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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미 J3 스튜디오 데뷔 WAIC 223, * * * 말 FPS 게임 AI 기술 및 분야 간 과학 창작 애플리케이션

223 세계인공지능대회 (WAIC) 는 7 월 6 일부터 8 일까지 상해에서 개최된다. 글로벌 인공지능 분야의 리더이자 튜링상 및 노벨상 수상자, 유명 과학기술기업 대표, 국제기구 대표 등이 모여 인공지능기술의 새로운 성과, 새로운 기회, 새로운 성과를 공유하고 논의한다 대회 3 일째 상하이 서회구 인민정부의 지도, 텐센트 게임, 텐센트 화동 본부 주최, 상하이 서부 해안 개발 (그룹) 유한공사가 지원하는' 게임 AI 애플리케이션 및 게임 기술 포럼' 이 순조롭게 열렸다. 많은 게임 업계 게스트들이 참석했고, * * * 게임 업계에서 AI 기술의 기술 축적과 비전을 살펴보고, 다양한 게임 범주에서 AI 기술의 혁신적인 확장 사례와 AI+ 게임 도구의 국경 간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시연했습니다. < P > 이번 포럼에서 텐센트 게임 천미 J3 스튜디오 CoDM, 역전수여행개발책임자 동동,' FPS 게임의 AI 앱 및 교차 분야 과창 탐구' 라는 제목으로' FPS 게임의 의인화 AI 및 스마트 액션 생성 기술의 R&D 돌파' 와 관련 기술이 분야 간 기술 혁신 차원에서 활용과 비전을 중점적으로 소개했다.

(텐센트 게임 천미 J3 스튜디오 CoDM, 역전 수영개발책임자 동공발표 공유 현장) < P > 1 년 동안 FPS 분야 J3 레이아웃 범주 기술의 새로운 돌파구 < P > 천미 J3 스튜디오는 텐센트 게임 천미스튜디오 산하 사격게임 연구운수 스튜디오로, 플레이어에게 익숙한 총격전 게임 작품들을 선사했다. 215 년 J3 은' 크로스파이어 핸드 투어' 를 선보여 이동측 사격게임 시장을 빠르게 선점했다. 219 년 J3 는 폭설과 공동 개발한' 사명소환 핸드투어' 를 전 세계적으로 발간해 TGA 올해의 최고의 모바일 게임을 포함한 국내외 업계 상을 속속 수상했다. 앞서 212 년, J3 팀의 전신인 텐센트 게임 산하 린랑천스튜디오 (천미예유스튜디오와 합병) 의 자연사격팀은 텐센트 최초의 자연전모드 사격온라인 게임' 역전' 을 선보였다. 국산 자연FPS 온라인 게임의 리더이기도 하다. 현재 J3 의 R&D 과정에서 여러 가지 새로운 여행이 진행되고 있으며, 222 년에는' 역전' IP 의 UE4 공상 과학 PVE 사격 새 게임' 역전 수투어' 도 처음으로 공개됐다.

(Tencent Tianmei J3 스튜디오 온라인 게임 제품)

(공상 과학 슈팅 PVE 제품' 역전수투어') < P > 의 경우 AI 기술, 특히 심도 있는 학습의 발전은 게임 업계의 R&D 프로세스와 플레이어 체험 향상 경로를 개척한 것임에 틀림없다. 하지만 FPS 게임은 종종 3D 입체 장면을 채택하고 있고, 게임은 환경 복잡성, 불완전한 시야, 다적, 환경 이용 다양성의 높은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FPS 의 AI 기술 연구가 2D, 2.5D 게임보다 훨씬 어려워집니다. 이러한 도전을 통해 J3 연합 텐센트의 AI 전문가 팀은 FPS 게임에서 심도 있는 학습을 위한 첫 시도를 시작했습니다.

텐센트 AI Lab *** 연구업계 선두 FPS 의인화 AI

218 년부터 J3 스튜디오가 텐센트 AI Lab 과 손잡고 의인화 AI 를 핵심 목표로 하는 기술 탐구를 시작했다. Tencent AI Lab 과 게임 측 공동 팀 * * * 은 3D 환경 인식 의인화, 3D 조작 의인화 등의 기술적 어려움을 점진적으로 극복하고 업계 선두의 긴 시퀀스 결정 해결, 장거리 계획, 벙커 이전 및 활용 능력을 갖춘 전체 그림 FPS AI 방안을 선도했습니다.

22 년' 크로스파이어 핸드투어' 첫 드라마 인터랙티브+경기의 새로운 모델' 전기경쟁 전설' 이 온라인상에 올랐다. 팀은 AI 를 통해 프로 선수들의 많은 실제 대국을 분석하고 게임에서 그들의 조작을 시뮬레이션해 복원했다. 이런 식으로 CF 핸드투어의 프로선수 국보, 야만적, 아강 등이 속속 이식돼 게이머들이 언제든지 이 고수들과 함께 열혈 1v1 을 할 수 있게 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222 년' 사명소환 수투어' 도 5v5 전기경쟁 도전 모델을 선보였다. 그해 프로마스터스 챔피언을 차지한 Q9 전대는 게임 내 AI 캐릭터로 맞춰져 프로선수 데이터 훈련에 기반한' AI 분신' 팀에 팀을 구성해 전력대회장 정상대결의 경기 재미를 체험할 수 있었다.

연합 텐센트 Robotics X 연구실' 에이전트 액션 생성 기술' 양방향 기능 게임 및 로봇 분야

J3 의 연구 PvE 사격 제품' 역전수투어' 는 AI 액션 생성 기술 분야에서 어느 정도 R&D 혁신을 이뤘다. PvE 게임 내 전투, 성장, 탐사에는 Boss, 괴짜, NPC 등 다양한 캐릭터의 공연과 전투가 매우 중요하며, 이는 플레이어에게 몰입적인 콘텐츠 경험을 제공하는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업계의 전통적인 동작 방안은 주로 상태 머신으로, 거대한 동작 트리와 애니메이션 자원 스택에 더 많이 의존한다. 최근 몇 년 동안 해외 업체들도 더욱 선진적이고 효율적인 생성 방안을 실천하기 시작했다. 예를 들어 황야 다트는 액션 매칭 기술 (Motion Matching), FIFA 22 에 사용된 HyperMotion 등 최첨단 탐사를 채택하고 있다. < P > 역전수유팀은 동작 생성 연구 방향을 ARNN (Auto Regressive Neural Network) 모델, 즉 자동 회귀 신경망 알고리즘 모델에 배치했다. 시계열 데이터를 분석하고 처리하는 데 널리 사용되는 알고리즘으로 날씨, 주식시장 예측 등에 자주 사용됩니다. 간단히 말해서, 동작 분야에 사용할 수 있다면 대량의 실물을 통해 입력 데이터를 수동으로 캡처하는 훈련을 통해 AI 모델이 예측한 동작 시퀀스 프레임의 다음 프레임을 통해 완전하고 자연스러운 동작을 일관성 있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작명언)

ARNN (auto regressive neural network) 모델 이 기술은 ARNN 모델 원리를 바탕으로 동작을 배워 데이터를 포착하고, 데이터 중심의 어댑티브 알고리즘을 통해 NPC 나 로봇이 플레이어 조작이나 환경 변화 등 외부 세계에 따라 다르게 반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실물과 같은 동작, 반응, 표현을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 P > 이는 온라인 게임 동작 생성 분야에서 자동 회귀 신경망 알고리즘의 첫 번째 실제 착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R&D 과정에서 가장 큰 어려움은 온라인 게임 제작 생태계에 알고리즘을 적용하는 방법입니다. 즉, 팀은 에서 1 까지 일치하는 도구 체인을 구축하고 동작 캡처, 애니메이션 사전 처리, 지속적인 교육 및 튜닝의 세 단계에서 많은 투자와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온라인 게임에서 AI 동작에 의해 생성된 네트워크 동기화 및 성능 최적화 문제에 직면하여 R&D 직원은 트랙 일치 기술, 애니메이션 통합 및 해당 알고리즘 수준 솔루션을 사용하여 전체 효과 성능 및 신경망 추리의 오버헤드를 최적화했습니다. 현재 매우 좋은 성능 테스트 효과를 달성했습니다.

< P >' 역전수투어' 의 경우 새로운 기술의 활용은 더욱 자연스러운 게임 내 기본 동작 표현, 더욱 흥미진진하고 몰입적인 전투 경험을 동반하는 동시에 플레이어 패키지 크기 최적화, R&D 생산성 향상 등의 차원에서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현장에서, 유동은 이 기술을 활용한 얼마나 이상한 화면 추격 효과 애니메이션에서 AI 가 실시간으로 생성하는 이상한 캐릭터 동작이 매우 생동감 있고 다양함을 알 수 있는 몇 가지 기술적인 효과를 공유했다.

에이전트 동작 생성 기술 아래 같은 화면 다괴한 추격 효과 표현 < P > 에이전트 동작 생성 기술은 로봇 분야의 여러 업종에서 활용되는 데도 뛰어난 성과와 진전을 보이고 있다. 이 기술은 Tencent Robotics X 연구소에서 개발한 자체 연구 4 족 로봇 Max 에도 적용됩니다. 한편, 로봇은 사고력을 향상시키고 지속적인 훈련 하에 보다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운동 궤적, 미세한 입자 동작의 지능적인 생성, 제어 및 의사 결정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한편, 실시간 물리적 시뮬레이션 기술을 통해 연구팀은 게임에 박진감 있고 복잡한 로봇 가상 교육 장면과 게임 엔진의 가속 기능을 빠르게 구축하여 로봇의 훈련 과정과 시간을 크게 단축할 수 있습니다.

텐센트는 4 족 로봇 Max

를 자체 개발하고 있으며, 현재 에이전트 동작 생성 기술에는 이미 몇 가지 특허가 출원 과정에 있다. 앞으로 게임 분야에서는 이 기술이나 더 많은 현실적인 스타일 게임으로 재사용할 수 있는 전반적인 동작이 생성되어 업계 기술과 사용자 경험의 이중 발전을 촉진할 것입니다. 게임 밖의 현실 세계에서는 로봇이 자체 연구 과정이 진행됨에 따라 과학 연구, 연금, 혜민 서비스 등 분야 간 산업에서 더 큰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기회도 있을 것이다.

게임 기술로 로봇을 더욱' 스마트' 하게 만든다

FPS AI 의 새로운 생태전망 인공지능의 새로운 시대

는 이번 포럼에서도 게임 AI 기술의 미래 발전에 대한 비전을 발표했다.

의 상상력 중 하나는 R&D 프로세스의 AI 자동화 테스트입니다. 테스트 자동화는 DevOps 분야에서 매우 중요한 지표이지만, 논리가 복잡하고 내용이 풍부한 PvE 게임은 산업 소프트웨어 수준의 자동화 테스트를 달성하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 P > 하지만 미래에는 AI 가 점차 환경 분위기 인식 능력, 실시간 분석 능력, 테스트 경계 및 조건에 대한 자율적인 의사 결정 능력을 갖추게 될 때, 아마도 이 장면이 실현될 것입니다. 작업을 입력하면 AI 가 실제 사람처럼 게임에서 명령을 실행하고 경험을 탐구하며 상세한 테스트 및 피드백 보고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게임 테스트의 품질과 효율성이 크게 향상되어 게임의 품질을 보장하고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P > 또 다른 상상력은 AI NPC 생태학에 관한 것으로 최근 업계에서 가장 핫한 주제이기도 하다. 예를 들어 올해 Generative Agents 라는 논문이 스탠퍼드 대학과 구글 연구원의' 가상마을' 중 25 개 AI 에이전트' 자주생존' 실험을 담은 논문이 있어 업계 내 AI 가 점진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더욱 강화된 자연어, 행동의사 결정 및 사교능력을 가질 수 있을 때, 가상 세계에 진정한 AI NPC 자운영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은 환상이 아닐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generative agents generative agents: interactive simulacra of human behavior

차세대 게임은 이미 변화의 기풍에 서 있다. AI 는 게임의 개발과 창조를 위한 광대한 상상의 공간을 가져왔고, 기술의 진화로 국산 게임이 끊임없이 최전방의 탐구와 돌파를 추진해 더 독특하고 진실하며 깊이 있는 게임 가상 세계를 창조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 날, 우리는 또한 게임 AI+ 기술이 전통적인 장면을 깨고 현실 세계에서 무한한 분야 간 기술 혁신의 가능성을 가져올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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