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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i 플랫폼에서 Fire Emblem은 Dawn Goddess 버전만인가요? Wii에 출시되지 않은 다른 버전이 있나요?

1. 아니요, 새벽의 여신만 있습니다

이 세대의 콘솔에서는 Nintendo가 휴대용 플랫폼 경쟁에 너무 집중했을 수 있습니다. WII용 Dawn Goddess를 포함한 3개의 작품을 출시했으며 이후 NDS에서 다시 출시된 작품(SFC의 미스터리를 두 개의 재발매작으로 나눔), 즉 New Dark Dragon과 The Sword of Light 및 The Hero of Light and Shadow를 출시했습니다.

2. 『새벽의 여신』 자체는 완전한 작품이 아닙니다. 즉, 『창얀의 길 + 새벽의 여신』은 완전한 스토리라인입니다. 이 파이어 엠블렘의.

사실 파이어 엠블렘은 라오렌의 2차 작품이기 때문에 난이도와 모드, 그리고 파이어 엠블렘의 아버지와 닌텐도의 단절로 인해 파이어 엠블렘과 제작진은 늘 라오렌의 2차 작품으로 평가되어 평균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여명의 여신은 오리지널 파이어 엠블렘의 걸작으로, 차세대 콘솔 초기에 라오 렌팡의 첫 파이어 엠블렘 작품이었지만, WII에서 4.3G 게임이 개발되어 2007년 분기에 판매량을 측정했다. 마리오는 같은 기간 12만장만 팔린 데 반해...

사실 파이어 엠블렘 시리즈는 초기 진입 시점으로 인해 개발 주기가 길어질 수밖에 없었다. 높은 개발 비용, 좁은 플레이어 기반, 낮은 수익

WII는 주요 시장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지만 여명의 여신의 판매량은 높지 않아 결국 50만을 넘지 못했지만, 개발 비용은 높지만 Mario, Zelda 및 기타 시리즈보다 높습니다.

Fire Emblem을 개발하려면 먼저 스토리 스크립트가 필요합니다. Fire Emblem을 플레이한 플레이어는 Fire Emblem을 플레이하는 것이 매우 풍부해야 합니다. 엠블럼 작업은 마치 멋진 이야기를 보는 것과 같습니다. 모든 파이어 엠블럼은 속편이거나 리메이크이거나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입니다. 속편은 제한되어 있지만 일반적으로 작품은 최대 하나의 속편 또는 분기를 가질 수 있습니다. 새로운 것을 개발하는 것은 좋지만 이는 거대한 세계 스크립트의 탄생을 의미하며 이전 스크립트에서 반복되어서는 안 됩니다. 새로운 작품을 건설하고(스프레이의 신 제임스는 한때 젤다 시리즈의 역사적 혼란을 뿌렸음), 파이어 엠블렘은 많은 요소를 충족하는 완전한 세계를 건설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다양한 팔 사이의 균형이 이루어집니다. 그리고 레벨 밸런스.마리오와 젤다가 용감한 어드벤처 게임이라면 주인공이 혼자 또는 몇 명의 동료와 함께 세상을 구할 수 있고, 영웅이 미녀를 구할 수 있다면, 파이어 엠블렘은 전쟁이고 영웅 개인의 이야기가 아니라 기병 한 명이 천 명을 쓰러뜨릴 수 있는 파이어 엠블럼의 시대는 지났습니다. 오늘날의 파이어 엠블렘은 아무리 강력한 캐릭터라도 포위당하는 것은 여전히 ​​위험합니다. /수정자) 이런 식으로 각 레벨마다 양 당사자의 구성 요구 사항이 매우 높으며 모든 세부 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말하면 개발하는 것입니다. WII의 Fire Emblem은 높은 사이클과 낮은 수입 문제로 인해 비용이 매우 많이 듭니다. WII에는 아카츠키 게임이 하나만 있으며 다음 게임은 3DS에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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