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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nter-Strike CS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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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nter-Strike CS1.6 인터페이스
"Counter-Strike CS1. 6"(영어:Counter-Strike, 줄여서 CS)는 팀워크에 초점을 맞춘 슈팅 온라인 게임입니다. 1998년에 Valve Software에서 제작하여 출시한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소스는 "Quake II"의 게임 모듈(MOD) 중 하나입니다. " (Quake 2) MOD, 원래 Action Quake 2 기여자 대부분이 CS 개발에 참여했습니다. CS의 최신 버전은 "Half-life 2"의 "Source" 엔진을 사용하여 제작된 "Counter-Strike: Source"입니다. WCG, CPL, ESWC 및 기타 e-스포츠는 모두 CS1.6을 대회 이벤트로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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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소개
CS1.6 기능
CS.1.6 구성
CS1 .6 MOD
게임 장면
게임 속도
CS1.6 새로운 총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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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단락 편집] 게임 소개
중국어 이름: Half-Life: Counter-Strike
영어 이름: Half-Life: Counter-Strike
게임 출시 :Sierra Entertainment
게임 개발: Valve Software
게임 유형: 1인칭 액션
출시일: 1999년 6월 19일(CS 베타 1.0) p>
유사한 게임: "Half-Life", "Half-Life: Team Fortress", "Half-Life 2" 등.
CS는 Counter-Strike의 약자이며, 중국 이름은 카운터 스트라이크
2001년에 '카운터 스트라이크'라는 게임이 나왔는데, 당시 플레이어들의 미친 추구는 거의 모든 인터넷 카페에서 열광적이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전국 컴퓨터 중 최소 95%가 설치되었거나 지금도 설치되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한동안 거리와 골목은 소리로 가득 찼습니다. 플레이어들은 총 투척, 저격, 포지셔닝, 포인트 킬, 탄도학 등 같은 주제에 대해 한목소리로 토론했습니다. 2001년과 그 다음 2002년은 컴퓨터 게임 업계에서 카운터 스트라이크(Counter-Strike)의 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사실 '카운터스트라이크'의 프로토타입은 '하프라이프'라는 1인칭 슈팅게임을 확장한 시스템일 뿐이다. '하프라이프'는 외국인 플레이어 2명이 사용했다는 전설이 있다. 이 시스템은 아마도 그 당시에는 이 비공식적인 작은 것이 아주 짧은 시간에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2001년에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Counter-Strike"의 성공은 게임 업계의 진실을 다시 한 번 보여줍니다. 플레이어 자신만이 어떤 종류의 게임을 원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와 긴밀한 접촉을 갖고 있거나 플레이어 자신인 게임 개발자만이 플레이어가 진정으로 좋아하는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게임. 당시에는 "Counter-Strike"의 그래픽이 가장 아름답지는 않았습니다. 줄거리나 음악이 거의 없었다고 할 수 있지만 성공 이유는 단 하나였습니다. 바로 재미였습니다.
L337 크루---남미특수암살단 어린 시절에는 누구나(특히 남자아이) 이런 게임을 했을 것이다. 한 무리의 아이들이 두 그룹으로 나뉘어 모두 장난감 총을 들고,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종이로 만든 총이었는데, 두 무리의 사람들이 거리를 질주하며 입으로 총소리를 흉내 내며, 좀 더 전문적인 사람들도 총 맞은 듯한 표정과 행동을 취했습니다. "Counter-Strike"는 가장 원시적인 프로토타입입니다. 현대 컴퓨터 기술이 이 게임을 보다 현실적인 시스템으로 옮겨온 것이 바로 지금 우리가 보고 있는 "Counter-Strike"입니다. 빠르고 명확한 전투 모드와 고도로 시뮬레이션된 총기 무기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는 어린 시절 게임의 팀워크 정신을 되찾고 중독되어 멈출 수 없게 됩니다. 이것이 Counter-Strike가 그토록 재미있는 이유입니다.
1998년 이전에는 세상에 밸브(Valve)라는 게임 개발팀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이 거의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다가 1998년 잊을 수 없는 E3 여름을 경험한 후에는 이를 아는 플레이어가 거의 없었을 것입니다. 이름 아시죠? "Half-Life"가 가져온 충격적인 느낌으로 인해 일부 선택자들은 이 게임이 전염성이 높은 게임임을 인정하게 되었습니다. 동시에 "Half-Life"는 40개 이상의 미디어로부터 만장일치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올해 최고의 게임"으로 선정되고 "대단하고 뛰어난 작품"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 Half-life는 오늘날 점점 더 경쟁이 치열해지는 액션 게임 시장에서 Quake 시리즈 및 Unreal 시리즈와 함께 삼각 경쟁 관계를 형성했습니다.
퀘이크 시리즈가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팡팡을 터뜨린 '토르 3: 아레나'를 출시하고, 언리얼 시리즈 '언리얼 토너먼트'가 강세를 보이자 밸브의 천재들은 더욱 바빠졌다. "Half-Life: Team Fortress"는 뛰어난 팀 협력 모드로 대다수 플레이어의 "마음"을 얻었지만 이전 세대의 "고전적인 걸작"과 "Half-Life: Tit for Tat"는 플레이어에게만 허용됩니다. 게임 내에서 역할 변환이 완료되었으며 게임 자체에는 큰 혁신이 없습니다. "Team Fortress II"는 여전히 수수께끼의 베일에 싸여 있으며 시간이 좀 걸릴 것입니다. 베일을 공개합니다... 하지만 Half-life의 충성스러운 팬 여러분 걱정하지 마십시오. TFC가 출시되었을 때와 마찬가지로 Valve는 실제로 일부 재능 있는 플레이어와 협력하여 팀 협력 모드와 스쿼드 전술을 결합한 게임을 개발했습니다. "Half-Life"의 게임 엔진인 "Counterattack"은 시뮬레이션, 근접 전투 등 다양하고 뛰어난 게임 디테일을 갖춘 액션 게임입니다.
Valve는 "Counterattack"을 개발할 때 매우 인기 있는 "개방형" 개발 모델을 채택했습니다. 때때로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다운로드하고 테스트할 수 있도록 베타 버전의 게임을 출시합니다(게임 내 일부 회사에서는 개발 90% 완성되면 베타버전을 공개하는 것조차 너무 인색한 것 같아요!) 게임은 원래 버전 1.0에서 현재 버전 6.0(파일 크기 약 43MB)으로 업그레이드되었지만 Valve는 게임 디자인 및 개발에 대해 여전히 '미완성'인 것으로 보이며 개발에 대해 어떠한 홍보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디자인 과정. 그럼에도 불구하고 게임 자체는 CS("Half-Life: Counterattack"의 약자, 아래 동일) 집단의 자발적 테스터(물론 저자 자신도 포함)로부터 극도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하프라이프 팬 여러분, 조금 기대되시나요?
"흥행 매력"이 뛰어난 게임 모드
"Team Fortress"와 마찬가지로 게임 CS의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는 여전히 두 팀이 서로 경쟁합니다.
그러나 게임의 목적은 더 강한 것 같습니다. TFC에서는 블루 팀과 레드 팀의 구성원이 전통적인 깃발 캡처 모드에서 끝없이 서로를 "죽이는" 반면, CS에서는 플레이어가 다음을 수행합니다. 용감하고 용감한 법집행의 선구자 역할을 할 수 있는 기회 - 당신이 충분히 "무자비하고" "나쁘다"면, 또는 당신의 "범죄의 꿈"을 실현하고 싶다면, 대테러 특공대 팀의 일원이 되십시오. 결코 깨닫지 못할 것입니다(절대 결코 깨닫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은 극악무도한 테러리스트 그룹에 합류하여 경찰의 심장부에서 영원한 "악몽"이 될 수 있습니다. 암살, 강도, 폭발, 납치가 일상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무장깡패로서의 삶!
이 게임은 '하프라이프'의 게임 엔진을 사용하기 때문에 게임의 빛과 그림자 효과, 그림의 디테일, 음악과 음향 효과에 대해 너무 많이 소개할 필요는 없습니다. CS의 게임 모드는 유명한 경찰 시뮬레이션 게임 "Thunderbolt" 시리즈(최신 대표작은 Ogilvy Electronics에서 최근 출시한 "Thunderbolt III: Close Room Combat")와 매우 유사하지만 본질적으로 둘 사이에는 여전히 몇 가지 차이점이 있습니다. 큰 차이점이 있습니다. "Thunderbolt III"의 각 임무 장면에서 SWAT 팀원은 컴퓨터 인공 지능에 의해 제어되는 갱스터와 마주해야 하는 반면, CS에서 정의를 대표하는 대테러 특공대는 "인간 갱스터"에 직면합니다. . 따라서 게임은 인기 있고 "흥행 가치"가 높은 대테러 활동을 게임 테마로 선택하고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게임 모드를 유일한 게임 모드로 사용하며 Half-life의 강력한 게임 엔진을 사용합니다. 이 게임을 접한 플레이어의 "첫 체험 느낌"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재미있는 e스포츠 멀티 플레이어 게임일 것입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처음으로 게임에 입장하고 나면 곧바로 눈앞에 치열한 전투 장면이 펼쳐질 것이라고 상상한다. 그러나 실제로는 그와 반대로 플레이어 앞에 나타나는 것은 쇼핑 모드입니다. 각각의 새로운 플레이어는 일정 금액의 돈을 받게 되며, 이 돈을 사용하여 가장 적합한 무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물론, 구입할 수 있는 무기의 종류는 선택한 진영에 따라 제한됩니다. 예를 들어, 경찰은 "악명 높은" AK-47 기관단총을 거리에서 휴대할 수 없습니다. 돈이 많으면 헬멧이나 방탄복 같은 방어구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테러리스트 대열에 합류하기로 선택한 경우 테러리스트의 머리에 착용하는 검은색 스타킹은 물론 무료입니다).
최신 CS 1.6 버전에서 플레이어는 다양한 게임 모드로 여러 미션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게임에는 폭탄 방지, 인질 구출, 탈출, 중요 인물 보호 등 4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인질'이라는 첫 번째 장면에서 대테러 특공대는 테러리스트 A가 붙잡은 사람들을 구출해야 합니다. 인질 그룹 - 인내심과 주의력이 부족하다면 테러리스트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질은 컴퓨터에 의해 제어되기 때문에 그들의 행동을 전혀 제어할 수 없습니다. 한 번의 작업으로 저는 "두려움 없는" 정신으로 DF Time을 플레이했습니다. 모든 것을 휩쓴 SAW를 보고 나는 "용감하게" 테러리스트 소굴로 달려갔다. 인질들에게 "경찰! 어서 와라!"라고 몇 번이나 소리쳤지만, 사실은 살지 죽을지도 모르는 놈들이 장난을 치고 있었다. 테러리스트들처럼 도망쳤고, 결과는 뻔했다. 내 총격에 인질들과 테러리스트들은 모두 증발했다.
두 번째 미션 시나리오는 '폭탄 설치/해체'입니다. 테러리스트들은 폭탄을 설치했으며, 지정된 시간 내에 폭탄을 해체해야 합니다. 물론 테러리스트들은 가만히 있을 수 없습니다. - 자신의 폭탄을 "보호"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해야 합니다. 사실, 세 가지 게임 시나리오 중 저는 개인적으로 세 번째 시나리오인 "암살"이 가장 플레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대테러 특공대가 정치적 고위 인사(VIP)를 테러리스트의 임무인 대피 장소까지 안전하게 호위해야 하는 것입니다. 이 불쌍하고 매우 중요한 돼지를 "종료"시키는 것입니다.
게임은 양쪽에 여러 개의 저격총을 제공하기 때문에 임무는 "저격수 전투"가 되었습니다. 동시에 목표물이 안전하게 추출 지점에 도달하도록 하기 위해 대테러 특공대는 철저한 수색을 수행해야 합니다. 각 방의 - - 치열한 '근사전'이 불가피하다.
PK도 돈을 벌 수 있나요?
게임 CS는 게임의 재미에 초점을 맞추면서도 게임의 진정성을 무시하지 않습니다. 치열한 전투에서 플레이어의 신체의 중요한 부분(가슴, 머리)이 총알에 맞으면 즉시 사망합니다. 방탄복과 헬멧을 착용하더라도 가능하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한 번의 운명"을 피하기 위해. 플레이어가 전투에서 "죽은" 후에는 게임에서 "리스폰"할 수 없습니다. 게임 시간이 끝나거나 한쪽이 승리할 때까지 방관자 역할만 할 수 있습니다. 즉, 한쪽의 모든 멤버가 제거되면 다른 쪽이 자동으로 승리합니다. 게임이 종료되면 아직 온라인 상태인 모든 플레이어는 다음 미션 장면에 입장하거나 방금 게임 장면을 반복합니다. 이전 전투에서 승리한 플레이어는 더 많은 금전적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현재 전투 성과), 패배한 쪽은 장비 구입을 위한 소액의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돈이 많은 파티는 자연스럽게 더 좋은 무기, 장비, 방어구를 얻을 수 있게 되고, 돈이 적은 파티는... "부자는 더 부자가 되고, 가난한 사람은 더 가난해진다"라는 게임 디자인 아이디어는 "용감하고 경쟁적인" 사람들 플레이어는 맹목적으로 돌진하고 헛되이 죽는 대신 게임에서 더 많은 두뇌를 사용하여 게임의 플레이 가능성과 전략을 근본적으로 향상시켜야 합니다.
소형무기 전시회!
CS는 원래 Half-life 게임 엔진을 사용하지만 Valve는 여전히 일부 핵심 부품을 신중하게 "연마"했으며 무기 시스템은 의심할 여지 없이 게임에서 가장 눈부신 하이라이트입니다. CS의 플레이어는 일부 전통적인 FTP 게임에 설정된 다양한 이상한 "미래 무기"를 볼 수 없습니다. 모든 무기는 현실 세계에서 나옵니다. 또한, 게임 캐릭터가 손에 쥐고 있는 무기는 빛나는 총몸의 금속광택, 강선 끝의 검은 차가운 빛, 날카롭고 선명한 총몸 구조, 그리고 총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다양한 형태의 무기들은 '총애호가'들을 흥분시킨다.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플레이어가 다양한 무기 구성과 전투 상황에 따라 언제든지 게임에서 자신의 정체성을 변경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저격수가 되거나 방화범이 되는 것은 플레이어의 팀 정신에 대한 이해에 달려 있습니다.
Valve Software는 아직 게임의 최종 출시 날짜를 발표하지 않았지만(시장에 출시되지 않을 수도 있고 TFC 플레이어만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음) 출시 방법(많은 사람들이 추측함) Valve는 TFC와 마찬가지로 "Half-Life" CS 미션 버전을 출시할 예정이며 플레이어가 관심을 갖는 기타 요소가 공식 성명을 발표합니다. 하지만 한 가지 확실한 점은 멀티플레이어 팀 게임 모드가 온라인 게임의 발전 추세로 자리잡아 사람들의 마음속에 깊이 뿌리내릴 것이라는 것입니다. TFC는 이미 이를 잘 입증했으며 CS는 영화 개봉 전부터 인기를 끌었습니다. . 이 게임 모드는 "이월"되었습니다. 이 순간, 저는 문득 '팀 포트리스 II'가 멀티플레이어 팀 모드 게임 역사에 한 획을 그을 만한 작품이 될 것이라는 강한 예감이 들었습니다. 기다려 보자.
전략과 전술
게임 CS는 게임의 재미에 중점을 두지만 게임의 진정성을 무시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가 전투에서 "죽은" 후에는 게임에서 "리스폰"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시간이 끝나거나 한쪽이 승리할 때까지 방관자 역할만 할 수 있습니다. 즉, 한 팀의 멤버가 모두 탈락하면 다른 팀이 자동으로 승리하게 됩니다.
게임이 종료되면 아직 온라인 상태인 모든 플레이어는 다음 미션 장면에 입장하거나 방금 게임 장면을 반복합니다. 이전 전투에서 승리한 플레이어는 더 많은 금전적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현재 전투 성과), 패배한 쪽은 장비 구입을 위한 소액의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돈이 많은 파티는 자연스럽게 더 좋은 무기, 장비, 방어구를 얻을 수 있게 되고, 돈이 적은 파티는... "부자는 더 부자가 되고, 가난한 사람은 더 가난해진다"라는 게임 디자인 아이디어는 "용감하고 경쟁적인" 사람들 플레이어는 맹목적으로 돌진하고 헛되이 죽는 대신 게임에서 더 많은 두뇌를 사용하여 게임의 플레이 가능성과 전략을 근본적으로 향상시켜야 합니다. 자세한 전술을 보려면 Baidu에서 OGC 슈팅 게임 네트워크를 검색하세요.
머니 시스템
CS의 초기 화폐 가치는 최소 $800에서 최대 $16,000입니다(일부 특수 서버는 이를 초과할 수 있음). 이 한도). 다음은 자세한 돈 행동 표입니다.
얻은/잃은 행동
인질을 구출하면 구조자에게 $1000, 팀원에게 $150가 주어집니다(라운드 종료 시 해결됨)
p>
인질 부상 계산 방법:
인질이 죽지 않음: -$(hp-1)*20
인질 사망: -$[2500-(100- hp)*20]
여기서 HP는 감소된 인질의 HP를 의미합니다.
인질 구출 성공시 본인 $150, 팀원 $100
>적을 죽이고 자신에게 $300
p>팀원을 죽이면 - $3300
CT가 폭탄을 해체하고 $900를 성공적으로 해제합니다.
T 다음 라운드가 시작될 때 폭탄을 터뜨리고 각 플레이어는 $3500를 추가로 얻습니다.
죽이기 모든 적들이 승리하고(폭탄이 설치되지 않음) 각 플레이어는 다음 라운드가 시작될 때 추가로 $3250를 얻습니다.
p>
CT가 폭탄을 해체하고 각 플레이어는 다음 라운드 시작 시 $3500를 얻습니다.
CT가 승리합니다(시간이 끝날 때 폭탄이 설치되지 않음)). T는 변함없이
CT가 모든 인질을 성공적으로 구출하여 승리하며, 다음 게임 시작 시 각 사람은 $2,000의 인질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살아남은 인질은 다음 게임 시작 시 $150의 인질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다음 게임 시작 시 인질 1명
인질 구출에는 다음 게임 시작 시 인질 1명당 250달러가 추가됩니다.
인질 공급 실패(이전 게임에서 패한 쪽) ) 다음 게임 시작 시 1인당 $1400가 추가됩니다.
연속 패배하면 다음 게임 시작 시 1인당 $1900/$2400/$2900/$3400의 비용이 발생합니다[2/3/4/패 연속 5개(5개 이상의 게임은 5개의 게임과 동일)]
[이 단락 편집] CS1.6 기능
이제 CS1.6은 CS1의 진화된 버전입니다. 5. 인터페이스가 많이 바뀌었고, 이미지가 더 보기 좋아졌으며, 많은 수정으로 인해 CS1.5 버그가 플레이어들에게 골칫거리가 되었습니다.
CS1.6의 새로운 총기
무기: IDF Defender / Galil
사용자: Gangsters
가격: $2000
원산지: 이스라엘
구경: .223
탄창 용량: 35발
탄약 용량: 90발
비율 발사: 675RPM
무게(장전 시): 4.35kg
총알 무게: 4g
총알 방출 속도: 2013피트/초
총알 방출 운동 에너지: 1712 줄
조준경 열림 가능 여부: 아니요
설명:
GALIL은 소총 중에서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 화재 및 탄창 용량이 매우 좋습니다. 중거리 및 장거리 촬영에서는 일반적으로 연사 촬영이 선택됩니다. 근거리에서는 기총소사를 할 수 있습니다.
무기: Clavion 5.56 / FAMAS
사용 업체: 경찰
가격: $2250
원산지: 프랑스
구경: 5.56 Nato
탄창 용량: 25발
탄약 용량: 90발
발사 속도: 100RPM
무게(장전 시): 3.4kg
총알 무게: 4g
총알 출구 속도: 2212피트/초
총알 출구 운동 에너지: 1712J
스코프 열 수 있음: 아니요
설명: 폭발 사격 모드와 완전 자동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기본 모드는 완전 자동 모드입니다.
전술 방패:
사용 시 전면이 완전히 무적이며(M249 기총으로 관통 가능), 수류탄 피해가 절반으로 줄어들고, 권총과만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서버에서는 비활성화되어 있습니다.
cs1.6의 새 버전은 원본 cs1.5, 1.4 및 기타 버전보다 더 현실적이며, 1.5에서 공중에서 사격할 수 있고 지상에서 사격할 수 있는 등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수정되었습니다
하지만 일부 cs1.5 플레이어는 공중에서 카메라를 열 수 없는 현상, 기타 버그 수정 등 cs1.6의 수정 사항과 cs1.6의 호환성에 적응하지 못합니다. 확실히 예전에는 cs1.5를 했던 선수들이 cs1.6보다 더 나았지만, 어느 정도 적응을 하고 나니 지금은 CS1.5 선수들이 많아졌습니다. CS1.6 플레이어로.
[이 단락 편집]CS.1.6 구성
최소 시스템 구성:
Microsoft Windows 95/98/Me/NT4.0/2000/XP/ Vista/7(테스트됨);
Pentium 133, 24MB 메모리
SVGA, 향상된 컬러(16비트) 그래픽 카드
2X 광학 드라이브;
p>
500MB의 하드 디스크 여유 공간,
네트워크 서버, 28.8k 모뎀 또는 LAN용 32
권장 시스템 구성:
Pentium 200 이상, 32MB 메모리
3D 가속기 카드(OpenGL 또는 Direct 3D 지원),
56.6k 모뎀 이상 또는 LAN.
[이 단락 편집] CS1.6 MOD
이전에 어떤 분이 이에 대해 문의하셨는데, 알려드리겠습니다.
무기 MOD: 다운로드한 무기 MOD를 X(드라이브 문자): \Cs1.6\cstrike\models에 배치하여 원본 파일을 교체합니다.
지도 MOD: 다운로드한 지도 MOD를 X(드라이브 문자)에 넣습니다: \Cs1.6\cstrike\maps(중국어 버전을 X(드라이브 문자)에 넣습니다: \Cs1.6 \cstrike_schinese\maps .) 새 게임의 선택한 맵에서 원본 맵을 찾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 cstrike_schinese\maps에 있는 모든 파일을 cstrike_schinese\maps에 복사하세요. )
캐릭터 MOD: 다운로드한 캐릭터 MOD를 X(드라이브 문자):\Cs1.6\cstrike\models\player\character name 폴더(예: SAS)에 배치하여 원본 파일을 대체합니다.
[이 단락 편집] 게임 장면
인질 구출
테러리스트로서 플레이어는 카운터 스트라이크가 인질을 인질 금고로 데려가는 것을 막아야 합니다. Counter-Strike는 인질 구출을 막음으로써 승리하고, Counter-Strike는 인질을 찾아 안전지대까지 안전하게 인도함으로써 승리합니다.
Counter-Strike는 인질에게 가까이 다가가서 "사용" 버튼을 눌러 인질의 주의를 끌고 안전한 지역으로 데려갈 수 있습니다. Counter-Strike가 인질이 따라오는 것을 원하지 않는 경우 "사용" 버튼을 다시 누르면 인질이 그 자리에 머물게 됩니다. 가끔 인질 무리가 있을 때, 인질들이 길을 막아서 그들을 향해 걸어가면 바로 지나갈 수 있습니다. Counter-Strike는 테러리스트를 제거하여 승리할 수도 있습니다.
폭탄 공격
이 시나리오에서 테러리스트의 목표는 C4 폭탄을 지정된 지역에 배치하고 대테러용 폭탄이 해체되는 것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기억해야 합니다. 폭탄이 폭발하면 폭발 충격파가 매우 강력하므로 폭탄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처음에 폭탄은 승무원에게 무작위로 할당되며 해당 승무원의 배낭에서 찾을 수 있으며 폭탄을 가진 승무원은 검색 화면에 폭탄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단, 캐리어는 적재 대상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폭탄을 현재 무기로 설정할 때 플레이어는 "발사" 버튼을 3초 동안 눌러야 성공적으로 설치됩니다. 폭탄은 일단 설치되면 일정 시간(보통 45초)이 지나면 폭발합니다. 폭탄이 터지면 테러리스트는 최대의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또한 모든 대테러리스트를 제거하여 승리할 수도 있지만 점수는 감소합니다. Counter-Strike에서 승리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폭탄을 성공적으로 해체하거나 테러리스트를 제거하는 것입니다(테러리스트가 제거되기 전에 폭탄을 성공적으로 설치한 경우에도 승리하려면 폭탄을 해체해야 합니다). 폭탄을 해체하려면 카운터 스트라이크가 폭탄 근처에 서서 폭탄을 바라보고 폭탄이 해체될 때까지 "사용" 버튼을 누르고 있어야 합니다. 폭탄 해체 장치를 구입하면 폭탄 해체 시간이 절반으로 단축됩니다.
탈출
테러리스트는 강력하게 방어된 위치에 갇혀 있으며 미리 지정된 탈출 위치로 탈출해야 승리할 수 있습니다. Counter-Strike는 그들이 탈출하기 전에 그들을 파괴해야 합니다. 테러리스트 중 50명이 탈출하면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그들은 무기고에 침입하여 무기를 떨어뜨리거나 빈손으로 탈출할 수 있습니다. 8라운드마다 두 그룹이 역할을 바꿉니다. 또한, 양측 모두 적을 파괴함으로써 승리를 거둘 수도 있습니다.
암살
카운터 스트라이크에 등장하는 사람은 중요한 인물(VIP)이 되며 그를 대피 장소까지 안전하게 호위하는 것이 카운터 스트라이크의 목적이다. 그가 죽으면 Counter-Strike 팀이 패배하고, 그렇지 않으면 승리합니다. 중요한 사람들은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고, 칼과 권총만 들고 다니고, 강력한 방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테러리스트의 임무는 중요한 인물을 암살하는 것인데, 이는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이 시나리오에서는 양측 모두 구매할 수 없는 특정 무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무기 선택 화면에서 회색으로 표시됩니다.
[이 단락 편집] 게임 속도
각 라운드가 시작될 때 일정 시간이 있습니다(일반적으로 기본값은 5입니다). 이 기간 동안 플레이어는 할 수 없습니다. 이동은 가능하지만 무기와 장비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각 라운드 시스템의 기본 지속 시간은 5분입니다. 게임 종료 시 두 플레이어 모두 승리하지 못하는 경우 다음 조건이 적용됩니다.
인질 구출: 라운드 종료 시 양측 중 최소 한 명 이상이 살아남고 인질이 모두 구출되지 않으면 테러리스트가 승리합니다.
폭탄 공격: 라운드가 끝날 때 폭탄이 대상을 파괴하지 않고 각 팀에서 최소 한 명의 팀원이 살아남으면 Counter-Strike가 승리합니다.
탈출: 라운드 종료 시 흔들림 방지 장치 없이 1명 이상이 살아남고, 테러리스트 50명 미만이 탈출하면 카운터 스트라이크가 승리합니다.
암살: 라운드 종료 시 양측에서 누군가가 살아남고, 중요 인물이 대피 지점에 도달하지 못하면 테러리스트가 승리합니다.
플레이어가 탈락하면 다음 라운드 전에 관전 모드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 모드에서는 지도 전체를 보고 다른 사람의 행동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세 가지 시청 모드가 있습니다. 1. 무료 시청 모드, 플레이어는 아무런 제한 없이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2. 보기 모드를 잠그면 플레이어는 선택한 다른 플레이어의 게임을 볼 수 있습니다. 3. 자유 잠금 모드, 플레이어는 자유롭게 잠금 모드로 전환하여 다른 플레이어의 게임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점프" 버튼(기본 스페이스)을 사용하여 세 가지 모드 사이를 전환할 수 있으며, "발사" 버튼(기본 왼쪽 마우스 버튼\Enter)을 사용하여 플레이어를 잠그도록 전환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이 시작된 후 참가하면 관전 모드로만 들어가 라운드가 끝날 때까지 게임을 관전할 수 있습니다.
[이 단락 편집] CS1.6의 새로운 총기
무기: IDF Defender / Galil
사용자: 테러리스트
가격: $2000
원산지: 이스라엘
구경: .223
탄창 용량: 35발
탄약 용량: 90발
발사 속도: 675RPM
무게(적재): 4.35kg
총알 무게: 4g
총알 방출 보어 속도: 2013피트/ 초
총알 출구 운동 에너지: 1712 줄
스코프 열 수 있음: 아니요
설명:
GALIL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 소총 중에서는 발사 속도와 탄창 용량이 매우 좋습니다. 중거리 및 장거리 촬영에서는 일반적으로 연사 촬영이 선택됩니다. 근거리에서는 기총소사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총의 가장 큰 장점은 저렴한 가격, 높은 치사율, 탄창 당 여러 발의 총알입니다. 단점: 달리는 동안 조준 정확도는 AK47만큼 좋지 않습니다.
무기: Clavion 5.56 / Famas
사용자: 경찰(카운터 테러리스트)
가격: $2250
원산지: 프랑스
p>구경: 5.56 Nato
탄창 용량: 25발
탄약 용량: 90발
발사 속도: 100RPM
무게(장전 시): 3.4kg
총알 무게: 4g
총알 출구 속도: 2212피트/초
총알 출구 운동 에너지: 1712 줄
스코프를 열 수 있습니까? 아니요(단발/3으로 전환하려면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설명:
FAMAS는 3회 연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거리의 적에게 매우 치명적이지만, 탄약 용량이 작은 것이 단점입니다.
전술 방패:
사용하면 정면에서 완전히 무적이며, 수류탄 피해가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권총과 함께만 사용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경우 비활성화됩니다. 서버. 독립형 게임을 플레이하는 경우 BO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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