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드 게임
1. 이쑤시개 전달
각 참가자는 카드 한 장을 뽑은 다음 가장 작은(또는 가장 큰) 카드를 들고 카드 순서대로 앉습니다. 먼저 이쑤시개를 입에 물고 다음 사람의 입으로 차례로 넘겨주세요. 손이나 도움을 주는 도구를 빌려주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처벌을 받고 나면, 결국 게임은 끝나지 않습니다. 이쑤시개를 반으로 꽂고, 계속해서 카드를 뽑고, 새로운 순서로 앉은 뒤 다음 라운드를 넘기고... 계속해서 이쑤시개를 반으로 꽂고... 다시 내밀고... 점점 더 그리고 더 흥미진진
2. 하늘을 훔치는 함정
코네리가 제타존스에게 적외선을 건너도록 훈련시키는 영화 속 장면을 기억하시나요?
이 게임도 어느정도 비슷한 소품을 만들고 빨간줄(유리줄도 가능)을 구한 뒤 종을 표현하기 위해 가운데에 종이컵을 놓고 참가자 수에 맞춰 안대를 준비한 뒤, 배경음악 디스코를 준비합니다. 그런 다음 보조원 몇 명에게 무대 위의 밧줄을 당겨 참가자들이 눈을 뜨고 연습하게 하세요. 이 게임은 그들의 손재주와 기억력을 테스트하는 매우 어려운 게임이라고 말해 주세요. 몇 번 연습한 후 눈을 가립니다. , 음악을 연주하고 놓아주세요. 이 시점에서 진행자가 모든 조수에게 로프를 제거하라고 요청하는 경우 옆에있는 사람들에게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머리를 숙이고 발을 올리는 등의 이야기를 나눠보세요.
3. 왕 게임
먼저 모든 사람에게 숫자가 할당됩니다. 그런 다음 한 사람이 왕이 됩니다. .왕은 무엇이든 하라고 명령할 수 있다. 예를 들어 1번 키스 3번. 때로는 두 남자가 키스하는 경우도 있다.
솔리테어, 첫 번째 사람이 인사하고 두 번째 사람이 말한다. 안녕 안녕 너무 예쁘고 밝아요 세 번째 사람이 당신이 너무 아름다워요 너무 빛나고 너무 반짝거린다고 했어요
3. >
다소 "모호한" 것처럼 들리지만 실제로는 반응을 연습하기에 좋은 게임입니다.
규칙: 모두가 원 안에 앉아 왼쪽에 있는 사람에게만 "사랑해"라고 말하고 오른쪽에 있는 사람에게 "부끄러움 없이"라고 말할 수 있다고 규정되어 있습니다. 두 사람이 연속으로 3번만 대화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잘못된 말을 하면 처벌을 받게 됩니다.
하이라이트: 게임이 특정 속도에 도달하면 따라잡을 수 없는 사람들이 "나... 뻔뻔해", "아니... 사랑해" 등 고전적인 "고백"을 자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4. 당근 쪼그리고 앉기
참가자들을 4개 이상의 더미로 나누고 각 더미에 손을 잡고 원을 그리며 각 더미에 색상이나 숫자를 지정하고 임의로 지정합니다. 무 더미가 균일하게 쪼그리고 앉기 시작하고 동시에 단어를 암송한 다음 다른 무 더미를 지정하여 동일한 동작, 동일한 목표 등을 수행해야 하지만 가리킬 수는 없습니다. 즉시 돌아오세요.
예를 들어 설명해 보세요. 빨간색, 흰색, 노란색, 보라색 무가 4개 쌓여 있는데 먼저 쪼그려 앉으면서 '흰 무스쿼트, 다음에는 흰색 무스쿼트, 빨간색 무스쿼트'를 외우세요. 흰 무 손가락이 일제히 빨간 무를 가리킨다. 당근은 즉시 쪼그리고 앉기 시작하고 무언가를 중얼 거리며 다음 것을 선택할 수 있지만 흰 무가 될 수는 없습니다.
5. 작은 벌 두 마리
말: 작은 벌 두 마리가 꽃 사이를 날고, 날아다닌다…
행동: 두 사람이 마주보며, 1 .난초 손가락처럼 팔을 벌리고 위아래로 날아갑니다. 2. 손을 가슴 앞에서 손바닥으로 바꿔 날아갑니다. 3. 망치, 가위, 종이를 꺼냅니다. 4. 승자는 손바닥을 뻗어 때립니다. , "아빠빠빠"라고 말합니다. 패자는 "아아"와 조화를 이루며, 패하지도, 이기지도 않으면 동시에 입으로 뽀뽀하는 몸짓을 합니다.
승패: 반응속도에 따라 패자에게 1프로그램 벌금이 부과됩니다.
6. 개구리
참가자들은 중앙을 바라보며 원을 이룬다. 호스트는 "1"을 읽고, 다음 사람은 시계 방향으로 "만", "녹색", "개구리", "점프", "입력", "물", "중앙", "플롭"을 차례로 읽습니다. "; 그다음 "두" "개구리가 물에 뛰어들어 펄럭인다"... 등등. 리듬을 따라가지 못하거나 실수를 하는 사람은 벌을 받습니다.
7. 의자 잡기
무대에 의자 3개를 놓고 4명이 올라와 DISCO 음악을 틀면 4명이 음악에 맞춰 의자 주위를 돌며 의자를 잡습니다. 음악이 멈추면 의자에 앉고, 앉지 않은 사람은 의자 1개가 줄어들고, 음악이 멈추면 의자 2개를 잡고 세 사람이 이전 동작을 계속합니다. 앉지 않는 사람은 탈락하고, 마지막 두 사람이 의자를 잡으면 앉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8.007
처음부터 한 사람이 '제로'를 발음한 뒤 한 사람을 지칭하는 식이다. "qi"라고 발음한 다음 손가락으로 아무 한 사람을 향해 총을 쏘는 동작을 합니다. "총에 맞은" 사람은 소리도 내지 않고 움직이지도 않지만, 맞은 사람의 왼쪽과 오른쪽에 있는 두 사람이 나타납니다. "총에 맞았다"면 "아" 소리를 내며 항복의 몸짓으로 손을 들 것입니다. --실수한 사람은 술을 마셔라!
(참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에 적합합니다. 차례대로 진행하는 순서는 없지만 갑자기 그 중 하나를 가리키기 때문에 전체 과정이 긴장된 상태일 것입니다. 다음은 될지도!)
9, 7, 8, 9
주사위 2개, 주사위 상자 1개, 2인 이상이 플레이 가능, 주사위를 번갈아 굴리며, 각 사람이 흔들림 한 번 주사위는 즉시 열립니다. 마지막 숫자가 7이면 와인을 추가하고, 숫자가 8이면 절반을 마시고, 숫자가 9이면 잔 전체를 마시고, 그 외의 숫자는 잔을 모두 마십니다. , 통과하다. 한 사람씩 번갈아 가며 한 번씩 흔들어 마시면 처벌을 받지 않고 와인을 더 추가할 수 있을 수도 있지만, 매번 계속 마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10. 대모험
각 참가자는 카드를 뽑습니다. 다른 사람이 카드를 볼 수 없도록 주의하세요. 어떤 카드를 받는 사람은 딜러가 쇼를 수행하도록 지정합니다. 프로그램은 흥미로워야 합니다. 예를 들어, 선택된 사람은 옆집 테이블로 가서 와인 한 잔을 요청하거나, 간단히 말해서 청중에 있는 모든 여성에게 "사랑해요!"라고 말해야 합니다. , 지정된 프로그램이 더 황당하고 흥미로울수록 좋습니다. 다음 라운드에서는 쇼를 진행하는 사람이 딜러가 되어 계속해서 카드를 뽑습니다.
11. 진실
딜러가 프로그램을 지정하지 않고 선택한 사람이 질문에 대답해야 한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대답은 사실이어야 합니다. 물론, 질문이 미묘하고 은밀할수록 더 흥미롭지만, 타인의 사생활을 침해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12. 큰 거짓말
한 사람이 눈을 가린 채 '맹인'인 척하고, 그 '맹인'의 왼쪽에 앉은 사람이 손가락으로 가리키기 시작한다. 참석한 모든 사람. 그가 사람들 중 한 명을 가리키며 "맹인"에게 "이게 효과가 있겠어?"라고 물었습니다. "맹인"이 거절하면 계속해서 다음 사람을 가리킬 것입니다. "맹인"이 동의하면 지적되는 사람이 게임에서 선택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맹인'은 눈가리개를 벗고 모두의 표정을 보고 누가 선택되었는지 추측했고, 참가자들은 맹인에게 말할 수 없었다. 물론, 선택받은 사람은 '맹인' 자신일 수도 있다. 시각장애인이 주제를 제시하거나 프로그램을 지정하면, 선정된 사람이 이를 완수해야 한다. Dare처럼 쇼는 더 터무니없고 스릴 넘칠수록 좋습니다.
다음 라운드에서는 이전 라운드에서 선정된 사람이 맹인이 된다.
13. 장교와 군인이 도둑을 잡는다
기구: 각각 "장교, 군인, 캐치, 도둑"이라고 적힌 네 개의 작은 종이 조각
이 게임은 4인이 즐기기에 가장 좋은 게임입니다. 4개의 종이를 접고 게임에 참여하는 4명이 각자 한 장씩 뽑습니다. '포획'이라는 단어를 그린 사람은 다른 세 사람의 표정이나 기타 사항을 토대로 '도둑'이라는 단어를 가진 사람이 누구인지 추측해야 합니다. 처벌 방법은 "빙"이라는 단어를 그린 사람에 의해 실행됩니다.
14. 눈을 가린 채 그림 그리기
모든 학생들은 눈을 가리고 종이와 펜을 한 사람씩 나누어 줍니다. 참가자들은 눈을 가린 채 종이에 집이나 기타 지정된 물건을 그리도록 요청 받았습니다. 마친 후에는 학생들에게 눈가리개를 벗고 그들의 걸작을 감상하게 하십시오.
눈가리개를 쓰기 전 종이 반대편에 모두 이름을 쓰게 하세요. 그림을 완성한 후 모든 그림을 벽에 걸고 학생들에게 자신이 그린 그림을 선택하게 합니다.
선생님은 말로 설명하고 학생들에게 눈을 가린 채 들은 것을 그리라고 합니다. 그런 다음 학생들은 자신들이 그린 그림을 비교하면서 왜 모두가 같은 설명을 들었지만 나오는 것은 같은지 생각해 봅니다. 다른데 직장에서는 어때요? (교구: 눈가리개, 종이, 펜)
15. 원형 접근 금지 명령
도구: 없음
인원: 2명
방법: 명령어는 "Hunter, bear, gun"이다. 두 사람이 동시에 명령어를 말하고 마지막 단어를 말하면서 동작을 한다. 사냥꾼의 동작은 엉덩이에 손을 얹는 것이다. 곰의 동작은 가슴에 손을 얹는 것입니다. 총의 동작은 권총처럼 양손을 올리는 것입니다. 양측 모두 이 행동을 통해 승리 또는 패배를 결정합니다. 사냥꾼이 총을 이기고, 총이 곰을 이기고, 행동이 동일하면 게임이 다시 시작됩니다.
흥미로움: 이 게임의 재미는 양 당사자의 큰 움직임에 있는데, 매우 재미있습니다.
단점: 단지 두 사람만의 게임입니다
16번.
p>
정말 오래된 게임이군요! 하지만 새 술은 낡은 병에 담을 수 있기 때문에, 낡은 게임에서도 새로운 기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기존 게임의 규칙을 떠올려보세요. 첫째, 5명 이상, 더 많은 사람이 있어야 합니다. 누구든지 1, 2, 3…을 세기 시작해서 이렇게 계속 센다. 7의 배수(7, 14, 21…)와 7을 포함한 숫자(17, 27…)를 만나면 두드려야 한다. 대신 테이블. 누구든지 7을 쳤을 때 7이 나오기 전에 테이블을 두드리면 패배합니다. 이 게임은 지기 쉬우므로 숫자 감각이 없는 분들은 하지 말 것을 권합니다.
새로운 트릭을 보세요. 시작은 동일하지만 숫자 7까지 세고 나면 거꾸로 세어보세요! 예를 들어, 숫자 세기는 시계 방향이고 A가 7을 셀 차례입니다. 그가 테이블을 두드리면 왼쪽에 앉아 있는 B가 다음으로 8을 세어야 하는데 그렇지 않습니다! 이제 시계 반대 방향으로 회전할 것입니다. 오른쪽에 앉아 있는 C의 숫자 8입니다! 이렇게 돌면 장담합니다. 세 번 돌지 않으면 모두가 혼란 스러울 것입니다!
한 가지 더 주의할 점은 첫 번째 시간만 1부터 계산된다는 것입니다. 다음에 술을 잃은 사람은 1부터 시작하지 않고 10보다 작은 숫자부터 세기 시작합니다.
6부터 세어 보세요...
17, 50센트 및 1개
소품: 필요 없음
장소: 약간; 더 넓을 수도 있고 특별한 요구 사항도 없습니다.
인원: 10명 이상이면 충분하며 더 많은 사람이 더 재미있을 것입니다.
인원: 남자와 남자가 있어야 합니다. 여성의 경우 비율은 제한되지 않습니다.
심판: 명령을 내리는 사람 1명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게임에서 소년은 한 명씩 받습니다. 달러와 여자는 50센트를 받습니다.
경기 시작 전 전원이 일어서고 심판도 근처에 서 있다. 심판은 게임 시작을 알리고 머니 번호(3, 5, 6 또는 8, 5 등)를 외칩니다. 심판이 돈을 외치면 게임에 참가하는 플레이어는 작은 숫자를 형성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통화 금액이 3위안과 5달러라면 남자 3명과 여자 1명, 여자 7명, 남자 1명과 여자 5명으로 구성된 소규모 팀이 필요합니다. 자원은 한정되어 있고 인력은 균등하게 분배될 기회가 거의 없기 때문에 신속하게 행동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천천히 행동하는 동지들은 몇 위안, 몇 센트 적은 비용 때문에 비참하게 패배할 수 있으므로 때가 되면 조치를 취하십시오. 50센트(mm) 스트라이크가 보이면 물론 빠른 플레이어가 무작정 사람들을 끌어당겨서는 안 됩니다. 심판이 3위안, 5위안을 콜했을 수도 있지만 이때 팀은 이미 5위안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사람을 쫓아 내야합니다. 잔인하면 잔인해질 것입니다. 보통 무자비하게 쫓겨나는 사람은 가난한 사람입니다.
게임 필수 사항: 심판은 돈의 양을 말하자마자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남자 팀과 여자 팀의 수를 즉시 알아야 하며 둘 다 50점을 잡아야 합니다. 센트를 내고 조각을 차는 것은 시간이 많이 걸리고 어렵습니다.
열여덟. 킬링게임
1. 참가자 수와 경찰, 범죄자 구성
참가 인원은 11~16명으로 제한됩니다.
11명부터 14명까지의 인원수는 경찰 3명과 조폭 3명으로 구성되며, 15명부터 16명까지의 인원수는 경찰 4명과 조폭 4명으로 구성된다.
2. 기본 원칙
1) 경찰: 살인자를 찾고 민간인들이 살인자를 제거하도록 유도합니다.
2) 킬러: 경찰을 찾아 어두워지면 살해하세요.
3) 민간인: 경찰이 국민투표를 통해 살인자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어떤 경우에도 민간인은 고의로 살인자를 도와서는 안 됩니다.
3. 게임 과정(12인 게임을 예로 들어)
1) 심판은 추첨을 위해 섞인 카드 12장(경찰 카드 3장, 킬러 카드 6장, 민간인 카드 6장 포함)을 모든 사람에게 건네줍니다. 자신의 카드를 살펴보고 어떤 카드를 뽑았는지 다른 사람에게 알리지 마십시오.
2) 심판이 경기를 주재하기 시작하며, 모두는 심판의 지시에 따라야 합니다.
3) 심판은 “어두우니까 눈을 감아주세요”라고 말했다.
4) 모두가 마스크를 쓴 뒤 심판은 '킬러야, 눈을 떠라'고 말했다.
5) 킬러 카드를 뽑은 세 킬러는 동료를 확인하기 위해 마스크를 살며시 벗었다.
6) 동료를 확인한 후 킬러 또는 킬러 전체가 의견을 통일한 후 심판에게 누군가의 의견이 완전히 일치하지 않을 경우 심판은 다수의 의견을 받아들입니다. (아무것도 주지 않음) 댓글 작성자는 다른 사람의 의견에 동의한다고 심판원이 판단합니다. 다른 사람이 눈치챌 수 있는 소음을 내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7) 누가 죽었는지를 확인하기 위한 신호를 보낸 후 심판은 “킬러야, 눈을 감아라.
8) (나중에) 심판이 말했다 : 경찰, 눈을 떠주세요.
9) 경찰 카드를 뽑은 경찰 3인은 똑같이 눈을 뜨고 서로의 일행을 확인했다.
10) 일행의 신원을 확인한 후 경찰관 또는 경찰관은 만장일치로 범인이라고 생각되는 사람을 지목하고, 심판은 이에 상응하는 동작을 취하여 범인의 정확한 신원을 경찰에 알립니다. 사람.
11) (신원 확인이 완료된 후) 심판은 “경찰은 눈을 감아주세요.
12) (나중에) 심판은 “새벽이니까 눈을 떠라.
13) 모두가 눈을 뜬 후, 심판은 이번 라운드에서 누가 사망했는지 발표하는 동시에, 사망한 사람에게 마지막 메시지를 남기라고 지시합니다.
14) 살해된 사람은 자신이 살인자라고 생각하는 사람을 식별하고 그 이유를 말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말을 마친 후, 살해된 사람은 게임을 종료하며 게임 진행에 더 이상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만, 개인실에 남아 있을 경우에는 게임의 정상적인 진행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살아있는 다른 사람이 눈을 감을 때 눈을 감아야 합니다.
15) 주심은 사망한 사람의 오른쪽에 있는 사람이 한 명씩 자신의 의견을 말하도록 주재하며, 발언한 사람은 "통과"라고 말해야 경기가 끝났음을 알립니다. 연설. 각 사람은 라운드당 단 한 번의 발언 기회를 가지며 자신의 발언 시간 외에는 어떠한 의견도 표명할 수 없습니다.
16) 발언 후 심판이 투표를 주재합니다. 이번 라운드에서 사망한 사람의 오른쪽 첫 번째 사람부터 투표가 시작됩니다. 심판이 호명한 사람은 누구나 그 사람에게 투표할 수 있습니다. 각 사람은 단 한 번의 투표 기회를 가지며, 그렇지 않으면 투표를 기권할 수 있습니다.
17) 투표가 완료된 후 가장 많은 표를 얻은 플레이어는 투표를 통해 탈락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때 그는 마지막 메시지를 남기고 게임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 종료됩니다.
18) 위의 순서에 따라 2라운드에 입장하면 심판도 어둡다고 선언하고 눈을 감은 후 위의 과정을 반복한다.
19) 메시지를 남긴 사람의 수는 경찰, 강도의 수와 같습니다. 즉, 경찰 3명과 깡패 3명의 구성이라면, 먼저 죽은 3명(피해자, 탈락자 포함)이 마지막 말을 남길 수 있다. 나중에 죽은 사람들은 마지막 말이 없었습니다.
20) 특정 정체성을 가진 플레이어가 모두 제거될 때까지 게임은 종료됩니다. 이 때 심판원은 경기 승패 판정 방식에 따라 경기 결과를 판정한다.
4. 게임의 승패를 판단하는 방법
1) 살인범이 모두 죽으면 경찰이 승리합니다.
2) 경찰이 모두 죽으면 킬러 측이 승리합니다.
3) 민간인이 모두 사망하면 무승부입니다.
4) 민간인도 경찰과 마찬가지로 승패가 같다. 즉, 경찰이 이기면 민간인이 승리하고, 경찰이 지면 민간인이 지는 것이다.
5) 투표 과정에서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사람이 두 명 이상인 것으로 나타나면 동점을 얻은 사람이 연설 후 다시 연설을 합니다. 동점표를 얻은 사람이 다시 투표합니다. 다시 동점표가 나올 경우 동점표를 제외한 다른 사람이 한 명씩 발언한 후 투표하고, 여전히 표가 더 많은 사람은 탈락합니다. 무승부인 경우, 게임은 시스템에 의해 무승부로 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