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애나 해 적 여행 2 임무 게임 해적
보물병을 빼앗는 데 꼭 필요한 지도: 화이양 고도원도, 경호산장 원도, 용아원도.
게임이 시작되자마자' 탈보지병' 의 경기 보물도를 열고, 원도에 맞춰 대략적인 위치를 찾아 바로 뛰어갔다. 인디애나 존스의 경쟁은 속도입니다. 그가 상대보다 대략적인 위치를 찾을 수만 있다면, 그는 더 큰 승산이 있다.
아래 그림은 내가 그저께 맡은 임무의 결과이다. 위치는 용의 턱 속에 있다. 시작 후 감각 위치는 왼쪽 아래 구석에 있습니다. 그 다음 나는 즉시 달려가 근처에 프롬프트가 나타날 때까지 바로 가기 키로 호미를 눌렀다. 그리고 나는 지시에 따라 찾았다. 만약 내가 이기고 싶다면, 나는 상대방을 찾기 어렵게 만들고 싶다. 그리고 나는 기술로 사진을 빨리 찾고 싶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당황하지 말고 냉정하게 승리를 찾아야 한다는 것을 명심해라.
보물기병 필수지도: 국경지도, 회양고도지도, 경호산장 지도, 용아지도.
임무를 받은 후에 시스템은 자동으로 너를 위해 상대를 쌍으로 할 것이다. 때때로, 다른 사람이 없다면, 그들은 짝을 지어 대기 상태에 들어간다. 다른 사람이 대답할 때까지 임무는 정식으로 시작되지 않았다.
임무가 시작된 후, 임의로 경기지도 한 장을 뽑아서, 회양고도, 용아, 변관, 경호산장 한 장을 각각 한 장씩 뽑았다. 시작 후 점 결정은 지도의 한 점으로 전송됩니다. 여러분은 이 점의 대략적인 위치를 기억해야 합니다. 우리는 앞으로 그것이 필요하다.
우리가 상응하는 지도에 도착하면, 우리는 위치도를 찾기 시작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보물 탈취 임무가 가장 역겨운 임무라고 말하지만, 이것은 시합이다. 이기기 위해서는 상대방이 찾을 수 없도록 사진을 더 은밀하게 숨기려고 노력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동시에 상대방이 함부로 숨겨진 지도를 가지고 놀지 않기를 바란다. 일반적으로 은폐되는 곳은 각 지도의 네 모퉁이, 물과 길이 없는 곳, 평평한 곳이다. 숨겨진 지도가 그 곳의 특색을 일깨우기 어렵게 하고, 상대방이 참고지도를 찾기 어렵게 한다.
만약 정말 인내심이 없다면, 랜덤 롤을 사용할 수 있다.
보물도를 숨기고, 먼저 효과를 미리 보고, 생성된 보물지도가 뚜렷한지 확인해야 한다. 너무 명백한 경우 다른 위치에서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작업 시작 시 전송 위치로 실행됩니다. 경기 호미를 바로 가기 키 위치에 놓고 클릭하여 경기를 시작하고 게임이 시작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뛰어오는 기능은 많은 사람들이 어떻게 놀아야 할지 모르고 전송할 때 근처에 지도를 묻는다는 것이다. 게임 시작, 경기 호미 클릭, 다시 한 번 승리에 희망을 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