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는 노래 같다
여자는 노래
와 같은 엄선된 것:
여자는 노래
가 겨울의 마지막 태양이 광활한 지평선에 삼켜질 때.
여자의 욕망이 새빨간 스카프로 흔들리고 끝없는 봄야를 날리며 눈부시게 빛났다.
소녀의 정이 버드나무가 뱉은 새싹처럼 햇빛에 사랑의 비밀을 드러냈다. 이때 하늘은 파랗고 소녀의 꿈은 파랗다.
세월이 조용하다. 봄바람이 따뜻한 날을 끌고 물가에서 서성거렸고, 마이크로파가 강둑을 가볍게 핥았고, 버드나무가 푸르러졌다.
마음과 마음의 빈 공간에서 아라시 속삭임, 혼자 춤; 계절의 날개, 여자의 속눈썹을 살살 선동하며, 유유히 바라본다.
수줍음과 황공함 속에서 인생의 아름다운 꽃을 뿌리고, 온유하고 물처럼 흐르고, 남자의 심장밸브를 들이받고 있다.
그래서 인간은 빛과 열, 생명의 번식, 증오의 연속을 갖게 되었다. 。 。 。 。 。
여자는 따뜻한 숨을 쉬며 얼어붙은 강을 해동했다. 사랑의 난류가 지심천에서 쏟아져 나와 화염을 머금고 사방으로 번지다.
녹색은 틈에서 튀어나와 3 월의 햇빛비를 빨고, 여자가 소장하고 있는 풍경은 남자의 입맞춤으로 조용히 피어난다.
첫 꽃봉오리가 봄바람에 잉태되면 여자의 시야는 더 이상 미망하지 않고, 더 이상 미묘하지 않다. 모든 여자들이 햇빛 속에서 목욕한다. (당신의 문장 보고 싶다)
는 신세기의 유행색을 선보이며 매력적인 풍경으로 그려졌다. 남자의 눈빛은 이때부터 이 풍경을 벗어날 수 없다.
그래서 바람이 어지러워지기 시작했고, 태양도 어지럽기 시작했고, 대지는 더욱 어지러워졌다. 여자들은 자주 미소를 지으며 조금도 어지럽지 않다.
시골 여성들은 더 이상 비틀지 않고 연인의 손을 대담하게 잡고 봄날 애교, 선정을 한다.
찬란한 유채꽃처럼 열정적이고 분방하다. 그들은 더 이상 꽃바구니를 들고 있는 여자가 아니라 꽃바구니로 장식된 여자다.
여자의 봄에는 정이 많고 바람도 다정하고 비도 다정하다. 꽃도 부드럽고, 사람도 부드럽고, 여자의 꿈도 더 부드럽다.
여자의 봄은 더 이상' 넌 구름이야, 난 바람이야' 의 전창속에서 낳은 치정 여자가 아니다.
대신 시대의 맥박이 뛰는 현란한 풍경화, 사계절을 감동시키는 발라드 한 곡이다.
선택 2:
노래 같은 여자
좋은 여자는 노래이고, 여자는 절묘한 고곡 음악이고, 음악은 마음 깊은 곳에서 흐르는 개울이고, 음악은 인생 적중의 조미료, 음악이다 음악은 정신식량의 반려자이고, 음악은. (작업 모토)
사람의 삶에서 많은 것을 버릴 수 있고, 자신을 평범하고 간단하며 여유롭게 살 수 있다. 그러나 포기할 수 없는 유일한 것은 음악이다. 물질적인 부유함은 결국 우리 생명의 종말과 함께 사라지고 잿더미는 인멸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황제 천자는 하루를 보냈고 거지의 백성도 하루를 보냈다. 시간의 개념에 있어서는 모두 24 시간이지만, 몸에 붙어 있는 물질은 다를 뿐이다. 한 사람의 정신은 없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왜 사는지, 누구를 위해 사는지, 정신식량이 더욱 없어서는 안 된다.
우리의 정신과 심경은 전적으로 스스로 양조하고 느끼고 소유한다. 같은 하늘, 다른 사람의 눈에는 다른 풍경이 있다. 같은 음악, 같은 환경에서 다른 사람이 다른 효과를 들을 수 있다!
초봄에 은은한 벽라춘향차 한 잔을 담가 멋진 음악에 도취되어 있다. 아름다운 고쟁소음 속에서 나는 마치 푸른 대나무 숲, 울창함, 대나무 잎, 대나무 잎, 균형, 미풍, 바람이 속삭이는 것처럼 속삭이는 것을 본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랑비가 사락사락 여자처럼 감겨 부드럽고 연녹색의 대나무 잎을 촉촉하게 적시고 있다. 무수한 가랑비그루가 천천히 함께 모여 마침내 영롱한 빗방울이 되어 똑딱, 똑딱, 똑딱, 리듬이 있고, 리듬이 흐르는 대지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리듬감, 리듬감, 리듬감, 리듬감, 리듬감)
고쟁소음 속에서 생각이 솟구쳐 오르고, 아름다운 음악은 심신을 즐겁게 하고, 끝없이 상상을 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때 나는 모든 귀여운 여자들이 한 곡인 것 같다. 모두 한 곡으로, 나이의 한계도 없고, 생활의 범위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좋은 여자는 노래, 기억에 남는 노래, 생각을 자극하는 노래, 정성껏 감상할 만한 노래다. 좋은 여자는 자태, 재정, 자신감, 청고, 오만함을 가지고 있다. 만반의 풍채와 서글픔이 가득해도, 두터운 베일로 감추고, 진한 사랑과 뜨거운 정을 감추며, 소탈함과 상큼함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신감명언) 따뜻한 느낌, 아름다운 풍경을 주세요!
여자는 노래다. 어떤 것은 심오하고 어떤 것은 얕다. 어떤 것은 고전식이고, 어떤 것은 현대식이다. 어떤 것은 고아하고, 어떤 것은 통속적이고, 어떤 것은 높고, 어떤 것은 사람을 뒷걸음치게 하고, 어떤 것은 참을 수 없다. 이것은 노래이자 여자이다.
여자는 노래다. 그런 좋은 것을 말할 수 없다. 그 유형을 좋아한다고 말할 수밖에 없다. 대천세계, 제각기 좋고, 제각기 듣는 것을 좋아한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모든 사람이 노래를 잘 부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어떤 사람은 노래를 잘 부르지 못한다. 어떤 사람은 노래를 부르는 것이 리듬이 불안정하고, 어떤 사람은 노래를 부르자마자 곡조를 달리기도 한다. 이것은 마치 어떤 여자들이 남자를 이해하지 못하는 것과 같다. 이것은 IQ 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는 것과 같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남녀명언) 어떤 사람은 아예 노래를 잘 부르지 못한다. 어떤 사람은 노래의 음률이 좋지만, 노래를 부르지 않은 감정으로 인심을 감동시킬 수 없다. 이것은 마치 어떤 여자들이 남학생의 사랑을 잘 받는 것과 같지만, 그녀의 마음은 오히려 완전히 무정한 세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여자는 노래다. 어떤 사람은 생명이면 한 곡만 부르거나 한 곡에만 반하지만 이런 사람은 드물다. 이것은 마치 감정이 전적인 여자와 같다. 남자는 이런 유형의 여자를 좋아하지만, 때로는 이런 여자가 좀 과미하다고 생각하는 경우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어떤 사람들은 인생에서 많은 노래를 사랑했지만, 정확히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노래는 아니다. 이것은 마치 남정스러운 여자와 같다. 이런 사람들은 각종 노래를 감상할 수 있고, 노래도 잘 부르고, 노래마다 감정이 있는 것 같지만, 사실은 위장한 것이다. 남자는 바로 사랑이다. 하지만 완전히 자아에 속할 수 없기 때문에, 남자는 또 아쉬움을 면할 수 없다.
여자는 노래다. 어떤 노래는 듣기 좋지만 노래하기 어렵다. 노래를 배우고 싶지만 부를 수 없다. 이것은 마치 깊은 여자와 같다. 어떤 노래는 너무 얕아서 깊은 감정의 필요를 충족시킬 수 없다고 느끼게 하고, 노래를 배우고 싶지 않지만, 낭랑하게 입에 오르므로, 때로는 자기도 무심코 배우고 깨달을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이것은 마치 천박한 여자 같다. 그래서 얄팍한 여자는 시집가기 쉽다. 하지만 사람들은 심심할 때만 흥얼거리고 가사는 흥얼거려도 개의치 않는다. 그래서 얄팍한 여자도 남학생의 중시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노래를 부르기가 너무 어려워서 노래를 배우는 사람이 인내심을 잃는다. 물론 아주 듣기 좋은 노래는 따로 논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 P > 어떤 취미가 있는지 자주 묻는데, "책 읽기, 인터넷 서핑, 음악 듣기" 라고 대답하면 이때 나는 모든 귀여운 여자들이 한 곡인 것 같다. 모두 한 곡으로, 나이의 한계도 없고, 생활의 범위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나를 정복할 수 있는 두 가지 여자가 있는데, 하나는 철학 여자이고, 다른 하나는 노래를 잘 부르는 여자이다.
20 의 여성은 현재 DJ 와 같은 음악이다. 젊음은 정말 좋고, 활발하고, 생기가 넘치며, 모든 것에 대한 기대로 가득 차 있고, 미래에 대한 무한한 동경, 생명의 장면은 푸른 하늘, 하얀 구름, 푸른 잔디밭, 즐거운 새, 로 구성된 완벽한 그림이다. 기쁠 때 마음껏 석방하고, 마음껏 미치고, 마음껏 열광한다. 이 꼬불꼬불한 리듬이 명쾌하고 발랄한 DJ 처럼 생활의 열정을 남김없이 풀어주고, 소탈하고 자유분방한 스무 살 소녀는 자랑스러운 강아지, 제멋대로, 이기심, 고집이 세고 위압적이다. 스무 살 소녀는 아직 감정을 알지 못하여, 방금' 감정' 이라는 글자를 배우고 깨달았고, 감정에 대한 더 많은 것은 실제를 초월하는 알 수 없는 동경과 환상이다. 스무 살 소녀의 감정, 구름을 타고 안개를 타고, 인간의 불꽃을 먹지 않고, 마치 날아다니는 비누 거품처럼 햇빛에 찬란한 빛을 발하지만, 적은 돌풍과 비 한 방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스무 살 소녀는 유유히 떠도는 꿈이다. 아름답고 감동적인 몽롱한 노래다.' 가장 부드러운 서스펜스' 가' 내 청춘은 누가 주인이 되는가' 로 시작된다. 。 。 。 。 。
(좌우명)
30 대 여성은 대중과 대중음악이다. 곡의에는 완곡하고 소박하다. DJ 음악의 흥겨움과 분방함이 없지만, 그 산의 졸졸 흐르는 시냇물처럼 완곡하다. 부드럽고 매끄럽고 사람의 마음을 촉촉하게 한다. 정말 차 한 잔 같다 서른 살 여자의 눈에는 가랑비가 한 가지 더 있어 흐릿하고 부드러워 보였고, 이 연우 속에서 붉은 먼지가 더 이상 날뛰지 않고, 이때 자기가 먼저 마음을 가라앉히고 숨을 쉬고 분발하며 참을성 있게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들은 자신에게 맞는 것이 최선이라고 굳게 믿었고, 과정이 가장 아름답고 현실적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살금살금 자신의 이미지를 가족, 직장, 자아의 틀에 고정시키고, 이 세상의 물교환별을 옮겨가며, 따스한 집을 차분하게 지키며 생명의 꿈을 지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안식처를 찾을 수 있는 피난처를 찾은 것 같다. 질박한 것은 한눈에 알 수 있는 격려서와도 같다. 그래서 서른 살 여자는 남자와 여자의 최고의 홍안지기이다. 30 명의 여성은 정형화된 팝 음악으로, 자주 들으면 싫증이 나지 않고 듣는 사랑의 노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정원의 달" 처럼, "색운추월" 은 "모나리자" 와 같다.
40 대 여자는 그윽한 고연곡, 유유유한 곡음, 요동치는 리듬이다. 마음을 평온하게 한다. 남자가 한 공간에서 짜증나는 마음을 가라앉히는 평화제, 고연은 수천 년의 침전을 거쳐 세월의 양조를 거쳐 모든 움직이는 회전에서 삶의 숨결을 뿜어내고 있다. 그것은 삶의 본질로 가득 차 있어 삶의 의미를 깨달았다. 그래서 40 대 여성은 남자가 하소연하는 최고의 대상이다. 40 대 여성은 사랑이 무엇인지 진정으로 이해하고, 40 대 여성의 감정은 어떤 위장도 하지 않고 마음으로 만들어졌으며, 그 안에는 진실과 존경이 박혀 있고, 심지어 그리운 꽃까지 순수하다. 40 대 여성은 결혼의 의미에 대해 더 깊고 정교한 해석을 하고, 거품이 많은 세월을 지나 결혼 생활을 더욱 견고하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십여 년의 결혼은 이미 그들에게 * * * 어머니가 되도록 가르쳤고, 가정에 대한 집착은 이미 일종의 생활의 동력이 되어, 남편을 위해 자식을 위해 무엇을 하든 후회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고산 흐르는 물" 처럼, "한궁 가을달" 과 같다.
50 대 여성은 고전적인 옛 노래다. 그 옛 노래를 들으면 많은 추억을 떠올리게 된다. 무슨 옛 사랑, 원한분쟁, 부귀영화, 모든 것이 마치 눈구름 연기인 것 같고, 마치 해구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50 대 여자는 자기 사랑을 잘 할 줄 알고, 스스로 흘러가는 수십 년간의 고된 다짐을 위해 더욱 멋지게 살아간다. 라틴 아메리카에는' 가을의 아름다움, 진정한 아름다움' 이라는 속담이 있다. 그렇다면 우리는 50 대 여성들이 매일 기뻐하는 것을 믿지 않을 이유가 없다.
이런 아름다움과 기쁨은 여전히 50 대 여성의 선량함과 집착에 있다. 세월과 성숙함은 사랑으로 세상을 보고 선량함으로 세상을 대하게 한다. 그들은 사랑과 선함 속에서 여자의 영원한 매력을 묘사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예를 들어' 어선 노래밤' 은' 빌딩회' 와 같은' 추의가 짙다'
여자는 반쪽 하늘이고 아름다운 풍경이며, 더욱 아름다운 음악이다. 인생의 길에서 자신감의 목청으로 자기만의 음악 한 곡을 잘 부른다! 생명의 천벌을 노래하라!
단정하고 대범한 여자
는 노래
부드러운 여자
는 연
이다
좋은 여자는 노래
와 같이 남자의 급증을 진정시킬 수 있는 성급함
좋은 여자는 노래
와 같다
좋은 여자의 사유가 섬세하다
좋은 여자의 고요하고 부드럽고 사랑스럽다
좋은 여자는 모두 타고난 ****
좋은 여자들의 별들이 달마다 즐거워한다
이생에서 나는 누구고, 나는 또 어떤 영혼처럼 방황하고 있는가? 붉은 먼지 속에서 미련을 둔 그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생명은 모두 찾고 있다.
사람마다 각자의 이야기가 있다. 내가 차를 타고 이어폰을 끼고 감촉이 많은 노래 한 곡을 듣고, 마음속의 느낌이 물밀듯이 밀려온다. 。 。 。 。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와 검은 머리, 귓가의 느낌을 날려 외할머니, 먼 고향에 계신 외할머니를 생각하게 했다. 외할머니는 아동양며느리로, 열다섯 살 때 외할아버지께 농사를 드렸는데, 외할아버지보다 두 살 더 컸다. 그녀가 작은 발을 감싸고 두건을 쓰고 수줍은 얼굴로 구덩이에 앉아 있을 때 외할아버지는 이미 잠든 상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녀가 어린 외삼촌 두 명과 시어머니를 돌보며 아이를 안고 밭에서 모내기를 할 때 외할아버지는 이미 마을 공사의 서기가 되셨다. 그녀가 연이어 여덟 명의 아이를 낳았을 때, 두 명이 죽고, 그들 중 한 명이 어른이 되어 가정을 이루고 사업을 시작하는 것을 보고, 외할아버지도 이미 퇴직하여 집에서 만년을 즐기고 있다.
외할아버지에 대한 사랑, 외할머니는 좋은 시작과 끝을 이루었다. 자식에 대한 사랑, 할머니는 최선을 다했다. 온 가족에 대한 사랑으로 할머니는 원망도 후회도 없었다. (문장 독서망: sanwen)
이전에는 할머니의 유일한 싱글 흑백 사진을 열고 자세히 바라보며 가볍게 더듬으며 어머니가 들려주신 할머니의 이야기를 회상했다. 한동안 마음이 시큰시큰시큰해져서 오래도록 진정할 수 없었다.
외할머니는 한 글자도 모르시지만 남녀의 비열한 생각은 조금도 없고, 아들과 딸은 동등하게 대하고, 아무리 고생해도 아무리 힘들고 가난해도 아이들이 책을 읽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외할머니는 농촌 여성이지만 자강자립자존감을 알고, 외부인을 대하는 것은 비굴하지 않지만, 아이들을 위해 선생님을 존경하고, 명절을 맞아, 외할머니는 모두 파란 계란 한 그릇을 준비하고, 한 그릇의 고기를 선생님들에게 선물하여 아이들이 학교에서 억울함을 받지 않도록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외할머니는 그녀의 온몸을 이용해 방대한 가정을 꾸렸다. 매일 아침 일어나서 닭을 먹이고, 돼지를 먹이고, 죽을 끓이고, 청소를 한다. 집 옷, 그녀는 한 땀 한 땀 바느질한 것이다; 집안의 이불은 그녀가 유연한 손발로 밤낮을 가리지 않고 한 장씩 만든 것이다. 집안의 땔나무는 그녀가 맨발로 강을 건너 산에 오르는 한 가닥의 고된 베어낸 것이다.
외할머니는 그녀의 진지한 마음으로 외할아버지의 같은 열정에 불을 붙였다.
그들의 사랑은 순수하고 흠잡을 데 없는 것이다. 그들의 사랑은 사심없이 바치는 것이다. 그들의 사랑은 눈처럼 아름답고, 보통 조용하고, 소리도 나지 않지만, 감정과 인생의 눈밭에 두 줄의 얽힌 발자국을 남긴다. 그들의 사랑은 집자의 손이며, 아들과 함께 해로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들의 유일한 컬러 사진 한 장은 현에 있는 카메라맨에게 돈을 써서 한 번에 한 번씩 귀찮지 않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그들의 감정 세계에서는 도시 부부가 그렇게 갖가지 화려한 자세를 취하지 않고, 손주들이 무리를 지어 떠들썩하게 소란을 피우지 않고, 그들 둘밖에 없다. 사적으로 다른 사람 앞에서와 겉으로는 똑같다.
< P > 촬영 날, 겨울이었고, 추운 바람이 불고, 아이들이 모두 돌아왔다. 그들이 처음으로 채색 사진을 찍었고, 마음 속 개성의 흥분, 긴장, 어찌할 바를 몰라, 그들은 그 선반 카메라가 왜 반짝이고, 왜 이렇게 큰 그들을 촬영할 수 있는지 모르겠다 그들은 표정을 짓지도 않고, 포즈를 취하지도 않고, 옷을 정리하지도 않고, 웃지도 않고, 삼촌 이모들이 머리를 자르고, 머리를 빗고, 모자를 쓰지만, 그들은 여전히 컨디션에 들어가지 않았다. 카메라맨이' 웃어라',' 가까이 와라',' 얼굴 똑바로',' 그렇게 엄숙하지 않다' 고 외칠 때까지 기다렸다.
때때로 사랑은 말로 표현할 필요도 없고 외부인이 볼 수 있는 것도 아니다. 외부인 앞에서 그들은 한 마디도 하지 않고, 사적으로는 그들의 말도 매우 적다. 어느 겨울 밤, 외할아버지는 술을 마시고 엎질렀고, 다음날 침대에 누워 꼼짝도 하지 않았다. 의사가 달려와서 뇌졸중이라고 했다. 외할머니는 곧 개인처럼 변해서 눈물이 뚝뚝 흘러내렸다. 외할아버지가 마비된 지 6 년 동안 외할머니는 시종일관 외할아버지를 내려놓지 않고 기대를 내려놓지 않았다. 그들은 50 여 년 동안 결혼했고, 풍화설월도 없고, 감언이설도 없었고, 어떤 것은 상대적으로 말문이 막혔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매일 밤마다 외할머니는 번짐, 옷 갈아입기, 몸을 닦고, 약을 먹이고, 옷을 입는 등 외할아버지를 돌보는 모든 동작을 반복했다. 외할아버지 앞에서 할 수 없는 유일한 일은 눈물을 흘리는 것이다.
< P > 지금 우리 할머니는 수면제를 먹고, 죽어가는 침대에 누워, 물이 거의 떨어지지 않고, 음식을 먹지 않고, 어머니가 집에 돌아가 급히 문안하고, 그녀는 깨어나 알츠하이머 병 때문에 오랫동안 어머니를 알아보았다. 외할머니가 손을 내밀자, 노인의 반점이 가득 자라고 종이보다 더 얇은 손이 덮여 있었다. 그 손관절은 이미 부어올랐고, 힘줄이 튀어나왔고, 손톱은 검고 길었다.
< P > 그녀는 어머니에게 말했다. "내 손을 봐. 。 . 클릭합니다 부들부들 떨고 있다가 고개를 돌려 잠을 자는데. < P > < P > 가사를 들으면서도 누가 불렀는지 모르겠다. "넌 존재하고, 내 깊은 머리 속에 있어, 내 꿈 속에, 내 마음, 내 노래 속에!" , 마치 갑자기 꿈을 꾸는 것처럼, 마치 외할머니의 인생에서 한 번 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P > 할머니의 생명은 이 노래처럼 외할아버지를 깊이 사랑하고, 자식을 사랑하고, 온 가족을 사랑하며, 모든 친족은 그녀의 머리, 꿈, 마음, 마음의 노랫소리에 깊이 존재하고, 외할머니도 우리 마음, 꿈 속에 있다.
이 생에서 외할머니는 사랑으로 가득 찬 농촌 여성이다. 그녀의 영혼은 항상 친척들에게 맡겨져 있다. 그녀가 가장 미련한 사람들은 바로 그녀의 가장 가까운 사람들이다.
그리고 나는 항상 항상 곁에 있고, 나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과 내가 사랑하는 모든 사람을 찾고 있다.
여자는 노래와 같다. 모든 노래에는 이야기가 있다. 어떤 감정, 어떤 음조, 어떤 멜로디든 그 노래는 자기 영혼의 깊숙한 곳에서 가볍게 노래해야 한다!
선택 4:
여자는 노래
여자는 물과 같고 연약하고 섬세하다. 차 같은 여자, 오랜 시간 미향; 여자는 책과 같이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여자는 노래 같고, 낮게 읊조리며 노래한다.
노래와 같은 좋은 여자.
온화하고 지적인 여자, 청려한 노래, 이런 여자는 집에 있을 때 따뜻하고 로맨틱하며 티끌 하나 없다. 그런 다음 감정적 잡지 한 권을 들고 소파의 한 구석에 숨어서 조용히 즐겨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한가할 때도 청차 한 잔을 들고 컴퓨터 옆에 앉아 자신의 감정 이야기를 쓸 것이다.
고전 노래' 소도시 이야기' 처럼, 당신이 언제 그녀를 감상하든, 당신이 멀리서 보든 가까이 보든, 이런 여자는 항상 아름다운 느낌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사업형 여자, 예를 들면' 우렁찬 장미' 는 언제나 바람이 불고, 말소리가 나고, 일처리가 맹렬하며, 절대 수건으로 눈썹을 양보하지 않는다. 이런 여자, 성숙에는 강한 아름다움이 배어 있다. 개성독립여성의 전범이다. 그들은 남자에게 의지하지 않고, 무슨 일이든 스스로 결정을 내리고, 가끔 연약할 때, 실의할 때, 그들도 남자처럼' 처음부터 다시 시작' 을 부르고, 그리고 한잠 자고, 모든 곤혹스러움을 쓸어버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런 여자는 내가 존경하는 것이고, 오늘날 남자들이 추구하는 인격독립의 좋은 여자 중의 하나이다.
연약하고 아름다운 여인, 착하고 다정다감한 것이 그들의 * * * 성이다. 종종 사물이 상심하는 것을 보고, 작은 일도 또 다른 그녀들이 눈물을 흘릴 수 있다. 마치 홍루몽의 임대옥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찬가지로, 그들도 사랑스럽고, 작은 새들의 아름다움이며, 홍루몽의 주제곡' 헛된 눈썹' 처럼 애절하고 감동적인 사랑의 노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사랑명언) 이런 여자는 "봄꽃이 점점 떨어지는 것을 보면 홍안이 늙어 죽을 때" 라는 말을 하기 위해 눈물을 흘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녀와 함께 있을 때, 당신은 체내의 남성 호르몬을 충분히 동원하여, 뒷맛을 떠올리게 하고, 갑자기 동정을 느끼며, 사랑스럽게 놓을 수 없게 하는 것은 바로' 눈썹을 내려도 마음에 드는 것' 이다.
< P > 열정이 넘치는 여성은 언제나 펄펄 뛰는 불처럼 생명력이 왕성하고, 아무것도 이길 수 없다. 감정에서 그들은 놓을 수 있다. 절대' 여기에 젖을 남기지 않고, 젖이 남아 있다' 는 호쾌한 기운이 있다. 그러나 모든 감정은 전심전력으로 몰입한다. 그들은 연애에서 불처럼 활활 타오르지만, 감정이 좌절될 때, 그들은 신속히 도망쳐 불길을 떨쳐 버리고 구석에 숨어서 자신의 상처를 핥고 완쾌한 후, 또 새로운 자세로 이 순간에 우리의 시야를 드러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런 여자는 장혜매' 불' 처럼 열정을 쏟는다. 그들은 절대 감각을 따라가는 것이다. 옳다고 느끼기만 하면 할 수 있다. 이런 여자, 감히 할 수 있다. 감히 할 수 있다. 감히 미워할 수 있다. 언제나' 후회' 라는 말을 하지 않을 것이다. 이런 여자가 한 글자로 형용해야 한다면 그것은' 참' 이다.
또 이런 여자가 있다. 부드럽고 현숙하다. 그들은 * * * 몸매도 없고, 좋은 얼굴도 없다. 그녀는 세상을 놀라게 한 경험도 없고, 큰 능력도 없다. 하지만 그들이 곁에 있기만 하면, 당신은 안전한 느낌을 갖게 되고, 그녀를 바라보며, 편안한 느낌을 갖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런 여자는 아침에 일어나서 아침을 식탁에 놓고 사랑하는 사람이 다 먹는 것을 본다. 그들은 오후의 햇살 속에서 가족의 옷을 다림질하고' 여인의 꽃' 을 흥얼거리며 혼자 사는 즐거움을 누릴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독립적인 인격이 없는 여자라고 말합니다. 그들은 성공한 남자 뒤에 있는 위대한 여자일 수도 있고, 어떤 자녀 뒤에 있는 위대한 어머니일 수도 있습니다. 이런 여자, 바깥에서, 영원한 호칭은 모모의 아내, 혹은 모모의 어머니이지만, 그들은 이렇게 평범하고, 항상 이렇게 평범하고, 그들은 영광의 후광을 추구하지 않고, 자기사랑하는 사람만이 일을 하고, 자기 자식만 출세한다. "어머니" 와 같은 "아내" 는 이런 여자의 사진이다. 이런 여자는 생각나게 할 때 마음이 훈훈하다.
모든 여자는 좋은 노래로 기억에 남는 노래다. 한 곡의' 여인의 꽃' 이 오래될수록 더 기억에 남는다. 어떤 장르의 노래든 그녀가 어떤 노래든 우리가 감상할 만하다. 여자, 그녀가 몸값이 탁월하든 평범해지든 간에, 그들은 모두 자기 자리를 가지고 있다. 마치 하늘의 별싸움, 하늘처럼, 모든 별의 반짝임으로 인해 반짝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모든 여자들이 자신의 별이 빛나는 밤하늘을 지키며 자기에게 속한 그 노래를 잘 부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