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 산업을 어떻게 보시나요?
미국은 전 세계 AR 기술의 최대 원천이다
현재 세계 여러 나라의 증강현실(AR) 산업은 초기 단계에 있기 때문에 우리는 특허 기술과 지역의 증강 현실(AR) 산업 발전 잠재력의 관점에서 국가를 분석합니다. 2023년 초 기준 전 세계 증강현실(AR) 기술의 최대 원천은 미국이며, 미국의 증강현실(AR) 특허출원 건수는 전체 건수의 38%를 차지한다. 글로벌 증강현실(AR) 특허 출원, 일본이 뒤를 이어 일본 증강현실(전 세계 증강현실(AR) 특허 출원 건수 중 AR 특허 출원 건수가 20%를 차지, 중국이 15%를 차지해 3위) 증강현실(AR) 특허 출원 건수 중
중국은 2022년 AR 특허 출원 세계 1위를 차지할 것이다
트렌드 관점에서 2010년부터 2020년까지 미국은 다음 중 AR 특허 출원에서 1위를 차지했다. 2010년부터 2017년까지 일본의 AR 특허 출원 건수는 미국에 이어 2위였으나, 2016년부터 중국이 따라잡았고, 2018년에는 AR 특허 출원 건수가 일본을 넘어섰다. 2021년 AR 특허 출원 건수는 미국 38,086건, 중국 34,522건, 일본 12,962건으로 2022년 중국, 미국, 일본의 AR 특허 출원 건수는 모두 중국 순위와 함께 급락했습니다. 처음에는 22,472개, 미국은 18,163개, 일본은 5,274개 항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Nreal의 소비자 AR 단말기 시장 점유율은 세계 1위입니다
Strategy Analytics의 데이터에 따르면 2020년 Nreal의 글로벌 소비자 AR 단말기 시장 점유율은 30%에 불과한 반면 Lenovo는 1위입니다. 61 2021년 Nreal의 글로벌 소비자 AR 단말기 시장 점유율은 75%에 도달하고, 다른 브랜드는 2022년 상반기에 나머지 15%를 공유할 것이며, Nreal의 글로벌 소비자 AR 단말기 시장 점유율은 81%에 도달할 것입니다.
북미는 소비자 AR의 단일 고객 가치가 가장 높으며
Statista 데이터에 따르면 2022년에는 북미가 소비자 AR의 단일 고객 가치가 미화 108.5달러에 도달하여 가장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개인이 그 뒤를 따르며, 소비자급 AR의 단일 고객 가치는 1인당 미화 106.6달러이고, 소비자급 AR의 단일 고객 가치는 1인당 미화 95.85달러입니다.
글로벌 소비자 AR 기업의 대표 제품 비교
제품 단가 측면에서 미국 마이크로소프트, 매직리프, 써드아이의 AR 안경 제품 단가와 일본의 Toshiba는 미국의 Google AR 안경 단가가 모두 US$2,000 이상으로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 Vuzix는 US$600-700입니다. 중국은 Nreal과 Lenovo로 대표되며 그 중 Nreal의 AR 안경은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며 단가는 379달러에 불과합니다. 시야 매개변수의 관점에서 볼 때 미국의 Merge Labs, Snapchat 및 Google의 AR 안경은 배터리 수명 관점에서 시야각이 80도를 초과하며 미국의 Google 및 ThirdEye의 AR 안경은 더 나은 성능을 발휘합니다. States 및 Everysight의 배터리 수명은 최대 8시간입니다. 위 데이터는 Qianzhan 산업 연구소의 "중국 증강 현실(AR) 산업 발전 전망 예측 및 투자 전략 계획 분석 보고서"를 참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