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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메라로 야간 촬영을 할 때 주의해야 할 문제는 무엇입니까?

DV 가 보급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일반 가정이 디지털카메라 가정이 되고, DV 도 가정생활을 기록하는' 도구' 가 되고 있다. 하지만 야경을 좋아하는 일부 친구들은 국산 디지털카메라의 야간 촬영 효과가 정말 골치 아픈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최근 몇 년간 업체들은 비용을 절약하고 기계 가격을 낮추기 위해 CCD 이미지 센서의 크기를 줄이는데 여념이 없었다.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국산 디지털카메라의 CCD 크기가 1/4 인치에서 1/6 인치로 축소되어 촬영 효과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실제 촬영 효과로 볼 때 1/4 인치 CCD 이미지 센서의 기계는 1/6 인치 CCD 이미지 센서의 디지털 카메라보다 좋으며, 정상 조명에서는 차이가 뚜렷하지 않지만, 실내와 밤과 같은 어두운 조명 조건에서는 화면의 색상과 선명도가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아시다시피 CCD 이미지 센서는 디지털 카메라의 핵심 부분입니다. CCD 이미지 센서의 크기는 실제로 감광 장치의 영역을 나타냅니다. CCD 이미지 센서의 면적이 클수록 포톤이 많을수록 감광 성능이 향상됩니다. 그 크기는 디지털 카메라의 촬영 품질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소형 CCD 이미지 센서와 맞추기 위해 공급업체는 LED 카메라 램프, 소음 감소 회로 등과 같은 저조도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카메라에 약간의 성능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전반적으로 보면 쓰는 것보다 나쁘다.

그렇다면 제조사들이 모두 CCD 이미지 센서의 크기를' 집단 축소' 했기 때문에 일반 소비자로서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 작은 CCD 가 가져온 만족스럽지 못한 야경 촬영 효과만 묵묵히 참을 수 있을까? 물론 아닙니다. CCD 이미지 센서의 크기를 바꿀 수는 없지만 몇 가지 수단을 통해 야경 촬영 효과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오늘 야경 촬영 효과를 크게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삼각대를 사용하세요

삼각대는 사진에서 중요한 도구이며, 많은 경우에 안정적인 역할을 할 수 있어 또렷한 화면을 찍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진명언) 가정용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휴대용 디지털카메라로, 어깨 운반식 디지털카메라보다 안정된 성능을 발휘하지 못하기 때문에, 핸드헬드 불안정으로 인해 화면이 흔들린다. 특히 빛이 어둡고 야간촬영에서는 삼각대의 역할이 더욱 두드러진다.

디지털 카메라가 야간에 더 좋은 효과와 안정적인 화면을 촬영하려면 삼각대를 갖추어야 한다. 특히 광학 줌 촬영을 할 때는 더욱 그렇다. 특히 가정용 디지털카메라는 밤에 큰 줌을 촬영할 때 전자안정기를 켜도 핸드 헬드 효과가 삼각대보다 못하다. 현재 시중에는 많은 삼각대가 있는데, 가격은 수십 개에서 수천 개에 이른다. Midas PT26N 삼각대와 같이 작곡할 때 미세 조정할 수 있도록 3 방향 삼각대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충분한 돈이 없다면 국산 위봉 330A 알루미늄 삼각대는 경제적이고 양질의 삼각대이다. 입체삼각대가 있어 실제 사용 효과가 좋아 야간 촬영 시 휴대하기에 좋습니다.

둘째, 수동 초점 기능을 잘 사용한다.

자동 초점은 디지털 카메라에 매우 실용적인 기능으로 초보자에게 적합하다. 하지만 많은 국산 디지털카메라는 야경을 촬영할 때 자동 초점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해 야경이 흐려진다. 이때 수동 초점으로 전환하고, LCD 로 초점 효과를 점검해 적절한 초점 거리를 선택하면 야경을 더욱 선명하게 할 수 있고, 자동 초점보다 더 정확한 촬영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아마도 많은 친구들이 수동 초점 기능을 거의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먼저 "초점 키" 를 누르기만 하면 LCD 에서 "손" 을 볼 수 있어 수동으로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이때 줌 스위치를 눌러 DV 를 장초점 상태 (W) 로 설정합니다. 장초점 상태에서 이미지를 조정하면 다른 초점 거리에서도 이미지가 선명해지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카메라를 화면 중앙에 맞추고 선명도를 최적으로 조정한 다음 잠금 기능을 사용하여 초점 거리를 고정 위치에 잠근 다음 다시 구도를 조정하고 원래 위치로 돌아가서 두 개의 초점 버튼을 각각 조정하여 카메라를 선명하게 합니다.

셋째, 이동 사진을 피하십시오.

야간 촬영 시 이동이 잦으면 촬영한 이미지가 흐릿하거나 꼬리를 자주 떨어뜨리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따라서 야간촬영에서는 이동을 피하고, 카메라를 안정된 위치에 고정시키고, 줌을 자주 사용하지 않도록 해야 하며, 상대적으로 고정된 초점 거리 내에서 야경을 촬영하면 영상이 더 좋습니다.

넷째, 유연기의 합리적 사용

때로는 밤에 촬영하는 것이 차양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뭐? 농담하니? 밤에 촬영하고, 빛이 나빠요. 차양을 써야 하나요? 맞아요. 엔진 커버가 무엇인지 봅시다. 차양은 카메라 렌즈를 덮는 일반적인 사진 액세서리입니다. 금속, 경질 플라스틱, 연질 고무 등의 재료로 만들어졌다. 역광, 측광, 플래시 촬영 시 비영상광이 들어오는 것을 방지하고 안개가 끼지 않도록 합니다. 앞빛과 옆빛을 촬영할 때 주변의 산란광이 렌즈에 들어오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광선촬영이나 야간촬영할 때 주변의 방해광이 렌즈에 들어오는 것을 막을 수 있다. 하하, 봤어? 우리는 그것의' 무광택 간섭' 기능을 이용하여 야간 촬영을 한다.

야간에는 주변 환경에 많은 광원이 있기 때문에 차양을 사용하면 렌즈 굴절을 통해 빛이 굴절된 후 CCD 이미지 센서에 생성되는 플레어를 줄일 수 있어 촬영 주체를 더 잘 표현하고, 미광이 주체에 미치는 간섭을 줄여 야간에 촬영한 화면을 비교적 순수하게 만들 수 있다. 관심 있는 친구는 한번 해 보아도 무방하다!

다섯째, 외부 사진 램프 구입

현재 시장에는 파나소닉 GS28, 캐논 MVX350i 등과 같은 LED 촬영등이 내장되어 있는 디지털 카메라 모델도 있지만, 내장형 촬영등의 유효 조명 범위는 보통1.5m 정도밖에 되지 않으며, LED 자체의 성능은 제한되어 있어 야간의 사진 효과에 큰 도움이 되지 않으며 외부 촬영등보다 훨씬 적습니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외부 조명을 사용하고 싶다면,

일반적으로 외부 촬영등은 디지털 카메라 핫부츠를 연결하는 외부 촬영등과 독립형 외부 촬영등으로 나눌 수 있다. 외부 사진등은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고 휴대가 간편하여 일반 사용자에게 좋은 선택이다. 외부 촬영등은 약간 크지만 효과가 정말 좋고 자금이 넉넉한 친구에게 가장 좋은 선택이다. 일반 가정 사용자는 소니 HVL-S3D 와 같은 촬영등을 살 수 있다. 전력은 약 3W 로 소니 디지털카메라에 적합하다. 현재 국내 시장의 소매가격은 300 원 안팎으로 비싸지 않지만 효과는 그런대로 괜찮다! 하지만 주의할 점은, 일부 촬영등은 비교적 전력 소모가 많기 때문에, 밤에 촬영할 때 계속 불을 켜지 말고, 정식 촬영할 때 다시 불을 켜면 된다는 점이다.)

여섯째, 화이트 밸런스 조정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디지털카메라에 익숙한 친구들은 물체의 색이 빛을 투사하는 색깔에 따라 변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빛의 조건에 따라 촬영한 사진은 색온도가 다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예를 들어, 텅스텐 램프 (전구) 조명 환경에서 찍은 사진은 노란색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CCD 는 사람의 눈처럼 빛의 변화를 자동으로 교정할 수 없으므로, 특히 야간촬영 시에는 화이트 밸런스 조정에 주의해야 한다.

다른 흰색 균형을 선택하면 영화의 색조와 표현의 경지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일반적으로 자동 화이트 밸런스를 선택하지 마십시오. 이렇게 하면 빛의 고유 색상에 영향을 주어 독특한 색온도 감각을 잃게 됩니다. 야경 화이트 밸런스 모드를 선택할 수 있지만 수동 화이트 밸런스 조정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 화이트 밸런스를 사용하면 디지털 카메라가 특정 색상 온도 범위 내에서 화이트 밸런스를 자동으로 교정할 수 있지만, 자동 보정할 수 있는 색상 온도 범위는 2500 K 에서 7000 K 사이입니다. 카메라는 촬영 사진의 색상 왜곡을 자동으로 교정할 수 없습니다. 이때 수동 화이트 밸런스 기능을 사용하여 화이트 밸런스를 보정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영화의 색채 복원이 매우 사실적이고 야경 효과가 가장 자연스러워집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7, 카메라 자신의 특수 촬영 모드를 선택하십시오.

밤에 손을 뻗지 않고 어떻게 찍습니까? 이때 우리는 화이트 밸런스, 초점 등의 기능을 전혀 조정할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 현재 가정용 디지털 카메라의 성능으로 볼 때, 음조도 백톤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261 소니의 디지털 카메라를 예로 들면 적외선 야간 촬영 기능과 컬러 느린 셔터 두 가지 야간 촬영 모드를 제공한다. 적외선 야간 촬영 기능을 켜면 LCD 화면이 녹색으로 표시됩니다. 이때 어두운 환경에서도 촬영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밤에 동물을 촬영하는 것과 같다. 중급형 소니 DV 를 사면 느린 셔터와 초적외선 야간 촬영 기능이 있어 촬영 효과가 더 좋습니다. 이미지가 약간 흐릿하지만 적외선 야간 촬영 기능만으로 촬영하는 것보다 더 밝고 멀어요.

파나소닉, 캐논, JVC 카메라를 사용한다면, 내장된 야간 촬영 기능을 사용하여 어두운 환경에서 촬영할 수도 있습니다. 효과는 좀 떨어지지만 수동 조절보다 좋습니다 (이 상황은 전흑 환경에서의 촬영으로 제한됨).

여덟, 흔들림 방지 기능을 켭니다

일부 친구들은 디지털카메라의 흔들림 방지 기능을 끄는 것을 좋아하는데, 흔들림 방지 기능을 켜면 촬영한 이미지가 부자연스럽고 선명도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꺼야만' 본래의 맛' 을 느낄 수 있다. 하지만 야경을 촬영할 때 디지털 카메라의 흔들림 방지 기능을 켜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이미지의 떨림과 꼬리 손실을 효과적으로 줄이고 야경을 또렷하고 안정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9. 경물을 교묘하게 선택하다

야간 촬영은 가정용 디지털카메라에' 어둠의 킬러' 이지만, 어두운 이유로 불필요한, 심지어 파괴적인 장면이 어둠에 가려져 적절한 불빛이 풍경의 주체나 주체 부분을 부각시켜 생생한 인상을 준다. 그래서 우리가 야간에 촬영할 때, 반드시 적절한 촬영 각도를 선택하고, 교묘하게 장면을 선택하고, 가능한 한 주체를 부각시켜야 열세를 우세로 만들고, 당신의 야간 촬영이 예상치 못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라벨

야경은 모닥불 파티, 촛불 생일 만찬 등 불가피한 촬영 환경이다. 야경 촬영 기교를 잘 파악하지 못하면 불행하게도 많은 멋진 화면을 놓칠 수 있다. 나는 단지 디지털 카메라의 야간 촬영에 주의가 필요한 문제를 간단히 말했을 뿐이다. 초학촬영을 시작한 모든 친구들에게 도움이 되고, 여러분의 촬영 기술이 점점 성숙해지고, 밤상이 점점 더 눈부시게 빛나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어떤 사람들은 약한 빛이나 어두운 후에 촬영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많은 경우, 빛이 부족하면 가상 빛에 잠기는 것처럼 보이는 예술 장면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야간 촬영에 관한 여섯 가지 기교와 두 가지 주의사항입니다.

팁 1: 광각 렌즈 받침대를 사용합니다. 렌즈의 짧은 쪽 끝으로 약한 빛 아래에서 촬영하는 것이 가장 좋다. 필드 깊이 (즉, 또렷하게 촬영한 수 (또는 깊이) 와 실제 렌즈 조각이 광각 초점 거리보다 더 좋습니다. 렌즈를 밀면, 특히 빛이 어두울 경우, 당신이 촬영한 물체에 빛을 완전히 집중하기가 어렵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폭을 유지하고 카메라에 가까이 다가가는 것이 가장 좋다. 더 깨끗하고 선명한 이미지를 얻기 위해 2 개 또는 3 개의 F 일시 중지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팁 2: 이동을 피하십시오. 마찬가지로 이동을 피할 수 있습니다. 렌즈를 밀어 초점 거리를 늘리면 실제로 카메라에 들어오는 빛의 양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렌즈를 앞으로 밀기보다는 넓은 초점 거리를 유지하고 카메라를 물체에 더 가깝게 밀는 것이 낫다.

팁 3: 수동 초점. 자동초점 렌즈는 어둠 속에서 촬영하면 오류가 발생하기 쉽기 때문에 카메라 자동초점 기능이 고장나서 수동초점에만 의존할 수 있습니다. 보통 렌즈를 밀어 물체의 초점을 찾은 다음 원하는 시야각 (이 경우 가장 넓은 각초점 거리가 가능하다고 가정) 으로 렌즈를 당겨 촬영을 시작합니다.

팁 4: 라이트 풀 만들기. 모든 야경을 밝게 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우리는 필요하지 않다. 장면 전체를 밝게 할 필요는 없지만 작은 영역에 빛을 집중시키면 좋은 촬영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 극적인 기술은 여러분의 주체에게 이 환경에 자유롭게 접근할 수 있는 특별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더 큰 촬영을 배정해 촬영과 선 대 선 전송을 위한 전략적 영역을 제공할 수 있다. 라이트 풀을 만들 때 밝은 영역과 어두운 영역의 대비를 확인하고 이 추가 대비를 사용하여 촬영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사격장 주위의 어떤 빛도 침수되지 않도록 주의하지만, 네가 만든 광조의 수준을 다른 광구의 일반 수준에 맞추려고 노력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촬영한 물체를 부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배경도 보이게 할 수 있다.

눈에 띄는 주광은 보조광이나 베이징 측광없이 매우 극적인 촬영을 할 수 있지만 대비를 많이 만들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라이트 풀에 확산 효과를 추가하면 라이트 풀이 어느 정도 확산됩니다. 그러나 대비가 낮아지고 주변의 조명 수준을 일치시킬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집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조명명언) 빛을 반사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배경을 완전히 버리고 사진 가장자리를 검은색 배경에 맞게 조명 풀보다 조금 더 넓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팁 5: 주변 리소스와 일치. 젤은 당신이 만들고 싶은 환경과 느낌에 더 잘 맞도록 당신의 빛에 특별한 속성을 부여할 수 있는 놀라운 방법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가로등의 아이스 블루 수영장을 시뮬레이션하고 싶든, 차창에서 따뜻한 주황색 빛을 시뮬레이션하고 싶든, 차 앞의 밝은 흰색 빛을 시뮬레이션하고 싶든, 젤을 혼합하여 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기교 6: 본체. 저조한 빛 아래서 촬영할 때, 당신의 화면 품질은 당신이 원하는 만큼 완벽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연극 효과의 향상은 품질의 손실보다 훨씬 더 크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리고 촬영 시간과 주제가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녹음 품질과 실제 동영상은 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알림 1: 플래시가 좋거나 나쁘다. 카메라 맨 위에 있는 플래시가 어둠 속에서 촬영하는 데 필요한 모든 장비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 기기들은 카메라와 같은 기능을 하는 동일한 배터리를 사용합니다. 그들은 보통 밤에 촬영하고 몇 피트 떨어진 곳에서 주목할 만한 일을 할 충분한 힘이 없다. 어쨌든, 다른 조명을 연결하는 데 사용되거나 인터뷰를 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뉴스 인터뷰, 너의 카메라 빛은 충분하다. 촬영된 사람은 카메라에 가까워서 구체적인 안배가 없다. 이 빛은 매우 강할 수 있으므로 램프 앞에 작은 분산 재료를 미리 배치해야 합니다.

카메라 램프는 카메라의 일부이며 카메라와 함께 이동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이것은 촬영에서 거의 작용하지 않게 한다. 이 등은 카메라 자체보다 더 많은 전력을 소비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알림 2: 렌즈 플래시. 일부 이동광이 존재하고 렌즈에 작용할 때, 렌즈는 밤에 굴절되기 쉬우며, 때로는 원하는 효과를 얻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고정 조명 장치 (배경 측광은 대개 범인) 를 이동하거나 카메라의 렌즈 덮개로 렌즈를 덮어서 굴절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알림 3: 월급을 받기 위해서. 고급 카메라를 가지고 있다면, 전자 게인을 통해 미약한 전기 신호의 변환율을 크게 높일 수 있고, 몇 배 (3 배 이상) 의 광전 변환 효율을 높일 수 있어 빛이 부족한 상황에서도 사진을 찍을 수 있다. 하지만 한 가지 부정적인 영향은 입자입니다.

게인이 증가함에 따라 (3 데시벨을 늘리면 구멍 지름 계수와 같음) 입자가 형성됩니다. 이 효과는 9 데시벨 이상의 수준에서 매우 뚜렷하지만, 때로는 이미지와 이미지 없는 차이가 있다는 의미도 있다. 이 입자들은 때때로 화면의 느낌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될 수 있지만, 이 방법은 효과가 보통 부드럽고 때로는 초점이 맞지 않기 때문에 덜 사용해야 합니다.

하루가 끝날 무렵 (야간 촬영은 보통 이 시간에 일어난다), 당신은 약한 빛 아래서 촬영하는 것이 상당히 유익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물론, 시인이 촛불 아래 합창 시를 읊으며 춤을 추는 모습을 볼 때, 어둠 속에서 잘 볼 수 없다면, 이렇게 아름다운 그림을 만드는 것은 당신이 볼 수 없는 것임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야간 촬영은 주로 야간 실외 조명 또는 자연광으로 장면을 촬영하는 것을 의미하며, 일광 및 플래시 조명과 다른 촬영 방법 및 효과입니다. 축제 기간 동안 도시 거리의 야경을 촬영하는 것은 매우 우세하다. 명절 기간 동안 거리, 가게, 시용, 쇼윈도가 모두 배치되고 배치될 것이기 때문이다. 대형 건물에는 일루미네이션, 네온등, 표어도 추가돼 촬영 화면이 더욱 번영하고 아름답다.

첫째, 야간 조명 특성

실외 야경 조건에서는 태양광이 없어 인조광이 주요 조명광원이 되었다. 야경이 특별한 조명 조건으로 인해 야경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첫째, 화면은 넓은 영역의 어두운 색조를 위주로, 배경은 짙은 회색이나 진한 파란색이다. 전체 화면이 낮은 키 효과를 나타냅니다. 화면에는 고휘도 부분과 저휘도 부분이 모두 있습니다. 화면의 밝기 대비가 낮 장면보다 큽니다 (예:1; 둘째, 하늘은 파란색과 진한 파란색으로 지면에서 어느 정도의 밝기 거리를 가지고 있다. 화면의 가장 어두운 부분은 하늘이 아니라 빛으로 비춰지지 않은 지면의 풍경이다. 셋째, 실내 야경은 불빛 아래에서 대부분 따뜻한 색이고, 실외 야경은 불빛 아래에서 대부분 청회색 또는 진한 파란색이다.

둘째, 야간 촬영 준비

1. 장비 준비

그림 1

야간 촬영은 차양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야간에는 주변에 많은 광원이 있기 때문에 차양을 사용하면 렌즈를 통해 굴절된 후 이미지 센서에 생기는 눈에 거슬리는 플레어를 줄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마스크를 가리지 않는 원칙에서 차양이 길수록 좋다. 고무 안대도 필요합니다. 빛이 관찰창에서 들어오면 카메라 노출계의 작동에 영향을 주고, 야간 카메라는 측광 오브젝트가 어두워 더 큰 영향을 받기 때문에 고무 차양 눈가리개를 사용하여 빛이 관찰창에 들어오는 것을 방지해야 합니다.

2. 적절한 촬영 위치를 선택합니다

야간 촬영에 적합한 장소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다. 최적의 촬영 각도를 선택하는 것이 성패의 관건이다. 여기서 지적해야 할 점은 때때로 낮에 선택한 각도가 야경을 찍을 때까지 매우 다르다는 것이다. 안전을 위해 어느 날 밤 촬영점에 가서 조명이 이상적인지, 촬영점이 안전한지 알아보는 것이 좋다. 평면 전경에 고층 건물이나 언덕이 없고, 도로, 물, 등불이 환한 건물을 배경으로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 야경은 층이 풍부하고 색채가 알록달록하다 (그림 2). 적절한 각도를 선택합니다. 각도가 너무 높거나 너무 낮으면 길가의 건물이 변형되기 쉽다. 카메라는 부딪히기 쉽지 않고 교통을 방해하지 않는 곳에 놓아야 한다. 조명 집중, 차량 집중, 건물 집중, 몇 가지 특색 있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3. 최적의 촬영 시간을 선택합니다

야경을 촬영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날이 어두워진 후가 아니라 해가 진 지 얼마 되지 않아 하늘이 아직 밝았고, 지상의 대부분의 경치는 여전히 밝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야경, 야경, 야경, 야경, 야경, 야경) 이때 육안으로는 야경처럼 보이지 않지만, 화면 속 하늘과 지상 장면의 밝기는 육안으로 볼 때보다 훨씬 낮으며, 밤에 사람의 눈의 시각적 인상에 매우 가깝다. 특히 대규모 장면을 촬영할 때 저녁 하늘의 잔광으로 인해 화면 속의 하늘은 죽은 어둠이 아니며, 지면의 대부분의 장면은 여전히 일정한 층을 가지고 있어 밝기 대비가 크고 색조 수준이 높은 이상적인 화면을 보여 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4. 합리적인 카메라 매개변수를 조정합니다

하나는 노출을 조정하는 것입니다. 디지털카메라로 야경을 찍는 것은 골치 아픈 일이지만 눈앞의 아름다운 풍경이 완전히 망가졌다. 문제는 카메라가 아니라 수동으로 조절하는 기능으로 대응하는 방법을 모르는 것이다. 야간 촬영은 프로그램 노출을 황혼과 달빛으로 설정해야 한다. 카메라 모드의 메뉴에서 m 을 선택한 다음 프로그램 AE 에서 일몰을 선택합니다. 이 방법은 황혼, 불꽃놀이, 네온등 또는 일반 야경을 촬영할 때 분위기를 유지하는 데 쓰인다. 설정 후 다이얼을 눌러 돌아갑니다.

두 번째는 화이트 밸런스를 조정하는 것이다. 야간 촬영 시 흰색 균형을 실외로 설정하고 카메라 메뉴에서 WHT BAL 을 선택한 다음 다이얼을 눌러야 합니다. 그런 다음 나타나는 메뉴 옵션에서 실외를 선택하여 촬영 조건이 일몰/일출, 일몰, 일출 전, 네온등 또는 불꽃놀이임을 나타냅니다.

셋째, 밤에 불꽃놀이를 한다

지금 디지털카메라로 불꽃놀이를 하면 절대 잊지 못할 거예요. 불꽃놀이를 하는 것도 밤에 하는 것이지만, 도시의 야경을 찍는 것만큼' 홀가분하다' 는 것은 아니다. 불꽃놀이를 촬영하는 전 과정에서 먼저 카메라를 설치해야 한다. 불꽃놀이가 곧 착륙할 때 자동기능을 켜서 촬영범위 내 밤하늘에 불꽃이 피어나고, 꺼질 때까지 흩어지게 한다. 이렇게 하면 전체 과정이 카메라에 기록될 수 있다. 불꽃놀이 촬영은 밤에 진행되며 물론 디지털카메라 설정도 재설정해야 한다. 위의 방법에 따라 수동으로 설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불꽃놀이를 촬영할 때는 멀리서 촬영하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파노라마를 얻을 수 있다. 불꽃놀이 불꽃을 찍으려면 디지털카메라의 줌 막대로 실현할 수 있다. 줌 레버를 줌 위치 (T) 로 조정하면 불꽃 불꽃이 더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물론 먼 곳을 찍을 수 없다면 위아래로 흔들어야 파노라마를 찍을 수 있다. 그러나 이 작업은 비교적 어렵다. 이 촬영 방법은 불꽃놀이의 발사 과정을 추적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발사 지점부터 렌즈를 밀면서 목표물을 잠그고, 렌즈와 불꽃은 발사에서 하늘 개화까지 동시에 위로 올라간다. 이런 장면은 거울을 제대로 옮기면 몇 초만에 단숨에 단숨에 완성할 수 있고, 시각적 충격력이 매우 강하다. 그러나 이런 목표를 맞히기는 어렵다. 관건은 흔들리는 속도가 파악되지 않아 구도를 옮기기 어렵다는 것이다.

넷째, 야간 조명 기술

야간 촬영을 할 때 빛이 부족해 촬영한 이미지가 흐릿하고 후미 현상이 있는 경우가 많다. 다음 방법은 빛 부족으로 인한 문제를 완화할 수 있다.

하나는 적외선 야간 촬영 기능을 사용하는 것이다. 일부 dv 는 이 기능을 가지고 있어 어두운 환경에서 촬영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야간 촬영 기능은 어둠 속에서 물체를 촬영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이 기능을 사용하여 야행성 동물의 생태 환경을 만족스럽게 촬영해 관찰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소니는 카메라나 메모리 모드에서 Nightshot 스위치를 On 위치로 밀어넣을 수 있습니다. 또한 초야촬영 기능도 있어 야간촬영 모드에서 촬영한 이미지보다 밝은 16 배 이상 촬영한다. 한번 해 보세요.

두 번째는 광각 렌즈 베이스를 사용하는 것이다. 렌즈의 짧은 쪽 끝으로 약한 빛 아래에서 촬영하는 것이 가장 좋다. 렌즈를 밀면, 특히 빛이 약한 경우에는 촬영 중인 물체에 빛을 완전히 집중하기가 어렵다. 폭을 유지하고 카메라에 가까이 다가가는 것이 가장 좋다.

세 번째는 카메라 조명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뉴스 유형의 인터뷰에 카메라 빛이 충분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촬영된 사람은 카메라에 매우 가깝고 구체적인 줄거리는 없다. 이 빛은 매우 강할 수 있으므로 램프 앞에 작은 분산 재료를 미리 배치해야 합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관련 고려 사항

첫째, 강한 빛을 피하십시오. 셔터가 열리면 강한 빛 직사광선은 글로우를 일으키기 쉬우므로 전체 촬영 과정이 실패하게 됩니다. 그래서 사진을 찍을 때는 강한 빛이 카메라에 직접 들어오는지 꼼꼼히 살펴야 한다. 촬영 과정에서도 갑작스러운 섬광을 경계해야 한다. 화면에 강한 광원이 있다면, 렌즈의 빠른 움직임, 특히 가로로 움직이는 것을 피하고, 위혜 현상을 방지하고, 화면의 아름다움을 파괴해야 한다.

두 번째는 금기이다. 마찬가지로 이동을 피할 수 있습니다. 렌즈를 밀면서 초점 거리를 늘리면 카메라에 들어오는 빛의 양은 사실상 크게 줄어든다. 렌즈를 앞으로 밀기보다는 넓은 초점 거리를 유지하고 카메라를 물체에 더 가깝게 밀는 것이 낫다.

셋째는 흔들림 방지 기능을 켜는 것이다. 밤에 빛이 좋지 않아 조금만 흔들면 고스트 현상이 생기기 때문에 DV 로 촬영할 때 흔들림 방지 기능을 켜야 한다. 소니 기계의 설정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메라 모드에서 Menu 키를 눌러 메뉴 설정을 표시하고 설정/Push Exec 을 돌려 "C" 를 선택한 다음 다이얼을 돌립니다. Set/Push Exec 를 돌려 Steadyshot 옵션을 선택한 다음 나타나는 메뉴 옵션에서 On 을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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