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 게임 환경의 세 가지 극단을 이야기하는 코너에서 "조용히 재산 만들기"
요즘 자동차를 좋아하는 사람이 적지 않다. 자동차는 사람들의 일상 여행을 위한 이동 수단이 될 수도 있고, 일부 마니아들이 오락을 위해 사용하는 '대형 장난감'이 될 수도 있다. 작지는 않지만 전자가 후자보다 훨씬 더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어떤 이유에서인지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와 같은 대형 기계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이 최고의 대체품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모두가 알고 있듯이 비디오 게임계에서는 레이싱 게임이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가장 적게 논의되고 인기 있는 존재입니다. 유명한 앵커가 단지 재미만을 목적으로 레이싱 게임을 주도적으로 플레이하지 않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이것만으로도 주장을 입증하기에 충분합니다.
그러나 사실 레이싱 게임은 상대적으로 틈새시장임에도 불구하고 항상 게임 시장에서 없어서는 안 될 카테고리이다. 동시에 이는 현재 세대의 하드웨어 성능이 표시할 수 있는 최고의 이미지 품질을 나타냅니다. 오늘날의 레이싱 게임은 크게 세 가지 주요 그룹으로 나뉘는데, 이 세 가지 주요 그룹에는 현재 주류 플랫폼이 거의 모두 포함되어 있으며, 게임 회사에 가져올 수 있는 이점은 확실히 과소평가할 수 없는 힘입니다.
모바일 게임은 오랫동안 PC 플레이어와 콘솔 플레이어에게 혐오감을 불러일으켰지만, 모바일 게임 분야의 플레이어 기반이 이들 플레이어의 몇 배에 달해 엄청나게 거대한 시장이 될 것이라는 데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 레이싱 게임의 경우 이 플랫폼에서 안정적인 수입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모바일 단말기의 레이싱 게임 디자인이 매우 미성숙했고 일부 일선 제조업체의 개입으로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오래 전 친구가 판매자에게 처음 물었던 질문이 어렴풋이 기억납니다. 휴대폰을 바꾼 것은 "이 휴대폰이 '니드 포 스피드 17'을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을까?"라는 것이었습니다. 모바일 플랫폼에서 이 게임의 성능이 상당히 뛰어났을 뿐 아니라 조작감도 좋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그러나 화면의 표현력 역시 동시기에 비교된다. 이번 호의 다른 작품들은 빅브라더급 존재라고 할 수 있다.
모바일 플랫폼 레이싱 게임에는 크게 두 가지 과두가 있는데, 하나는 'CSR 레이싱'이고, 다른 하나는 국내 플레이어들에게 잘 알려진 '아스팔트'다. 시장에서 상대적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대규모 레이싱 작품 외에도 '카트 레이싱', 'QQ 스피드' 등 국내 주류 온라인 레이싱 게임도 있습니다. 이들 게임의 원래 PC 버전은 현재 꽤 오래되어 이미 10개 이상 출시되었습니다. 몇 년 동안 운영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이 게임의 인기는 확실히 이전만큼 좋지 않습니다. 자체 게임의 화질과 게임 구성은 기본적으로 오늘날의 모바일 플랫폼에서는 어렵지 않으므로 모바일로 이동할 것입니다. 플랫폼은 게임의 인기를 지속하고 플레이어 기반을 확대하는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이들 게임의 모바일 플랫폼에서의 성과는 상당히 뛰어나다고 할 수 있다. 게임 자체가 소셜 상호작용에 중점을 두고 있는데, 소셜 상호작용은 바로 모바일 플랫폼의 강점이다.
보통 콘솔 플랫폼과 PC 플랫폼의 레이싱 플레이어들은 대부분 라이트 플레이어들이다. 게임 자체의 콘텐츠가 적거나 게임 플레이가 상대적으로 단순하다면, 단순하고 직접적인 게임 재미가 필요하다. 폭력적인 상황에 직면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특히 국내 게임 환경에서 플레이어는 운전 중 미국식 스릴과 흥분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의 원인은 초기 중국 시장의 깊이와 관련이 있습니다. ", "니드 포 스피드" 시리즈는 짜릿한 거리 경주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많은 작품에 경찰과 갱스터의 갈등이 포함되어 있어 플레이어에게 가장 직관적인 감각적 충격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니드 포 스피드" 시리즈에는 공식 많은 유명 자동차 제조업체의 인증을 통해 플레이어는 영화 및 TV 프로그램이나 게임의 일상 생활에서 볼 수 있는 차량을 운전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차량은 종종 플레이어의 가장 큰 요구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그러다가 '니드포 스피드' 시리즈의 불변성으로 인해 플레이어들은 점차 '니드포 스피드' 시리즈에 흥미를 잃어가게 되었고, EA의 신년작 중 하나인 '니드포 스피드' 시리즈도 그런 것 같습니다. 그 재능을 다 써버렸어요. 이는 다른 경쟁업체에게 기회를 포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PC 및 콘솔 플랫폼에서 가장 인기 있는 레이싱 게임은 의심할 여지 없이 Microsoft의 "Forza Motorsport" 시리즈입니다. 공식 몰입형 레이싱이든 오픈 월드 레이싱 게임인 "Horizon"입니다. 사이드 스토리는 매우 좋은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일련의 작품이 오늘날 업계 최초가 되고 축적될 수 있는 이유는 항상 노력하는 다른 여러 작품과 달리 장기적으로 게임의 높은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수년에 걸쳐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반복이 이루어졌기 때문입니다. 주제와 내용을 바꾸면 거의 모든 세대의 작품이 처음부터 다시 개발되어 완성도를 쉽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
레이싱 게임의 핵심 플레이어들에게는 레이싱 게임을 좋아한다고 하기보다는, 자동차 스포츠를 정말 좋아한다고 말하는 것이 더 현실적일수록 몰입감 넘치는 레이싱 게임을 좋아할 것입니다. 일은 할수록 좋다. 그들은 매우 현실적인 레이싱 게임에서 좋아하는 차량을 반복해서 조정하고, 운전 기술을 조금씩 연마하고, 각 트랙의 구조를 염두에 두고, 레이싱 시간 측면에서 순위에 오르기 위해 노력합니다. 목록. 이러한 게임의 대부분은 "Dirt", "Cars Project", "Asseto Corsa" 등과 같은 전문 레이싱 테마를 기반으로 하며, 일반적으로 이러한 게임 자체에는 매우 상세한 차량 튜닝 시스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우수한 물리적 효과와 그래픽 성능을 가지고 있지만, 외부인이 보기에도 자극 수준이 훨씬 낮을 수 있습니다. 복잡하지만 구매하려면 높은 투자 비용이 필요합니다. 진입 장벽만으로도 많은 플레이어가 설득하기에 충분합니다.
현실적인 레이싱 게임을 한 차원 더 끌어올리면 이들 작품은 더 이상 레이싱 게임이라 부를 수 없고 '드라이빙 시뮬레이터'라고 불리며, 체험 과정도 '심 레이싱'이라고 부른다. 모의 경주는 일반적으로 비교적 엄격한 규칙과 시스템, 그리고 비교적 완전한 훈련 과정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내용을 완전히 이해하고 익히려면 학습과 연습에 상당한 시간을 투자해야 하는데, 이는 기본적으로 시뮬레이션 경주와 동일합니다. 실제 레이싱은 스크린 앞에 앉아 있기 때문에 실제 레이싱카보다 훨씬 안전하다는 점만 빼면 모터스포츠와 큰 차이가 없습니다. 이는 개발자에게 엄청난 수익입니다.
레이싱 게임은 다른 유형의 게임과 다릅니다. 개발자가 해야 할 일은 최대한 뛰어난 그래픽과 좋은 물리적 효과를 만드는 것입니다. 본질적으로 누가 더 빠른지 경쟁하는 것뿐입니다. 빠른 기술이 더 좋습니다. 다른 게임에서 "걷기"가 두뇌 사고가 필요하지 않은 쉬운 작업이라면, 레이싱 게임에서는 "걷기" 과정을 복잡하게 만드는 방법만 생각하면 됩니다. . 주제나 모드가 무엇이든 이 핵심 개념은 결코 바뀔 수 없습니다. 어떤 플랫폼이든 탄탄한 팬과 팬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것이 레이싱 게임이 계속해서 성공할 수 있는 이유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이런 빠른 속도는 현재 소수의 사람들만이 경험하고 이해할 수 있는 것이지만, 정말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야 하고, 틈새게임이 되는 것은 정말 안타까운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