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잃어버린 행성 3- 평가 경험

차세대 게임으로서' 잃어버린 행성 3' 은 항상 플레이어의 관심의 초점이었다. 최근 게임이 발매됨에 따라 게이머들은 마침내 게임의 참뜻을 체험할 수 있게 되었다. 다음은 이 게임 메인판의 평가 체험입니다. 관심 있는 플레이어는 참고할 수 있습니다.

경험을 평가하다

우선, 세 편의 LP 작품 중 가장 형편없는 것은 2 대이며, 어떤 줄거리도 말할 수 없는 것이 바로 통관이라는 점을 강조한다. 많은 검문소 디자인은 여전히 불합리하다. 개인적으로 카드표는 대구, GOW 등 FPS 게임을 보는 것이 실험이라고 생각하지만, 분명히 실패했다. 일본 게임사가 FPS 게임에서 선천적인 결함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이 세대는 훨씬 나아졌고, RPG 의 몇 가지 기본 요소로 돌아갔다. 어떤 사람들은 기계가 바삭하다고 말한다. 나는 이것이 리듬감의 파악 문제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기갑이 핍박하면 주인공은 놀 필요가 없다. 기갑 전체가 문제없다. 기갑은 여기서 실제로 보이지 않는 검사점 역할을 한다. 잠시 길을 가다가 물자를 보충하는 것은 좋은 리듬이다.

LP3 를 대구의 FPS 로 취급하지 마세요. COD 와 GOW 처럼 몇 걸음 걸을 때마다 바닥에 총 한 무더기가 있다. 그렇지 않으면 폭도들이 로켓통을 떨어뜨릴 것이다. 이 멋진 카드 테이블은 죽음의 공간을 배우기 위해 LP3 가 생존 위기를 느끼게 하는 것이다. 개인은 열원이 2 세대에서는 거의 쓸모가 없고 열원 부족으로 얼어 죽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LP3 은 이 방면을 매우 강조하는 것 같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LP3 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마도 2 세대가 정말로 나에게 끔찍한 느낌을 주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2 세대의 시각, 사격감촉, 관문의 합리성은 모두 끔찍합니다. 가장 받아들일 수 없는 것은 당신이 누구와 싸우고 있는지, 왜 싸우고 있는지, 왜 싸우고 있는지, 자신이 누구인지 (팀에서 역할을 바꿀 수 있기 때문), 대체감과 추구가 전혀 없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하지만 3 세대는 분명히 당신이 한 사람을 연기하게 하고, 이 사람도 명확한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NPC 와 완전히 상호 작용합니다. 모두가 영어가 서툴러서 대화 임무가 복잡하다고 느낀다면 안타깝다. 1 과 2 세대의 많은 수수께끼들은 모두 그 유래를 가지고 있다. 결국, 이것은 prequel 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PC 판은 기다릴 가치가 있다. 결국 중국어일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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