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캡 정보를 나에게 보내줄 수 있는 성실하고 좋은 사람은 누구인가요? 나는 그들이 만드는 게임을 정말 좋아합니다. . .
회사의 트레이드마크인 Popcap Games는 2000년 John Vechey, Brian Fiete 및 Jason Kapalka***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2009년 미국 시애틀에 본사를 둔 세계 최고의 캐주얼 게임 개발업체입니다. , 직원이 180명 이상으로 성장했습니다. Popcap의 첫 게임은 보석을 바꾸는 제거 게임인 Bejeweled였습니다. 이 게임은 처음 출시되었을 때 전 세계 플레이어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2002년에도 게임의 인기로 인해 인기를 끌었습니다. CGW 명예의 전당 수상.
회사명: Popcap Games
설립자: John Vechey; Brian Fiete
창립 시기: 2000
사업 범위: 게임 개발 및 출시
목차
소개
개발
기본정보
팝캡 게임 목록
개발의 역사
Popcap 캐주얼 게임이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
확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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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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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pcap Games, Popcap Games는 시애틀과 워싱턴에 본사를 두고 있는 미국 캐주얼 게임의 선도적인 개발사이자 퍼블리셔입니다. 2000년 John Vechey, Brian Fiete 및 Jason Kapalka가 설립한 회사는 현재 2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상하이, 샌프란시스코, 시카고, 밴쿠버 및 더블린에 R&D 기지를 두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게임 버전은 무료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Pokai Games의 Bejeweled는 250,000개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Zuma는 또한 원래의 헤비급 선수이기도 합니다. Baokai 게임 지원에는 Windows PC 및 Mac, Xbox, Xbox360, PlayStation 3, 휴대폰, 휴대용 컴퓨터, iPod nano, iPhone 및 iPod touch와 같은 브라우저, 터치 및 모바일 장치가 포함됩니다.
2000년 John Vechey, Brian Fiete 및 Jason Kapalka***가 설립한 세계 최고의 캐주얼 게임 개발사이자 퍼블리셔로, 미국 시애틀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직원 200명. Popcap의 첫 번째 게임은 보석 변환 제거 게임인 Bejewled였습니다. 이 게임은 처음 출시되었을 때 전 세계 플레이어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 게임은 2002년 게임의 인기로 인해 지금까지 2,500만 개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CGW 명예의 전당 수상.
Popcap의 게임 창의성은 독특하고 조작성이 우수하며 게임 그래픽이 아름답고 귀엽고 음향 효과가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풍부한 게임 모드는 미니 게임의 플레이 가능성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Plants vs. Zombies", "Fluffy", "Weird Aquarium" 및 "Peg Ball"은 이 카테고리의 뛰어난 여가 작품입니다. Popcap Games는 PC, Mac, Xbox, PS3, 휴대폰, 휴대용 컴퓨터, DSi, Wii 및 기타 플랫폼을 포괄합니다. 다양한 연령, 지역, 신념을 가진 사람들이 편안함과 행복을 느낄 것이라고 믿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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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아키텍처 Baokai는 커뮤니티 기반 개방형 소프트웨어 프레임워크입니다. 소프트웨어 개발 도구 키트인 SexApp Framework는 C++를 사용합니다. 여기서 파생된 TuxCap은 Linux 및 Mac OS X를 지원하며 기본적으로 Baokai와 호환되며 추가 Python 바인딩, 물리 엔진 및 기타 기능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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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정보
이름 팝캡 게임즈(Popcap Games)
회사 유형 개인 회사
2000년 설립(시애틀)
본사 위치: 2401 4th Ave, Suite 810, Seattle, WA 98121, United States
주요 인사 John Vechey, Brian Fiete 및 Jason Kapalka
p> p>산업용 온라인 게임/비디오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출판사/배급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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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pcap 게임 목록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번역 유형 플랫폼
유료 게임(PC) 유료 게임(Mac) 온라인 게임 모바일 NDS XBOX Live PS3(PSN) iPhone OS iPad
연금술 캐릭터 연금술
놀라운 모험 - 전 세계
○
Amazing Adventures - The Caribbean Secret
○
Amazing Adventures - The Lost Tomb 놀라운 모험 잃어버린 무덤의
○
AstroPop Space Arkanoid
○
Atomica
Bejeweled Bejeweled
○
Bejeweled Blitz Bejeweled Lightning Storm
○
Bejeweled 2 Bejeweled Twist
○
Bejeweled Twist Bejeweled Twist
○
큰 돈! 슈퍼 머니 타이쿤
○
보니의 서점 보니의 서점
○
책벌레 책벌레
○
책벌레 모험 책벌레 모험
○
책벌레 모험 2권 책벌레 모험: 특집 2
○
Chuzzle Maomao Ball
○
Cosmic Bugs
○
다이너마이트! 쥬라기 버블 보블
○
로즈클리프 섬 탈출
○
광란 삼키는 물고기 먹이기
p>○
프렌지2 먹이주기2 물고기를 삼키는 2
○
해머 헤드 해머 드워프
○
중무기 중무기
○
숨겨진 정체성 - 시카고 블랙아웃
○
이글 팝!
○
인새니쿠아리움 몬스터 수족관 상자
○
마작 탈출: 고대 중국 마작 중국 투어
○
마작 탈출: 고대 일본 마작 일본 투어
○
미스터리 P.I.: Lost i
n L.A. 범죄 수사 로스앤젤레스 미스터리
○
미스터리 P.I.: 런던 케이퍼
○
미스터리 P.I.: 뉴욕 포춘 크리미널 뉴욕 헤리티지 수사○
미스터리 P.I.: 잃어버린 복권을 찾기 위한 복권 범죄 수사○
미스터리 P.I.: 베가스 강도 범죄 수사 암호명 라스베거스○
미스터리 P.I.: 런던 케이퍼 범죄 수사 런던 음모○
미라 미로 미라 미로
×
미스터리 솔리테어 미스터리 솔리테어
○
닝포 마작 닝보 마작
×
노아의 방주 노아의 방주
×
페글 페글 나이트
○
페글 나이트 페글 나이트
○
픽셀러스 픽셀 아일랜드
○
피자 프렌지
○
식물 대 좀비 타워 디펜스○ ○ ○ ×
○
로켓 매니아! p>
○
칠대양
×
탈리스마니아 황금전설
○
마법사의 펜 매직 브러쉬
○
TipTop
×
타이퍼 샤크 심해 상어 사냥 타이핑 게임○
베니스 베네치아
○
물벌레 심해괴물벌레
○
단어 하모니 어휘 마스터
○
주마 주마 퍼즐○ ○ ○ ○
주마의 복수! 주마의 복수 퍼즐○
연금술 연금술사
전 세계의 놀라운 모험 *
놀라운 모험 잃어버린 무덤 *
AstroPop Arkanoid
Atomica Atomic Energy
p>Bejeweled Bejeweled 3: Spin
Bejeweled2 Bejeweled 2
Bejeweled Twist Bejeweled 3: Spin
큰 돈
보니의 서점 보니의 서점
책벌레 탐욕스러운 벌레
Bookworm Adventures Greedy Worm Adventures
Bookworm Adventures Volume 2 Greedy Worm Adventures 2
Chuzzle Maomao
Cosmic Bugs *
다이노마이트
로즈클리프 섬 탈출 * 로즈클리프 섬 탈출
피딩 프렌지 피딩 프렌지 2 피딩 프렌지 2
해머 H
에즈 해머 드워프
헤비 웨폰 헤비 웨폰
이글 팝 * 엘프 베이비
인새니쿠아리움 몬스터 아쿠아리움
마작 이스케이프 : 고대 중국 *
마작 탈출: 고대 일본 *
미라 미로 미라
미스터리 PI: 로스앤젤레스에서 길을 잃다 *
미스터리 PI: 뉴욕 포춘 *
미스터리 PI: 복권 *
미스터리 PI: 베가스 습격 *
미스터리 솔리테어 *
NingPo MahJo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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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아의 방주 노아의 방주
페글 페글 페글
페글 나이트 페글 나이트
픽셀러스 픽셀 아일랜드
피자 프렌지 * 크레이지 피자
플랜츠 vs 좀비 플랜츠 vs 좀비
플랜츠 vs 좀비 출시 플랜츠 vs 좀비 기념일 에디션
로켓 매니아 크레이지 로켓
세븐 바다 해적선
탈리스마니아 황금 전설
마법사의 펜 마법사의 펜
TipTop 과일 파이
타이퍼 상어 사냥 상어 타이피스트
베니스 베니스
워터버그 *
워드 하모니 *
주마 주마
주마의 복수 주마의 복수
참고: 추가 * 게임은 팝 제품이 아니며 퍼블리셔일 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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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내역
제네시스
바오카이의 직원 수는 현재 180명이 넘습니다. 처음 2년 동안 20대 청년은 3명뿐이었습니다.
팝캡의 세 아버지
1990년대 미국 퍼듀 대학교의 두 학생이 첫 번째 금 단지를 만드는 방법을 계획하고 있었습니다. 영화 제작자를 꿈꾸던 존 베체이(John Vechey)는 컴퓨터 강좌를 듣고 있는 친구 브라이언 피에테(Brian Fiete)를 찾았습니다. 당시 인터넷은 급속한 성장의 시기였고, 그들은 이 기회를 이용하여 소규모 온라인 게임을 개발하여 부유한 게임 웹사이트에 판매하고 싶었습니다. 'ARC'라는 액션 게임을 만드는 과정에서 앨버타 대학에서 영문학 석사 과정을 밟고 있는 제이슨 카팔카(Jason Kapalka)를 영입했습니다. 세 사람은 힘을 합쳐 첫 번째 게임을 완성했고 'ARC'를 게임사에 성공적으로 홍보했다. 그러나 세 사람은 이후에도 계속 협력하지 않았다. 대학을 졸업한 후 그들은 각자의 길을 가게 됩니다. 석사 학위를 성공적으로 취득한 제이슨은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컴퓨터 게임 잡지인 Computer Gaming World에 처음으로 칼럼을 썼고, 이후에 소유한 온라인 게임 웹사이트인 Pogo에 입사했습니다. EA. 프로듀서로서 그는 유명한 웹사이트를 위해 수십 개의 미니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그에 따르면 그가 참여한 작품은 600만 명 이상이 연주했다고 한다. Purdue University의 좋은 친구인 Brian과 John이 WON에 합류하여 일했습니다. 이것은 Sierra Entertainment가 소유한 온라인 게임 웹사이트입니다.
Brian은 Wordox라는 영어 십자말풀이를 만들고 있습니다. 존은 영화의 꿈도 포기하지 않고 여가 시간에도 7편의 단편영화 제작을 마쳤다.
2000년에는 인터넷이 진정한 기회의 황금시대를 열었습니다. 빠르게 팽창하는 인터넷은 아름다운 거품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아이디어만 있으면 그 속에서 자신의 부를 캐낼 수 있습니다. 이 미친 듯한 환경은 세 젊은이가 그들 앞에 놓인 엄청난 기회를 어떻게 잡을지 고민하기 시작하게 만들었습니다. 대학 졸업 이후 세 사람은 다시 모였다. 당시 포고와 WON은 모두 주요 배경을 가진 온라인 게임 사이트였습니다. EA와 Xueleshan의 관점에서 보면 인터넷 온라인 게임은 거대한 시장이 될 것이지만 아직 규모가 크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온라인 게임 사이트에서 온 세 사람은 조심스럽게 진입점을 찾기 시작했다. 그들은 웹에서 게임을 하려는 사람들이 과거의 전통적인 컴퓨터 게이머가 아니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온라인 게임을 해본 사람들은 조악한 그래픽의 게임에만 관심을 가질 수도 있다. 이 게임들이 똑같거나, 너무 어렵고, 규칙이 복잡하다는 것을 알게 되면 쉽게 포기하고 더 많은 돈과 시간을 투자하기를 꺼릴 것입니다. 인터넷 규모가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게임 시장의 발전은 기존 게임 시장과 비교는 말할 것도 없고, 이러한 속도를 따라잡기에는 턱없이 부족합니다. 전통적인 게임 시장 밖의 사람들은 개발이 시급한 광대한 땅입니다. 세 명의 오랜 친구는 각자의 직업을 그만두고 모든 사람을 위한 캐주얼 게임을 전문적으로 만드는 회사를 설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세 사람이 직면한 첫 번째 문제는 시장도, 기술도 아닌, 이 '새 아기'에게 울려퍼지는 이름을 어떻게 지어줄 것인가였다. 젊고 힘센 세 남자의 머릿속에 떠오르는 이름은 의외다. 원래 안토니오 반데라스 주연의 영화 '데스페라도(Desperado)'(1995)를 설명하기 위해 사용된 버스 광고 '섹시 액션 쿨(Sexy Action Cool)'에서 영감을 받았다. 물론, 사람들이 T등급이나 M등급 콘텐츠를 생각하기가 너무 쉬웠고, 타겟 소비자 그룹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었기 때문에 그 이름은 즉시 깎였습니다. 마침내 그들은 "Popular"라는 단어를 생각해 냈고 회사 이름에 "Pop"을 남겼습니다. 그러다가 사전을 뒤져 팝과 관련된 단어를 찾다가 '팝캡' 앞에 멈췄다. 캡(Cap)은 사실 '병뚜껑'이라는 뜻이다. 이 단어는 어렸을 때 놀고 놀던 시절의 추억을 떠올리게 해서 결의를 다졌다. 바오카이의 트레이드마크 패턴이 무엇인지 모른다면 정답은 바로 마법의 소다병 뚜껑입니다.
Bejeweled의 성공
2000년에 PopCap Games가 공식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사장님부터 직원까지 위 3명뿐입니다. 세 사람은 WON과 포고에서 일했을 때처럼 자바를 기반으로 한 간단한 웹캐주얼 게임을 만들고 싶었다. 세 사람의 첫 작품은 그 유명한 'Bejeweled'(일명 '다이아몬드 광산')이었다. 이것은 전형적인 퍼즐 게임
바오카이 게임입니다.
[1] 플레이어는 인접한 두 개의 보석을 이동하여 동일한 보석 3개를 수평 및 수직으로 연결하여 제거할 수 있습니다. 보석이 제거된 후 떨어지는 보석이 새로운 연결을 형성할 수 있도록 신중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이 게임은 시간 제한이 빡빡하지는 않지만 모든 움직임에 대해 신중한 생각이 필요하므로 매우 어렵습니다. 게임 프로그래머인 Brian Fiete는 자신의 작업에 만족하며 Pokai의 파트너와 투자자들로부터도 마찬가지로 격려적인 반응을 얻기를 희망합니다.
하지만 투자자들의 소식은 실망스럽습니다. “이것은 전혀 게임이라고 볼 수 없습니다!”라고 투자자들은 말했습니다. 그들의 눈에는 'Bejeweled'가 매력도 없고, 흥미롭지도 않고, 상업적인 '기믹'도 부족합니다. 새로운 게임과 새로운 회사는 실망스러울 뿐이었습니다. Pokai가 "Bejeweled"를 완성한 후 일부 토큰 재정 후원만 받았습니다. 당시 캐주얼 게임의 수익 모델은 매우 유사했습니다. 게임은 모두 무료였으며 모든 수익은 게임 인터페이스 옆에 게시된 웹 광고에서 나왔습니다.
대부분의 온라인 게임 웹사이트가 이렇게 하는 이유는 EA나 Sierra와 같은 대기업이 거친 그래픽과 단순한 콘텐츠로 구성된 이러한 작은 게임을 구매하기 위해 누군가가 돈을 지출할 것이라고 믿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제 광고주들은 Bejeweled에 투자할 의향조차 없습니다. 게임 옆에 광고가 가득 차 있을 예정이었던 웹페이지에는 이제 커다란 채광창이 생겼습니다.
광고주의 길을 끊은 후, 게임을 어떻게 마케팅할지가 세 사람의 최우선 과제가 되었습니다. 그들은 돈을 쓰지 말아야 할 플레이어들에게만 관심을 돌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화려한 그래픽과 잘 만들어진 제작력을 갖춘 비디오 게임에 비해 'Bejeweled'는 플레이어가 순종적으로 지불하도록 유도하는 것이 더 어려운 것 같습니다. 온라인 게임이 플레이어를 계속 플레이하도록 유도할 수 있다면 플레이어가 게임에 기꺼이 돈을 지출할 의향이 있습니까? 세 사람 사이에서 미친 아이디어가 떠올랐습니다. "먼저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무료로 간단한 버전을 사용하도록 한 다음 돈을 들여 더 나은 그래픽, 더 많은 레벨 및 진행 상황을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이 포함된 정식 버전을 구매하도록 유도하면 어떨까요?" 그들과 파트너들은 "지금 놀고 나중에 사라"는 생각을 농담으로 생각했지만, 세 사람은 이 "어리석은" 계획을 실행하기로 결정했다. 2001년에 Pokai는 "Bejeweled"의 웹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바오카이의 성공과 실패, 세 명의 파트너, 그리고 새로운 게임 판매 방식이 모두 이 한 방에 집중된다.
게임의 퀄리티에 상당히 만족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세 청춘은 여전히 '비쥬얼드'의 판매 실적을 보수적으로 평가하고 있다. 브라이언은 이전에 "Bejeweled"의 사본이 팔릴 때마다 타자기가 새 줄을 자르는 소리를 내는 작은 프로그램을 작성했습니다. "클릭" 소리가 들릴 때마다 다른 소비자가 해당 게임을 인식했다는 의미입니다. 처음에 그들은 몇 시간마다 "찰칵"하는 소리를 들었고, 이는 세 사람을 매우 흥분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그들은 더 이상 행복하지 않았습니다. 프로그램이 "통제를 벗어나기" 시작했고 "클릭" 소리의 침입이 15분마다 한 번씩 급격히 증가하여 더 이상 멈출 수 없게 되었습니다. 브라이언은 이 빌어먹을 프로그램을 꺼야 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세 사람 모두 미쳐버릴 것이었습니다.
'Bejeweled'가 성공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먼저 플레이하고 나중에 구매하세요'는 불만을 품은 소비자가 없다는 의미입니다." Baokai의 CEO인 Dave Roberts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마찬가지로 Pokai의 선구적인 작품인 "Bejeweled"도 회사의 가장 성공적인 작품이 되었습니다. 간단한 규칙, 사용하기 쉬운 조작, 풍부한 옵션은 사무실에 오랫동안 앉아 있는 사람들을 즉시 열광하게 만듭니다. Baokai는 평가판 버전이 1억 5천만 번 다운로드된 대규모 사용자 기반을 기반으로 현재까지 2,500만 개가 판매되는 등 세계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은 캐주얼 게임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Bejeweled'의 성공은 재정적 이익을 가져왔을 뿐만 아니라 게임 평론가들로부터도 인정을 받았습니다. 2002년에는 "컴퓨터 게임 세계"가 선정한 게임 명작의 전당에 성공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셀렉션이 설립된 이후 이 상을 수상한 두 번째 퍼즐 게임입니다. 홀에 선정된 이전 퍼즐 게임은 1987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최종 후보에 오른 게임은 "테트리스"라고 불렸습니다.
이 단락 편집
Popcap 캐주얼 게임이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
브레인스토밍 훈련 게임이 실제로 플레이어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지에 대한 질문은 전문가들 사이에서 논의되고 있습니다. 논란의 여지가 있는 PopCap의 최근 연구에서는 캐주얼 게임이 플레이어의 인지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 연구에서는 Bejeweled 또는 Peggle과 같은 PopCap 게임을 조사했지만 이 연구는 East Carolina University의 정신 생리학 연구소에서 수행되었습니다. 이 연구는 6개월 동안 진행되었으며 올해도 계속해서 심층적으로 연구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총 50세 이상 40여명이 참여했다.
지금까지 도출된 결론은 캐주얼 게임이 단기 인지에 일정한 보조 효과를 갖는다는 것입니다. 이 연구는 알츠하이머병과 같은 분야에서 재활에 기여하는 의료 및 보건 분야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스트 캐롤라이나 대학의 정신 생리학 연구소 소장인 카르멘 루소니엘로 박사는 캐주얼 게임이 실제로 피험자의 인지 수준을 어느 정도 향상시킬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텔레비전에서는 할 수 없는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