트 제도(인도에 유입된 아리아인의 침략)와 유사하며, 이를 토대로 이족은 서양 출신이거나 적어도 서부 아리아인의 조상을 갖고 있다고 믿어진다. 그의 1911년 저서 "운남 - 인도와 양쯔강 사이의 연결"이라는 책에 이족에 대한 언급이 있습니다. ...우리는 4,000피트 높이의 산을 넘어 Zuoqu Luoluo 마을에 도착했습니다. 내가 남쪽에서 본 것 중 가장 훌륭한 유형이라고 합니다. 그들은 모두 키가 크고 코가 곧으며 얼굴이 섬세합니다. "Lü Dazhen은 그의 기사 "Luo People에 대한 민족지 연구"와 "Jianchang Luo"에서 언급했습니다. "이족은 "패배한 우수한 종족이다." 러시아인 피터 구(Peter Gu)도 '잊혀진 왕국'이라는 책에서 "그들은 키가 크다. 피부색은 전혀 어둡지 않고 물라토처럼 크리미한 초콜렛 컬러를 보여주며, 큰 눈은 반짝반짝 빛나고 항상 밝다"고 언급하기도 했다. 그들의 외모와 매부리코는 거의 로마인과 비슷합니다.

그들의 머리카락은 칠흑색이고 약간 곱슬거리며 매우 부드럽습니다. "현대 뤄뤄에서는 흑인과 백인 그룹 사이에 신체적 차이가 있습니다. Hei Luo Luo는 키가 크며 일부에서는 그가 유럽인보다 키가 크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매부리코를 가지고 있으며, 솟아오른 콧등이 몽골형과 매우 다릅니다. " 따라서 이족의 '외계 외래종'이라는 용어는 불 없이는 연기가 없다는 이론에 속합니다. 3000 년 전에 이족의 조상은 이미 남서부 지역, 즉 소위 말하는 지역에 분포했습니다. 역사서에 자주 등장하는 "Yue Songyi", "Yi", "Kunming", "Lao" 및 "Jin", "Mimo", "Sou" 및 기타 부족은 장기적인 형성 및 발전 과정에서 발생합니다. 이족의 조상들의 활동은 한때 윈난(雲南), 쓰촨(河南), 구이저우(貴州) 3성의 중심부와 광시(廣西)의 일부를 차지했고, 그들의 핵심 지역은 830년대에 이르러 그 통치 범위에 이르렀다. 현재의 윈난성 동부, 귀주성 서부, 쓰촨성 전역은 기본적으로 이족 조상의 주요 분포 지역을 통제하고 있었다. 달리정권의 상호투쟁 속에서 노예경제의 상대적 번영이 나타나게 되었고, 이와 더불어 3년차에는 강대한 부족들이 작은 부족들을 노예로 삼는 상황이 나타났다. 몽골 칸(1253년)에 몽골 기병대가 독립했다. 운남(雲南), 구이저우(貴州), 쓰촨(寧泉) 3성에 걸쳐 있는 민족. , Jianchang (Xichang) 다른 지역의 Yi 족장 (Zimo)은 서로 연결되어 서로 지원하며 기본적으로 동일한 노예 제도를 유지합니다. 낮은 사회적 생산성에 적응하기 위해 각 Yi 지역은 기본적으로 족장과 족장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흑골, 백골, 가축노예 3단계. 위에서 언급한 계층적 관계에 기초하여, 명나라 수희, 건창, 오몽 등 지역의 이족 족장제도는 여전히 노예제도의 상부구조였다. 강희(康熙) 시대와 옹정(永縣) 시대에 청나라는 이족 지역에서 '토지 통치'를 실시했는데, 이는 사회 생산성의 발전과 함께 족장, 투무, 노예 소유자의 영향력에 큰 타격을 입혔습니다. , 대부분의 이족 지역은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당시 여전히 노예제도나 봉건사회의 후기 단계에 있었습니다.

... gt;gt; 질문 6: 이족의 조상 아푸두무(Apu Dumu) 소개 이족의 번식과 생존에 관한 많은 신화와 전설이 있는데, 이 전설은 대부분 홍수와 관련이 있다. 홍수 이후 인류의 재현에는 “인류는 나무관으로 전승된다”, “인류는 작은 배로 전승된다”, “인류는 조롱박으로 전승된다” 등의 신화와 전설이 담겨 있다. 네트워크 고대부터 오늘날까지 인류는 외눈박이, 동그란 눈을 가진 사람의 35가지 삶을 경험했습니다. -눈이 있는 사람은 삼각형의 눈을 가지고 있고, 둥근 눈을 가진 사람은 세로로 난 타원형의 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둥근 눈을 가진 사람은 세로 눈을 가진 사람이라고도 하는데, 둘 다 애꾸눈 사람과 둥근 눈 사람입니다. 눈 있는 사람은 야만적인 시대에 있었고, 그 당시의 사람들은 불합리하고, 하늘과 땅을 숭배하지 않고, 조상을 공경하지 않고, 고기를 먹으며 하늘에 제사를 지내지 않고, 술을 마시고, 땅을 공경하지 않고, 도둑질하고 납치하는 등 모든 일을 하는 야만적이었습니다. 종류의 불법적인 것들. 온갖 악행이 천지의 신들을 노하게 하였으므로 하늘이 10년 동안 가뭄을 가져왔다. “쥐의 해에는 구름이 없고, 소의 해에는 우레가 내리지 아니하며, 비가 내리지 아니하리라.” 호랑이 해에는 물이 마르고, 토끼 해에는 물이 나오지 않고, 뱀 해에는 물이 나오지 않는다." 값이 비싸고, 용의 해에는 물이 마르고, 말의 해에는 물이 마른다. , 양의 해에는 해충이 생기고, 원숭이의 해에는 수확이 없으며, 닭의 해에는 쌀이 3건에 팔립니다. 은화는 3냥이요. 아이들은 울고 먹을 음식도 없어요." 참을 수 없을 만큼 상황이 참담하고, 그 감동이 안타깝고 공감을 자아낸다. 그러나 외눈박이와 동눈박이들은 이것을 교훈으로 여기지 않고 회개하지 않고 계속 제 갈 길을 갔다. Yuxi News Network Yuxi News Network 조각상 "천국에서 온 세 명의 요정이 세상에 강림했습니다" Yuxi News Network 따라서 천주 Cegezi는 지주 Hei Duofan과 물의 신 Longtaji를 불러 논의하고 세 명의 요정 소년을 천국으로 보내기로 결정했습니다. 먼저 사람들의 마음을 조사한 다음 홍수를 보내 세상의 인간을 처벌합니다.

그들은 각각 운남(雲南), 사천(沙南), 구이저우(貴州) 등으로 이주하여 오랜 역사적 발전을 거쳐 상대적으로 많은 이족이 형성되었다. 현재 더 큰 지점은 Axi, Sani, Azhe, Luowu, Tusu, Nuosu, Niesu, Gaisu, Chesu, Aluo, Aza, Awu, Sama 및 Lalu, Lami, Laluo, Lipo, Gepo, Naruo 등입니다.

이거 괜찮나요?

질문 9: 이족이 가장 많은 성은 어디입니까? 이족은 주로 중국 남서부의 운남성, 쓰촨성, 구이저우성, 광시성 4개 성에 분포하며 인구는 800만 명이 넘습니다. 운남성은 이족 인구가 가장 많고 집중도가 높은 곳이다.

이족은 중국 최초의 음절 문자인 자신만의 문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족의 문화와 예술은 오랜 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기 있는 민속무용은 "Tiao Le"입니다. 전통 예술과 공예에는 옻칠화, 자수, 은장신구, 조각, 회화 등이 포함됩니다. 이족은 주로 농업에 종사하고 축산업은 부업이며 수공예품 생산도 상당히 발달했습니다. 이족은 물 근처와 숲에 둘러싸여 사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족에는 많은 분파가 있으며, 그들의 의상은 장소에 따라 매우 다양하며 각각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치마를 입는 샤오량산 이족을 제외하면 윈난성 다른 지역의 이족 여성들은 바지를 입는다. 산악 지역에 사는 이족은 남성과 여성 모두 양가죽과 펠트인 '귀 타일' 조각을 입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족 소녀가 15세가 되면 일부 지역에서는 '사라오'라는 의식을 거행하는데, 이는 소녀가 성장했음을 표시하기 위해 '치마를 갈아입고, 쌍으로 땋고, 귀실을 당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남자들은 턱수염이 없는 것을 아름다움으로 여기며, 시간이 날 때마다 수염을 하나씩 뽑는다. 그들은 노란색이나 빨간색의 귀구슬을 붉은 비단실로 묶고, 그 구슬 밑에는 붉은 비단실을 달고 있다.

대부분의 이족은 잡곡면과 쌀을 주식으로 삼아 하루 세 끼를 먹는 데 익숙합니다. 이족의 일상 음료에는 술과 차가 포함되며, 사람들 사이에는 "중국인은 차를 중시하고 이족은 술을 중시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이족은 매번 차 반 컵만 부어서 천천히 마신다.

이족이 흔히 먹는 대표적인 음식으로는 메밀떡, 반죽을 곁들인 돼지고기 장아찌, 젖먹이 돼지 삶은 것, 기름을 곁들인 바삭한 쌀국수 등이 있습니다.

이족은 호랑이를 숭배하고 무술가이며 술을 좋아합니다. 불은 이족의 빛을 추구하는 상징이다. 이 지역에서는 불 숭배와 희생이 매우 흔합니다.

이족 사람들은 손님을 환영하기 위해 "양을 때리고" "소를 때리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손님이 오면 먼저 손님을 죽이고 손님의 신분과 친밀도에 따라 그를 소, 양, 돼지, 닭 등으로 대해야 한다.

운남의 이족은 고대 관습이 많으며 엄격한 일부일처제와 소가족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족의 결혼 풍습에서 감정을 연결하는 주요 방법 중 하나는 후렴을 통한 노래입니다. 선술집이라고도 불리는 이족 소녀방은 이족 젊은이들의 결혼 전 천국이며, 선술집은 젊은 남녀들이 밀회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곳입니다.

이족은 정령숭배와 조상숭배를 했었다. 다양한 전통 민속 축제가 있는데, 주요 축제로는 10월 축제, 횃불 축제, 신년 축제, 꽃꽂이 축제 및 지역 축제와 제사 활동이 있습니다. 그 중 10월은 이족의 전통 해로 음력 10월 첫째 열흘 중 상서로운 날에 지낸다. 횃불축제는 매년 음력 6월 24일에 열리는 이족의 가장 성대한 전통 축제이다.

이마을 가장자리에는 잔디스키장이 있어 방문객들은 잔디스키가 주는 짜릿함과 신선함,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남부의 잔디스키는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서 가장 유행하는 스포츠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싱싱한 잔디스키를 즐긴 후, 동물 트릭쇼를 보여드릴게요. 방문객들은 공연장 옆 높은 돌계단에 앉아 흥미로운 곰 공연을 가까이서 볼 수 있다. 여기에서는 정직하고 귀여운 꼬마 곰이 자전거 타기, 줄넘기 등의 재주를 부리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질문 10: 쓰촨의 이족과 윈난의 이족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그들은 조상, 언어, 의복, 문화 및 신념이 동일합니다! 차이점이 있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유사점과 유사점이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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