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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으로 미니 게임 만들기 - WeChat h5 미니 게임을 만드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h5 게임은 어떻게 만들어지나요?

1. 동종 업계 유명 브랜드의 h5 게임 제작 사례를 수집하고 관찰하여 시야를 넓히고 디자인 영감을 얻습니다.

2. 이벤트 주제를 통합하여 아이디어를 명확하게 제안하고 게임 마케팅 계획을 수립합니다. 아이디어가 떠오르실 때 이벤트 요소와 문화를 게임에 접목시켜 더욱 효과적인 게임이 되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3. h5 게임에 필요한 창의적인 카피라이팅, 사진, 영상, 오디오, 기타 자료를 계획대로 준비합니다.

4. 적합한 h5 페이지 소프트웨어 제작을 찾고, 기획 주제에 따라 적합한 h5 템플릿을 찾습니다.

5. 위의 4가지 준비를 완료한 후 h5 페이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간단한 데이터 시각화 편집기를 만들고 템플릿을 수정하고 준비된 리소스를 추가하기만 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매우 고전적인 WeChat 질문 답변을 예로 들어 h5 게임 제작 플랫폼을 선택합니다. 공식 웹사이트의 템플릿 관리 센터에 가서 "답변" 키워드를 입력하고 적절한 h5 템플릿을 빠르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게임을 만드는 방법

나만의 게임을 만드는 과정:

1. 준비 단계

먼저 우리가 어떤 게임을 하는지 이해해야 합니다. 만들고 싶어. 소규모 게임인지, 단순한 독립 게임인지, 아니면 상대적으로 큰 규모의 모바일 게임, 클라이언트 게임 등인지. 다양한 크기의 게임에는 다양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간단한 미니게임은 소수의 사람, 혹은 높은 기술력을 갖춘 한 사람만으로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 온라인 게임 등 대규모 게임은 복잡한 준비 과정이 필요하다. 프로젝트를 수립하고 제작팀을 모집해야 할 뿐만 아니라 재정적 지원도 구해야 합니다. 대규모 게임은 준비 단계에서 일정한 프로토타입이 필요합니다. 기본적인 게임 플레이, 아트 디자인, 플롯 구조 등을 포함하여 모두 사전에 계획되어야 합니다.

2. 제작 단계

사전 준비가 끝나면 제작에 들어가야 합니다. 소형 게임은 프로그래밍 소프트웨어를 통해 직접 제작할 수 있지만 대형 게임에는 게임 엔진이 필요합니다. 현재 Urho3D, O3DE, Irrlicht, GamePlay3D 등 많은 오픈소스 게임 엔진이 있습니다. (메이저 제조사의 엔진은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엔진을 선택하고 나면 본격적으로 제작 단계에 들어갑니다. 여기서는 게임을 90%, 심지어 99%로 만들어야 합니다. 사용해야 하는 도구에는 UI 디자인 소프트웨어(PS, AI, DW 등)가 포함됩니다. 특수 효과 소프트웨어: 3dsMax, AI 등은 물론 캐릭터, 장면 및 기타 디자인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밍 소프트웨어라고도 하는 프로그래밍 소프트웨어(Unity, DirectX 등)도 필요합니다.

3. 제작 후

제작이 완료된 후 테스트가 필요합니다. 테스트에는 게임 플레이 테스트, 디버깅 및 게임에 존재하는 일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기타 측면이 포함됩니다. 테스트 단계에서 심각한 문제가 발생하면 일부 콘텐츠를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처리가 완료되면 제작 후 홍보, 배포 등의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게임이 장기간 운영되는 경우 업데이트, 유지 관리 등도 필요합니다.

게임의 일반적인 분류:

1. 독립형 게임

독립형 게임은 하나의 컴퓨터만 사용하여 독립적으로 실행할 수 있는 전자 게임을 의미합니다. 다른 게임 플랫폼. 온라인 게임과 달리 게임을 정상적으로 실행하기 위해 전용 서버가 필요하지 않으며, 일부 게임은 LAN이나 IP, P2P 네트워크, 멀티 플레이어 전투를 위한 게임 플랫폼을 통해 직접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게이머는 인터넷에 연결하지 않고도 자신의 컴퓨터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모드는 대부분 인간-기계 전투입니다.

2. 온라인 게임

온라인 게임은 OnlineGame으로 약칭되며 "온라인 게임" 또는 줄여서 "온라인 게임"이라고도 합니다. 인터넷을 전송매체로 하고, 게임운영자의 서버와 이용자의 컴퓨터를 처리단말기로 사용하는 것을 말합니다.

게임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를 정보 상호 작용 창으로 사용하고 오락, 여가, 의사소통 및 가상 성취 달성을 목표로 하는 지속 가능성이 높은 개인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게임입니다. 클라이언트 게임이라고도 합니다.

3. 테이블탑 게임

일반적인 테이블탑 게임에는 카드게임, 체스게임 등이 있는데, 이는 포커, 체스 등 관련 소품을 이용해 실생활에서 플레이하는 게임이다.

4. 웹 게임

웹 게임이라고도 불리는 웹 게임은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할 필요 없이 언제 어디서나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모든 컴퓨터에서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종료하거나 전환하는 것이 매우 편리합니다.

5. 아케이드 게임

아케이드는 공공 오락 장소에 설치된 특수 상업용 게임기입니다.

6. 모바일 게임

휴대폰에서 실행되는 게임 소프트웨어. 휴대폰 작성에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프로그램은 Java 언어입니다. J2ME를 참조하세요. 두 번째는 C언어입니다. WeChat h5 미니 게임을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h5 미니게임은 코드개발과 전문적인 제작툴을 통해 제작이 가능합니다.

코드를 통해 맞춤화하려면 인터넷에서 HTML, CSS 및 기타 튜토리얼을 검색하면 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기술의 전문성이 높기 때문에 제대로 배우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짧은 시간 가능합니다.

H5 미니게임 제작 기술을 최대한 빨리 익히고 싶다면 Yipai Epub360H5 페이지 제작 도구를 직접 사용해 제작할 수 있습니다. SVG 경로 애니메이션, WeChat 고급 인터페이스 JsSDK, 흔들림, 충돌 감지, 중력 감지, 관련 제어 등을 지원하는 전문 h5 페이지 제작 도구입니다. 또한 매개변수, 조건부 판단, 데이터베이스 등 고급 데이터 구성요소도 탑재해 시험문제, 복권 추첨, 소셜 라이트 게임 등 H5 디자인을 쉽게 구현할 수 있다.

우선 다양한 기능적 구성 요소를 숙지한 후 Epub360 튜토리얼 센터에서 키워드를 검색해 해당 튜토리얼을 보시면 학습이 훨씬 수월해집니다.

다음은 Yipai Epub360을 이용해 제작한 h5 게임 케이스입니다. 관심 있는 친구들은 Yipai 공식 홈페이지 케이스 라이브러리에서 검색해서 참고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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