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체험, 천야희효

꿈의 결계에서처럼, 어렴풋한 광야의 먼지가 하늘을 날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떠나면, 떠도는 눈동자, 대치의 순간, 마치 인간의 불꽃을 먹지 않는 영혼처럼 느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녀는 천천히 접근하고 있고, 천천히 떠나고 있다.

화면 색채는 보통 어두운 노란색, 의경이 텅 비어 있고, 리얼한 움직임으로 가득 차 있으며, 고전 동양풍의 매력과 유럽 판타지 문학 정서의 내포를 지니고 있다. 휴머노이드는 비교적 추상적이며 불규칙하고 날씬한 눈과 모서리, 망토, 귀걸이, 칼, 액세서리, 헬멧 등 정교한 장식 소품이 있다.

삽화가 천야희효의 작품이 바로 위에서 묘사한 이 특별한 사진이다. 그의 그림은 남달랐고, 아방가르드하기보다는, 나는 그의 화풍이 독특하고, 완전히' 아마추어' 의 개인주의라는 것을 인정하고 싶다. 중국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것은 그가 유명한 비디오 게임 시리즈인' 최종환상' 을 위해 직접 디자인하고 삽화한 것이고, 이어 일본의 유명한 판타지 작가인 다중방나무의' 오리섬 전쟁' 과' 용의 전설' 삽화가 뒤를 이었다.

1952 시즈오카에서 태어났습니다. 1967 세 그는 15 세 때 일본 애니메이션 1 세대 제작사 TATSUNOKO PRODUCTION 의 제작i.g 에 가입했다.

아마노 대사는 도쿄 예술대학을 졸업했기 때문에 15 세의 그는 대학 업무 경험을 이용하기 시작했습니까? ! (웃음) 천야는' 용의 아들' 에 가입한 후 주로 애니메이션에 종사하는 캐릭터 설정입니다. 한 신인이 애니메이션 회사에 들어가자마자' 인간 설정' 과 같은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는 것은 그의 기본기 우세가 인정받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천야가 나중에 출연한 애니메이션 작품들 중 상당수는' 과학' 의 피터팬 (일본 최초의 판타지 영화 중 하나) 과' 꿀벌' 과 같은 잘 알려진 작품들이다.

이' 용의 아들' 의 업무 경력을 통해 천야희효는 일본 애니메이션계에서 높은 명성을 쌓았다. 한편' 용의 아들' 자체가 일본 애니메이션회에서 한 역사적 공헌이며, 천야 본인이 초저연령으로 애니메이션업계에 뛰어들어 놀라운 성과와 영향력을 창출했다. 천야에게 인생의 중요한 전환은 198 1 에서 시작된다. 올 한 해, 천야희효는 겨우 스물아홉 살이었다. 처음으로 일러스트 작업을 받아 SF 잡지에 연재된 유명 소설을 위해 일러스트를 그린다. 천야의 첫 일러스트 소설 이야기는' 트와일라잇' ('일지반해' 로 번역됨) 이후 천야가 일러스트레이션 예술 생활을 시작했다는 것을 기억한다.

1 년 후, 1982, 그는 개입하여 또 다른 놀라운 일을 했다. 그는' 용의 아들' 애니메이터 회사를 탈퇴했고, 협력 관계 15 년, 소년부터 청년까지의 인생 분투사가 있었다. 같은 해에 그는 열 개의 생산을 세웠다. 1980 년대 일본 전자산업이 발전하면서 게임산업은 신흥 오락산업으로서 점점 더 주목을 받고 있다. 일본의 유명한 게임회사' Square' 는 1980 년대 말 큰 이슈가 아니었다. 1987 년 말 게임' 최종환상' (또' 우주전사' 로 번역됨) 이 닌텐도의 메인프레임에서 온라인상에 올랐다. 선 회사가 다년간 제작한 게임이 나아지지 않았다고 해서 당시 회사의 모든 엘리트들이 제작한' 결전' 작품 한 편을 판매하기로 했다고 한다. 즉, 이 작품의 판매량이 일정 수량에 미치지 못하면 회사가 파산하는 것이 바로' 최종환상' 이라는 것이다. 한편, Square 는 당시 또 다른 유명한 작품인 일본 RPG 게임의 원조' 용자투악용' 과 겨루어 성공 여부가 위태롭다.

최종환상' 은 스퀴어 자체의 희망일 뿐만 아니라 이 작품의 탄생도 천야희효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바로 이 작품을 통해 천야의 일러스트레이션 창작 생애가 분야를 넘나들기 시작했다.

역시 1987 부터 천야희효는' 최종판타지' 시리즈에 대한 포스터, 장면 일러스트레이션, 주변제품 원안 등을 대량으로 설정하고 그려냈다. 게임이 한차례 인기를 끌면서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 시리즈 작품이 되고, 천야희효도 이 작품 속 거의 모든 삽화의 대변인이 되었다.

오늘도 천야희효는 여전히 게임업계에서 활약하고 있다. 천야에서 가장 유명한 일러스트레이션 작품' 최종환상' 외에도 Square 의 또 다른 RPG 스타일의 전략게임' 전선 임무' 도 천야가 설계하고 삽화한 것이다. FF 시리즈에 비해 Front Mission 이 게임 화면에 사용하는 캐릭터들은 천야에 충실한 원작 디자인에 집중하기 시작했고, 전체 게임의 미공은 천야풍에 잘 어울리는 작품이다. 게임계에서도 흥미진진하게 말했다. 또한 천야는 일본의 또 다른 유명 게임업체인 Capcom 이 개발한 롤 플레잉 게임의 역할을 디자인했다.

돌아와서 천야가 애니메이션계에서 발전하는 것을 지켜봐라. 천야 본인은 애니메이션 업계에서 시작했기 때문에 천야 본인은 애니메이션 창작에 참여하는 선택 수준이 높다. 일반적인 상업 애니메이션과 일러스트레이션은 그가 거의 참가하지 않을 것이지만, 전위적인 실험작품과 다른 작품에 관심이 많다. 그중 두 작품이 가장 유명하다. 1984 년도 용의 아들 (1993, 프로듀티온 I.G. 주식회사) * * * * 동료 압정, 일본의 유명한 애니메이터, 선봉 감독, 협력 이 작품은 당시 업계에서' 두 사람 자신의 작품' 이라고 불렸다. 전체 애니메이션' 천사의 알' 은 70 분 동안 지속된다. 화면은 환상적인 장면과 숨결로 이루어져 있는데, 줄거리는 상당히' 의식' 이다. 기본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그것의 뜻을 이해할 수 없다. 저자는 그것의 대략적인 내용을 전문적으로 연구했다.' 천사의 알' 과 신비하고 오래된 의식 과정과 연결된 소녀인 것 같다. 이 작품은 일본 애니메이션 OVA 의 개산작으로 여겨져 일본 절판 소장품이 되었으며, 압정수 초기에 보기 드문 대표작 중 하나이다. 아마 나이 때문인 것 같아요. 지금까지 이 작품은 많은 젊은 애니메이션 애호가들의 수집 목표이다. 한편, 천야 본인은 후기 개인화에서 이 작품에 그린 삽화가 거의 수록되지 않았다는 점이 특히 귀중하다.

천야가 참여한 또 다른 애니메이션 캐릭터 모델은 뱀파이어 헌터 D 로 국화지쇼 원작 소설의 삽화에 참여한 적이 있다. 천야와 합작한 이 애니메이션의 감독도 일본 업계에서 유명한 애니메이션 감독 천지리 선소이다. 그의 과거 작품으로는' 레이저인',' 바람을 끝내는 수병',' 괴물 도시', 최근 OVA 와 TV 판 X-War 등이 있다. 이 작품의 애니메이션 이후 많은 천야팬들은 실패작이라고 생각하지만 천야의 삽화는 업계와 관객들이 절대 시각화할 수 없는 작품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애니메이션과 원화가 다르다는 것도 이해할 수 있다.

천야 참가자들이 디자인한 작품은 두 개밖에 없었지만, 외부의 평가는 매우 높았다. 다른 애니메이션 작품들 중 한 작품의 배경도 천야와 관련이 있는데, 바로 천야가 논중방수를 위해 쓴 소설' 아스란의 전쟁' 에 삽화를 곁들인 것이다. 이 작품은 이후 극장판과 OVA 버전의 애니메이션으로 개편됐고, 관련 애니메이터 럭키 캠촌도 이후 천야의 원화를 다양한 정도로 참고해 창작했다.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 게임에 성공적으로 발을 들여놓은 후 천야희효의 개인 작품이 점차 드러나면서 속속 출시되고 있다. 1983 부터 90 년대 초까지 천야희효는' 신기한 하늘',' 꿈의 궁전',' 상상과 비행' 4 장의 솔로 앨범을 발간해 훌륭한 시장 반응과 입소문을 탔다.

마지막으로 1989 년 천야가 유락정에서 첫 전시' 비행' 을 개최했다. 천야희효는 계속해서 그의 붓으로 그의 멋진 인생을 썼다.

1990 년 이후 매년 평균 두 장 이상의 천야희효 앨범을 발간했습니다. 천야희효는 1997 년 말 현재 18 권의 개인 앨범 간행물을 출판했다. 이 숫자와 그림 수집의 질은 일본에서' 독특함' 으로 묘사해야 한다. 하지만 사람들이 여전히 천야희효의 글에 빠져 있을 때, 천야는 이미 무대 예술 디자인 분야에서 놀라운 발걸음을 내디뎠다.

일본의 유명한' 보물' 극단의 특별 초청으로 천야희효는 극단의 각종 공연을 위해 무대와 의상을 디자인하기 시작했다. 실제로 일찍이 1990 년 천야희효는 유명 가부키 연예인 만동우 삼랑이 주연한 내죽의 무대 미술을 맡았고, 이후 프로인' 일승극장' 을 무대 디자이너로 역임했다. 한편 가장 유명한 것은 65438 년 6 월부터 0998 년 9 월까지 일본 신주쿠에서 공연한 뮤지컬' 블루 삭스 소녀' 를 맡은 무대 미술 디자이너다.

천야희효가 중국에서 인지도와 수상이 높아지면서 천야가 자신의 예술 분야와 실력 관련 내용을 넓히기 시작했고, 한편 해외에서 사업을 확장하는 활동도 점차 시작됐다. 지금까지 처음으로 유명한 해외 초청 행사는 그가 VIP 로 1989 에서 열린 제 15 회 세계 판타지 대회에 초청된 것이다. 예를 들어 1993 년 천야희효는 일본 후쿠시마 현 금산진에 세워진 세계 최초의' 선녀미술관' 을 위해 6 미터 높이의 기념 컬러유리' 선녀달빛의 잔치' 를 만들어 국내외에서 좋은 이야기가 됐다. 또한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애니메이션 분야에서의 천야의 창작도 점차 예술 애니메이션 영화와 선봉화 분야로 확대되고 있다. 천사의 알' 이 결국 두 사람이 함께 완성한 작품이라면 천야가 직접 창작한' 천야희효-화려한 환상과 아름다운 세계' 라는 그림을 구상해 업계 안팎을 놀라게 했다. 이 이미지는 주로 천야의 일러스트레이션 창작 과정과 그가 예술적 차원에서 표현하고 싶은 세계관을 보여준다. 그것은 일종의 전위적인 표현주의이다. 그리고 이 영화의 큰 스타일은 클래식 음악을 사운드트랙으로 융합한 표현과 그림의 조화다. 이것은 나중에 천야에 관한 그림에서 물려받은 것이다.

후자가 해외로 확장될 수 있는 계기는 우선 일본에서 천야 개인예술전을 여러 차례 개최해 해외 업계 인사들의 관심을 끌었기 때문에 해외에서 관련 전시회를 개최하도록 강력하게 초청했다. 이에 따라 1997, 1 1 월, 천야희효 첫 해외 개인 일러스트레이션' 아몬노처럼 생각하다' 가 미국 뉴욕 주에서 성공적으로 열렸다. 당시 전시는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전시기간 동안 천야의 그림은 뉴욕 현지 각종 건물의 외벽과 거리 광고판, 심지어 지하철 열차의 차체에 거대한 복제품으로 점프해 당시 뉴욕을 형성했다. 이런 식으로 천야의 첫 해외 행사는 상당히 성공적인 공연으로 원만하게 막을 내렸다. 이후' 아몬노처럼 생각하다' 라는 전시회가 뉴욕에서 두 번째로 열렸다. 1999. 이후 Squawell 의 8 번째 FF 시리즈가 해외에서 잘 팔리면서 Amano 가 디자인한 이미지와 모양의 작품도 2000 년 10.26 뉴욕의 Angle Orensanz 갤러리에서 전시되었다. 그것의 반응과 기간은 그것이 절정에 달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아모노처럼 생각하다' 라는 전시회가 일본에서 한 번 열렸는데, 이름은' 아모노처럼 일본을 생각하다', 시간은 1998 10 년 중반이다. 이것도 천야희효가 일본의 첫 갤러리 규모의 전시회로, 천야의 또 다른 잊을 수 없는 사건이다. 2000 년 전후로 천야희효의 경력은 또 한 걸음 더 나아가 또 다른 고봉으로 접어들었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세계에서 천야희효라는 이름은 이미' 예술가' 라는 칭호에 해당한다.

2000 년 이후 천야의 개인활동은 주로 미국 해외에서 분주했다. 앞서 언급한 천야가 뉴욕에서 열린' Think Like Amono' 전시회 외에 또 다른 중요한 행사는' 영화 조화-1001밤' 이/kloc-0 에 있다 영화가 상영될 때 마침 FF 시리즈가 미국에서' 천야열' 을 일으키고 있었다. 앞서 언급했듯이 영화' 조화-100 1 밤' 도 천야의 예술작품 영상과 고전음악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그중에는 천야 스타일로 제작된 3D 컴퓨터 그래픽 영상이 있다. 국제무대에 진출한 후에도 천야는 여전히 각종 일러스트레이션 창작에 바쁘다. 국제협력도 잦아지면서 영향이 커지고 있다. "잠마" 는 그가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희극작가 닐 게먼을 위해 쓴 일련의 소설로, 작가는 한 번도 본 적이 없지만 국내외에서 추앙을 받고 있다. 그 이야기는 인심, 줄거리 판타지, 잠재 의식 포착, 서로 은은하게 연결되어 있지만, 각자 성공의 길이 있어 결국 독립시스템의 세계관 설정을 형성하여 미국에서 매우 인기가 있다. 천야는 1 1 볼륨의 양장판에 삽화를 그리는 특권을 누렸다. 한편으로는 국제무대에서의 그의 거대한 매력이었다. 반면 1 1 볼륨의 내용은 마침 일본 고전 이야기의 동양적 개편이었다 결국 천야는 아름답고 희귀하며 다채롭고 사실적인 화풍으로 이' 잠마' 에 여러 상을 받았다. 원작자인 닐 게만은 그의 깊은 삽화 기교에 특히 깊은 인상을 받았다.

앞서 언급한 협력을 바탕으로' 잠마' 의 저자인 닐 게먼은 다시 천야희효를 찾아' 잠마' 신권으로 명명해 만화판을 그렸다. 한편, 천야는 시각적인 삽화와 글면에서 만화보다 그가 더 낫다고 말했다. 그래서' 잠마: 몽상가' 라는 새로운 장이 얼마 전에 탄생했다. 이 작품은' 잠마' 시리즈 중 만화가 아니라 삽화로 표현한 유일한 작품이다. 이 작품에서 매 페이지마다 삽입물이 수분으로 가득 차 있고, 때로는 원시적이고 거칠기도 하며, 일본 부세화와 수채화의 화려한 색채로 가득 차 있으며, 구도가 충만하고 기세가 웅장하여 눈을 떼지 못하게 한다. 이 두 작품은 이미 대만성 DC 만화 출판사에서 출판된 것으로 알려졌다. 마지막으로, 나는 천야의 화풍을 말하고 싶다. 나는 일본 일러스트와 만화계의 유명한 화가와 그 작품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천야희효의 화풍만이 유일무이하다. 그는 어떤 화가도 비슷한 화풍을 가진 것을 본 적이 없다. 심지어 부채질이라도 본 적이 없다.

처음 천야의 인물을 만났을 때, 나는 그가 쓴 인물들이 모두 마른 얼굴, 뾰족한 턱, 가늘고 긴 눈, 날카로운 눈빛, 경멸하고 냉막 있는 표정, 약간의 슬픔, 매서운 맛 등 몇 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또한 소품의 풍부함도 감탄할 만한 부분이며, 더욱 혼란스럽지 않다. 그런 다음 캐릭터가 묘사한 머리카락의 흐름선과 배경 대자연의 구름, 산 등이 매우 선명하다. 색채 방면에서 작가는 대량의 색도가 높은 원색을 사용했다. 놀랍게도, 적당한 구도, 배색, 렌더링을 거쳐 강렬하고 다른 색채들은 서로 충돌하거나 상호 배타적이지 않고 특별한 풍부한 느낌, 채도, 조화감을 나타냈다. 블랙과 골드의 운용으로 형성된 어두운 노랑색은 약간의 사악한 기풍을 지닌 화려함과 신비를 드러낸다.

전반적으로 천야의 인물 형성 방법은 그의 독창적인 스타일이다. 세계적으로 그의 분류는 그의 그림 스타일이 유럽에 가까운 비엔나 분리파로, 구스타프 아커힐름 크렘트 등 유명한 화가를 배출한 적이 있다. 천야가 이런 화풍유파에 속하는 것은 비엔나 분리파의 화가와 마찬가지로 천야가 화면에 강한 장식성과 대비색을 잘 보여 그림의 레이아웃과 인물의 조형을 갑자기 차갑고 뜨거운 분위기로 만들어 냈기 때문이다. 하지만 비엔나 분리파 화가들이 선정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고, 일부 평론가들은 천야의 그림이' 차가운 환상' 을 띠고 있다고 생각하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런 화풍천야는 1989 년 화집' 하늘을 나는' 에서 절정에 이르렀고, 이후 그의 화풍이 점차 바뀌기 시작했다. 아마도 이것은 예술가가 끊임없이 더 높은 경지를 추구해야 할 필요성일 것이다. 천야 199 1 에서 우리는 하늘을 나는 것과는 확연히 다른 많은 특징을 볼 수 있다. 화면의 선은 엄밀함에서 더욱 거칠어지고, 길고 부드러운 가는 선은 깨진 펜, 거칠고 기복이 있는 선으로 대체된다. 천야의 옅은 색채 운용도 채도를 낮추고 투명성을 높이고 질감과 양감이 사라지며 그림 전체를 파도 팬텀처럼 강렬한 인상파 풍격을 지녔다. 이 변화로 인해 그는 항상 연필 원고를 화면에 세우고 호랑이 발톱은 지우지 않는다. (예전에는 들판이 연필 원고를 지우지 않았다. 연필 선이 색으로 가려지기 때문에 연한 색으로 바꾸면 안 된다.) 앞으로' 하늘을 나는' 작품만큼 온전하지 못하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지만, 맞은편 작품의 구도는 더욱 넓어지고 웅장해졌고, 말할 수 없는 진한 양기가 많은 내면을 떠올리게 한다.

이후 천야는 1994 년 출판된 개인화집' 일본: 최종 판타지' 에서' 석판화' 를 만들려고 시도했다. 또한 1995 년 프랑스 전시회에 참가했을 때 천야는 755x455mm 로 거북 (비교적 큰 거북이여야 함) 등 껍질 화석에 그려진 석판화' 춘효' 와' 잠든 달' 두 장을 발표했다. 이 두 폭의 그림은 천야 개인 전람회의 예약 작품이 되었다. 천야는 원래 원래의 역할 설계실에서 역할 설계를 담당했는데, 회사 기밀 정보가 관련되어 있다. 그 결과 회사에서 고립되어 캐릭터 디자인에 전념했다. 그는 이렇게 회상했다. "내가 그림을 그리지 않을 때가 기억나지 않는다."

이 근면한 화가는' 최종 판타지',' 아스란의 전쟁',' 바람을 참는 수병' 등 많은 게임과 애니메이션에 인물의 이미지를 설정했다. 1990 년대 이래로 매년 두 장 이상의 새로운 그림이 출판되었다.

천야는 게임 작품에서' 최종 판타지' 에 전심전력으로 몰입했다. 처음에 그는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았다. 그는 단숨에 많은 그림을 그렸다. 결국 그는 "많은 그림이 다 예쁘지는 않다. 이것들은 모두 네가 상상한 그림이니? "

천야가 직장에서 쉬는 방법은 한 폭의 음울한 그림을 그리는 것이고, 피곤하면 한 폭의 우스꽝스러운 그림을 바꾸는 것이다. 천업 자신의 말로 당시 업무 요구에 어긋나는 그림을 그려서 긴장을 푸는 것이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이 스타일의 상반된 그림이 작품의 요구가 될 것이며, 그는 또 그것을 거꾸로 뒤집을 것이다. 천야희효가 잘하는 것은 기이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매우 진실한 꿈을 재현하는 것이다.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극장판 애니메이션 영화' 뱀파이어 헌터 D- 살육욕' 으로 꼽히는 것은 천야의 일러스트레이션을 각색한 것이다. 영화에는 천야 특유의 우아함과 화려한 속의 냉엄함과 슬픔이 가득하다. 반면 미국판' 오스카 피스토레스' 는' 근육학교의 사냥꾼 D' 로 불린다.

이것들은 모두 천야팬들을 만족시킬 수 없다. 왜냐하면 원화의 매끄러운 선은 애니메이션으로는 지불할 수 없기 때문이다. 천야의 작품에서 초안 구도에 쓰일 것 같은 많은 필적은 작품이 완성될 때 완전히 보존되어 일종의 혼란감을 형성하지만, 혼란스럽지는 않지만, 일종의 함축적인 법칙을 따르고 있다. 관람객들이 그 속에 숨겨져 헤엄치는 질서를 쉽게 발견할 수 있게 하여 천야 회화 스타일의 뚜렷한 특징을 형성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천야희효는 꿈을 추구하는 것을 좋아하는 그런 사람이다. 그는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을 때 아직 어려서, 언제 손에 붓을 들지 않았는지조차 기억하지 못했다. 그가 15 세의 고등학생이었을 때, 그는 용자 제작사에서 첫 직장을 얻었다. 그는 그곳에서 15 년을 머무르면서 많은 영향력이 큰 만화 이미지를 만들었다. 그러나 그는 변화가 필요하다고 느꼈고, 다른 사람의 의혹에도 불구하고 천야희효는 당시 일을 포기하고 미지의 미래에 뛰어들었다. 그는 "일단 생활이 편안해지면 인간의 창의력이 고갈될 것" 이라고 확신했다.

그 후로 천노 선생은 많은 일을 하고 다양한 공연 매체를 접했다. 그는 만화 영화, 판화, 각종 삽화를 제작했다. 그는 소설, 전시회, 게임을 위해 예술 디자인을 한다. 그는' 과학의 피터팬' 과 충격적인' 최종 판타지 시리즈' 로 여러 세대의 중국인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다. 천야희효는 일본 애니메이션 예술계의 최고 예술가로 일러스트레이션, 애니메이션, 게임, 무대, 의류, 국제 유명 브랜드, 당대 예술 등에서 특별한 성과를 거두었다.

오늘날의 일본 당대 예술 분야에서는 일선 당대 예술가 초간미생 못지않은 예술적 지위와 영향력을 가지고 있으며, 영화, 도자기, 페인트유리, 의류 원단. 심지어 몇 개의 대형 보석가게를 위해 많은 귀중한 보석을 설계하기도 한다.

65438-0997 년, 천야희효가 처음으로 해외 개인 일러스트레이션 전시회' 아모노처럼 생각하다' 가 미국 뉴욕주에서 열렸다. 전시기간 동안 대형 회화 복제품은 뉴욕 현지 각종 건물의 외벽, 거리 광고판, 심지어 지하철 열차의 차체에서 점프해 미국 뉴욕 메트로폴리탄 스타일에 녹아든 독특한 판타지 경관을 형성했다. 천야희효는 일본 작가 하목 소세석의' 10 밤의 꿈' 을 각색한 영화에 참여해 유일한 애니메이션' 7 박' 의 창작자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재연에는 1 1 일본 최고 감독이 다양한 스타일과 시각으로 이 비범한 작품의 흐릿한 꿈을 탐구했다. 10 밤의 꿈' 은 하목 소세석의 독특한 작품으로, 이 작품은 이상하고 난해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당시 그는 "나는 야심차서 백 년 후의 사람들이 이 수수께끼를 풀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천야희효의 기이한 미학은 현실 세계에 놀라운 시공간적 환각을 더해 주고 있다.

작품을 제외하고 천야에는 그림자 같은 사람만 있는 것 같다. 화가에 대한 사람들의 로맨틱한 추측과 전설은 모두 천야와 무관한 것 같다. 때때로 나는 천야가 천성적으로 신비한 사명을 가진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다른 세계의 영웅과 요정의 초청을 받아 지구 세계에서 그들의 신비와 아름다움을 재현했다.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 게임에 큰 기여를 하는 것 외에도 천야희효는 연극 공연의 막후 제작에 여러 차례 참여했다. 처음으로 이 방면의 자격을 획득한 것은 1990 년이었다. 당시 그는 유명한 가부키 만동우삼랑 주연의 연극 나요타크의 무대 미술을 담당했다. 나중에 그는 유명한' 건축' 오페라단의 초연을 포함한 다른 무대 연극을 위해 무대와 의상 디자이너로 재직했다. 최신 무대 예술 행사는 지난해 9 월 신주쿠에서 초연 뮤지컬' 블루 삭스 소녀' 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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