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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게임 운영 및 프로모션 계획 수립 방법모바일 게임 운영 및 프로모션 계획 수립 방법

모바일 게임 시장을 어떻게 활성화할 것인가? 홍보를 하려면 먼저 업계 현황을 이해해야 합니다.

현재 모바일 게임업계의 상황이 그렇다.

현재 모바일 게임 산업은 중앙화와 수뇌화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IP 기반 게임은 항상 모바일 게임 시장의 60% 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2019년에는 IP 기반 게임이 65.2%를 차지했으며 매출은 987억 4천만 위안을 기록했습니다. 시장 수익은 매우 상당하며 지속적인 성장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2020년에도 게임업계는 국내외 IP 동향에 여전히 주목하게 될 것이다. NetEase는 5월 20일에 27개의 새로운 게임을 출시했으며 그 중 13개가 IP 게임이었습니다. 텐센트게임즈의 리그오브레전드, 겐팅게임즈, 던전앤워리어 등 IP 모바일 게임은 준비가 되어 있는가? 2020년에는 IP 모바일 게임이 폭발적인 성장을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7일간 DataEye-ADX 애니메이션 게임 구매 순위에 따르면, 최근 애니메이션 IP 게임에서만 '액션'이 많이 나왔다. 유명 궈만(Guo Man)이 각색한 모바일 게임 '컨벡스 월드(Convex World)', 국내 고전 애니메이션 '호리병박' IP 모바일 게임 '호리병박', 텐센트 루빅스 큐브 스튜디오가 개발한 '언더원(Under One)', 해외 유명 IP와 마우스를 각색한 '캣(Cat)' 최근 투자를 늘려 애니메이션 게임 구매 목록 상위 10위에 올랐습니다.

잘 알려진 IP 자체가 커버하는 이용자 수는 매우 많고, 빅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의 예약 이용자 수도 수천만 명에 이를 수 있다. 일반게임에 비해 IP게임은 초기진흥에 절대적인 우위를 갖고 있다. 최근 애니메이션 IP 게임만 보면 아직 초기 단계에서 사용자 확보를 위해 IP 가치에 의존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애니메이션 IP개작 게임 '언더원퍼슨', '톰과 제리', '호리병박총총', '오목세계' 4개 작품의 구매채널 분포로 보면, 주요 투자자들은 이들 게임의 유통채널은 상대적으로 집중되어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IP 게임의 채널 분포로 볼 때 리더 라인과 텐센트 라인은 '분열과 반대' 상태에 있다. 또한 두 거대 트래픽 기업인 Tencent와 Toutiao가 구매 시장에 참여함에 따라 서로 다른 게임 제조업체가 홍보하는 유사 게임의 구매 프로모션 채널 레이아웃이 변화하기 시작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점점 더 일반화됩니다.

시장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한 후에는 제품 세분화에 따른 현장의 변화를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Xianxia Games는 최근 어떤 채널을 사용하고 있나요? 경쟁 방법 등

경쟁 제품의 데이터를 통해 업계를 이해하는 것이 더 나은 방법입니다. 유사한 제품을 이해한 후, 수집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타겟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 더 좋은 방법입니다.

모바일 게임을 어떻게 홍보하나요?

아무도 마케팅 계획을 세워주지는 않지만 몇 가지 제안을 해줄 수는 있습니다. 현재 모바일 게임 시장은 거대하지만 모바일 게임을 홍보하고 싶다면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게임의 콘텐츠는 수용 가능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동일한 유형의 게임이 분명히 있을 것이며 플레이어는 홍보하는 것을 플레이할 필요가 없습니다. 두 번째는 현재 모바일 게임이 너무 많고 플레이어도 많습니다. 게임을 하시는 분들은 기본적으로 인기순위나 순위표만 보고 게임이 상위권에 있는 상황이거든요. 순위는 재미가 없어도 다운로드 수는 계속 늘어날 텐데, 일부 재미있는 게임은 아무리 재미있어도 대중 모바일 게임의 손에 넘어가는 게 불가능하다. 플레이어.

한 사람이 모바일 게임을 어떻게 홍보하나요?

솔직히 모바일 게임 홍보에는 기믹이 필요하고, 궁극적인 목표는 플레이어의 재충전이기 때문에 어렵다. 혼자 하면 더욱 제약을 받게 되고 협력도 충분하지 않게 됩니다. 일반적인 모바일 게임 홍보는 트래픽 유도, ​​플레이 촉진, 재충전으로 나누어진다. 하지만 트래픽을 유도하려면 시간과 에너지가 필요하며, 트래픽을 다른 게임이나 라이브 방송실로 전달해야 합니다. 새로운 플레이어를 추가한 후에는 플레이하도록 격려하거나, 직설적으로 말하면 한동안 함께 플레이해야 합니다. 궁극적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재충전하기 전에 깊이 들어가 부족함을 느끼게 하십시오. 그래서 한 사람에게는 정말 어렵고 완전한 과정이며 대부분 팀입니다.

영광의 왕과 유사한 모바일 게임 홍보 계획은?

프로토타입 게임의 경우 이제 Honor of Kings를 피할 수 없습니다. 홍보하고 싶다면 다른 방법밖에 찾을 수 없습니다. 300영웅의 다양한 연명과 비슷합니다. 항상 당신이 좋아하는 것이 있습니다. 네, 초기 단계에요. Ball Battle 게임의 초기 비즈니스 모델을 활용합니다. 사람들은 게임 내 자원을 얻기 위해 사람들을 끌어당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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