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 전쟁 게임 대회

(나열된 데이터는 1.65438+3B 버전을 기준으로 하며 대부분 sol00 의 국산화에 직접 사용됩니다. "-mp3" 와 "-mp4" 중 많은 병종의 역할 차이가 크기 때문에 아래의' 출경율' 과 평론은 단지' -mp4' 규칙에 따른 민의에 근거한 것이다. 객관적이지 못한 것을 지적해 주세요. ) 하늘의 전속일 뿐만 아니라 강력하고 특별하며 우수한 팔로 인정받는 최고의 종족이 되기에 충분하다.

요정-보탑-250,300-마법: 사정거리 675, DPS-39, 5 목표 다화살. 상좌율 ★, 반드시 전문점과 하나 또는 두 가지를 따져봐야 한다.

요정-등대-235,450:160 은 3.33 초마다 무작위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기계 보호막은 효과가 없다. 출경률 ★ ★ ★ ★ ★, 특수 살적은 모두 좋다.

Elf-Yangta-240, 420: CD 10/ 13, 적을 양으로 바꿔 45 초 동안 지속한다. 상좌율 ★ ★ ★ 동시에 4.5 양을 유지하고 무기를 타다.

요정-[정의황금리조트]-650, 1800: 우군이 사망할 확률이 20% 이고 2 초 후에 부활한다. 상석률이 비싸서 모두 20% 부활되는 것은 아니다.

요정-궁수-180+200- 원전-착용 없음: 폭격, 펀치, 공기 충격파 강화. 출전률이 피에 굶주린 사람보다 적다.

요정-검객 -220+230- 근전-포충: 공격 속도가 빠르고 마법 피드백. 출전률이 피에 굶주린 사람보다 적다.

엘프 피에 굶주린 -275- 먼 컷-악마: 엘프의 불 (CD6, 갑옷 -6), 방출. 출경률 ★ ★ ★ ★ ★ ★ ★, 이전 효과는 강했다.

마법사-독수리 -3 10- 공기 조절-착용 중량: 4 목표 일광 제어 (CD 14, 현기증 4 초). 상좌율 ★ ★ ★, "하늘은 내 ..."

엘프-석궁 -350- 먼 도시-도시 무게: 직선 침투 공격. 출경률 ★ ★ ★ ★, 최고의 지상 억압 공성기.

요정-마녀 -360- 푸원-마법: 2 라운드 200-40% 감소 의료파, 25% 확률 2 라운드 150-0.3 번개 체인. 출연율 ★ ★ ★, [마법사] 업그레이드.

엘프-[마법사]-800-원거리 보조-혼합 없음: 6 라운드 300-20% 감소 의료파, 40% 확률 7 라운드 230-0.2 번개 체인. 등장률 ★ ★ ★ ★, 후기 [정의의 황금성지] 가 더 큰 역할을 한다.

사용 경험

요정은 매우 강력한 인종으로, 잘 활용하면 불리한 국면을 완전히 뒤집을 수 있다. 나는 이 인종을 매우 좋아한다. 나는 그것을 기적 가족이라고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항상 기적을 창조하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마법사의 열기는 일반적으로 혈법 275 의 개방을 선택하여 비교적 안전하다. 물론, 특정 조건 하에서, 예를 들어 우리 공군은 매우 강하며, 용독수리부터 시작하는 것도 좋다. 용독수리의 시작은 비교적 간단하다. 일반적으로 맞은편에 강한 공군의 제약이 없는 상황에서 우리의 용독수리+홍룡+잠룡은 일방적인 억압이다. 너무 맛있지 않은 한, 일반적으로 윈-윈 게임이다. 타락에는 삼보, 새우물, 큰 나무 한 그루가 있다고 한다. 하지만 건망증과 악몽은 모두 대단하다. 단지 부자가 되어 잊혀졌을 뿐이다.

타락-포탑-200,300 카오스: 사정거리 800, dps-43, 스퍼터링. 상좌율 ★, 반드시 전문점과 하나 또는 두 가지를 따져봐야 한다.

타락-고통-275,420 420: CD4/40, 무작위 적에게 200 점 피해를 입혔다. 출전률 ★ ★ ★ ★, 통제력, 너무 심하다.

타락-망각-260,420: CD12/15, 6 개의 촉수가 무작위 지상 적을 둘러싸고 9 초 동안 소환한다 (촉수, HP225, 오영, 폭행, D 출경률 ★ ★, 인디애나 존스.

타락-[타락한 눈]-500, 1350: CD50/60, 모든 적의 갑옷-12, 20 초 지속. 상좌율 ★, 전략무기, 큰 나무 팬보다 너무 적다.

타락-서민-125+ 125- 접근 통제-포충: 55% 의 무기가 파괴되었다. 출전률 ★ ★ ★, [타락파괴자] 업그레이드.

타락-허공-190+ 190- 원전-환각: -4 갑옷 고리, +7 연소 회색 기술. 출경률 ★, 높은 생산량, 후광.

타락-아론 -235+ 165- 공전-마법: 파괴의 공 (25-0.33, 사정거리 75- 175-250). 상석률 ★ ★ ★ ★, 공군 주력 중 하나.

쓰러진 개 -240- 근전-침투:+18% 공격 속도 고리. 거울율 ○, 현기증.

타락-지단 -300+ 150- 원성-성중: 직선침투 공격, 공격 속도. 거울율 ★, 범위가 너무 가까워요.

타락-악몽 -520- 원전-혼합: 2 10 범위 내 스퍼터링, 10% 확률 공격이 적을 통제한다. 출전률 ★ ★ ★, 혼란스러운 공격, 공중 봉쇄를 돌파하다.

퇴화-[퇴화파괴자]-750-근위 통제-일반 중량: 100% 무기 파괴, 225 사정거리 부채형 천자, 250 상해, 3.5 초 현기증. 출전률 ★★ ★ ★ ★ ★, 이전 강세.

사용 경험

퇴화, 이 종족은 비교적 단일한 종족으로, 보통 변화가 크지 않고 초보자에게도 적합하다.

처음에는 아룡이 공중단위일 뿐만 아니라 20 금화를 먼저 잡을 수 있고 정찰 능력과 생존 능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아룡을 선발할 것을 강력히 권했다. 49 상황에서도 잠룡으로의 업그레이드를 지원할 수 있다. 일단 잠룡으로 업그레이드되면 49 는 옆으로 서 있을 뿐이다. 강력한 스퍼터링 마법의 탄환은 위력이 상당히 크며, 후기가 확대되면 홍룡의 악몽이 될 수 있다. 그래서 은룡은 요정 용매의 최고의 파트너이자 도살자가 되어 강력히 추천합니다. 그들의 우아한 외모 아래 무서운 살인자가 숨어 있다. 아마존의 활줄은 소리 없이 들렸고, 숨겨진 암살자의 손이 법사의 증오와 늪을 뒤엎고 학대를 일으켜 새용은 철벽처럼 강했다.

어두운 밤-포탑--2 10/0,300-마법: 사정거리 850, dps-87, 마법 피드백 (-35MP, 175% 마나 연소 상좌율 ★, 나무 부족.

어두운 밤-황야-220,300: CD7/10, 무작위 우군에 대한 축복 저항: 50% 법적 저항, 40% 40 점 물리적 피해를 상쇄한다. 출전률 ★ ★ ★ ★, 반특수, 반마법.

어두운 밤-늪-225,600 600: CD20/23, 무작위로 공격하는 우군과 인근 우군에 대해 175HP 와 50MP 를 회복하고, 6 초 동안 +6 호갑을 얻는다. 시법할 때 어떤 단위도 공격받지 않는다면, 이 증가는 우군이 공격당할 때까지 누적될 수 있다. 상석률 ★ ★ ★ ★, 최고의 의료는 특근으로 공군과 함께 무적이다.

밤-[유성 오벨리스크] -650, 1350: CD30/33, 무작위 적 지역에서 2 초마다 1 100 범위의 폭발을 소환한다 상좌율은 비교적 강하지만 나무를 낭비한다.

어두운 밤-레인저-150+200- 원전-등불 착용: 3 다발 화살. 상좌율 ★ ★ ★, [아마존] 업그레이드.

밤-덕-190+250- 리모컨-아무것도 섞지 않음: 감는 기술. 출전률 ★, 고기 방패를 싸서 포재를 통제하다.

어두운 밤-복수 -230+240- 근전-마법 빛: 마법 피드백, 높은 회피, 높은 응답. 출전률 ★, 4 제어 효과가 크지 않다.

어두운 밤-암살자 -200+ 175- 가까운 가시-가시: 전체 그림 잠금 목표, 300 질풍. 출전률 ★ ★ ★ ★, 은신술, 점찍어, 법사 천적, 거품 공략.

밤-젖용 -260- 항공보조-마법광: 의료 (CD6, 175), 마법 피드백. 상석률 ★ ★ ★ ★, 1 위 의료기관.

밤 던지기 블레이드 -285- 먼 도시-도시 무게: 4 개의 방출. 상석률 ★ ★, 일등포차.

밤-[아마존 ]-750- 원전-등불 착용: 쌍화살 7 개. 출경률 ★★★ ★ ★, 대단하다, 새법사 종결자.

사용 경험

밤의 처음 네 팔은 모두 팔을 열 수 있다. 나는 개인적으로 처음부터 살인자를 만드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킬러는 1. 12 에서도 유용하다 초기에는 박혈법사가 하나뿐이거나 상대방이 박혈법사가 없을 때, 살인자는 대개 상대방에게 많은 돈을 주었고, 플레이어는 가장 많은 살인자를 쓰러뜨리는 플레이어가 보통 두 번째 건물을 먼저 지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죽은 사람보다 죽음을 더 잘 아는 사람은 없다. 대부분의 불사족 피부는 거칠고, 타격을 견디는 것은 매우 강력한 인종이다.

망령-영탑 -200, 300- 혼돈: 사정거리 800, dps-75-3 갑옷 고리, 5% 초살. 상석률 ★ ★, 탑이 좋다.

망령-심연 -360575:CD 12/ 15, 무작위로 적을 죽인다. 출경률 ★ ★ ★ ★ ★, 특수 살적은 모두 좋다.

불사족-[퇴폐의 도시]-650, 1500: 전체 화면 희생, 8 시 상해/초 상좌율 0, 전략 무기, 소수의 사람들이 좋아한다.

언데드-증오-120+ 100+205- 근접-혼합: 전염병 (반생명 고리), 질병 구름. 상좌율 ★ ★, 역병병, 주육방패.

언데드-흡혈-190+250- 근전-입고 중량: 흡혈, 흡혈고리, 적을 죽이고 작은 뱀파이어를 죽인다. 출경률은 0 으로 영향이 크지 않다.

언데드-죽음 -2 10+ 170- 원법-마법 허무: 소환 해골과 썩은 벌 떼 (270 상처). 출경률 ★ ★ ★, [무요왕] 업그레이드.

언데드-밴시 -290- 먼 컷-악마: 테러 밴시 (글로우-15% 공격), 감속 (CD 10, 30%). 출전률 ★ ★ ★ ★, 감속, 상해 흡수, 법사 동반자.

망령-괴뢰 -370- 근성-도시: 150% 상해, 35% 분쇄 (125 상해). 상좌율 ★, 고기 방패, 전기에는 필요 없습니다.

불사족-아이스드래곤 -500- 공전-일반광: 아이스스프레이, 스퍼터링 225 범위. 상석률 ★ ★ ★, 가장 큰 공군.

망령-해골-140+160: CD12/15-/kloc-; 상좌율 ★, 기해전술, 결전 법보.

망령-[무요왕 ]-750- 원법-할 수 없음: 소환해골, 10% 8% 죽음 시든, 15% 날카로운 가시. 출전률 ★ ★ ★ ★ ★, 업그레이드 그라데이션이 작고 [퇴폐적인 도시] 출전률이 너무 낮다.

사용 경험

불사족은 매우 모순된 인종이다. 그의 근전 단위, 돼지고기를 파는 (좀비) 는 사실 대부분의 근전 단위의 공격을 두려워하여 그를 좀 약해 보이게 했다. 그의 거대한 몸집과 강한 공격력에 비해 그의 공격 속도가 너무 느려서 훌륭한 근전 단위가 되기에 적합하지 않다.

그래서 우리 쪽에 고기가 있을 때 2 10 무당부터 직접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성갑, 너는 그녀를 거의 고기로 사용할 수 있다. 밴시라는 캐릭터가1..12 에서 완전히 약화되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1. 1 1 에서 밴시의 사전 억압 능력은 분명하지만 1. 12 에서는 분명합니다 요정처럼 강했던 인종, 홍룡무적, efreet 핍박, 화산이 모든 것을 파괴했지만, 혼돈의 왕은 사실 주사위라는 소문이 돌았다.

카오스-화산 -340660:CD 12/ 15, 무작위 지상 적을 위해 불꽃 폭풍, 사정거리 325, 2.75 초 내에 초당/KLOC-0 상석률 ★ ★ ★ ★ ★, 불타고 또 타 버렸다.

카오스-폐허-200,330: CD10/13, 무작위 적 (폭발, 못, 변이, 양 변경, 500 상해, 6 상좌율 ★, 돌격 무기, RP 는 매우 필요하다.

카오스-[obl iterator]-350.1000+175.350+175.350: lv30 출전률 ★ ★ ★ ★ ★ 공군과 포병차의 축적을 효과적으로 방지한다.

카오스-[신전 파괴]-850, 1800: CD35/40, 무작위 적 건물 파괴. 상좌율 ★, 소모전이 유용하다.

카오스-악마-120+230- 원전-장군의 빛: 가시광환 35%, 탄환. 출전률 ★, 4 제어 효과가 크지 않다.

카오스-챔피언-160+ 190- 근부-포충: 25% 포효, 35% 분열. 좌석 비율 ★ ★, 액세스 가능성.

카오스-마녀 -230- 원전-매직 라이트: 저주 (CD6.5, 35%). 출경률 ★ 후기 영향은 크지 않다.

혼란-피 -280- 근전-혼란: 무작위 기술과 A 형 상좌율 ★ ★, RP 가 모든 것을 결정한다.

카오스-홍룡 -350- 공전-혼합중량: 200 사정거리 스퍼터링. 상석률 ★ ★ ★, 주력 공군.

카오스 -efreet-500- 근전-혼합중량: 33 희생, 대공할 수 있습니다. 출전률'' 주육방패, 공중봉쇄 돌파,1..14 희생은 비행기를 태울 수 있다.

사용 경험

혼돈은 공격적인 종족으로 비교적 열정적인 선수와 도박형 인종으로 도박을 좋아하는 선수에게 적합하다. 하지만 이 인종의 특징은 공격이다.

카오스 시작은 많지만 대부분 이상적이지 않다. 카오스 시작은 만들 수 있는 단위가 강하지 않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불만족스러운 여자나 작은 악마는 연약한 단위다. 챔피언의 피가 너무 묽어서 근전 단위와는 달리 막막한 플레이어는 사전에 반드시 참는 법을 배워야 한다. 강대하고 럭셔리한 종족, 북방 최고의 전사는 여왕의 하인에 지나지 않는다.

북쪽-서리탑-230,300-정상: 스퍼터링과 서리 공격은 750 범위, DPS-45, 170 입니다. 상좌율 ★ ★, 나무에 잉여가 있어 팬이 많다.

북동--2 10/0,550+290,500: CD12/15, 무작위 적 건물 동결/kloc- 출전률 ★ ★ ★ ★ ★: 상대의 동기화를 파괴하면 큰 빙탑이 상대의 실력을 약화시킬 수 있다.

북쪽-버섯-130,240: CD10/13, 지상 한 적 15 초 동결 출연율 ★, 기묘한 수단으로 쓸 수 있어 팬이 적다.

북-[세계냉장고] -600, 1350: 빙하기 (CD35/38, 무작위로 3 개의 아이스볼 60 공격, 2 초 안에 한 명의 적, 공군 8 초, 육군/KLOC) 상좌율 ★: 유일한 전설은 허무할 필요가 없다.

북-매머드-115+125+280-근접 통제-일반: 전쟁 짓밟기, 분리세력 공격. 출경률 ★ ★ ★, 1 급 근전.

북쪽-빙원-160- 리모컨-재침투: 공격 속도가 빠르고 5% 의 확률이 얼어붙는다. 출전률 0, 깨지기 쉽고, 암살자를 상대하는 사람이 있다.

북쪽-아이스우드-175+ 150- 리모컨-마법 빛: 서리 공격, 10% 확률 동결, 아이스크림 갑옷 상석률 ★ ★ ★, 처음에는 유용하다.

북쪽-요람 -275+225- 근체-침투: 30% 압연 (140), 공포의 울부짖음 (공격 -30%, 갑옷 -4). 상좌율 ★ ★, 고기 방패, 보조.

북쪽-블루 드래곤 -280- 공기 조절-혼합: 175 스퍼터링, 토크림. 출전률 ★★★ ★ ★, 적을 늦추면 선룡이 잘 어울린다.

북쪽-여왕 -400- 먼 법-혼합 없음: 서리 샛별 (300, 150, 4.5 초), 20% 확률 동결, 0.5MP/s 휘황찬란한 고리. 출전률 ★ ★ ★ ★ ★ ★, 마법은 장관이고, 단단단 통제력이 강하며 근전 전설을 잘 친다.

사용 경험

북방은 지면을 잘하는 인종이다. 근전 단위든 뒷줄의 수출이 심하든 그의 존재는 팀원들을 안심시킬 것이다.

북방의 개방은 일반적으로 매머드나 얼음 발톱으로 시작되며, 동반자가 공중화력이 부족하거나 자기 측의 근전 단위가 너무 많은 경우에도 빙무로 시작할 수 있다.

매머드의 개구부는 가장 흔한 개구부이다. 그의 의도는 매머드의 전쟁으로 상대방의 근전 단위를 짓밟는 것이다. 매머드의 강력한 공격력과 전쟁 짓밟기의 협력은 거의 대부분의 근전병종의 악몽으로 지원을 포함한다. 버팀목으로 매머드를 막으려 하지 마라. 플레이어는 쓸모 없다고 느낄 것입니다. 지지력이 몇 라운드에 충분하면 매머드를 베어 넘어뜨리지 않는 한, 쉽게 시도하지 마세요. 하지만 매머드도 그의 치명적인 약점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장갑단위라는 것이다. 이는 거의 모든 공격이 그에게 완전한 해를 끼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로 인해 매머드는 고공 원격단위에 직면했을 때 매우 허약해졌다. 그래서 매머드를 좋아하는 친구들은 매머드가 무적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린넨 (아마존) 홍룡, 여왕 (빙녀) 등 강력한 원격기관을 만날 때 그의 존재가치는 크게 약화될 것이다. 단결된 인류는 가장 포괄적인 병종을 가지고 있으며, 영광스러운 인류는 점점 더 강해질 것이다.

사람-포탑-150,300-천자: 사정거리 900, dps-70, 공격 속도가 빠르다. 거울율 ★, 사정거리가 멀고 가장 싼 포탑.

인각 -225750:CD7/ 10, +66% 공격 속도, 60 초 지속. 상석률 ★ ★ ★ ★, 어떤 사람들은 가장 유용한 특수 건물이라고 말한다.

인간-포대 -200, 360- 포위 공격 299: 명중이 매우 나쁘다, 320 사정거리 스퍼터링, 기름 굽기. 출경률 ★ ★ ★ ★, IMBA 의 최신 억지력.

인간-[영웅성지] -700, 1800: 우군이 한 단위를 생산할 때마다 24% 의 확률이 자신을 위해 같은 단위를 복제할 가능성이 있다. 상석률 ★ ★ ★ ★, 실력이 모든 것을 결정한다.

인간-지원-100+ 175- 근접-포충: 움직임이 느리고 15% 회피, 방어 (원격 천자 공격 반등 50 안경율 ★ ★ ★ ★, 초기 주 고기 방패.

치우총-140+ 160- 원격 전투-침투: 공만, 고폭격. 안경율 ★, 닭갈비.

인간-포병-140+ 180- 원격 전투-기습: 땅만, 폭파, 스퍼터링. 출경률 ★ ★ ★, 공격력이 강하다.

인간-퍼즐 -2 10- 원거리-성광: 220 사정거리 스퍼터링. 출전률이 싸고, 건설 속도가 빠르고, 가장 경제적인 화포가 억압된다.

사람-독수리 -250- 공전-마법: 15% 확률 2 초 만관, 10% 확률 150-0.25 번개 체인 출경률 ★ ★ ★, 쓸 수 있는 공군은 아마존을 때리는 것에 찬성하지 않는다.

인간-기사 -280+245- 근보-영충: 부활 CD40, 축복 (CD7, 지속 10 초, +7 갑옷, 24HP/s 응답),+ 출경률 ★ ★ ★, 액세스 가능은 그런대로 괜찮다.

인간-흑 마법사 -300- 근법-혼합 없음: 오백 (270 상해, 370 사정거리, CD 12), 우회. 출전률 ★ ★ ★, 매우 약해서 적을 골치 아프게 한다.

사용 경험

인종에는 많은 개구부가 있는데, 흔히 지원 개구부가 있고, 비교적 보수적이며, 보통은 비교적 안전하다. 보통 나는 전쟁터의 안개 속에서 이 오프닝을 선택한다. 지원의 특징은 수비다. 그것의 공격력은 높지 않지만, 공격력은 사람을 놀라게 한다. 지원부터 시작한다면, 지원을 죽이는 것이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며, 쉽게 완성할 수 있도록 법사의 보조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지원명언) 초기 일반 근전 부대는 생전에 지원될 것이다. 나가는 얄미운 루파이며 장기전의 주범이다.

나가-산호-250,480: 우군 700 내 생명회복속도 증가, 단위 +7.5HP/s, 건물 2.5 HP/s .. 상좌율

나가-지진 -360600:CD7/ 10, 지상 무작위 적에 대해 벼락을 치고, 사정거리 37540 부상, 50% 감속, 10 초 지속. 상좌율 ★ ★ ★, 빌어먹을 루바.

Naga- [조수 수호자] -750, 1500: 매 15 초마다 적의 무작위 지상 목표물에 폭이 200 인 쓰나미 충격파를 발사하고 지나가는 모든 적의 지상 단위는 270 달마 피해를 입었다. 출전률 ★★ ★ ★ ★ 묘사에서 볼 수 있듯이, 이것은 무서운 육지 소멸자이다.

나가-어부-120+130+150+200-근전-우프: 한 번에 두 개, 각종 주먹 상석률 ★ ★ ★, 포회, 장난감, 전력이 낮다.

나가-도마뱀-175- 원전-포충: 독극물 (35% 감속, -4HP/s). 출전률 ★, 포회, 초기 자제 그리핀 아룡, [상고 히드라] 업그레이드.

나가-비뱀 -230- 공전-마광: 탄환. 출전률이 싸고, 생산 속도가 빠르며, 속공 전술이 적의 약점을 공격한다.

나가-경비원 -250+200- 근전-착용 중량: 폭행, 50% 분열. 상좌율 ★ ★ ★ ★, 분열이 무섭다. 피가 많은 팬들이 많다.

나가-거북 -280- 먼 도시-도시 무게: 공격할 수 있음, 15% 하드, 35% 근접 반등, 물리적 저항 20%. 거울율 ★ ★ ★, 길을 막을 수 있습니다, 법사 동반자.

나가-신석 -350- 리모컨-혼합 없음: 랍스터 2 마리 (CD60, HP360) 를 부르고 정화 (CD6, 목표 buff 추방, 일시 중지 1.5 초, 80% 감속 상좌율 ★ ★ ★ ★, 일류 통제 단위, 전설조차도 그녀를 두려워한다.

나가-[고대 하이드라 ]-900- 원전-혼합: 특수건축술 * 불면역, 200 사정거리 스퍼터링, 독극물 (bug 포함). 출전률 ★, 업그레이드 그라데이션이 너무 커서 [조수 수호자] 가 더 값어치가 있다.

[*] 버전 1. 14 는 히드라 버그를 수정하며 전설의 저항으로 돌아왔다.

사용 경험

개인은 입을 지키는 것을 비교적 좋아한다. 이것은 우리 편에 믿을 만한 육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맞은편에 북동이 있다면, 경비원이 그것을 비참하게 죽게 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경비원이 200 업그레이드를 사용한 후 공격력은 보통 높지 않다. 보통 후방에서 그를 만나는 것은 마치 악몽과도 같다. 그는 기본적으로 10 여 명의 상대를 칠 수 있지만, 사람들의 지지를 쟁취하는 것은 특히 힘이 든다. 이 점은 우리가 주의해야 한다. 상대방이 지원이 있고 우리측이 그럴듯한 DPS 출력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경비가 있어도 수동적일 것이다. 만약 네가 이 부품들을 만지작거리려면, 너는 정말 똑똑한 머리가 필요하다.

기계-에너지탑-240,300-카오스: 사정거리 600, DPS-65, 3 목표 30% 감쇠 방출, 10%8 목표 80 상해 20% 감쇠 번개 체인. 출경률 ★ ★ ★ ★, 최강포탑.

기계-블루 쉴드-190,270: CD7/10, 플러스 Lv 1 방패 및 갑옷 +2 임의 우군이 특수 건축술에 저항합니다. 상석률 ★ ★ ★ ★, 반특은 매우 중요하다.

기계-레드 쉴드-190,270+140, 130: CD7/ 10, 0 출전률이 블루 쉴드보다 높다.

기계-부품-250,480: 25 초마다 40 초 수명의 장난감을 조립하고 건물과 기계 단위를 수리합니다. 출전률 0 은 총진의 전진을 돕는다.

기계-발전소 -340, 1050: 인근 건물의 경우 +0.25MP/s 복구 +25% 공격 +2 갑옷, 4 초마다 50% 의 확률이 음의 buff 를 분산시키고 인근 건물의 최대 훈련 단위는 HP 입니다 상석률'' 최대 10 동.

기계-헬리콥터-160+ 180- 공전-빛: 공중에서만 치고 수리할 수 있습니다. 상좌율 ★ ★ ★ ★, 면역햇빛, 벌해전술, 포회 적용.

기계-탱크-180+150180+200180+250+/kr 안경율 ★, 암살자 방지, 안정적인 dps.

기계-폭발 -200- 근법-할 수 없음: 폭발 (저주, 150 사정거리 250,300 사정거리 125). 출전률이 매우 약해서 적의 지상 전략에 압력을 가할 수 있다.

기계-화재 -220+ 140- 근거리-혼광: 수뢰 (300 사정거리, 30 상해, 100 법력 연소, 3 초 감속 50%, 공기도 출전률 ★ ★ ★ ★ ★ ★, 치료할 수 있고, 법사, 특히 밴시, 지상 통제력이 뛰어나다.

기계-아이언맨 -270- 근전-영중: 25%2 초 만관, 25% 공제, 30% 법항. 상석률 ★ ★ ★ ★ ★ 업그레이드 [김인] 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기계-찢김 -375- 근전-침투: 60% 확률 저항 요술 공격, 100% 분열, 사망 폭발, 분노의 불. 출경률을 어떻게 평가할지 모르겠다.

기계-[김인 ]-770- 근전-신영: -90% 의 마법 피해 (다른 전설은 -75%), 50% 의 타격 (현기증 2 초, 100) 상좌율 ★ ★ ★ ★, 유일한 전설은 헛되이 쓸 필요가 없다.

사용 경험

일반적으로 기계 시동은 탱크 (180) 를 선택합니다. 물론 소방관 (220) 을 선택하는 사람도 있지만, 개인은 권장하지 않는다. 또 어떤 사람들은 작은 높이 (270) 를 억누를 필요가 없다. 우선, 그는 중갑부대이다. 용감한 공격이 있었지만 그의 피는 정말 불쌍했다. 나는 그의 270 비용에 대해 완전히 미안해서, 그가 여기서 시작하는 것을 추천하지 않는다. 어떤 자폭기가 처음부터 바로 나왔는지 순전히 미친 생각으로 모두 물에 잠겼다. 너무 못생겨서 푸대접을 받다.

오크-방공-175300- 일반: 사정거리 700 (지상) -800 (공중), dps-37, 25% 감속, 초당 5 시 부상이 4 초 동안 지속되고 공중공격은 지면이다 상좌율 ★, 적어도 근탑.

오크-토템-250,540: 축복 (CD8/ 1 1, 무작위 우군에 대한 영구 +20 공격 +20% 공격 속도 +3 갑옷 200 최대 HP 및/

오크-독사-350,750: CD12/15, 한 적을 독살한 지 20 초, 갑옷 -5, 속도 -20%, 초당 5 시 부상 주요 목표 10 점, 중독 범위를 확인해야 합니다. 출석률 ★, 좋은 조수.

오크-[정적 토템 ]-475, 1350: CD40/45, 모든 적을 4.5 초 동안 일시 중지한다. 상석률 ★ ★ ★, 매우 인기 있는 일 중 하나.

오크 도끼성-110+100+240-근전-일반 중량: 고폭격, 강압. 출전률 ★, 장갑보호막을 뚫을 수 있어 너무 비싸요.

오크-샤먼-170- 푸원-무술: 축복 (+4 갑옷, +33% 공격, +3HP/s 응답). 상좌율 ★ ★ ★, 좋은 보조 포회.

오크-트롤 -200+80- 원전-포충: 트래핑 (CD8, 지속 12.5 초), 분노 (200%, 6 초). 출연율 ★ ★ ★, 초기 공기 전문가.

오크-양발 -220- 공중전-아무것도 입지 않았다: 맹독 (20% 감속, -4HP/s). 거울율 ★야수의 무력감, 급선회하는 전술.

오크-북동 -260+60 260+ 150-* 전투-투광: 반마법, 공격 고리, 방어 고리 세 가지가 있습니다. 안경율 ★★★ ★ ★, HP 가 비교적 많아, 하늘을 메울 수 있고, 주류 고기 방패가 될 수 있다.

오크-돌 던지기 -380- 원성-도시 무게: 240 사정거리 스퍼터링, 연료 (첫 초-12HP/0.25s). 출전률 ★ ★ ★ ★, 가장 비싼 공성기.

사용 경험

오크는 공헌이 있는 민족으로, 그의 많은 단위는 주로 보조적이다. 오크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반드시 용감하고 사심이 없는 정신을 가져야 하는데, 이것은 통상 오크를 사용하는 선수보다 더 존경할 만하다.

많은 사람들이 북동을 오크의 시작으로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 사실 북동은 아주 좋은 단위이고, 피부가 거칠고 견딜 수 있지만, 나는 처음부터 북동을 고르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대부분의 경우, 맞은편에 나가가 있다면, 그는 보통 경호를 선택하는데, 북동에 대한 그의 타격은 거의 치명적이기 때문이다. 물론, 만약 당신이 충분히 운이 좋다면, 맞은편의 북쪽이 곰으로 시작한다면, 그는 틀림없이 처음으로 얼음 발톱을 메울 것이다. (토마스 A. 에디슨, 행운명언) 드럼통 문제를 다루는 전문가이다. 그러니 오크를 얻을 때 서둘러 짓지 마세요. 만약 당신이 정말로 그 20 금화를 빼앗고 싶다면, 고기를 생산할 수 있는 인종이 있을 때 샤먼을 우선적으로 짓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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