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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 기업 혁신 성공 사례

혁신이란 기존의 사고 방식에 따라 기존의 지식이나 물질을 활용하는 기존의 사고 방식과 다른 견해를 제시하는 것을 말합니다. 다음은 제가 정리한 외국 기업의 혁신 성공 사례입니다. 함께 보세요.

IT 베스트셀러' 파도의 정상' 의 저자인 오군은 인상적인' 유전자 결정론' 을 제시했다

차이나 모바일, 새로운 미디어 그룹 설립을 선언하며 2015 년 1 월 공식 운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10 월 15 일 밤, Lenovo 그룹은 중국 최고의 인터넷 모델을 기반으로 하는 지능형 단말기 및 서비스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새로운 자회사를 설립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회사는 2015 년 4 월 1 일 공식 운영을 시작할 예정이며, 독립적인 회사명과 새로운 하위 브랜드를 보유하게 된다 ...

큰 변화의 모바일 인터넷 시대에는 차이나 모바일, 레노버 그룹 같은 대기업도 혁신의 속도를 높였다. 대기업이 혁신을 할 때, 사람들은 종종 기대에 부풀어 있고, 동시에 한 대기업이 혁신을 할 때 너무 많은 일을 해야 하는데, 그들이 하는 혁신이 정말 성공할 수 있을까?

전 구글의 선임 엔지니어였던 IT 베스트셀러' 파도의 정상' 의 저자인 오군은 인상적인' 유전자 결정론' 을 제시했습니다

예: 모토로라, 노키아,

잭 웰치는 이 문제를 언급하면서 "생산액이 5 만 달러인 신규 생산 라인을 관리하는 첫해는 5 억 달러인 기업을 관리하는 20 년차보다 더 어렵다" 고 말했다.

그래서 일반 대기업 체제 내 입항의 새 프로젝트가 실패할 확률이 매우 높다. 인터넷 업계에서는 대기업이 혁신상품을 만들어 창업회사를 할 수 없는 경우가 많다. 대기업에서 실패한 제품은' 주렁주렁한 백골' 이라고 할 수 있다.

바이두' 예'

바이두는 미판매 상업 유량을 어떻게 실을 수 있을지 고민해 왔다. 바이두 곁, 바이두, 아이락라이브, 바이두지도, 바이두가 O2O 분야를 탐험해 왔지만 성적이 만족스럽지 못했다.

2010 년 말, 현지 생활서비스 제품인 바이두 측공테스트, 바이두가 있군요. 생활채널을 발표하고, 시수현지생활서비스를 합니다. 2011 년 3 월, 있군요. 쇼핑몰이 폐쇄되어 생활 서비스 플랫폼이 정식으로 바뀌었습니다. 하지만 바이두가 있군요. 생활발전이 외부 기대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더 많은 자주권을 가지기 위해 2011 년 말, 네, 바이두에서 분할한 후, 이후 애락으로 이름을 바꿨다. 그러나 쾌락을 사랑하는 것은 결코 성공이 아니다. O2O 는 점차 모바일 인터넷을 위주로 하고 있으며, 우세는 온라인 하단부에 있으며, 인터넷측은 더 이상 우세하지 않습니다.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서비스를 즐겨야 하기 때문입니다. 바이두의' 예' 실패의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2007 년 10 월, 바이두는 전자상거래 사업부를 설립하여 전자상거래 진출을 높였습니다. C2C 를 돌파구로 선정해' 중국어 인터넷 분야에서 가장 규모가 큰 온라인 개인 거래 플랫폼' 을 만들고자 했다. 바이두는 당시 검색 엔진 기반 전자상거래가 미래 발전의 필연적인 추세라고 생각했고, 자신이 가장 우세한 것이 이 분야의 왕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2008 년 10 월, 수많은 기대를 담은 바이두가 본격적으로 온라인에 올라 "3 년 안에 타오바오를 물리쳤다" 고 밝혔다. 하지만 2011 년 3 월 말, 바이두는 한 달 후에 폐쇄될 것이라고 발표했고, 있군요. 쇼핑몰 업무는 러쿠천, 요시 100 등 파트너에게 계획적으로 이전할 예정입니다. 이후 2011 년 말 바이두 전기상사업부는 독립회사로 나뉘었다.

2012 년' 있군요' 는' 애락활동' 으로 포장돼 다시 온라인상에 올랐지만 현지 생활정보 서비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자애악이 출범한 이후 업무가 끊임없이 조정되고 있어 많은 업계 인사들도 이해하지 못한다고 밝혔다. 2011 년 3 월 31 일 바이두 산하 전자상거래 사이트' 예' 는 한 달 후 아 쇼핑 플랫폼의 상품, 점포, 거래 관련 기능이 폐쇄되고 쇼핑몰 업무가 낙쿠천, 요시 100 등 파트너에게 넘어간다고 발표했다.

' 예' 가 없어졌는데 ...

이유: 생불시기

네, 정식 온라인은 2008 년입니다. 바로 인터넷 쇼핑이 가장 빠르게 발전한 3 년을 따라잡았는데, 그렇다고 할 수 있어요. 네, 전자상거래가 발전하는 전환점 위에서 태어났어요. 왜 좋은 기회는 좋은 결과가 없을까요? 다음은 실패의 주요 원인이다:

1, 전략적 실수

< p 전통적인 산업, 심지어 전통적인 인터넷 분야와는 달리, 전자 상거래의 각 부문을 선도하는 맏형은 타오바오, 징둥 등 절대적인 우위를 점하는 경우가 많다. 사용자들은 이미 그것에 의존과 습관을 형성했다. 뒤이어 도전자들은 전복적인 차별화 혁신이 없다면 기존 시장 구도를 깨기 어렵다.

2, 트래픽 이점 더 이상

전자 상거래는 사용자 점도가 매우 필요한 시장입니다. 바이두에서 유량을 가지고 있군요. 이 플랫폼은 많은 부분을 거쳐야 합니다. 바이어와 판매자의 등록, 인증, 백푸보 신청 등 결제 수단을 신청하는 것은 감쇠 과정이다. 각 링크를 통과, 트래픽의 일부가 감소 됩니다. 그래서 모든 링크는 위험이다. 마지막으로 침전되어 핵심 지표가 될 수 있는 것은 이미 얼마 남지 않았고, 유량의 우세는 갈수록 작아진다.

3, 매력적인 비즈니스 모델 부족

단순한 철자가 현 단계의 전자 상거래 발전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바이두는 이미 이를 인식하고 있다. 2010 년 상반기에 시작된 새로운 전자상거래 전략에서 검색 우세를 다시 찾아 다양한 광고 형식을 내놓고 전자상거래 고객의 검색 배치를 완벽히 충족시키며' 상자 계산' 을 기반으로 한 상품 검색을 내놓고 점진적으로 개방하고 있다.

4, 다양화 자원 배치 불균형

다양화 사업의 성공, 두 가지 핵심 경쟁력에 입각했는지 여부 자원 배분이 합리적인지 여부.

바이두의 전자상거래가 성공하려면 전자상거래를 진정으로 이해하는 관리자를 찾는 것이 관건이다. 지난해 사직한 사람은 아 창업자 이명원인데, 지역사회 분야에서 실적이 뛰어나 리옌훙 찬사를 받은 적이 있다. 하지만 전자상거래 분야에서의 그의 경험은 텅 비었고, 집행 차원에서 훌륭하게 해나가도 실패의 운명을 피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자상거래, 전자상거래, 전자상거래, 전자상거래, 전자상거래, 전자상거래)

< P > 자원의 다양화 구성 차원에서 바이두에는 자체 모델이 있으며, 보통 새로운 사업부를 설립하고, 모회사는 유능한 간부를 사장으로 파견한다. 인터넷 분야의 창업회사 관리팀이 CEO, CTO, 시장감독 3 종 골간으로 구성된 것에 비해 바이두 사업부 사장은 늘 어깨를 나란히 하고 3 직을 고르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Baidu 는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지만 Baidu 의 자원 배분은 721 원칙을 따릅니다. 즉, 핵심 검색 사업은 70 개의 자원을 공유 할 수 있고, 검색 관련 사업은 20 개의 자원을 공유 할 수 있으며, 혁신 사업은 10 입니다. 검색 관련 업무든 혁신 업무든 둘 다 여러 프로젝트가 있고, 받을 수 있는 자금과 관리 지원은 그 중 몇 분의 1 또는 십분의 1 에 불과하다.

또한 모회사의 운영급 인재도 계열사와 함께 * * * 향유 메커니즘을 형성하지 않았다. 즉 사업부의 관리인재는 바이두 전체의 일류 인재가 아니다. 이런 구조와 자원 모드에서 잘 하기는 쉽지 않다.

지능형 FUN 전기상

"제펭귄" 스마트 FUN 의 방대한 인터넷 판도에서 여전히 몇 가지 분야가 앞줄에 서지 못하고 있는데, 전자상이 그 중 하나이다.

"제후를 위해 유량을 의지하다" 는 것은 스마트 FUN 이 과거에 두각을 나타낸 승승법문이다. 새로 들어온 대부분의 분야에서 스마트 FUN 은 항상 트래픽 우세와 사용자 기수에 힘입어 자신의 세력 범위를 빠르게 에워싸고 경쟁 구도를 다시 쓰며, 분리주의자 한 쪽도 독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하지만 전기상 분야에서는 트래픽이 더 이상 상방보검이 아니라 보편성을 지닌 후발 우세는 갑자기 무효가 되었다. 전기상, 지능형 FUN 에 있어서는 예전과는 다른 새로운 사업에 더 가깝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그 내부는 한때 스마트 FUN 전기상들의 미래 발전을 에베레스트 등반에 비유해 험난함을 비유적으로 표현했다. 충돌한 지 거의 10 년이 지난 후, 지능형 FUN 전기 업체는 마침내 발전 아이디어, 다양한 내부 및 외부 자원, 통합 전선을 정리하고' 위챗+모바일 사업자' 의 경로를 통해 역습을 시도하는 것 같다. 잠시 성패를 가리지 않다. 현재, 스마트 FUN 전기상이 초기에' 숙제' 를 너무 많이 빠뜨렸다는 것은 피할 수 없는 일이다 ...

이유 1: 유량의 족쇄

스마트 FUNCEO 마화텐은 "(전기상)" 이라고 고백했다. 지능형 FUN 의 전자상거래 업무를 해석하는 것은 그 자체로 번거로운 일이다. 통합 후에도 그 산하의 전자상거래 사이트도 3 개 더 있다. 밑바닥에는 C2C 형태의 팻망이 있는데, 타오바오와 비슷하다. B2C 자체 플랫폼 이순신 Xun 네트워크, 유사한 징둥; 그리고 B2C 오픈 플랫폼의 QQ 온라인 쇼핑, 비슷한 티몰. 이 밖에 지능 FUN 이 전기상 분야에 투자한 호란 다이아 네트워크, 고붕망, B2C 온라인 신발시티 호락구매, 모모 커뮤니티 사이트, 단체구매 사이트 FLD 등도 있다.

지능형 FUN 이 트래픽을 촬영해 당시에도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었지만 고객은 싼 판촉 제품을 사고 떠났다. 성공도 소호, 패배도 소호. 트래픽은 지능형 FUN 시스템에서 가장 중요한' 킬러' 로, 후진 분야에서는 모방과 개선의 리듬에서 사용자와 트래픽으로 상대 시장을 빼앗는 경우가 많다. 지능형 FUN 의 성공은 QQ+' 모드로 요약될 수 있다. 즉 QQ 를 핵심으로 무료 사교기능을 통해 사용자를 스마트 FUN 이라는 큰 배에' 묶어' 판매 게임, 동영상, 검색, 읽기 등 다양한 항목을 배에 싣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전자상거래 분야에서도 지능형 FUN 은 여전히 이 모델을 복제하려 하지만 유감스럽게도 트래픽 우세는 무효입니다.

바이두가 있군요. 전차의 교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바이두가 거대한 유량을 도입하고 전기상업무' 바이두가 있군요' 를 부축했지만 결국 패배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예, 창업자 이명원은 "전기상 뒤에는 공급망, 상품, 물류, 창고, 브랜드 건설이 더 많다" 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전자상거래는 상품 및 상업 서비스를 겨루는 것이지, 쇼핑 사이트의 디테일한 디자인과 사이트 감각에 달려 있는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자상거래, 전자상거래, 전자상거래, 상품명언). "

"트래픽은 실제로 조회수를 가져와 인기를 모으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지만 반드시 장사를 할 수는 없습니다. 장사를 한다고 해서 반드시 객원을 보유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 IBM 의 선임 전략 분석가인 왕윤은 어느 정도 트래픽이 스마트 FUN 개발전상인의 족쇄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스마트 FUN 은 트래픽으로 판촉 정보를 푸시하는 습관이 있어 판매와 프로모션의 관련성이 너무 높지만 고객 유지율은 상대적으로 낮다.

"우연히 매력적인 가격을 보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있는데, 이런 수요는 일시적일 뿐 오래가지 못한다." 왕옥은' QQ+' 의 패턴은 본질적으로 사교관계를 바탕으로 하고, 순수한 인터넷 성격의 제품에는' 빛',' 빠른' 동그라미 고정 등의 특징으로 인해 사교관계의 전파가 더 유리하다고 분석했다. 하지만 전기상들은 사회적 관계를 상업관계로 전환해야 하는데, 공급망 창고 물류 등 많은 부분을 포괄하는데, 이러한 비유량은 해결할 수 있다.

또한, B-엔드 바이오스피어의 흐름으로 지능형 FUN 전기상들도 우회로를 걸었다. 스마트 FUN 전자상인 CEO 오광은 과거 스마트 FUN 이 단지 트래픽을 전기상 플랫폼으로 끌어당겼을 뿐, 이는 계획경제의 운영 방식이었다. "실제 시장 경제 방식을 운용하면 스마트 FUN 의 내부 트래픽을 시장화하여 상인들이 스스로 돈을 써서 유량을 살 수 있게 하고, 유량을 더욱 소중히 여길 수 있도록 했다. 동시에, 스마트 FUN 전기상들은 또한 좋은 생태 환경을 구축하여 상가에 더 많은 비유료 유량을 주어 유기적 성장을 형성해야 한다. " 우 야광 는 말했다.

"저가 또는 무료 트래픽으로만 상가를 끌어들이는 것은 분명 간단하고 난폭할 것이다." 앞서 언급한 업계 인사들은 상인이 흐름을 공고화하는 것보다 고객을 수색에 경화시키는 것을 선호하며, 더욱 번영하는 플랫폼을 필요로 하며, 그 위에서 지속적으로 장사를 할 필요가 있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성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성공명언)

이유 2: 공급망 프레임

흐름 족쇄는 특정 상황에서만 두드러질 수 있지만 공급망 문제는 지능형 FUN 전기상이 부족한 가장 중요한 숙제입니다.

전자상거래 발전 초기에 업계에서는 전자상거래 회사가' 경회사' 로 백화점, 가전제품 체인처럼' 원' 공급자나 자체 물류, 창고 등을 만들 필요가 없다는 견해도 있다.

스마트팬전자상이 가는 길은 이명원의 묘사와는 정반대다. 한 스마트 FUN 전자상가의 전 제품 관리자에 따르면 스마트 FUN 전자상가의 제품 관리자, 엔지니어는 온라인 쇼핑 프로세스 테스트, 응답 속도 등에 더욱 집착하고 있으며, 단계를 줄여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기를 희망하지만, 더 강력한 기술 지원이 필요한 공급망, 물류 등의 업무 체계는 간과하고 있다.

또 다른 이유는 지능형 FUN 이 내부 부화를 선호한다는 것입니다. 한 스마트 FUN 그룹 임원이 기자에게 "이전에는 스마트 FUN 의 주류 업무가 거의 내부 부화 (예: R&D, 홍보, 지불 등) 를 자체적으로 수행했다" 고 말했다. 최초의 전기상 발전도 이런 생각이었지만 실효되었다.

"아리계 전기상은 원래 2B 의 알리바바 업무를 시작한 것으로 B 측 관계, 건설플랫폼 생태계가 비교적 수월하다. 징둥 쇼핑몰은 전통 소매 출신과 맞먹는 것으로 공급업체와의 관계가 줄곧 매우 밀접하다. " 스마트 FUN 전자업체에 익숙한 한' 투자자는 전자상 체인이 일반 인터넷 제품보다 더 길며, 스마트 FUN 이 강점으로 보이는 온라인 장점으로 고객 인식 물류 창고 등을 포괄하는 공급망에서는 보잘것없다고 기자에게 분석했다.

모든 일에는 원인과 결과가 있다. 스마트 FUN 전기상이 일찍 놓친 공급망 관계는 범주 확장에 더 직접적으로 반응한다. 전체 범주는 보유율뿐만 아니라 생존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외국의 전형적인 사례는 아마존과 신알의 전쟁으로 규모화 우세로 3C 가전제품이 3 분의 1 도 안 되는 규모에도 불구하고 아마존은 3C 수직사이트 신달망을 쉽게 억압하고 카테고리 확장도 큰 현금 흐름을 축적했다.

중국 전자상거래 연구센터 모니터링 자료에 따르면 2013 년 상반기 온라인 쇼핑시장에서 티몰 50.4 를 차지했다. 징둥 이어 2 위, 20.7 위, 쑤닝닷컴 5.7 위, 스마트 FUN 전기상이 5.4 에 그쳤다.

이유 3: 시간 창

"전자상거래 플랫폼으로서, 우리가 되돌아보면, 당신은 강력한 범주에서 잘라낼 수 있지만, 그것은 당신의 전부가 될 수 없습니다." 스마트 FUN 부사장, 이신망 CEO 부광지는 플랫폼은 반드시 강한 적재능력을 가져야 한다고 말했다. 만약 우리가 이런 특징을 서비스체계와 지지체계에 포지셔닝하면 미래의 공간이 더 커질 것이다. 하지만 문제는 인터넷 경쟁에서 사용자 관성, 즉 같은 특성을 가진 제품의 경우 이미 익숙한 제품을 자유롭게 교체하는 데 익숙하지 않다는 점이다. 확장 범주의 스마트 FUN 전자상은 시간과의 달리기, 사용자를 스마트 FUN 전자상 검색으로 굳히는 것 같다. 다른 사이트에서 다른 종류의 상품을 구매할 때 바뀌는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간명언) 결국, 사용자를 붙잡는 것이 사용자를 되찾는 것보다 더 쉽다.

위챗 상승에 따라 지능형 FUN 전자업체에 엄청난 상상력 공간을 제공하는 것 같습니다. 한번은 위챗' 대부' 장샤오룡이 부광지에게' 장바구니를 죽일 수 있는지' 물었다. 이에 따라 지난해' 이중 11' 당일 이신망 연합 위챗 온라인 위챗 매장이 열렸다. 분명히, IM 분야에서는 위챗 (IM) 이 훨씬 앞서서 상대를 여러 거리에서 내던졌다. 그리고 스마트 FUN 전기 상인은 매스컴에서 아직 위챗 못지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 가지 근거는 위챗 매장이 지난해' 이중 11' 온라인 이후 하루 평균 1 만장 안팎이지만 상품객 단가는 대부분 200 여원 구간에 있다는 것이다.

"100 년 된 가게는 흔히 볼 수 있지만, 100 년 된 인터넷 제품은 거의 볼 수 없다." 한 알리 임원은 사용자 구매 습관의 배양과 이주가 쉽지 않다고 말했고, 알리도 모바일 전자상들을 적극 배치해 타오바오, 미토, 장난점, 왕래 등의 제품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리계 전기상과의 경쟁, 스마트 FUN 전자상과의 임원들은 줄곧 더 이상 이야기하기를 꺼렸지만, 사적으로 "차이가 너무 커서 지금은 생각해 본 적이 없다" 고 말했다. 하지만 스마트 FUN 전기상들은 징둥 상대를 상대로 여겨 대량의 자금과 유량을 들이받는 것을 아끼지 않고 징둥 대항, 심지어 징둥 본거지인 베이징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힘을 발휘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차이나 모바일 비신

는 최근 차이나 모바일 동작이 주목받고 있다. 4G 외에도, 이동은 올해도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있으며, 독립회사를 설립하여 모바일 인터넷의 광기에 적응하려고 시도하며, 뉴미디어 회사, 인터넷 회사도 태어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터넷회사, 인터넷회사) 현재 뉴미디어 회사의 준비 작업은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계획에 따르면, 이동은 새로운 미디어 그룹 회사와 음악, 비디오, 독서, 게임, 애니메이션 5 자회사가 될 것이며, 회사의 미래 이름은' 미구문화기술그룹' 으로, 10 월 말에 상공업 등록을 완료하고, 3 년 동안 104 억 달러를 투자하여 새로운 미디어 빅맥을 만들며, 2015 년 1 월 본격적으로 운영에 투입할 계획입니다. 차이나 모바일 3G, 4G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아이폰 5S 및 아이폰 5C 의 공식 도입 최초의 자체 브랜드 4G 휴대폰을 출시했습니다. 스마트 팬과 협력, 위챗 푸시 트래픽 봉투 등을 이용해 거물들이 더 많은 혁신을 시도하고 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 물론, 혁신의 길에서 움직이는 것도 많은 실패 사례들이 있는데, 비신은 그 중 하나다 ...

< P > < P > 2007 년 5 월 이동으로 비행신을 건립한다. 2007 년 6 월 5 일부터 전면 개통 2008 년 feixin 온라인 첫 번째 버전; 2009 년 2 분기 현재 비신 사용자는 1 억 8400 만 명으로 2008 년 같은 기간보다 64.9 증가했지만 사용자 활동도는 29 에 불과했고, 스마트 FUNQQ 는 평균 40 의 사용자 활동도를 유지했다. 2010 년 말, 차이나 모바일 비신 활성 사용자 수는 이미 1 억 8300 만 명에 달했고, 국내 인스턴트 메시징 시장 점유율은 스마트 FUNQQ 에 이어 2 위를 차지했다. 2011 년 6 월 26 일, 차이나 모바일 (WHO) 는 비신의 운영권을 광둥 () 모바일 남방 기지에 넘겨주고, 운영권이 바뀌고, 비신 업무가 완전히 이동돼 포기되었다.

비행신이 실패한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주된 이유는

1, QQ 의' 신' 같은 존재

비행신이 지능 FUN 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점이다

1, 소프트웨어 외관, 아이콘이 딱딱하고 스마트한 FUNQQ 소프트웨어 디자인만큼 매끄럽고 편안하며 이미지가 사실적이지 않습니다. 소프트웨어 외관을 생각하는 것은 광고의 레이아웃 디자인과 맞먹는다. 좋은 소프트웨어 외관, 아이콘, 사용자가 사용하기 불편하고, 이 소프트웨어를 이용한 오락이지만, 이 고지식한 비행신면에 대해 이미 메스껍고, 또 당신의 비행신을 사용하고 있는 기분이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2, 비신 표정이 이미지가 생생하지 않다. 표정의 부피가 너무 커서 창문의 비율과 심각하게 어울리지 않는다.

3, 비신메시지 창 메시지와 메시지 사이의 간격 비율이 맞지 않아 사용자에게 불편한 느낌을 주고 비신의 흡인력을 크게 할인해 줍니다. 위의 세 가지 요점은 결국 비행편지의 외관 디자인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여러분이 발견했는지 모르겠다. 움직이는 디자인본은 고지식하거나, 고지식한 것이 바로 움직이는 특허다. 외관상 스마트한 FUN 이동을 따라잡으려면 스마트한 FUN 에서 많이 배워야 한다. 심지어 혁신도 해야 한다. 심지어 능가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2, 슈퍼 통점

3. 운영관리가 형편없다

< 그러나 당시 비신 운영에 대한 아웃소싱 전략을 채택해 비신 운영 관리의 난이도를 높이고 비신 소프트웨어 후속 개발에 숨겨진 위험을 안았다는 말이 나왔다.

1. feixin 은 출시 이후 유니콤, 통신 사용자를 제외시켰다. 원래 휴대전화 번호에 묶여 있는 것은 비신의 장점이었지만, 차이나 모바일 () 는 그것을 열세로 만들었다. 세 사업자의 비신통성 중 중요한 문제는 문자답장 요금이 부과되는 반면, 세 사업자가 서로 통하는 요금 문제도 어려운 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통신업체, 통신업체, 통신업체, 통신업체, 통신업체, 통신업체) 각 업종은 실제로 중국 3 개 사업자처럼 외모가 다른 상태를 찾기가 어려워, 너무 많은 자금을 낭비하고, 너무 많은 정력을 억누르며, 너무 많은 내적 소모를 증가시켰다.

2. 너무 단일 애플리케이션, 확장 없음. 비신이 시작된 후 버전 업데이트가 너무 느리고 좋은 파생 상품이 없다. QQ 를 모방한 일부 포장은 또 제대로 만들어지지 않았다. 변태 KPI 홍보, 누가 참을 수 있습니까? 4. 휴대전화 클라이언트는 각종 불편함, 광고와 홍보가 힘이 없고, 진정한 마케팅이 부족하고, 포지셔닝이 모호하고, 외형이 융통성이 없고, 기세를 부리지 않는다 ...

< P > 비신에 관한 또 다른 중요한 설이 있는데, 경영진은 비신을 홍보하고 싶지 않고, 자신의 문자메시지 수입을 침해하고 싶지 않다는 것이다. 어느 정도 일리가 있다.

노키아

2013 년 9 월 3 일 오전 마이크로소프트와 노키아는 마이크로소프트가 71 억 7 천만 달러로 노키아 휴대폰 사업부를 인수하고 관련 특허 허가를 받았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는 노키아가 과거의 가장 눈부신 명주를 잃고 지도와 인터넷 통신이라는 두 개의 비핵심 업무만 남았다는 뜻이다. 최근 5 년 동안 안드로이드와 애플로 대표되는 스마트폰의 반복적인 충격을 겪은 후, 한때 휴대전화업계 맏이였던 노키아는 이 절망적인 발버둥을 위해 휴지를 그렸다. 2000 년 3030 억 유로의 시가가 71 억 7000 만 달러로 떨어지는 노키아의 시가가 71 억 7000 만 달러로 하락하면서 노키아 휴대전화가 성황에서 쇠퇴한 과정을 되돌아볼 수 있는 호기심과 책임이 있다. 노키아의' 성공할수록 실패한다' 는 것을 요약하면, 아마도 다른 회사에 약간의 참고가치가 있을 것이다. 다음은 노키아 실패의 주요 교훈이다:

1, 행동이 느리고, 스마트폰 타이밍을 놓친다

< P > 어떤 회사도 상승장군이 될 수 없다. 시뮬레이터가 2G 폰을 돌리자 노키아는 모토로라를 추월했다. 3G 스마트폰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노키아는 초월될 수 있는 경각심을 가져야 한다.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노키아는 전 세계 휴대전화 맏이의 자리에 앉아 여러 휴대전화 업체를 내려다보았다. 2007 년 아이폰이 오자 노키아는 잡스가 먼저 브랜드 인지도를 시장 점유율로 바꿔야 한다고 조롱했다. 이어 안드로이드 휴대전화가 왔다. 삼성, HTC 모두 안드로이드로 시작해 터치스크린 시대가 왔고 노키아는 여전히 심비안을 고수하며 휴대전화 물리적 버튼을 고수했다. 이에 따라 노키아 시장 점유율은 2008 년 40% 이상에서 2011 년 25 로 하락한 뒤 삼성에 의해 추월됐다.

2, 운영 체제 신예와의 동맹을 거부하는 보스의 마음가짐

오늘날 노키아는 Windows Phone 플랫폼에 귀속되는 것은 이미 확고한 일이다. 그동안 노키아에 대한 안드로이드 휴대전화에 대한 환상이 있었다. 하지만 그는 하지 않았다. 노키아가 운영체제를 선택한 이유는 리더가 될 수 있는지 아닌지를 중시하는 것이 자신의 보스의 마음가짐과 맞닿아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운영 체제명언) 노키아의 관점에서 Android 시스템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은 것은 구글의 가장 큰 대행업체일 뿐 구글을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마이크로소프트를 선택하면 또 다른 휴대폰 시스템 생태계를 만들 수 있다. 하지만 2011 년부터 2013 년까지 Windows Phone 생태계가 다른 시스템보다 뒤처져 노키아는 독목난의 지경에 이르렀다.

3, 전략이 흔들리고, 처음부터

< P > 를 끊임없이 던지고 있다. 많은 스마트폰 업체들이 다투어 시장 점유율을 나눌 때 노키아는 자신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해 한 방향으로 굳건히 나아가야 했다.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Symbian 은 이미 스마트폰 시대의 발전에 적응하지 못했고, 애플을 제외한 거의 모든 휴대전화 업체들이 안드로이드 플랫폼으로 이동했다. 노키아는 인텔과 합작하여 처음부터 Meego 를 한 뒤 포기하기로 했다. 이전의 투입은 모두 물거품이 되었다. MeeGo 기반 N9 발표가 일주일도 채 안 되어 Allop 은 N9 가 큰 반응을 보였지만 노키아는 Meego 를 포기하고 Windows Phone 개발에 집중해야 한다고 분명히 응답했다. 2011 년 초, 노키아 연합 마이크로소프트는 거의 처음부터 Windows Phone 플랫폼으로 전향했습니다. 아무리 좋은 바탕이라도 고생을 견디지 못한다.

4, 전통적인 사고에 고착하고 폐쇄적인 전략으로 모바일 상호 연결 전략이 실패한

2007 년 노키아는 애플의 앱스토어보다 1 년 앞선 모바일 인터넷 Ovi store 전 세계에 최초로 선보였다. 이어 구글은 구글 플레이, 애플, 구글의 앱스토어의 성공 증명서를 내놓았고, 산업체인 통식을 시도하지 말고 협력을 개방해야 한다.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애플, 구글이 만들려고 노력한 오픈 플랫폼과는 달리 노키아가 인터넷으로 전환하는 과정은 인터넷을 목표로 한 수직 통합에 더 가깝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kia,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터넷명언) 위치 기반 서비스를 출시하기 위해 노키아는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기업, 지도 기업, 관련 운영 사이트를 인수하는 데 막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았지만, 전체 산업 체인 통식 모델은 노키아의 인터넷 세계 경쟁력을 높이지 못한 것 같다. 150 억 달러의 거액을 부순 후 노키아 Ovi 전략은 실패로 돌아갔다.

5, 항상 시장을 과소평가하고, 막대한 연구개발로 생산성이 떨어지는

는 이미 2004 년 노키아 내부에서 터치 기술, 심지어 현재 인기 있는 3D 기술을 개발했다. 노키아의 재보를 펴면 2010 년 노키아의 연구개발비용이 58 억 유로로 애플의 4 배 이상으로 추산된다. 노키아는 가장 방대한 R&D 자원을 가지고 있어서 전장의 무기로 변해야 했다.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그들은 항상 이 시장이 너무 작아서 아무도 사지 않고 비용이 너무 많이 든다고 말한다. 아이폰이 출시된 지 1 년이 지나서야 노키아는 최초의 터치 기술 휴대폰을 선보였다. 하지만 이 시점에서 노키아는 몇 년 동안 터치 기술을 익혔습니다.

6, 고용 부진, 미국계 인사가 유럽계 스타일 회사 자체를 관장하는 것은 모험이다

노키아는 핀란드 회사다. 2010 년 9 월 미국 프로매니저 스티븐 애플이 노키아를 장악해 최초의 비핀란드계' 수장' 이 됐다 그가 취임한 후 노키아의 시가는 2010 년 300 억 유로에서 올 봄 100 억 유로로 떨어졌다. 2011 년 2 월 노키아가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협력을 선언한 이후 이 회사의 주가는 누적 하락폭이 50 을 넘어섰다. 노키아의 현재 CEO 인 스티븐 아이롭은 마이크로소프트 출신으로 취임 후 친마이크로소프트의 전략, 전략의 반복, 비밀에 대한 의혹, 노키아 내부에서 아이롭에 대한 불신감이 많다. 심지어 주주들이 이사회에 엘롭을 추방할 것을 요구하는 B 계획을 발동하기도 했다.

현재 노키아와 마이크로소프트의 거래가 끝나면 애플롭은 마이크로소프트로 돌아와 볼머에게 직접 보고할 예정이다. 사람마다 노키아의 운명을 감개하는데, 유독 엘롭의 웃음은 여전하다.

노키아 소셜포털 페이스북 홈

소셜거물 페이스북은 수년 동안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더 많은 콘텐츠 깊이를 통합하려고 노력해 2013 년 4 월 페이스북 홈을 성대하게 발표했다. 출시 직후 페이스북 홈은 퇴세를 보였고, 초기 사용자 수는 예상보다 훨씬 적었다.

Gartner 분석가 브라이언 브라우 (Brian Blau) 는 "정확한 시기에 출현할 수 있는 정확한 제품이 아니다" 며 "페이스북은 상황을 역전시킬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그럴 조건은 없었다" 고 말했다. 페이스북 홈 다운로드량은 온라인 이후 계속 하락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스북) 그것은 19 개국의 앱 다운로드 순위에서만 상위 500 위를 차지할 수 있고, 대부분의 국가에서는 다운로드 순위에서 300 ~ 400 위까지만 올라갈 수 있다. 2014 년 9 월 15 일 페이스북은 페이스북 홈 엔지니어 팀을 해체했다. 이는 페이스북이 스마트폰 시장에 진출하려는 꿈이 끝났음을 의미한다. 실패의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용자 수 증가 가치

게시 목적상 페이스북은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사용자 수를 늘리기 위해 페이스북 홈을 출시했지만 최종 결과는 이전 페이스북이었습니다

2. 기능 설계가 불합리하고 사용자 밑줄

에 닿았지만 사용자가 페이스북 홈을 사용하면 당연히 나타나는 정보가 모두 사라졌다. 페이스북 홈은 분명히 사용자의 스마트폰 홈페이지를 침입한 혐의를 받고 있다. 페이스북 홈 발표 직후 유명 테크놀로지 블로그 매시블 관련 조사에 따르면 페이스북 홈은 페이스북 홈페이지 침입 선택 중 77 명의 투표사용자가' 예' 를 선택했고, 그 중 84 명의 투표사용자가 이런' 침입' 에 관심을 갖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리고 이것은 사용자가 가장 싫어하는 것입니다.

3. 파트너와의 이해 상충

파트너의 관점에서 볼 때, 페이스북 홈은 초기에 HTC 의 한 휴대폰 업체만 지원했지만, 이후 HTC First 는 곧 시장에서 탈퇴했다. 다수의 주요 휴대폰 업체들이 페이스북과 협력하기를 꺼리는 이유는 자신의 테마 앱 개발을 고려하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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