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투사의 숨은 줄거리는 어떻게 된 거야?
분류: 엔터테인먼트 레저 gt; Gt; 애니메이션
문제 설명:
?
분석:
한 가지 진술:
성투사 숨겨진 스토리 (분석이 매우 철저함) (회전)
성 여기서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무술 높낮이가 권위 높낮이와 같지 않다는 명언이 있다!
1, 교황 등위의 수수께끼
이 무서운 줄거리는 매우 영리하게 숨겨져 있어 거의 쉽게 간파되지 않는다. 바로 지난번 명왕지하드와 끝났을 때 두 명의 성투사, 즉 양자리의 스앙과 천평좌의 동호만이 남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나중에 아테나는 동호를 멀리 떨어진 중국 여산 오노봉에 보내어 명왕의 영혼을 지키며 스앙을 교황으로 만들었다.
이것은 사실 매우 이상한 일이다. 왜 아테나는 아동호를 교황으로 삼지 않고 스앙을 교황으로 만들려고 합니까? 명왕의 영혼을 지키는 일이 정말 중요한가? 나중에 줄거리에서 볼 때, 해왕의 영혼도 아무도 지키러 가지 않는데, 왜 독명왕의 영혼이 특별히 남아 있는 황금 성투사를 보내 간수해야 하는가? 게다가, 지하드라는 말은 정해진 수이다. 즉, 명왕과의 지하드가 발생하는 것은 시간이 아니라 파수꾼에 의해 결정된다는 것이다. 시간이 오지 않아 명왕을 지키러 가는 사람도 나오지 않을 것이다. 시간이 되면 아무리 강한 사람이 가더라도 명왕은 뛰쳐나올 것이다. 이것은 명왕을 지키도록 동호를 보내는 또 다른 목적이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아니면, 성역으로부터 동호를 멀리 보내는 것은 동호를 갈라놓고 권력의 중심에서 멀어지게 하기 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렇게 하는 가장 큰 이득자는 다른 사람이 아니라 스앙이다.
< P > 그 지하드에서 저자는 다른 86 명의 성투사들이 모두 전사했기 때문에 그 두 사람만 남았다고 대충 말했다. 하지만 그 86 명은 정말 모두 전사했습니까? 우리는 나중에 한 번의 지하드, 즉 성화살 등이 참가한 한 번, 구체적으로 참전하는 성투사는 가련하지 않고 최대 20 명을 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마지막으로 살아남은 사람도 적어도 다섯 명은 있다. 그렇다면 지난번 지하드는 어떻게 인원수가 우세한 상황에서 이렇게 많은 사람이 죽었을까?
이때 신교황의 자리를 결정할 수 있는 사람은 아테나밖에 남지 않았다. 그녀는 평소에는 정신지도자의 이름으로 군웅을 호령했지만 이런 결정적인 순간에 권력을 가장 많이 가진 사람이 되었다. 이 문제, 차다정미는 아테나가 스앙을 선택한 진짜 원인을 밝히지 않았다. 하지만 그 기간 동안 매우 잔혹한 정치투쟁을 겪었을 것임에 틀림없고, 아테나도 분명 매우 고통스러운 시기를 보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녀의 선택 때문에 성역의 앞날의 운명에 대해 걱정하다. 하지만 한 가지는 확실합니다. 아테나는 이번 기회를 통해 대권을 회수하지 않았습니다. 그렇다면 당시 아테나는 권력에 열중하지 않았고 교황의 권좌에 어떠한 위협도 일으키지 않을 것이라고 판단할 수 있다.
동호가 외직에 파견된 후, 혹은 좀 더 투철하게 말하면 그는 유배되었다. 그 후로 스앙은 교황이라는 이름으로 성역에서 그의 세력을 다시 조직했다. 이전에 동호를 지지했던 세력이 이미' 전사하다' 는 이유로, 아무도 조정에 새로운 세력을 형성하여 동호가 다시 돌아오는 것을 도울 수 없다. 다음 200 년 동안 마침내 스앙의 천하가 되었다.
2, 사가찬위의 수수께끼
쌍둥이자리 사가찬위 이야기는 모두 잘 알고 있다. 당시 그는 교황 스앙을 암살하고 자신이 교황이 되어 사수자리 아이러시아를 추방했다. 하지만 더 깊이 파고들면 스앙을 암살하면 쉽게 교황이 될 수 있을까? 분명히 차다정미는 또 여기서 매우 무서운 줄거리를 한 획씩 가져왔다. 그럼 당시 조정의 정치 구도를 돌이켜봅시다.
스앙의 나이는 동호와 비슷하다. 다른 말로 하자면, 그도 동호처럼 200 여 년을 살았다. 그의 임종 사이에 조정에서 이미 새로운 성투사들이 교체되었다.
또한 스앙은 쌍둥이자리 사가와 사수자리 아이러시아를 차기 교황의 후보로 삼기로 했다. 차다정미의 말에 따르면, 그들 둘을 선택한 것은 다른 황금성투사들이 아직 경험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말들은 모두 스앙이 상조할 때 한 말이다. 다시 말해 이 말들은 모두 장면이다. 도대체 무슨 원인인지 세분화하면 분명해진다.
스앙이 말했듯이, 이 두 후보는 모두 나이 많은 경력이지만, 나이 많은 경력이 많은 결과만 있으면 높은 명성을 쌓을 수 있고, 당연히 조정에서 그들을 중심으로 두 세력을 형성할 수 있다. 교황의 자리는 한 사람에게만 주어질 수 있기 때문에, 이 두 세력은 갈등이 있거나 물불이 용납될 수 없을 것이다. 스앙의 최종 결정은 200 년 전 아테나의 선택과 마찬가지로 성역의 앞날과 운명에 관한 것 같다. 자칫하면 조정의 분열과 내분 전쟁으로 이어질 수 있다.
스앙은 결국 아이러시아를 선택했다. 진짜 이유는 무엇입니까? 차전 정미는 말하지 않았다. 그는 단지 그가 사가의 사념을 보았기 때문에 그에게 자리를 전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하지만 스앙은 자신이 그 당시 어떻게 동호를 제거했는지 생각해 보았는데, 당시 사가보다 훨씬 더 많았기 때문에 스앙은 사가에게 사념이 없다고 말할 자격이 전혀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렇다면 왜 스앙이 아이러시아를 선택했을까요? 개인적으로, 나는 Ai Russia 가 조정에서 Saga 보다 더 큰 세력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고 추측한다. 그래서 Shang 은 Ai Russia 에게 고개를 끄덕여야 했다. 반대로, 나는 스앙이 사가의 개인적인 감정과 더 깊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한다. 아마도 그들 둘은 모두 같은 행인일 것이다.
그런데 살가는 이 점을 몰랐나요? 그는 왜 이렇게 경솔하게 스앙을 죽였습니까? 조정의 그 무리는 바보도 아니고, 사가가 왕위를 찬탈한 살인자라는 것을 쉽게 밝혀내야 한다. 그래서, 그들이 찾을 수 없는 문제가 아니라, 그들이 전혀 조사하고 싶지 않은 문제이다. 우선, 사가가 스앙을 암살하는 것은 사적인 원한을 위해 그를 죽이는 것이 아니라 정치적인 사건이며, 심지어 쿠데타라고 할 수 있다. 이후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이 게자리의 디즈머스크, 물고기자리의 브로디는 모두 사가찬위 사실을 미리 알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당시 사가가 스앙을 암살하는 사건에서 조정에서 사가의 세력을 지지하면 이 두 사람을 피할 수 없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즉, 사가의 찬탈위가 움직이면 반드시 조정에서 그를 옹호하는 세력이 생겼을 것이다. 엄밀히 말하면, 사가가 스앙을 암살한 것이 아니라, 사가가 이끄는 그 정치집단이 쿠데타를 일으켜 스앙의 통치를 전복시켰다.
그러나 이 세력만으로는 모든 권력을 장악할 수 없다. 앞서 이미 말했듯이, 스앙이 아이러시아를 후계자로 선택한 진짜 이유는 아이러시아의 정치세력이 사가보다 크기 때문이다. 그럼, 사가찬위 사건이 발생했을 때, 조정에서 아이러시아를 지지하는 세력이' 어차피' 라는 이름으로 사가가 대표하는 그 세력과 싸워 교황의 대위를 차지할 때까지 싸웠다. 그래서 살가는 독계를 생각해 냈는데, 그것은 가장 짧은 시간 안에 아이러시아를 없애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이 목적을 성공적으로 달성하고 조정에서 더 큰 반등을 일으키지 않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정신 지도자 아테나의 손을 빌리는 것뿐이다.
< P > 아테나는 정신지도자에 지나지 않는다. 그녀 자체는 사가의 권력에 위협이 되지 않는다. 그럼 사가는 왜 위험을 무릅쓰고 그녀를 암살할까? 단 한 가지 이유는 사가가' 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다' 라는 것이다. 차다정미는 이번에 또 이 단락을 숨겼다. 사르가가 아테나를 죽였을 때 마침 그의 정적인 아이러시아에 의해 목격된 것은 우연이 아니라, 아테나를 죽인 죄명을 아이러시아에 부과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세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테나, 아테나, 아테나, 아테나, 아테나, 아테나, 아테나) 이렇게 되면, 죄명을 지고 있는 아이러시아는 조정에서 권력의 중심을 잃게 될 것이며, 그가 대표하는 그 세력은 와해될 가능성이 있다. 여기서 나는 또 의심해야 한다. 아마도 아테나를 암살한 사람은 전혀 사가가 아니었을 것이다. 이런 식으로, 러시아가 암살 계획을 좌절시킨다면, 사르가는 아테나를 죽이기 위해 교황으로 가장한 그 사람을 모함하여 살인을 저지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자기관리명언) 아이러시아는 현장에 있는 사람으로서 책임을 면하기 어렵다. 이는 그의 정치세력을 타격하는 데도 매우 도움이 된다.
이처럼 간단한 암살 작전에 얼마나 크고 무서운 정치적 음모가 숨어 있는지 알 수 있다.
러시아가 죽은 뒤 그를 지지하는 세력이 큰 타격을 입었지만, 아직 사가가 한 손으로 하늘을 가릴 지경에 이르렀다고 말할 수는 없다. 양자리의 무씨도 강적이다. 다음으로, 사르가는 디스마스크, 브로디 등과 함께 성역에서' 정풍' 운동을 일으켜 이기심을 완전히 없애야 한다. 이 가운데 원래 아이러시아를 지지했던 사람들은 당연히 타격을 받아야 했고, 또 많은 무고한 사람들이 다른 의견을 발표하여 참혹하게 살해될 수도 있다. 가장 무서운 것은 사가가 앞으로 몇 년 동안 비교적 인자한 명성을 얻었다는 점이다. 그렇다면 당초 이적을 근절하는 활동은 비밀리에 진행되었을 것이다. 아마도 본인이 나서지 않았을 것이다. 대신 게자리 물고기자리 같은 앞잡이에게 보냈다. 그동안 공포스럽고 알려지지 않은 살육은 말로 표현할 수 없었다. 하지만 확실한 점은 사가가 앞으로 그의 지위와 세력을 확고히 하여 명실상부하게 천하를 조종하는 교황이 되었다는 것이다.
셋, 무예의 수수께끼 배우기
러시아는 아테나와 황금성복을 그 일본인의 손에 넘겨준 뒤 울부짖었다. 몇 년 후, 성호 노인은 고아들을 골라 각지의 유명한 성투사 문하에 무예를 배우며, 앞으로 사수자리의 성복을 물려받을 수 있게 되었다. 겉으로 보면 성호 노인이 아이러시아에 후계자를 찾기 위해 한 행동이지만, 사실 배후의 거대한 공포의 비밀은 차다정미에 가려져 있다.
이 무서운 정치 계획은 양방향이다. 에러시아가 아테나를 그에게 맡긴 것은, 사실 고명한 정치 바둑을 도시 노인의 손에 넘겨주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리스 문화에 대한 수년간의 연구에 따르면, 성후 노인은 일찍이 성역 정치에 개입할 기회를 찾으려고 했는데, 그 자체가 원래 아이러시아를 지지했던 그 세력 배후의 정치자금 제공자일지도 모른다. 성후 노인이 죽은 후, 아테나라라는 성후사직은 그의 정치적 목표를 계승하고 대권을 장악하기 위해 성역 * 에 접근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테나, 아테나, 아테나, 아테나, 아테나, 아테나, 아테나)
성호 노인과 아테나에게 성역 정치체계에 진정으로 개입하려면' 이멸제' 가 유일한 방법이다. 이들 중 어느 누구도 성투사와 맞설 힘이 부족하기 때문에 외부에서 개입하는 것은 상당히 어렵다. 따라서 성투사를 양성하는 모델을 채택해 성역 밖에서 성투사 군단을 구성해 성역 정치체계를 흔들려는 목적을 점차 달성할 수밖에 없다. 황금 성복은 단지 미끼일 뿐, 별화살 등은 또 한 무리의 무모한 사람들이며, 기꺼이 그 정치적 도구로 충당한다.
하지만 교활한 차다정미는 무예 공부에 대해 뭔가를 숨기고 있다. 즉, 성화살 등 무예를 가르치는 사람은 그 자체로 성투사이며, 대부분 세계 곳곳에 흩어져 있는 성투사들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이 성투사들은 사실 성역의 정치투쟁에서 패배하여 동호처럼 참혹하게 추방된 사람들이다. 이 사람들 중에는 노련한 정치인도 적지 않다. 그들은 추방되었지만, 성역 밖에서 성역 밖에서 세력을 키우고 다시 돌아오고 싶어 했습니다. 예를 들어, 아순간의 스승은 선녀도에서 많은 제자들을 받았다. 그래서 교황은 특별히 게자리와 물고기자리 두 마리의 독수리를 보내 그를 제거했다. 이 추방된 성투사들이 그 세력도 상당히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들도 도처에서 제자를 찾아 힘을 모으고 있다. 그들의 생각은 성호 영감과 일치했다. 그래서 이 사람들이 사가에게 타격을 받았을 때, 그들은 동병상련하는 무씨, 동호, 아테나와 손잡기가 더 쉽다. 이런 식으로, 사가가 이기심을 근절하는 활동은 오히려 정적들이 함께 모여 무서운 정치적 목적을 더 빨리 달성할 수 있게 했다.
간단하고 눈에 띄지 않는 사건들 하나하나에 무서운 정치적 음모가 담겨 있다. 이것은 성투사라는 고전적인 애니메이션이 우리에게 알려준 것이다. 보아하니 이 작가는 역시 얕보아서는 안 될 것 같다. 어쩌면 그는 비슷한 처지를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이번에 나는 먼저 여기에 대해 이야기했다. 왜냐하면 나는 더 이상 말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말할수록 더 무섭다. 앞으로 어린이들이 이 고전 애니메이션을 감상할 때는 반드시 어른의 지도 아래 오락적인 태도로 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또 다른 설법은' 성투사 명왕편' 숨겨진 줄거리가 각각 2, 3, 4, 5, 6, 11, 12 회 숨겨진 부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