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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에서 좋은 게임 스튜디오는 어디인가요?

수익성 있는 시장의 단점, 저작권 유지, 투자 선택, 플랫폼 통제 등 여러 측면으로 인해 국내 게임은 1986년 탄생 이후 어려움을 겪어왔지만 국내 게임 스튜디오가 많다고 할 수밖에 없다. 국내 게임 제작에 있어서, 이로 인해 탄생한 일부 국내 게임 작품은 시간이 흘러도 플레이어들의 기억 속에서 사라지지 않고 일종의 역사이자 상징이 되어 플레이어들에게 가치 있는 게임이 되었습니다. 그해의 감정을 회상하며 되돌아봅니다. 편집자는 1990년대 초반에는 개인 PC 플랫폼의 중국 대중화가 늦어지면서 국내 게임을 많이 접하지 못했지만, 1990년대 후반과 2000년대 이후에는 밤잠을 설칠 정도로 국내 게임을 즐겼다. 그 장면의 감동적인 장면은 아직도 잊혀지지 않습니다. 물론, 이러한 고전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우리는 국내 게임 스튜디오 제작사와 그 팀이 국내 게임에 기여한 바를 잊어서는 안 됩니다. 오늘은 국내 유명 게임 스튜디오 상위 10곳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들이 제작하는 게임을 모두 플레이해 보셨나요?

1. DOMO팀

국내 독립 게임 제작사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대만의 대우정보소프트스타(Daewoo Information SoftStar Company)다. 이 회사는 수많은 고전 게임을 제작해 당시 국내 게임 발전에 큰 공헌을 했다고 할 수 있다. DOMO 팀은 대만 대우정보소프트스타(Daewoo Information SoftStar Company) 산하의 게임 제작팀 중 하나이자 대만 최고의 게임 개발팀이다.

DOMO 팀은 Domo 팀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Domo"는 병음으로 "DOMO"를 표기합니다. DOMO 팀은 '현원검' 시리즈의 모든 작품을 개발하는 팀이다. '현원검' 작품 개발 초기에 대우는 팀 조직을 구현했고, 개발팀의 이름은 'DOMO 팀'이었다. 그러나 시대의 변화에 ​​따라 '선원검'에서는 '선산' 제작 말기(1999년경)에 대우가 인력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내부 조직 구조를 해체하게 됐다. 원래 팀 구조를 개발 부서로 병합하고 프로젝트 시스템으로 변경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Xuanyuan Sword" 프로젝트를 담당하는 인력을 "DOMO 팀"이라고 부르는 것이 관례입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DOMO 팀이 제작한 국내 게임 시리즈 중 가장 유명한 것은 '쉬안위안 소드(Xuanyuan Sword)' 시리즈다. 나는 "현원검 III: 구름과 산의 저편", "현원검 III: 하늘의 흔적", "현원검: 날아다니는 흑룡무용", "현원검: 창지타오" 시리즈에서 그렇게 생각합니다. ", "쉬안위안 소드: 산과 바다를 향한 검", "쉬안위안 소드: 한운", "쉬안위안 소드: 클라우드 어웨이" 등의 게임 이름은 국내 게임에 익숙한 플레이어들에게는 익숙할 것이다. 1세대를 제외하면 편집자는 한번도 접해본 적이 없습니다. 인터넷 시대가 도래하기 전에는 다른 모든 게임을 가이드북을 손에 쥐고 완성했고, 게임 속 장엄한 역사적 분위기에 감동받았습니다. 수없이. 심미적인 사랑에 초점을 맞춘 다른 국내 고전 RPG "검과 요정의 전설" 시리즈와는 달리, "쉬안위안 소드"의 줄거리는 대부분 하나의 주제에 초점을 맞추고 일부 테마는 상당히 무겁고 중국어와 밀접하게 통합되어 있습니다. 역사, 어떤 의미에서 역사적 배경을 연구하는 것을 좋아하는 편집자는 깊은 역사적 배경을 지닌 이런 종류의 RPG 게임을 선호합니다.

DOMO팀은 '선원검' 시리즈 외에도 '파괴', '마법의 퍼즐', '환마전설', '미소녀 포커', '일곱 웃는 주먹' 등을 제작했다. ", "Funny" "Attack", "The Lost Seal", "L-MAN", "A Cat and a Dog" 및 기타 인기 고전 게임. 또한 "Legend of Sword and Fairy"의 DOMO 팀 일부 멤버 2'는 게임의 중후반 개발에 참여하며 열성적인 크리에이티브 그룹과 협력하고 있다.

2. Fanatic Creation Group

위에서 언급했듯이 국내 고전 RPG 게임 시리즈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Xuanyuan Sword' 시리즈이고 다른 하나는 'Legend of Sword and Fairy' 시리즈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검과 요정의 전설' 시리즈의 시작을 알렸다. 1세대 '검과 요정의 전설'은 기성세대 플레이어들에게 가장 깊은 인상을 남겼다고 할 수 있다. 대우메이크 산하의 또 다른 게임제작그룹인 광주창작그룹.

'미친 창작단, 영원한 고전을 재현하다'라는 슬로건을 내건 파나틱 창작단은 수많은 국내 고전게임을 탄생시켰다.

대표작으로는 인기작 '검선녀전설' 1세대(신구버전)와 '모노폴리' 시리즈 2~5세대, DOMO와 공동 개발한 '검선녀전설'** 등이 있다. *, Xuanyuan Sword 게임 시리즈 제작팀 2》. Kuangzu Creative Group은 1993년에 설립되었으며 대우정보(주)가 타이베이시 중샤오동로로 이전한 후 공식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불행하게도 열광적인 크리에이티브 팀은 "검과 요정의 전설 2"가 개발되던 2002년에 해체되었습니다.

1세대의 명작 <검선녀전설>은 더 이상 소개할 필요가 없을 만큼 그 당시 편집자도 여러 번 플레이했던 감동적인 결말이 내 마음속에 깊은 기억으로 남았다. 그때는 아직 어리다. 동시에 국내 게임 제작 그룹인 광주창작그룹(Kangzu Creative Group)도 강하게 기억한다. 아쉽게도 '검과 요정의 전설2' 개발이 완료된 후 대우정보는 게임 제작과 R&D 부서의 팀 체제를 3분할 체제로 변경하고, R&D 인력을 모두 파견하게 되면서 많은 작품을 제작하게 됐다. 국내 고전 게임 시리즈는 해체됐고, 이후 개발되거나 재발매된 게임의 표지와 매뉴얼에서는 팀 이름조차 공식적으로 사라졌다고 할 수밖에 없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제작진이 남긴 게임의 보물과 그것이 국내 게임 역사에 남긴 지대한 영향은 모든 플레이어가 잊지 말아야 할 것이다.

'검과 선녀의 전설' 1, 2세대의 신구 버전에 더해 '모노폴리' 2~5세대, '포커클럽'까지 남긴 마니아 창작 집단이다. ", "마법의 세기", "정통 대만식 16장 카드 마작", "Thunderbolt Crazy Knife 오디오 및 비디오 멀티미디어", "Crazy Shake Cup", "Thunderbolt Heroes", "Xuanyuan Fu Mo Lu" 및 기타 고전 게임 작품.

3. 한탕인터내셔널

1991년 가정용 콘솔 게임이 인기를 끌던 시절, PC 게임을 사랑한 대만의 젊은이들은 PC 소프트웨어 제작의 미래 발전 추세, 즉 저작권 의식의 각성과 사람들의 불법 복제 소프트웨어의 불법 활동에 직면하기 시작했고 정품 소프트웨어가 점차 불법 복제 소프트웨어를 대체하게 되자 그는 전문적인 PC 게임 제작에 참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아직 개인용 PC가 대중화되기 전이었던 시대에 이들의 아이디어와 비전은 감탄할 수밖에 없었다고 할 수 있다. 그 후 한탕국제정보주식회사를 설립하고 자체 PC 게임을 제작하기 시작했으며 관련 우수 소프트웨어의 국내외 대리점으로 활동했습니다.

이후 한탕인터내셔널은 자사의 대표작을 출시하고 국내 게임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지기 위해 고전게임 '화룡기사' 시리즈를 개발했다. 편집자는 당시 닌텐도의 '파이어 엠블렘' 시리즈에 푹 빠져 있었는데, 이렇게 비슷한 중국 체스 게임을 보고 갑자기 눈이 반짝반짝 빛나서 플레이하자마자 푹 빠져버렸습니다. '플레임 드래곤 나이츠' 시리즈는 워체스 게임으로서 밸런스가 매우 높다. 게임의 난이도 설정은 워체스 게임을 만드는 데 있어 한탕의 심오한 기술을 보여준다. 요즘은 워체스에 대한 설정도 많이 존재한다. 게임은 매우 흔하지만, 워체스 게임이 아직 틈새 시장이었던 그 시대에 워체스 게임을 그 당시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렸다고 할 수 있으며 이는 매우 심오한 의미를 갖습니다.

한탕인터내셔널이 제작하는 '천지환란' 시리즈는 '염룡기사' 시리즈 외에 메인 스토리 '신과 악마의 전설', 프롤로그 ''로 나누어져 있다. Secret City Fantasy Sword Record'와 사이드 스토리 'Huanshen Knot' 3부작은 플레이어들이 이야기하는 고전 RPG입니다. 그러나 결국 회사의 재정적인 문제와 여러 우여곡절로 인해 한탕인터내셔널이 지관기술에 인수되어 현재는 "즈일레탕"으로 사명을 변경하게 된 것은 안타까운 일이었습니다.

넷. Xishanju

Xishanju Studio는 Kingsoft Software Company가 소유한 게임 스튜디오로 중국 최초의 게임 스튜디오입니다. 1996년 1월 Xishanju는 중국 본토 최초의 상용 게임인 "Zhongguancun Apocalypse"를 출시하여 Kingsoft가 게임 분야에 공식 진출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Xishanju는 강력한 R&D 역량과 게임 문화적 의미, 그래픽, 음악 등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11개의 고전 게임 제품을 생산해 왔으며, 그 중 많은 제품이 오늘날에도 여전히 플레이어들, 특히 Tao에게 회자되고 있습니다. 언론에서 중국 게임 브랜드 1위로 꼽히는 '검객사랑' 시리즈는 국내 게임 중 생명력과 매력이 매우 강하다.

'검객사랑'은 서산주 발전 역사상 첫 이정표를 세운 작품이지만, 대중은 이 작품이 중국 게임 산업의 본격적인 출발을 알리는 중요한 상징이라는 데 한 목소리로 믿고 있다. 그 당시 편집자는 여전히 불법 복제 CD를 잔뜩 사서 그 속에서 이 좋은 게임을 발견했습니다. 이 게임은 남송 시대의 감동적인 무술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 게임의 독특한 특징은 당시 RPG 게임에는 일반적으로 싱글 엔딩이나 더블 엔딩이 있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혁신. 역사를 다시 쓰고 Yue Fei를 구출하는 숨겨진 결말도 있었습니다. 그 후 Xishanju는 "Swordsman Love II"도 제작했습니다. 아름다운 노래 "Heavenly Fairy"는 수많은 게임 팬들의 마음을 깊이 감동시켰으며 Xishanju의 진심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2년 만에 장대한 데뷔를 한 '검객사랑 2'는 장엄한 역사적 배경을 배경으로 송·금나라의 비참한 무술 비극을 국가적 정의와 어린이 사랑이 어우러진 작품으로 그린 ​​작품이다. 이 게임은 20만 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당시 국내 게임 판매에 기적을 일으켰다. 국내 게임 시장의 부진으로 인해 '검객사랑 III'가 결국 사산된 것은 안타까운 일이다. 시장의 영향을 받는 독립형 게임.

서산주는 '검객사랑' 시리즈 외에도 '중국 민항', '조선결전', '더 킹', '검객' 등 고전 작품도 온라인에 보유하고 있다. 시리즈.

5. Zulong Studio

Zulong Studio는 1997년 Hong En Group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3D 게임 연구 및 개발에 전념하고 있으며 독립적인 지적 재산권을 보유한 3D 게임 엔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1998년 주롱 스튜디오는 세계 최초의 풀 ​​3D 실시간 전략 게임 '자유와 영광'을 개발해 한국에 수출했다. 국내 제작에 한발 더 나아간 게임이 전 세계를 강타하고 있습니다. 이후 회사는 '진나라의 거인', '항일: 상하이 피의 전투' 등 일련의 제품을 출시했고, 이 역시 판매가 높았던 것으로 보인다. 특히 '항일전쟁: 상하이 전투'라는 주제는 당시 국내 게임으로는 매우 혁신적이어서 많은 사람들이 열광했다. 물론, 당시에는 개인용 PC가 점차 인기를 얻었고, 많은 플레이어들이 우수한 외국 3D 게임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이에 비해 이러한 게임은 많은 단점이 있었지만 의심할 여지없이 부진한 사람들에게 큰 이점을 가져왔습니다. 당시 국내 게임시장에는 새로운 피의 한방이 찾아왔다.

2005년 Zulong Studio는 MMORPG 'Perfect World' 개발에 전념했습니다. 풀 3D 중국 고전 판타지 배경을 갖춘 대규모 온라인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Zulong Studio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3D 게임 엔진을 사용하는데, 이는 그래픽과 혁신 측면에서 탁월합니다. 비록 스튜디오가 더 이상 독립형 게임 개발에 전념하지 않고 있지만, 이는 국내 독립형 시장 전체를 기준으로 볼 때 매우 무기력한 사실이기도 합니다.

6. Pixel Software

Beijing Pixel Software Technology Co., Ltd.는 2002년 3월에 공식적으로 등록 및 설립되었습니다. 주로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 특히 대규모 온라인 게임 연구 및 개발 분야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개발.

픽셀 소프트웨어는 설립 이후 고전 독립형 게임 '검귀봉인기록'을 제작했다. 게임의 배경은 여전히 ​​전통적인 Xianxia 장르이지만 대부분 RPG 형식을 채택하는 다른 Xianxia 장르와 달리 게임은 당시 드물었던 액션 RPG 게임 유형을 채택했으며 Liu Kun도 "Street"를 사용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Fighter'와 'Samurai Shodown'을 》 등의 격투 게임을 표준으로 삼아 게임이 풍부한 콤보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당시 독립형 게임에서는 드물었던 종이 인형 시스템까지 추가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국내 게임 시장뿐만 아니라 해외 게임 시장에도 진출하고 있다는 점이다. 결국, 이 게임은 미국 유명 게임 네트워크 게임 베이스(Game Base)의 'RPG 인기 게임 순위'에서 3일 연속 1위를 차지했고, 일주일간 RPG TOP10 순위를 이어갔다.

그러나 결국 국내 다른 게임사와 마찬가지로 이 시리즈도 독립형 게임 시장에서 발전에 실패했고, 결국 '소드' 시리즈는 서브스토리 이후 온라인 게임으로 바뀌게 됐다. "고대 전설"이 출시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게임의 시스템은 실제로 온라인 게임을 만들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그 후 Pixel Software는 온라인 게임 "Sword"와 "Xunxian"을 출시했으며 이 역시 만장일치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일곱. Target Software

Target Software는 1995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중국 본토에서 가장 먼저 고급 엔터테인먼트 게임 및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입니다. 글로벌 제품 판매가 가능한 최초의 현지 게임 R&D 회사입니다. 국가가 승인한 최초의 A그룹 하이테크 기업이자 국가 이중 소프트웨어 인증을 획득한 최초의 기업 중 하나입니다.

'삼국지'는 삼국지를 배경으로 타겟소프트웨어가 제작한 대표적인 실시간 전략 게임이다. 삼국지 이야기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익숙하지만 당시에는 일본 코에이의 '삼국지' 시리즈와 오틴테크놀러지의 '삼국지 영웅들' 시리즈만이 더 유명했다. '삼국지' 시리즈는 전략 시리즈이지만, 전투가 다소 경직된 편이다. 이러한 아쉬움을 극복하기 위해 타겟소프트웨어의 '삼국지'는 경제를 발전시키고 군사력을 키워 적을 공격하고 승리하는 게임이다. 동시에 삼국지의 혼란스러운 모습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당시 다른 두 가지 삼국지 게임에 익숙했던 편집자는 '삼국지'에 깊은 매력을 느끼지 않을 수 없었고 이 게임의 독특한 재미를 느꼈습니다.

Target Software에는 '삼국지' 외에도 고전 게임인 '진상'도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게임은 주인공 진시황의 장남 후수가 위험과 고난을 겪는 과정을 그린 작품입니다. 영웅적인 비극 노래를 연주합니다. 게임의 독특한 특징은 싱글 플레이가 가능하고, 근거리 통신망을 통한 멀티 플레이 게임도 지원하며, 전투 네트워크에서 전투에 배정될 수도 있다는 점이다. 당시는 공교롭게도 스타크래프트, 레드얼럿, 엠파이어, CS 등 온라인 게임이 인기를 끌던 시기이기도 했다.

그러나 결국 타깃소프트웨어도 다른 회사들과 마찬가지로 온라인 게임 제작 대열에 들어서기 시작했다. 이후 Target Software는 "Tianjiao", "Proud of the World" 등 많은 인기 온라인 게임 시리즈를 출시하여 좋은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8. Heluo Studio

Heluo Studio는 원래 대만 Zhiguan Technology의 게임 개발팀에 속해 있었습니다. 나중에 Zhiguan Technology에서 분리되어 나중에 Oriental Calculus에 합류했지만 곧 Oriental Calculus는 해체되었습니다. Heluo Studio는 Zhiguan Technology에서 "진용전설", "무림전설", "삼국전설"과 같은 게임을 개발 및 제작했습니다. 작품은 매우 창의적이며 "높은 자유도"의 특징을 보여줍니다. 각 작품은 중국 독립형 RPG 게임 역사상 고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협소설이라고 하면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작품은 단연 진용의 작품이다.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등 많은 사람들이 게임을 해왔는데, 진용의 무협 캐릭터들이 시공간을 넘어 하나로 뭉치면 어떨까? 1996년에 나온 게임인 '진용영웅전설'은 이렇게 발전된 이론과 놀라운 액션이 정말 인상적입니다. "금용영웅전설"은 Heluo Studio에서 개발하고 Zhiguan Technology에서 출시한 DOS 중국 RPG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Jin Yong이 쓴 14권의 무술 소설을 각색한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Jin Yong의 소설에 등장하는 일부 캐릭터를 가지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진용의 무협 캐릭터들과 동시에 모험을 즐길 수 있어 많은 진용 팬들이 감동의 눈물을 흘리게 될 것이라 믿습니다. 당시 편집자는 그가 N시간 동안 게임에 중독되었다고 말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 요즘 많은 무협 온라인 게임들도 시간과 공간의 혼돈을 활용하고 있으며, 원작의 중요한 캐릭터들이 중요한 NPC로 활용된다는 점에 주목해야 합니다. 이 아이디어는 '진용의 영웅전설'에서도 개척된 것인가요?

'무술전설'과 '삼국지전설'은 헬루오 스튜디오의 '영웅' 시리즈 3부작의 두 번째, 세 번째 작품이다. 이 두 게임도 하이엔드 게임이다. 자유도가 높은 무협 RPG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게임 내 스토리 진행을 통해 자신만의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진용의 빛이 너무 밝게 빛나기 때문에 이 두 게임의 인기는 '진용전설'에 비해 훨씬 낮다.

아홉. Yujun Aoting

Yujun Aoting Technology Co., Ltd.는 대만 신베이시 중허구에 위치한 컴퓨터 게임 소프트웨어 회사입니다.

2004년 Shi Wenjin이 설립한 Yujun Technology와 Ju Zewen이 설립한 Aoting Technology가 합병되었습니다. 회사의 주요 사업은 자체 제작한 개인용 PC 게임의 중국어 버전을 개발하는 것이며, 다수의 고전 RPG 게임과 전략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유준아오팅 하면 다들 '삼국지 영웅담'을 떠올릴 것이다. 1998년 이전에는 정통 삼국지 게임은 일본의 영광스러운 "삼국지" 시리즈가 독점적으로 소유하고 있었지만 일부 회사에서는 정통 삼국지 게임을 출시했지만 결국 TEMCO의 "대군주 대륙"을 제외하고는 여전히 품질이 좋지 않았습니다. 역사의 긴 강물에 묻혀있습니다. 그러나 1998년 '삼국지영웅' 초판이 출시되면서 이러한 상황은 깨졌다. '삼국지' 시리즈와 달리 내정보다는 전쟁에 초점을 맞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최전선에 나가 전장에서 적을 죽이고 전략을 세울 수 있다. 게임의 가장 획기적인 점은 전장이 전략 게임처럼 격자무늬가 아닌, 장군들이 병사들을 이끌고 실시간으로 적과 싸우며 강력한 전장의 존재감을 선사한다는 점이다. 군 사령관들의 독특하고 화려한 필살기와 결합해 전투에서 병사들을 날려버릴 수 있어 보는 이들의 흥미를 단번에 사로잡는다. 그런데, 게임 내에서도 비법을 이용해 필살기를 무제한으로 쓸 수 있는데, 뻔뻔한 편집자와 친구가 키보드를 난폭하게 눌러 불쌍한 키보드 아저씨를 불행하게 만들었는데...

In 유준아오팅은 '삼국영웅' 외에도 '환상삼국지'와 '신무쌍두부심' 시리즈라는 두 가지 대표작을 보유하고 있다. '환상삼국지' 시리즈는 유준테크놀로지가 처음으로 시도하는 자체 제작 무협 RPG다.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스토리는 남성적인 전장의 분위기가 가득하며, 톤은 정치적인 전쟁터를 ​​묘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직업가들의 투쟁. 이 게임은 전통적인 삼국지 게임을 깨고 독특한 예술적 표현 방식을 채택하여 많은 플레이어로부터 큰 관심과 찬사를 받았습니다. '신무쌍두부심' 시리즈는 고룡의 원작을 각색한 RPG 게임으로, 원작에서 많이 언급되지 않은 캐릭터를 유선형으로 구현한 작품이다. 는 주인공들 사이의 감정적 얽힘을 심화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또한 국내 제작의 걸작이다.

10. Creative Eagle

Creative Eagle Technology Development Co., Ltd.는 1998년에 설립되었으며 이전에는 Eagle Software Studio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이글은 당시 업계와 플레이어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던 고전 독립형 게임인 '생사사이' 시리즈, '세상에 나홀로', '푸른 눈의 사랑'을 출시하며 크리에이티브 이글을 명실공히 자리매김했습니다. 국내 게임제작사 특유의 선구자적 위치.

'블루 스노우 러브 스카이'는 크리에이티브 이글의 명작 게임임과 동시에 게임성도 널리 인정받으며 좋은 판매 성과도 달성했다고 할 수 있다. 게임 "Blue Snow Love Sky"의 스토리 배경은 수나라를 배경으로 합니다. 수 왕조의 건국은 목숨을 걸고 충성을 다한 대신과 장군들의 도움뿐만 아니라 일부 악마의 도움으로 다양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게임의 스토리는 암울한 결말을 가지고 있지만, 플레이어들의 마음에는 큰 충격을 주기도 합니다. 기존의 일부 국내 RPG와는 달리 "Bixue Qingtian"은 일부 해외 RPG 게임의 장점을 흡수하고 유럽과 미국 RPG의 현실감과 아름다운 중국 문화 분위기를 결합하며 수많은 혁신적인 요소를 추가하여 국내 RPG 게임이 성공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새로운 레벨.

안타깝게도 결국 '푸른 눈 사랑'도 크리에이티브 이글의 독립 백조가 됐다. 이후 Creative Eagle은 다른 온라인 게임 시리즈도 제작하여 온라인 게임 분야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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