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일곱 개의 대죄'를 어떻게 평가하시나요?
보드게임 '일곱 개의 대죄'는 좋은 게임이다.
처음 일곱 개의 대죄는 랭 선생님의 작품으로 퀄리티가 보장됩니다. 랭 선생님의 작품은 전반적으로 몰입감이 좋고, 게임 플레이가 좋고, 규칙이 복잡하지 않습니다.
27th Sin은 CMON에서 생산되며 액세서리의 품질은 보장됩니다. CMON은 보드 게임계에서 원샷 모델을 만드는 최고의 회사라고 생각합니다.
세 번째 싱글에서는 7가지 대죄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규칙은 간단하고 번거롭지 않습니다. 영웅의 라운드는 이동과 액션만 있고, 액션은 공격과 정리만 있습니다. 과거 미국 스타일과 같은 규칙. 도시 영주 플레이어의 반응 행동은 고정 라운드 행동보다 훨씬 낫습니다. 이는 도시 영주를 더 기동성 있게 만들고, 작전을 용이하게 하며, 작전 타이밍에 집중하게 합니다. 양측의 대결은 상대적으로 균형을 이루고 있다.
또한 부패 메커니즘이 큰 하이라이트라고 생각합니다. 영웅마다 부패 효과가 다르면 더 완벽할 것입니다. 물론 밸런스 디자인은 더 큰 도전이 될 것입니다.
미션 체인 모드에서는 하나의 미션을 완료하면 다음 미션에 진입하게 되는데, 그 중 일부는 다른 미션을 선택할 수도 있는데, 영웅들이 리듬을 잘 잡아야 한다는 점이다. 초반 임무는 쉬운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장비를 갖추지 않거나 자세가 좋지 않으면 조만간 임무가 완료되면 그룹이 전멸하게 됩니다. 맵에 등장하는 몬스터들은 상대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컷인 도시 영주 액션. 다른 게임과의 차이점은 도시 지도자는 플레이어의 행동에만 반응할 수 있고 이 행동에 참여하지 않은 플레이어에게 적극적으로 해를 끼칠 수 없다는 점입니다. 맵이 매우 작기 때문에(이동하기 쉬움) 꽤 재미있고 전략이 필요합니다. 플레이어가 신중하게 생각하지 않으면(주사위 행운이 좋지 않음) 쉽게 도시 영주의 집중 사격에 의해 즉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경우 체력이 낮은 영웅을 가진 플레이어는 활성화되지 않으며, 도시 영주는 지켜볼 수만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