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상주의, 추상화, 모더니티, 포스트모더니티를 어떻게 구별할 수 있나요?
1. 인상주의. 비교적 작고 가늘지만 분명한 붓터치와 개방적인 구도를 통해 빛의 변화를 정밀하게 표현하는 것을 강조하며 변화하는 자연의 순간을 담아낸다. 순간의 포착을 정확하게 부각시키기 위해 인상파 구도는 무작위로 이루어지며 그림의 우연성을 보여주고 생생한 분위기를 더해 화가의 내면의 주관적 인상을 표현한다.
2. 일반적으로 추상화는 지시적 방식에서 벗어나거나 다른 방식으로의 개방을 표시한다고 믿어지지만, 현실과의 단절처럼 보이는 것은 선언문만큼 완벽하게 실행되지는 않습니다. 처음에는 미학을 회피하기 위해 사용되었던 자의성이 점차 받아들여졌는데, 그것이 완전히 자의적이지는 않았습니다. 회화에서의 소위 추상화는 전통적인 비유적이고 보다 사실적인 시각적 표현, 특히 고전주의로 대표되는 표현과 구별하기 위해 사용되는 전통적인 이름입니다.
3. 모더니즘: 모더니즘은 예술을 이용해 사람들의 관심을 예술로 끌어옵니다. 평면, 물리적 지지, 안료 성능 등과 같은 회화 방법의 한계는 모두 고전 거장들에 의해 단점으로 간주되며 직접적이고 명확하게 인식될 수 없습니다. 현대 회화는 이러한 한계를 공개적으로 인정해야 할 장점으로 여겼습니다. 평면 자체는 독특하며 회화 예술에만 속합니다. 폐쇄된 물리적 지지는 연극 예술에 속하는 제약이나 규범인 반면, 색은 연극과 조각 예술에 속하는 규범이나 수단이다.
4. 포스트모더니스트: 진보에 의문을 제기하고 반엘리트 성향을 갖고 있습니다. 그들은 문화적 형태가 순수하지 않고 우정에 의해 정의되고 통제될 수 없으며 개인이 다양하고 절충적이라고 믿습니다. 필연적으로 문화에 의해 형성됩니다. 포스트모더니스트들은 우리 모두가 예술과 대중 매체가 우리를 위해 구축한 정체성의 포로라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