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승의 고기를 먹고 왜 불멸자가 되지 않았나요? 지금은 밥먹을 때가 아니다
바이는 당승의 고기를 먹으면 불멸의 삶을 살 수 있다고 처음으로 제안한 괴물이다. 당승 일행은 장수산을 넘어 백호령에 이르렀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바이허바이는 매우 기뻐했다. 자연스럽고 자연스럽습니다. 몇 년 동안 우리 가족은 당스님이 대승을 위해 동쪽으로 여행한 것에 대해 이야기해 왔습니다. 그는 원래 10세기 수련의 원인인 진찬(金然)의 화신이었다. 자기 살을 먹는 사람은 오래 살 것이다. 정말 오늘이에요. Li Zhuowu의 눈썹 리뷰: 서양 악마는 당승의 고기를 먹고 수명을 연장하고 싶어합니다. 그때부터 내면의 악마가 시작되었습니다. 해골가루가 정말 굉장해요! 고대인들은 이미 이 문제를 알아차렸음을 알 수 있습니다. Li Zhuowu는 명나라의 매우 유명한 새로운 사상가였습니다. 그는 <수호전>, <서방>, <환사이야기>, <월예전> 등 유명 작품을 평론했습니다. 그의 발언은 Xiaoyi Search에 대한 참고자료이므로 선배님들께 경의를 표하고 싶습니다. 당승고기를 먹으면 불멸의 삶을 살 수 있다는 말은 획기적인 것입니다. 이전에는 경고도 없었고 이후에도 설명이 없었습니다. 너무 예상치 못한 일이라 사람들이 당황했습니다. 모두가 그 이유를 알고 싶어합니다. 따라서 진의 이론, 원시이론, 음모론, 진의 이론에 대한 간략한 고찰 등 꽤 많은 가설이 이어졌다.
진찬은 우셴윤이 먼저 제안했다고 말했다. 신과 부처는 신이 아니라는 뜻이다. 가끔씩 환생의 시기, 환멸의 시기, 재난의 시기를 겪게 됩니다. 그때에 이 재앙을 피할 수 있는 사람은 살아남고, 피할 수 없는 사람은 죽을 것이다. 그래서 신들과 불교도들은 스스로 축복을 구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태상노군이 하루 종일 불로초를 정제하는 이유이며, 이러한 이유로 진원선의 장수 대추와 인삼열매도 있습니다. 곤륜산에서 납작한 복숭아 재배에 성공하여 태후는 천정에 투자하여 옥황상제와 경쟁하는 강력한 인물이 되었습니다. 이 납작한 복숭아 영약과 인삼 열매를 먹으면 수명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서양의 불교계에서는 먹을 것이 없고 당승을 먹을 수밖에 없습니다. 당승의 원형은 수명을 연장할 수 있는 약인 진찬(秦禪)이다. 당승은 환생 열 번 중 아홉 번을 먹었다. Sun Wukong이 천궁에서 소란을 피우고 Tathagata가 그를 구출하는 데 큰 공헌을 하고 나서야 불교계는 납작한 복숭아를 먹을 수 있는 할당량이 있었고 더 이상 그것을 먹을 필요가 없었습니다. 당승이 열 번째 환생한 후, 그의 약효가 도깨비들에게 알려졌기 때문에 백이 그를 가장 먼저 잡아먹었습니다.
원문에 따르면 당승은 10세기에 수련한 청년으로 그의 양원은 아직 석방되지 않았다고 한다. 괴물이 그와 짝을 이루거나 그의 고기를 먹는 한 그는 양원을 자신에게 흡수하고 능력을 강화하며 수명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남성 몬스터와 여성 몬스터의 문제가 발생합니다. Xiaoyi Search는 소위 남성과 여성의 괴물과 고블린은 없지만 남성이거나 여성일 수 있다고 책임감 있게 말하기 위해 왔습니다.
곽화산이 손오공의 왕이 되었을 때 여자로 변해 음탕한 남자들을 유혹해 그녀를 잡아먹었다. 그러니까 시로는 여자가 아니기 때문에 서유기 시청 시에는 이 점을 꼭 알아두셔야 할 것 같습니다. 원앙을 빨고 싶어하는 것은 여자 요괴가 아니고, 고기를 먹고 싶어하는 것은 남자 요괴입니다. 그렇게 기계적이지 않습니다. 담배를 피운 후에는 먹을 수 없습니다. 여래와 관음이 불경파에 어려움을 주고 경전을 얻으려는 의지를 시험하기 위해 당승의 살을 먹으면 불멸의 길을 갈 수 있다는 소문을 각종 요괴들에게 퍼뜨렸다는 것이다. 그들의 영적 능력을 지키기 위해 몬스터들이 차례차례 밖으로 나갔다.
사실 이러한 진술에는 허점이 있습니다. 당승의 어머니는 당승의 발가락을 물어뜯어 먹었다. 그녀는 영원히 살지 못해서 스스로 목숨을 끊었습니다. 그러므로 당승이 금매미에 약효가 있다고 한 것은 사실이 아니지만 오선운의 말은 틀린 것이다. 음모론은 단지 추측일 뿐 반박할 가치가 없습니다. 본래의 신체이론은 아직 살펴봐야 하지만 당승은 불멸의 효과가 있지만 열 번째 수련이 주된 이유는 아니다. 여기에 Xiaoyisou가 추가되었습니다. 당생의 어머니는 왜 10세기에 불교를 믿던 당생의 고기를 먹고도 불멸자가 되지 않았는가? 단지 그녀가 너무 일찍 먹었기 때문이다. 당승은 고기를 먹고나면 불경파에서 무예를 배운 후에야 영원히 살 수 있었다.
당승은 인삼열매를 먹었다. 인삼열매를 먹으면 영생을 얻을 수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대부분의 몬스터들은 인삼열매를 먹을 수 없다. Zhenyuan은 강력하지 않습니다. Dapeng Diao와 같은 주인은 Bai Bai와 같은 새우는 물론 Sun Wukong을 죽인 주인을 감히 화나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인삼열매를 먹을 수 없다면 차선책으로 만족할 수밖에 없습니다. 당승뿐만 아니라 사승오공 등 인삼열매를 먹은 사람들도 모두 잡아먹히고 있다. 바이는 경전단이 오장사를 지날 때 가장 먼저 들른 사람이었기 때문에 당승의 고기를 가장 먼저 먹은 사람이었다. 왜냐하면 Bajie Sha Monk Wukong은 그것을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당생의 어머니는 당생의 고기를 먹고도 불사가 되지 못한 것은 당생이 그 당시 인삼열매를 먹지 않았고 그때도 아니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