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백과사전 - 고정점에서 드리프트하는 방법

고정점에서 드리프트하는 방법

탄성 클러치(초급 수준): 이상적으로는 타이어 그립을 직접 파괴할 수 있습니다. 클러치 페달을 밟으면 변속기 시스템의 토크 전달이 고르지 않아 뒷바퀴의 견인력이 상실됩니다. 소위 밟기란 클러치 페달을 바닥까지 빠르고 강하게 민 다음 빠르게 들어 올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상대적으로 좁고 공간이 부족하여 무게중심 이동을 활용하여 플릭을 발생시키는 코너에 사용됩니다. 저속에서 강력한 스프링 클러치를 수행하는 것은 스로틀 밸브를 순간적으로 완전히 열 수 있는 가장 직접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일정한 속도가 나오거나 차량이 미끄러질 때에는 클러치를 가볍고 부드럽게 풀어야 합니다. 후륜 구동 차량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핸드브레이크(초급): 랠리 대회에서 처음 사용되었습니다. 뒷바퀴를 잠그기 위해 핸드 브레이크를 당기자 뒷바퀴 전체가 미끄러지기 시작했습니다. 자동차의 뒷부분을 옆으로 미끄러지게 하고 올바른 코너링 각도로 스윙해야 하기 때문에 적절한 강도와 시간으로 부드러운 핸드브레이크 적용 과정을 마스터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핸드 브레이크를 당길 때 너무 긴장하지 말고, 너무 세게 당기지도 말고, 너무 높이 당기지도 말고, 어느 때라도 핸드 브레이크 버튼을 풀면 충분합니다. 핸드브레이크가 적절한 시점에 부드럽고 빠르게 적용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기본 기술은 어떤 속도, 어떤 코너, 어떤 자동차에도 적용될 수 있으며, 전문 드리프트 드라이버라도 사이드 슬라이드 시 차체의 각도를 교정하기 위해 핸드 브레이크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락업(중급): 감속 시 팝업 클러치입니다. 적절한 엔진 속도로 코너에 접근해 빠르게 클러치를 밟고, 엔진의 힘을 이용해 뒷바퀴를 급격하게 감속시켜 측면 미끄러짐을 유발하는 저단 변속이 가능하다. 물론, 이것은 자동차의 변속기 시스템에서 더 어려울 것입니다. 자동차의 구체적인 작용, 반응 및 범위는 자동차 유형과 엔진에 따라 완전히 달라집니다. 차체가 미끄러지려면 엔진 속도 저하와 동력 회복을 제어하는 ​​데 더 나은 기술이 필요하기 때문에 핸드 브레이크보다 사용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엘라스틱클러치와 마찬가지로 후륜구동 차량에만 사용이 가능해요!

강제동(중급): 일반적으로 좁은 코너와 중속 코너에서 사용됩니다. 브레이크를 강하게 밟은 채 코너로 돌진하면 차량 무게의 대부분이 앞쪽으로 쏠리게 되고, 중력 부족으로 인해 뒷바퀴의 접지력이 떨어지게 됩니다. 이 기술은 특히 4륜 구동(Evo 및 STI)에서 코너 진입 시 턴어라운드를 개선하기 위해 레이싱 서킷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아스팔트에서 연습할 때 차량이 적절한 코너링 속도에서 심각한 오버스티어를 발견하면 서스펜션 설정이나 타이어 선택을 제대로 하지 못했거나 더 적합한 차량으로 변경해야 합니다.

리프트 오프 오버스티어(고급): 고속 코너에서 슬라이딩하는 데 널리 사용됩니다. 중력 전달을 사용하여 자동차를 그립 상태에서 드리프트 상태로 변경합니다. 이는 급제동, 즉 체중 이동과 동일한 물리적 원리를 가지고 있지만, 이 기술이 매우 빠른 속도에서 사용되기 때문에 운전자가 고속에서 자동차의 균형을 잘 파악해야 한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상위 D1 드라이버는 공격적인 리프트 오프 오버스티어를 사용하여 드리프트 중에 출력을 줄입니다.

Pendulum Effect (Advanced) : 이니셜 D에 익숙한 친구들이라면 역시 텐션 테크놀로지에서 파생된 'Pendulum'이라는 단어에 대해 어느정도는 알고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펜듈럼은 커브에 진입하기 전에 자동차를 커브 바깥쪽으로 흔들었다가, 중력 전달 작용으로 타이어의 그립이 파괴되고 차체가 안쪽으로 급격하게 회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입구에 사용되며 상대적으로 작은 호를 가지고 있습니다. 리프트 오프 오버스티어와 결합하면 서로의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랠리 과정에서 진자는 마찰이 없는 노면에서 접지력을 최대한 향상시키는 데 사용되는 반면, 드리프트 경기에서는 진자가 정확히 반대의 이유로 사용됩니다. 즉 차체가 옆으로 굴러가게 만드는 것입니다. 진자의 가치와 실용성은 코너에 진입할 때 효과적으로 감속하는 동시에 전체 프로세스에서 고속을 보장하는 능력에 있습니다!

스윙 드리프트(고급): 진자의 최종 형태입니다. 속도는 그다지 빠르지 않습니다. 도로 양쪽을 앞뒤로 움직이는 사이드 스윙은 일종의 직선 드리프트로 "피쉬 테일 스윙"(드래곤 스윙 테일?)이라고도 하는데, 이 중 가장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스윙은 차체를 움직이는 능력뿐만 아니라 고속에서의 중력 전달도 마스터해야 하며, 코너 진입 시 차체의 스윙 각도가 정확한 각도와 속도를 유지해야 합니다. 이 작업을 능숙하게 사용하는 것은 운전자의 기술이 포괄적이고 높은 수준임을 나타냅니다.

스키딩(전문가) : 탑 드라이버들이 사용하는 기술로 자동차의 뒷바퀴를 트랙 밖의 땅이나 잔디에 밀어넣어 순간적으로 원래의 그립을 잃게 만드는 기술입니다. 더 큰 각도를 얻으려면. 이 특별하고 효과적인 방법은 일반적으로 자체 엔진 마력과 속도에 의존하여 접지력을 파괴하거나 코너에 진입할 때 보다 공격적인 각도를 채택할 수 없는 자동차 및 상황에서 사용됩니다. 후륜구동 차량에 더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점프 사이드 슬립(프로페셔널): 이전 기술과 마찬가지로 도로 상황을 최대한 활용하여 자동차가 옆으로 미끄러지도록 만드는 기술입니다. 이번에는 뒷바퀴가 길가에 있는 물결 모양의 벨트(트랙 곡선 주위에 있는 빨간색과 흰색 돌 띠)에 눌려 뒷바퀴가 물결 모양의 벨트를 누르는 데 따른 충격을 이용하여 자동차가 충돌하게 만듭니다. 원래 그립에서 벗어나지 않으면 앞바퀴가 파도 영역을 누르는 현상으로 인해 오버스티어가 발생하여 드리프트가 발생합니다. 왜냐하면 이 기술을 사용하면 진동과 흔들림이 상당히 강해 운전자와 자동차 모두에게 매우 힘들기 때문입니다.

장거리 드리프트(프로) : 상위권 대회에서 사용하는 기술로, 커브 진입에서 아직 거리가 좀 떨어진 직선에서 핸드브레이크를 사용하여 자동차가 질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핵심이다. 미리 사이드라인을 따라 굽은 곳으로 들어가세요. 최근에야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되었는데, 코너에 진입하기 전에 자동차가 드리프트를 하게 만드는 것이 목적입니다. 스윙 드리프트와 함께 사용하면 라이더가 한 번에 전체 경로를 정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上篇: 삼국지 11 모바일 버전을 어디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오랫동안 찾지 못했는데 링크 좀 알려주실 수 있나요? 下篇: 아우디 a3 의 carplay 가 연결할 수 없는 것은 무슨 문제입니까?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