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는 어떤 스타일이 있나요? 현대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스타일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의 일러스트는 일계와 유럽, 미국 모두 특히 밝은 색을 선택하지 않는다. 대부분 산뜻하고 단아하며, 특히 자연계와 일상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색깔이다.
유머러스한 스타일의 일러스트레이션은 종종 과장된 수법으로 스타일링되는데, 이는 유럽 스타일에서는 흔히 볼 수 있고, 색채의 선택도 과장되어 있다.
탐미주의 풍격의 일러스트, 조용하고 평화로운 것이 이 그림의 주요 선율이다. 색채 방면에서 일반적으로 중성과 냉톤이 가장 흔하다.
현실적인 삽화, 보이는 대로 얻은 것, 무엇을 그리는 것, 표현해야 할 것을 가장 분명하게 표현한다.
제품 포장 페이지 디자인, 게임 캐릭터 등에 사용되는 QR 일러스트. , 다양한 큰 머리 인형은 결코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기계 공예 일러스트레이션, 기계 공예는 그렇게 화려하고 호루라기적인 색깔이 많지 않아 보통 서너 가지 색깔로 충분하며, 때로는 흑백으로도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장식 스타일 일러스트레이션은 주로 장식 내용 위주로 라인 처리에 더욱 신경을 쓰며 색상 배합에 더욱 유연합니다.
삽화는 중국에서 속칭 삽화로 불린다. 오늘날 외국 시장에서 유행하는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는 그림이 있는 간행물, 만화 마스코트, 영화 포스터, 게임에 내장된 게임 캐릭터 설정과 예술 장면 디자인, 광고, 만화, 그림책, 카드, 달력, 장식화, 포장 등 다양한 형태가 포함되어 있다.
현대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스타일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일러스트레이션, 만화, 어린이 그림책 등 로우엔드 문화 제품에 대한 이해를 제한하고 있을 때, 일러스트레이션은 이미 빠른 속도로 사람들의 생활의 모든 측면에 스며들었다. 사람들이 흥미진진하게 이야기하는 애니메이션 블록버스터에서 휴대용 음반의 표지 디자인, 심지어 슈퍼마켓의 캐주얼 상품인 로고까지, 일러스트레이션과 그 파생물은 어디에나 있다. 사람들은 사전을 뒤집지 않고도 매일' 삽화' 의 의미를 체험할 수 있다. 우리는 여전히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개념을 명확히 해야 한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저자가 기업이나 제품에 대한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리고 관련 보수를 받을 때 작품의 소유권을 포기하고 서명권을 보유하는 상업 거래다." 사실 현대 생활에서 삽화의 힘은' 예술' 과' 상업' 에서 나온다. 상업 삽화는 광고 전파의 한 형태로서 현대 상업 활동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대부분의 상업 삽화는 제작을 위탁하여 명확한 창작 목적을 가지고 있다. 동시에 인쇄 기술의 발전과 함께 대량으로 복제되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대중 매체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으며, 강한 시대적 낙인과 문화적 특징을 지니고 있을 운명이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유행 문화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번영은 제 2 차 세계 대전 이후 유럽 국가들이 물자의 극도의 부족으로 디자인업의 발전을 중단한 것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이 시점에서 미국의 상업 디자인은 번창했다. 처음부터 유럽 디자인과는 다른 출발점을 보여줬다. 부자층을 겨냥한 것이 아니라 일반인과 대중 소비에 기반을 두고 있다. 고귀함과 정교함은 더 이상 중요하지 않다. 변화무쌍한 스타일, 과장된 장식 수법, 저렴한 가격이 사람들이 추구하는 것이다. 이에 따라 출판업도 활발하게 발전하고 있다. 독자다이제스트',' 생활',' 시대주간지' 등의 간행물이 전 세계를 휩쓸고 있으며, 발행부수는 모두 백만 부가 넘는다. 이 잡지들은 점점 더 아름답게 인쇄되고 있으며, 대량의 광고가 소비자들에게 주입되어 그들의 소비 욕구를 자극하고 객관적으로 상업 삽화의 수요를 자극한다. 또한 그래픽 언어의 자연스러운 가독성으로 인해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이 점점 더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응용도 서적 삽입물에서 각종 패션 잡지, 옥외 광고, 포장 디자인, 영화 광고 등으로 확장되었다. 대중문화는 오늘날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주요 영역이다. 1950 년대와 1960 년대에 청소년들은 대중문화의 주요 소비자가 되었고, 1970 년대에는 서구 사회의 변화를 촉진하는 주력군이 되었다. 이 세대의 젊은이들은 부유한 시대에 성장하여 좋은 교육을 받았다. 새로운 것에 대한 그들의 열정, 전통적 가치관에 대한 냉막, 아버지 세대와는 완전히 다르다. 그들은 록 음악, 팝 예술, 히피족 문화에 더 열중하고 있다. 이 시기에 상업 일러스트레이션도 각종 유행문화의 영향을 받아 뚜렷한 풍격 추세를 형성했다. 당시에는 새롭고 색다른 것들이 빠르게 모방되어 새로운 소비 방식, 형식, 패션을 형성했다. 미국 포프 예술가 존이 창작한' 과녁' 과' 국기' 등의 이미지는 종종 다른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서 반복되어 포프 스타일을 대표하는 시각적 상징이 된다. 히피문화 운동에서 윌슨은' 신예술' 스타일의 서체 포스터 작품을 가지고 있는데, 글씨체가 과도하게 변형되어 식별하기 어렵지만, 히피문화의 반문화를 반영하고, 형식상 이상하고 야박한 느낌을 주며 히피청년의 정서적 요구에 부합하기 때문에 상징성이 강한 상징이기도 하다. 서로 다른 대중문화 부호를 흡수하고 활용함으로써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젊은이들이 개인의 관점을 표현하고 다른 이데올로기를 구분하는 강력한 무기가 되었다. 대중문화의 또 다른 힘은 일본 만화 일러스트레이션에서 유래한 것으로, 80 년대 이후 성숙해 아시아 청소년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다.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이 이끄는 비디오 게임, 애니메이션, 장난감 산업의 출현은 우리 생활에 영향을 미치는 문화적 조류를 형성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예술 형식 현대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형식은 주로 매체를 통해 분류된다. 일반적으로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인쇄 미디어, 두 번째는 비디오 미디어, 세 번째는 온라인 미디어입니다. 인쇄 미디어 형식의 삽화는 주로 정기 간행물, 신문, 포스터, 제품 포장 및 기업 이미지 홍보 자료로 나뉜다. 이런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발행량이 많고, 유통이 광범위하며, 제작주기가 짧아 사람들의 생활의 모든 측면과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사용자다. 영화 전파 매체 형식의 일러스트레이션은 주로 텔레비전과 영화에 분포되어 있다. 그것들과 영화 광고의 차이점은 화면의 상대적 안정과 정지에 있다. 이런 형태의 일러스트레이션은 전파가 빠르고, 포함된 정보의 양이 많고, 비교적 강하다. 영화 일러스트로서 제조업체와 기업이 상품 홍보 홍보를 강화하는 유력한 매체이기도 하다. 인터넷 전파 형식의 일러스트레이션은 컴퓨터 네트워크의 발전에 따라 발전하는 새로운 일러스트레이션 형식이며, 그 주요 전달체는 컴퓨터 네트워크이며, 그 특징은 형식이 독특하고, 내용이 상호 작용하며, 공간성이 크다는 것이다. 일러스트레이션은 새로운 일러스트 형식으로서 그 한계도 있다. 즉 관객 수준이 고르지 않지만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이런 한계는 점차 사라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이 세 가지 형식의 분석을 통해 우리는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이 시각적 전달의 일환으로 반드시 그 공간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것은 사회, 상업, 문화에 의해 주어진 것이다. 그것은 처음부터 단순한 국부적으로 특정 정보를 전파하는 예술 형식이 아니라 시간, 공간, 청중에게 정보를 전파하고, 영향을 전파하고, 사회에 봉사하는 시각적 전파 요소로 발전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표현 수법은 일러스트레이션의 통속성과 실용성을 중시해야 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서 사용하는 표현 수법은 객관적인 사물을 표현하는 것으로, 주로 사실감, 추상화, 혼합의 세 가지 형태로 나뉜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경제 산업은 경제 문제에 대해 먼저 일러스트레이션 제품이 어떻게 유통되는지 이해해야 한다. 사실, 그것은 다른 현대 제품과 마찬가지로 시장에 진입하는 과정에서 세 단계, 즉 생산-판매-소비를 거쳐야 한다. 1. 디지털 시대의 디자이너로서 일러스트레이터는 몇 가지 기본적인 그리기 도구를 숙지하고 Photoshop, illustrator, flash 등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 대부분의 그림은 전자 문서 형식으로 제공되기 때문입니다. 동시에 일러스트레이터의 작업 스타일도 더욱 자유롭고 다양해졌다. 디자이너 자신은 디자인 회사에 가서 일하거나, 자신의 스튜디오를 설립하거나,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다.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파 수단이 고도로 발달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일러스트레이터가 개인적인 방식으로 시장에 개입하는 경향이 있다. 일부 스타 일러스트레이터는 대부분 프리랜서이다. 좋은 신용과 우수한 인재는 그들로 하여금 더 쉽게 업무를 얻을 수 있게 한다. 인터넷 시대에는 개인 온라인 작품집 사이트가 고객 자원을 얻는 좋은 방법이다. 이 제품의 장점은 고객이 언제든지 웹 사이트를 보고 작업 스타일을 이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디자이너에게 많은 잠재 고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 판매자 (판매 채널) 는 전통적인 예술품 판매 채널에 있습니다. 화가는 줄곧 중요한 역할을 해 왔으며, 까다로운 안목으로 화가의 작품을 찾아 구매자를 찾아 그로부터 이익을 얻는다. 일러스트레이터와 고객은 직접적인 업무 연락이 있지만, 결국 고객을 찾는 데는 많은 시간이 걸린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전문기관 대리작품을 선택해 관련 상가와 전시회에 연락한다. 이 회사들은 실제로 예술품 판매상 역할을 한다. 3. 소비 일러스트 사람들은 소비 일러스트 사람들 사이에서 열성적인 소비자와 우연한 소비자의 차이를 가질 수 있다. 같은 일러스트 제품, 사람마다 좋아하는 정도가 다르다. 예를 들어 문혁 시대의 오래된 만화 한 권. 나이든 사람들은 그것에 대해 강한 사랑을 나타낼 수 있지만, 젊은이들은 전혀 관심이 없다. 주로 젊은이들은 이 오래된 만화에 대한 문화적 경험이 없다. 이런 문화체험은 일러스트 작품의 상징적 의미에 관심을 갖게 해 열정적인 소비자를 만들었다. 그리고 소비자들이 이런 제품을 좋아할수록 관심이 많아지고 축적된 경험과 지식도 많아진다. 그들은 캐주얼한 소비자들에 비해 작품에 대한 견해가 다르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일반 상품과는 달리 일종의 문화 산업이다. 다른 산업 자체의 규칙과 다르게 작동합니다. 미국 경제학자 케이비스는' 창조산업경제학' 에서 문화상품의 수직적, 수평적 차이를 제시했다. 그는 "문화 상품도 특징, 기조, 스타일면에서 다르다. 구매자의 제품 품질 평가와 독립적이다" 고 지적했다. 경제적으로, 그들은 수평 차이가 있다. 가로 차이가 있는 제품이 같은 가격으로 판매될 때 사람들의 선호도는 다르다. 크리에이티브 제품은 일반적으로 세로 및 가로 차이의 혼합체입니다. "바로 문화제품의 이런 특성이 그 종류를 구성해 소비자들이 이득을 보는 것이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은 종종 서로 다른 문화산업 협력의 특징을 보여주며, 유행하는 만화 작품은 인쇄간행물로만 대량으로 발행되는 것이 아니다. 애니메이션, 심지어 영화와 드라마까지 개편될 가능성이 높다. 이런 현상은 이미 하나의 추세로 변했다.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으로 인해 발생하거나 탄생한 기타 관련 산업은' 부가가치' 라고 불릴 수 있으며, 이런 문화제품의 부가가치 운영도 일러스트레이션의 장기 이익의 일부로 여겨져야 한다. 이런 점에서 디즈니의 경험은 참고할 만하다. 미키마우스의 이미지는 만화책에서 스크린으로 옮겨졌다. 잡지 의류 사이트 등 문화제품의 이미지 대표가 돼 오늘날 수십억 달러 오락제국의 이미지 대표가 됐다. 그러나 계약서에 서명하여 일러스트레이션과 다른 업종에서의 부가가치이익 구분을 정확하게 정의하는 방법은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업계에 새로운 문제이다. 어떤 사람들은 여전히 예술과 상업의 결합을 경멸하지만, 그들의 결합이 이미 풍성한 열매를 맺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추세이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이 밝고 짧은 외모처럼 이 시대의 태도는 흥미진진하고 생각을 자극한다. 패션 디자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일러스트레이션에는 어떤 예술 스타일이 있나요? 자세히 말씀해 주시겠어요? 1 .. 유행 스타일
포프 스타일의 일러스트레이션 예술이 등장해 20_ 란50 _ 나핀에서 유행하고 있다. 도피리 회계 엄지손가락 식초의 주소는 M: 위팬, 세탁화면, 도피리 회계의 난부이다. 앤디 워홀 (Andy Warhol) 은 패션 디자인 분야에서 포프 스타일의 발전에 기여한 가장 뛰어난 인물 중 한 명이다. 그는 처음으로 종이, 플라스틱, 인조가죽을 의류 제작의 기본 재료로 사용했는데, 그의 일러스트레이션에는 파격적인 디자인 이념이 담겨 있는데, 그 특징은 밝은 색채, 디자인 이념 전위, 선색 대담함이 특징이다. 지금까지도 포프 스타일의 삽화에는 앤디 워홀과 비슷한 점이 많이 남아 있다.
2. 추상 스타일
추상적인 스타일의 작품은 일반적으로 기하학적 점, 선, 면, 원, 삼각형, 정사각형을 기반으로 깊이 창작되며, 창작 스타일에는 전형적인 추상적인 특징이 있다. 몬드리안은 추상적인 스타일 작품에서 비교적 성공한 초기 인물 중 한 명으로, 그의 추상적인 스타일 창작 스타일은 독특하며, 각종 직사각형 도안을 일러스트레이션 내용으로 사용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데, 이런 일러스트레이션 예술 형식은 추상 스타일에 큰 영향을 미친다. 프랑스의 유명한 패션 디자이너가 창작한 추상적인 스타일의 작품' 빨강 노랑 블루' 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이 작품의 영감은 몬드리안의 추상적인 스타일에서 유래한 것으로, 선, 삼각형, 직사각형 등 다양한 색상을 선택해 관객들에게 독특한 예술 감상 경험을 선사하며 작품에 강한 시각적 충격감과 신선함을 부여한다.
3. 비유 스타일
구체적인 스타일은 위의 두 가지 스타일과 다르며, 그 그래픽 특징은 일반적으로 사실적이고 사실적이다. 또한, 구체적인 스타일의 작품은 선의 표현이 비교적 직설적이며, 개괄, 과장, 변형으로 장식할 수 있어 작품의 색채감을 높이고 작품의 간결, 정교함을 부각시킬 수 있다. 이탈리아의 유명한 패션 디자이너 뮤시아 프라다를 예로 들자면, 그녀는 의상 디자인 창작에서 직접 삽화를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그녀는 의상 디자인 작품에 삽화를 채울 수 있었다. 그녀의 작품은 인물을 정성껏 빚고 작품의 색채와 화려함을 부각시키는 데 주력했다 [4]. 또한 구체적인 스타일의 라인은 우아하여 관객들에게 환상적인 심리적 체험을 줄 수 있다. 특히 의상 디자인에서는 디자인 작품의 정교함을 효과적으로 높여 동적인 미감을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