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빛나는 갑옷을 입은 기사가 되는 방법: 규칙을 따르세요!

중세 기사의 기사도는 빼놓을 수 없겠죠? 내 말은, 그들은 기사도와 모든 것을 가졌습니다.

하지만 잠깐만요, 모든 기사가 기사인 것은 아니었고, 기사도가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해 보편적으로 동의하는 생각도 없었습니다.

기사도가 필요하다는 데에도 동의하지 않습니다.

비밀번호는 어떻습니까? 글쎄, 그들도 달랐는데,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중세를 생각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인물은 기사일 것이다.

중세 기사의 정의 중 하나는 "영주나 군주를 섬기는 사람"이다. 기병의 자격으로".

"기사도 규약"은 기사의 기능적 정의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이것은 " 규약"은 기사가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를 규정합니다.

흔히 "암호"라고 불리지만 기사도는 중세 시대에는 성문화되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이에 대한 합의도 없습니다. 이 행동 강령의 내용은 Konrad von Limburg가 Codex Manesse(14세기 초)에서 그의 부인이 무장한 기사로 등장한 것입니다.

(Public *** Domain) 기사라는 단어는 중세에서 간접적으로 파생되었습니다. 각각 Horseman과 Nag로 번역되는 라틴어 caballarius와 caballus는 "기사"라는 단어의 기초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는

십자군 전쟁 이후 기사도는 12세기에 진화한 것으로 추정되며, 13세기에 정점에 이르러 십자군의 산물 중 하나가 창립이었다. 가장 유명한 중세 기사단 중 두 곳인 Hospitallers와 Knights Templar, Grand Master Pierre Aubusson과 Knights Superior Knights Hospitallers의

(공개 도메인) 실제로 무엇에 대한 합의가 없습니다. 작가의 설명에 따르면, 롤랜드의 노래에는 기사도의 버전이 있는데, 『롤랜드의 노래』는 11세기 중반의 론세발 전투를 소재로 한 서사시이다. 12세기 초 프랑스에서 가장 오래된 주요 문학 작품으로 간주되며, 기사도 규정 중 17가지가 금지되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신과 관련이 있습니다. "하나님을 경외하고 그의 교회를 보존하라"와 같은 기독교 신앙.

다른 사람들은 "용기와 믿음으로 폐하를 섬기라", "권위 있는 자에게 복종하라"와 같이 기사와 그의 가신 사이의 올바른 관계를 설명합니다. ."

이 밖에도 기사가 일상에서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에 대한 지침도 많이 담겨 있다.

여기에는 '진실을 말하는 순간', '약하고 무력한 자를 보호하는 순간' 등이 포함된다. "및 "롤랜드의 노래"의 8단계에서 "시작하는 모든 일을 지속"합니다.

(공개 *** 도메인) 기사도 규약 또 다른 예는 기사단에 정의된 12가지 기사도 덕목입니다. 15세기 부르고뉴 공작 필립이 제정한 황금양털

12가지 덕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앙, 자비, 정의, 지혜, 신중, 절제, 결단, 진실, 관용, 근면, 희망.

이러한 미덕 중 다수는 롤랜드의 노래에 담긴 기사도 가치를 반영합니다.

롤랜드는 일곱 가지 대죄와 싸울 준비를 하는 우화적인 기사였습니다. 삼위일체를 방패로 삼은 "사악한 피디"입니다.

이것은 William Peraldus의 작품입니다. Summa Vitiorum의 삽화 중 일부입니다. 기사도 규약은 1023년 보베의 워린(Warin) 주교가 프랑스의 로베르 2세(경건한 왕으로 알려짐)를 위해 제정했으며, 그의 기사들은 선서에서 이를 준수했습니다.

주교는 이를 강조했습니다. 비무장 성직자 공격, 가축의 부당한 절도, 가축 살해, 이유 없는 가옥 방화 및 파괴 등 기사가 해서는 안 되는 일이 있습니다.

워링 주교의 기사도 규약의 어조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의 맹세에서 부정적인 단어를 사용한 것은 아마도 그 시대의 프랑스 기사들이 매우 폭력적인 사람들이었고 그러한 "기사도 규율"이 정확히는 아니었음을 나타냅니다. 그들이 추구하는 것의 본질은 오히려 폭력을 억제하기 위한 특정 법률이었습니다.

Jolly Joseph Blondel의 "프랑스 왕 로버트 2세"(1837). 공개 *** 도메인) 그리고 마지막으로 기사도의 규약은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는 다소 주관적인 용어라는 점에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롤랜드의 노래에서 이 규약은 기사에게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려줍니다. 반면에 월린 주교의 맹세는 그가 하지 말아야 할 것을 강조합니다.

반면에 선한 필립의 강령은 더 추상적이며 기사가 해야 할/해야 할 구체적인 행동보다는 미덕에 더 중점을 둡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사도 규범은 중세 시대가 끝난 후에도 오랫동안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으며 오늘날까지도 계속해서 그렇습니다.

(공개 도메인), 아바타: " The Speed ​​​​of God" (1900) Edmund Leiden.

출처 : 공개 *** 분야, 저자 : Wu Mingren, 저는 고고학 학사 학위를 취득한 대학생입니다.

나의 관심은 텍스트/이미지 데이터 세트에 대한 고고학/'전통적' 해석부터 '급진적' 해석까지 시작됩니다.

저는 양 극단의 옹호자들의 지적 의견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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