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속 마법사와 원소술사 중 어느 쪽이 더 재미있나요?
매직웨이와 엘레멘츠 모두 난이도 별 3개가 있고, 최대치는 별 5개인데... 하지만 매직웨이는 가죽갑옷인 반면, 엘레멘츠는 방어력면에서는 천갑옷이다. Magic Way는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모다오 역시 에어콤보의 작은 콤보를 가지고 있지만 운용 요구사항이 조금 더 높습니다. 원소 공격은 범위가 넓고 피해량이 많습니다. 특히 지능을 더 추가한 후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약점인 마법 스킬의 실패 확률이 일정하게 존재한다. . . 둘을 비교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원소 포인트: 화려한 루트를 택하고 싶다면 가능하지만 얼음, 빛, 어둠의 순수 브러시 맵 3개 시리즈를 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네 번째 원소 수리는 훌륭하지만 SP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수리는 다양한 맵에 대처할 수 있으며 화려함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팀을 구성하고 얼음을 브러싱하는 포인트 추가 방법, 빛과 어둠 3개의 불 잭 폭탄 +5, 화염 충격 +1, 불 마스터리를 추천합니다. +2, 얼음과 서리 눈사람 +10, 얼음 벽 +5, 익스트림 얼음 잔치 +10, 아이스 마스터리 +2 빛, 빛, 전기 뱀장어 +20(MAX) 썬더 스핀 +5 스카이 썬더 +10 라이트 마스터리 +2 다크 섀도우 밤고양이 +20(MAX) 무의 공 +5 어나힐레이션 블랙홀 +1 다크 마스터리 +2 기타 요소 점화 +10(MAX) 매직 메모리 +10(MAX) 모바일 캐스팅 +10(MAX) 매직 실드 +5(MAX) Magic Show +10 (MAX) Stand-in +1 이제 60레벨에 요소를 추가하는 방법입니다. SP** *3991 (모든 작업 완료) 위의 방법으로 스킬 각성 정도의 남은 SP를 추가합니다. + 지도 요소를 완전히 브러싱하세요. 재배의 세 번째 수준만이 가장 강력하며 다양한 지도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특별 알림: 1. 팀을 구성하고 지도 요소 블랙홀을 순수하게 브러싱하는 데 추가 추가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냥 +1. 블랙홀의 주요 기능이 출력이 아니라 몬스터를 흡수하는 것이라고 상상해보세요! 2. 지빙과 티안레이 둘 다 +10으로 코디하면 SP레벨 60이 됩니다. 지빙의 풀레벨은 11레벨, 티안레이의 풀레벨은 13레벨입니다. 취향에 따라 밸런스를 고려하시면 됩니다. 아무리 작더라도 BOSS를 비난하면 모든 것이 그것에 달려 있습니다. 충분히 배우지 않으면 무엇을 배울 수 있습니까? 마법에 대한 점수: 모든 버전에 대한 점수를 추가합니다. 빛, 불, 얼음 분석 O(∩_∩)O~. 실제로 빛, 불, 얼음은 마법의 대표자입니다. 나를 비난하지 마세요. 성격: 산성비 구름, 잘생긴 드릴카, 재미있는 호박 오븐. 재미요소가 하나도 없는 이상한 전탑(*^__^*) 히히... 농담입니다. 왜 이 추가 포인트 세트를 강력히 추천합니까? 재미있을 뿐만 아니라, 개정 전 매직 로드의 경사격 경로와 같은 CD 문제도 걱정되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드릴카를 사용할 때에는 무기 2개를 준비해야 합니다. 전자기봉 '스카이' '스틱'으로 교체하는 것이 가장 좋은데, 인덕션도 있는 레벨 30 포크가 있는 것 같은데, 레벨 50 핑크 스카이 스틱을 따라잡으려면 레벨 10까지 강화해야 한다. 그렇지 않다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게임을 즐기세요. Light, Fire, Dark 추천 지수: ★★★★★ (강력히 권장) 난이도: ★ (매우 쉬움) 시작하기 지수: ★★★★★ (매우 쉬움) 포인트 추가 주소: /f?kz =624274564 문제 분석: 빛, 불, 어둠도 추천합니다. 두 시스템의 출력이 높기 때문에 페인팅이 쉽습니다. 그러나 빛, 불, 어둠은 모두 어둠과 빛 시스템만 소모합니다. 큰 스킬과 빛으로 가득 차 있다" "점핑 스타라이트 폭탄"은 화력 시스템에 SP를 올려 체계적인 공격 모드를 구성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지만, 이 시스템에 SP를 추가하는 것은 매우 긴장될 것입니다.
! 밝고 어두운 추천 지수 : ★★ (권장하지 않음) 난이도 : ★★★★★ (매우 어려움) 시작하기 지수 : ★ (시작하기 어려움) 포인트 주소 추가 : /f?kz=624283397 문제 분석 : 이렇습니다 밝고 어두운 점을 추가하는 포인트는 제가 처음으로 여기에 보너스 포인트를 제시하는 것입니다.이 보너스 포인트 세트는 초보자에게 권장되지 않습니다. 첫째, 밝은 점과 어두운 점은 높은 강화가 필요합니다. 여기의 암흑 시스템은 높은 강화가 필요하며, 높은 강화만이 상대적으로 높은 성능을 가질 수 있습니다. 출력은 초기 단계에서 가벼운 불이나 가벼운 불 얼음보다 빠르다고 느낄 것입니다. 레벨 40에 도달하면(무기가 12 이상으로 강화된 경우 제외, 맵을 브러싱하기 위해 팀을 구성하는 경우 제외), 혼자 브러싱하면 어두운 도시 경계선, 특히 다크 엘프 묘지와 용암에서 싸울 방법이 없습니다. .. 게다가 이제 마법의 길은 5레벨 방패만 배울 수 있는데, 이는 근접한 빛과 어둠에 매우 불리하며, 혈액 비용이 매우 충격적이며, 그는 당신의 움직임, 스킬 친숙도 및 온에 대한 요구 사항이 너무 높습니다. 몬스터에 대한 즉석 대응. 게으르면 이렇게 추가하지 마십시오. 나처럼 어둠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없다면 이렇게 추가하지 마십시오. 나는 어둠을 매우 사랑하는 사람들입니다. 왜냐하면 나는 하늘의 괴물들과 싸우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밝은 얼음과 어두운 얼음 추천 지수: ★★★ (더 권장됨) 난이도: ★★★ (쉬움) 시작하기 지수: ★★★ (쉬움) 추가 포인트 주소: /f?kz=624290547 문제 분석 밝은 얼음과 어두운 얼음은 실제로는 빛과 어둠 빛과 어둠의 파생형으로 빛과 어둠보다 사용하기 쉽고 난이도도 상대적으로 쉽습니다. "The Devil Beats Mickey" 비디오를 기억하시나요? 배경 음악은 신타니 리키(Riki Shintani)가 연주합니다. 빛과 어둠의 얼음의 마법 경로도 매우 재미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에서는 "데스 파우더"를 선택할 때 "얼음"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죽음 때문에 '얼음 가루' 가루로 몬스터를 처치하는 것이 더 쉬운 경우가 많고, 빗나가는 경우도 더 많습니다. 얼면 떨어진다고 하는 분들도 계시죠? 실제로 고도를 낮춰 얼어붙어도 공중에 떠 있는 몬스터의 머리를 맞힐 수 있다... 빛, 어둠, 얼음, 불 추천지수 : ★★★ (더 추천) 난이도 : ★ (쉬움) 시작하기 색인 : ★★★★★ (쉬움) 포인트 추가 주소 : /f?kz=536959875 문제 분석 "크리스탈 플로우" 포인트 추가와 함께 고속 별폭탄을 채우고 4가지 주요 스킬도 최대한 채워줍니다. , 이 포인트 추가 포인트는 앞으로 게임을 계속하고 싶지 않고 기꺼이 플레이하려는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포인트 세탁을 위해 돈을 사용하면 실제로 상상만큼 나쁘지는 않지만 크리스탈 비용이 드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래서 이 추가된 점은 기본적으로 "결정 흐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