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게임에서 너를 포복절도하게 할 정도로 어리석은 동료를 만난 적이 있니?
예 1, 사격게임을 할 때, 우리는 종종 팀원들에게 재미있는 요소들이 많이 드러나는 것을 발견한다. 그 중 우리는 마침 팀원들이 CS 를 하고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었고, 탈출한 통관 게임에서 한 팀이 엘리베이터를 향해 위험한 지역을 탈출할 준비를 하고 있었다. 그러나, 우리는 마침내 팀원들과 함께 추격하는 군중에서 도망쳤고, 우리는 한 가지를 발견했다. 엘리베이터에 막 들어갔을 때, 옆에 있던 동료가 멀리서 쫓아오는 것을 보았기 때문에 우리는 수류탄 하나를 던져버리고, 엘레베이터 문이 닫힐 때까지 수뢰의 포물선을 따라 눈을 움직이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희망명언) 결국 우리 네 사람은 큰 소리가 난 후 엘리베이터에 쓰러졌다. 이런 팀원들은 우리 무리에게 10 여 분 동안 타자를 쳤는데, 이런 사람이 정말 기묘하고, 화도 나고, 웃기기도 했다.
사례 2, 혹은 CS, CS 를 할 때, 우리는 종종 일부 경기 모델을 만난다. 우리는 CT 에서 적들이 C4 를 배치하는 것을 막고 있다. 하지만 우리 팀원들은 가방을 지키는 대신 돌격을 선택했지만, 몇 번 후에 맞은편을 치지 못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팀원, 팀원, 팀원, 팀원) 맞은편을 이길 수 없으니, 음란한 것을 좀 더 하는 것이 낫다. 그래서 놀 때, 우리는 단지 한 구석에 자신을 숨기기로 선택할 뿐이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이렇게 기묘한 팀원이 대문 뒤에 숨어서 세 사람이 걸어가는 것을 눈 뜨고 지켜보았는데, 그는 총을 쏘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천천히 걸어가 정보를 누르고 칼을 내놓을 준비를 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결국 그들은 문을 따라 수십 초 동안 걸었다. 조용한 걸음으로, 그 사람들은 팀원들보다 빨리 걷기 때문에, 팀원들은 따라잡을 수 없지만, 그들은 여전히 그곳에서 걷고 있다. 이것은 아직 가장 웃기지 않다. 동료가 마침내 그를 따라잡았을 때, 앞에 있던 사람이 갑자기 뒤돌아서서 우리는 끝났다고 생각했다. 결국 그 사람이 돌아선 후, 확연히 확정된 팀원들이 자신의 사람으로 취급되고, 그들도 헤어졌다. 이때 팀원들은 조급해서 잠시 후에 그 사람을 향해 쓸었다. 결국 그들은 한 방에 명중하지 못했고, 그 중 한 명은 직접 칼을 들고 끝났다. 정말 바보같아요. 그들은 칼을 가지지도 않았고, 들키지도 않았다. 그들은 총을 많이 쏘았는데 하나도 죽지 않았다. 정말 어이가 없다. 이런 팀원은 정말 피곤하지만 정말 웃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