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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OS 장치에서 Unity3D 를 사용하는 방법

1. Unity 및 iOS 내보내기 가져오기

아직 Unity3D 도구를 받지 못했다면, IOS 는 말할 것도 없고, 아마도 어떤 Unity3D 게임도 전혀 개발될 수 없을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때 먼저 홈페이지에 가서 유니티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해야 한다. 현재이 프로그램에는 두 가지 버전, 즉 무료 버전 (

2. 애플 개발자 등록

다음으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애플 개발자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IOS 개발을 계속하는 데 꼭 필요한 과정입니다. (등록하지 않아도 되고, 소프트웨어를 업로드하지도 않고, 개발도 의미가 없습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그건 그렇고, 애플 개발자에 가입하려면 매년 99 달러가 든다. 저렴한 경우 다음 주소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3. XCode 다운로드 및 설치

네, 좋습니다

자, 만약 당신이 이미 애플 개발자에 가입했다면, 다음 일은 XCode 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혼란스러울 수도 있고, Unity 를 처음 접한 친구들은 이렇게 생각할 수도 있다.

XCode 는 iOS 용 기본 응용 프로그램을 만듭니다. 단결이 왜 그래? 사실, Unity 는 IOS 를 개발할 때 XCode 를 중개자로 사용하여 C# 또는 JS 코드를 IOS 로 컴파일해야 합니다.

로컬 앱은 iOS 장치에 게시되기 때문에, 당신이 실제로 사용하는 핵심은 애플 XCode 이지만, Unity3D 는 구체적인 조작과 변환 과정을 캡슐화하고, 당신의 모든 개발은 머리카락이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XCode 가 아닌 Unity 에서 태어났습니다 (기본은 Mono 에 의해 구현되고 Mono 는 LLVM 을 통해 Unity 스크립트를 현지 언어로 번역합니다). 여기서 XCode 의 기능은

Unity 에서 특정 디바이스로 컨텐츠를 가져옵니다.

Apple Store 에서 XCode 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4. 개발자 프로필을 만듭니다

이제 Unity (정품 또는 크래킹) 와 XCode 를 다운로드하고 Apple 개발자 신분을 활성화했어야 합니다.

하지만

하지만 이제 Unity 에서 직접 IOS 장치로 게임을 가져오려면 개발자 프로필도 필요합니다. 개발 중인 게임이나 테스트를 이식할 수 있도록 이 프로필에 의존해야 합니다.

IOS 장치 사용 사례). 특히 애플은 개발 및 테스트를 위한 개발자 프로필과 Apple Store 에 제출된 분산 프로필이라는 두 가지 유형의 파일 구성 방법을 제공합니다. 을 위해

개발자 프로필을 만들려면 다음 세 가지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1. 장치 등록

2. 응용 프로그램 ID 를 설정합니다.

3. 서명 인증서를 받으십시오.

너는 애플 개발자 메일의 지도를 통해 이 세 가지를 완성할 수 있다. 특정 작업은 주소를 통해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제 프로필, Apple ID 등에 액세스하고 관리할 수 있는 인증서, 식별자 및 프로필을 선택합니다.

1) 디바이스를 등록합니다

존재

인증서, 식별자 및 프로필 섹션에서 디바이스를 선택합니다. 애플이 테스트용 특정 장비를 인식하는 데 필요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너를 바꾸지 않을 것이다.

디바이스의 모든 설정을 통해 매일 사용하는 디바이스를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치를 등록할 때+버튼을 클릭하여 새 장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디바이스 이름을 입력해야 합니다 (모든 이름이 될 수 있음)

이름) 및 UDID (디바이스의 고유 ID) 입니다. 여러 장치를 등록하여 테스트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른 장치 (예: 하나) 를 기반으로 테스트하려는 경우 유용합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 하나).

장치의 UDID 를 찾으려면 장치를 컴퓨터에 연결한 다음 아이튠즈를 켜고 아이폰 버튼 (인터페이스의 오른쪽 위) 을 클릭하면 장치 정보에 이름이 포함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마우스를 맨 위에 놓고 SerialNumber 를 클릭하면 변하지 않는 logo 가 됩니다. 이것이 바로 UDID 입니다.

이것은 필요한 번호이며 MemberCenterPortal 의 ID 섹션에 복사하여 붙여 넣어야 합니다. 이제 디바이스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일단 장치가 등록되면 장치 이름만 변경할 수 있고 UDID 는 변경할 수 없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2) 응용 프로그램 ID 를 설정합니다.

다음 단계에서는 응용 프로그램 ID 를 설정합니다. MemberCenterPortal 의 인증서, 식별자 및 구성 파일에서 응용 프로그램 ID 를 선택하고+단추를 누릅니다.

우선, ID 가 무엇을 하는 데 사용되는지 기억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한 원하는 모든 설명을 제공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ID 명언) 한 가지 좋은 방법은 응용 프로그램에 고유한 이름을 사용하고 테스트 응용 프로그램에 일반 이름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다음으로 반대 도메인 기호로 나타나는 BundleIdentifier 를 설정해야 합니다. ""

Com+ 전체 이름 (개인 개발자인 경우)+게임 이름:

Com 입니다. 너의 이름, 게임 이름

이 유형의 BundleID 는 명확하며 하나의 고유한 게임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너는 너의 게임마다 다른 이름을 사용해야 한다. 그러나 게임 센터 및 "응용 프로그램 내 구매" 와 같은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매우 유용합니다.

반면 와일드카드 BundleID 는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Com.YourName.*

게임의 이름은 여기서 별표로 대체한다. 이 형식을 사용하면 매번 다른 이름을 설정할 필요 없이 여러 응용 프로그램에서 동일한 ID 를 사용할 수 있지만 특정 장치를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이제 계속하여 응용 프로그램 ID 를 확인하도록 선택했습니다. 나중에 Unity 의 빌드 설정에서 사용해야 하므로 바인딩 ID 를 기록합니다.

3) 개발자 인증서 받기

현재

지금 네가 해야 할 첫 번째 일은 너의 컴퓨터를 통해 증명서를 받는 것이다. 출발하다

응용 프로그램 & gt 유틸리티 & gtKeychaneAccess

기본 설정> 인증서. onlinecertificatestatusprotocol 및

CertificateRevocationList 가 닫히고 기본 설정이 닫힙니다. 지금 KeychaneAccess 로 갑니다.

인증서 지원 을 선택하고 인증서 인증 에서 인증서 요청 을 선택합니다. 등록 시 함께 제공

보낸 사람은 계획 시 동일한 세부 정보를 사용하고 계속을 누릅니다. 이름을 제공하고 바탕 화면에 저장합니다. 저장할 때 2048 비트와 RSA 를 선택합니다.

이제 접두사가 있는 파일이 있어야 합니다. 데스크톱의 certSigningRequest.

이제 MemberCenterPortal 의 인증서, 식별자 및 구성 파일 섹션으로 돌아가서 Certificates >;; 개발 (증명서를 떼려는 것처럼) 한 다음+키를 눌러 만듭니다.

데스크톱에 저장한 인증서 서명 요청 업로드를 선택합니다. 제출하기 전에 페이지를 아래로 스크롤하고 IntermediateCertificates 에서 WWDRCertificate 를 찾아야 합니다. 나중에 필요할 때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지금 제출하면 CertificateSigningRequest 가 Apple 로 전송되고 다운로드할 수 있는 다른 콘텐츠로 대체됩니다. 이 파일의 이름은 ios_development.cer 로 지정됩니다

이제 데스크톱에 두 개의 인증서가 있어야 합니다. Ios_development.cer 및 WWDRCertificate 입니다. KeychaneAccess 에 설치하려면 두 인증서를 모두 두 번 클릭해야 합니다. 이제 개발자 인증서를 설정했습니다.

4) 프로파일을 생성합니다

존재

위의 세 단계를 완료했으면 이제 프로필 만들기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아직 회원 포털에 있습니다

인증서, 식별자 및 프로필을 보려면 ProvisioningProfiles & gt all 로 이동하여+키를 눌러 만듭니다.

완전히 새로운 구성 파일을 만듭니다.

존재

개발 및 배포 프로필 중 선택 (여기서 우리가 필요로 하는 것은 개발입니다! ), 다음 화면에서 선택합니다.

프로파일과 연관된 응용 프로그램 ID, 장치 및 인증서 (참고: 이전 단계에서 설정한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프로파일 이름을 지정하고 이전 선택 사항을 검토합니다. 준비가 되었으면 생성을 누릅니다.

이제 새로운 구성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너는 그것을 너의 책상 위에 다운로드하여 설치해야 한다. 구성 파일은 접두어가 붙은 텍스트가 됩니다. 공급을 이동하다.

조각.

현재

XCode 로 이동하여 Window & gt 조직자> 장치 & gtProvisioningProfile 로 이동한 다음 두 번 클릭합니다.

데스크톱에 로드된 구성 파일입니다. 설치를 완료했으므로 주최자가 볼 수 있습니다. 구성 파일만 Xcode 에 설치되므로 마지막 단계는 매우 중요합니다.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추가 내용: XCode 에 남아 있습니다. 장치가 장치 보기에 여전히 보이지 않을 경우 Window & gt 조직자> 장치로 이동하여 이름별로 장치를 선택합니다. 이 과정에서 UseforDevelopment 를 선택하고 개발자 레코드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해야 할 수 있습니다.

비록 이것은 긴 과정이지만, 좋은 소식은 네가 이미 너의 일을 끝냈다는 것이다!

이제 Unity 게임 개발을 시작하여 내보낼 준비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디바이스를 등록하고 개발자 인증서를 한 번만 만들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새 게임을 만들 때마다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 ID 와 새로운 프로필을 만들어야 합니다.

5. Unity 를 사용하여 IOS 게임을 게시합니다

언제 ...

게임을 내보낼 준비가 되면 Unity3D 를 시작하고 File & gtBuildSettings 를 선택합니다. iOS 를 플랫폼으로 선택하고 현재 내보낼 장면을 포함해야 합니다.

게임에서 (AddCurrent 버튼 사용). 그런 다음 플레이어 회의 버튼을 클릭하여 다른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장차

BundleIdentifier 는 이전 설정 (com) 을 기반으로 합니다. YourName.TheGameName), 당신은 TargetIOS 버전을 만들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설정은 6 (또는 이후 최신 버전) 입니다. 그 외에는 모든 것이 기본값으로 유지됩니다. 단, 변경할 이유가 없는 한 (특수 설정 등). ).

그런 다음 BuildSettingsWindow 로 돌아가서 Build 를 클릭하여 프로젝트를 자체 폴더에 저장합니다.

이 때, 장치와 컴퓨터를 연결하고, 폴더를 열고, XCode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XCode 에서 열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XCode 인터페이스의 왼쪽 위 모서리에서 디바이스를 선택하고 실행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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