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모바일 사진작가가 될 수 있을까?
교육 1: 가능한 한 사진을 단순하게 만드십시오.
잡스는 한 번 말했다: 단순함은 극치이다. 촬영은 빼기를 해야 한다는 말을 자주 듣는다. 사실, 이것은 사진 입문을 위한 유일한 길이다. 휴대전화 렌즈의 특성상 대부분의 로케이션은 광각의 큰 필드 깊이를 바탕으로 투시를 압축할 수 없고 배경을 흐리게 할 수 없기 때문에 (이중 카메라 폰이 우리에게 새로운 선택을 해 주기 때문에)' 화면이 간단하다' 라는 첫 번째 요소를 추구해야 한다.
네거티브 (공백) 를 많이 사용하여 불필요한 요소를 버리지만 작문의 중점을 강조할 수 있다.
휴대폰 화면의 크기를 감안할 때, 미니멀리즘은 소셜 미디어에서 매우 인기가 있다. IG 에 관심을 기울이면, 많은 새로운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단순함" 을 고수하면 당신의 스타일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초보자의 가장 기본적인 훈련 방법이지만 간단하고 효율적이다.
연습 2: 다른 관점 찾기
깜찍한 핸드폰은 편리함에서 카메라를 완전히 뛰어넘고, 우리가 원하는 대로 가져가고, 찍고 싶은 대로 촬영하면 카메라보다 더 많은 공간을 발휘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편리함, 편리함, 편리함, 편리함, 편리함, 편리함)
전통적인 캐논과 니콘 단반사용자는 광학 로케이션 (소니 마이크로싱글 제외) 에 더 익숙해져 있어 낮은 각도에서 촬영할 때 불편함이 많았지만 휴대전화 스크린의 즉석 로케이션은 전혀 고민이 없었다. 핸드폰을 내려놓고 새로운 각도에서 구도를 만들어라!
낮은 시야각은 하늘을 통해 배경을 "단순화"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면과 "거울" 효과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훈련 3: 마이크로 거리 촬영
휴대전화의 초점 거리는 종종 카메라 렌즈보다 더 가깝다. 확대배수는 프로페셔널 마이크로렌즈만큼 좋지는 않지만 일상적인 마이크로거리로는 충분하다. 정물을 촬영할 때 미세한 거리는 놀라운 디테일, 색상, 텍스처를 포착할 수 있다.
거시는 우리가 일상적인 시각에서 벗어나도록 도와주고, 세상은 세부 사항 속에 숨어 있다. 식물뿐만 아니라 초상화와 애완동물을 촬영할 때도 효과적이다.
작은 장면으로 큰 장면을 부각시키는 것도 풍경을 찍는 좋은 방법입니다!
좀 더 가까이 가고 싶어요? 휴대 전화에는 Olloclip, Moment, Caisex Exolens 와 같은 렌즈가 연결된 주변 장치도 많이 있습니다.
훈련 4: 몇 가지 고급 실루엣이 있습니다.
휴대전화 감광 요소가 제한되어 있고 관용도가 낮기 때문에 명암 대비가 높은 경우 구름마다 한 줄기의 희망이 있다. 실루엣을 찍는 것이 더 쉽기 때문이다! 휴대 전화 화면을 클릭하여 측광 (강조 측정) 을 선택하십시오. 대비가 충분하지 않으면 실루엣이 형성될 때까지 화면을 계속 슬라이딩하여 노출을 줄입니다.
실루엣을 찍는 열쇠는 간단하고 재미있는 것을 유지하는 것이다. 화면 요소가 실루엣이 되고 솔리드가 평면으로 추상화되기 때문에 촬영할 때 형상 요소의 조합에 대해 더 많이 고려해야 합니다.
실루엣을 촬영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일출, 일몰, 강한 조명이 있는 밤이다. 나는 네가 아침에 일어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황혼에 나가서 많이 찍는다. 그렇지 않으면 밤에 코에서 광고판과 창문을 찾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실루엣을 잘 쓰지 않으면 저속하지만 잘 쓰면 재미있을 거예요. 많이 연습해!
연습 5: 대칭 찾기
우리 앞에 있는 그림이 모두 1: 1 프레임이라는 것을 눈치 채셨나요? 휴대폰에도 4: 3 과 16: 9 형식이 있지만 IG 의 영향으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1: 1, 1 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안정된 이상 중심 구도와 대칭 구도가 없어서는 안 된다.
대칭은 위아래 대칭이 될 수 있습니다.
좌우 대칭일 수도 있습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중심 구도와 함께 사용되어 대칭 화면을 만들고 구조감을 높입니다.
훈련 6: 사진의 원근을 잡아라
앞서 말씀드렸듯이 휴대전화 렌즈의 제한으로 인해 로케이션은 보통' 광각 큰 필드 깊이' 입니다. 제한이지만 이를 충분히 활용해도 풍경을 찍을 때 깊이 수준을 강화할 수 있다.
3 차원 공간의 깊이를 표현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선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도로, 철도, 강은 모두 좋은 지도선이므로 구도에서 시야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된다.
종심감을 만드는 두 번째 방법은 전경과 배경의 조화입니다. 전경에서 몇 가지 재미있는 원소를 찾아 시각에 맞추면, 화면의 층감이 자연히 생긴다.
화면에서 깊이감을 만드는 세 번째 방법은 화면 요소에 의존하여 프레임을 만드는 것이다. 예를 들어 창문, 아치, 아치 다리, 심지어 매달린 나뭇가지를 통해 촬영한다. 관객의 시선을 어떤 화면 원소를 통과하게 하면 앞뒤의 깊이가 생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연습 7: 그림의 요소에 연락하십시오.
휴대전화 하드웨어는 단반과 비교될 수 없고, 기술적 수단 (가상화와 원근) 에 의존해서는 안 되며, 내용에 대해 글을 써야 한다. 화면에 서로 호응할 수 있는 요소가 있다면 작품의 재미를 크게 높일 수 있다.
상호 작용하는 방식은 콘텐츠에 연결될 수 있으며, 청중의 연상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구도의 호응일 수도 있다.
암묵적 훈련: 휴대 전화를 사용하는 것을 잊어 버렸습니다.
사실, 이 일곱 가지 훈련에는 모두 숨겨진 목표가 있습니다. 휴대전화로 촬영하고 있다는 것을 잊게 합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카메라든 핸드폰이든 사진 찍는 도구일 뿐이니 도구가 아니라 내용에 집중해야 한다. 생활에 대한 관찰력을 키우고 사진의 눈으로 포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