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anyu Linglong 경력 발전 가이드: 치료 우유량을 늘리는 방법
장비 접두사에 나열되지 않은 모든 접두사 제거
목걸이: 파괴(치명타 + 주요/부 공격), 이어서 둘 다(대공격 + 부공격)
>반지: 파괴, 그 다음 둘 다, 최소한 피부 절단(정신 + 치명타 공격 보너스 비율)
귀걸이: 불멸을 제외한 모든 것
모자: 강인함(체격 + 정신) + 물리 방어구), 안정성(정신 + 생명 상한 + 마법 방어구), 두꺼움(체격 + 생명 상한 + 물리 방어구)
옷: 강함(물리 + 정신 + 마법) 갑옷), 상동
바지 : 펌(피지크+스피릿+라이프한계), 상동
신발 : 스위프트(피지크+스피릿+이동속도), 상동
주요 손 : 치유(정신 + 치명타 + 추가 치유), 잔인함(지능 + 치명타 + 최대 공격력), 이후 파괴 또는 둘 다
부 손: 위와 동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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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련된 각성
제련된 +5, +9, +13. 조건부 사원 세트인 경우 우선 +8부터 상한선까지, 첫 번째 레벨 각성은 우선 +5입니다. .
각성 속성은 주황색, 최소한 보라색이어야 합니다.
(1단계 각성 속성 중 하나만 세척이 용이합니다. 2단계와 3단계를 가지고 있는 경우 -레벨 조건에서는 모든 속성을 유용한 속성으로 유지해주세요. 최소 2개의 속성이 보라색 이상에 도달해야 합니다.)
마나 상한을 제외한 방어구 제련 속성은 실제로 링롱이 보유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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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부분의 세련된 속성, PVP가 아니라면 각종 감소와 회피 등은 전혀 유지할 필요가 없으며 PVP에서는 이를 적절하다고 간주합니다
p>여기서는 증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다른 아이템을 고려하지 않은 치유량
방어구 및 귀걸이: 정령
목걸이 및 반지: 공격 또는 정령
무기: 추가 치료 또는 정령의 경우, 메인 손에 큰 공격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신사 세트는 세탁이 용이합니다. 접두어
세련된 각성(Refined Awakening)은 모두 워싱되었으며, 완전히 워싱된 사원 세트는 일반적으로 워싱되지 않은 만리장성 세트보다 훨씬 낫습니다.
마찬가지로, 완전히 워싱된 만리장성 세트는 워싱된 만리장성 세트보다 낫습니다. 워싱되지 않은 세트 기계 세트의 패널 속성이 훨씬 좋습니다
기계의 높은 비용을 고려하면 모든 사람이 접두사를 세척하고 +13을 세척하기 위해 재료를 절약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니까 일반적으로 민간인 플레이어들은 만리장성 세트를 세척했고 이제 이 단계에서는 모든 던전을 통제할 수 있습니다
나의 경우 만리장성 세트 + 놀이공원 귀걸이 65개 + 기계식 목걸이 반지, 패널 BUFF 없는 치료는 1300이고, 약은 거의 1500, 한 입 0.0이면 누구나 다 아는 100가지 이상의 치료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던전은 여기저기서 가슴과 가슴을 쏠 수 있는데... 囧 p>
장비에 대한 오해
사실 별거 아니다 장비 레벨이 높을수록 링롱의 치료 레벨이 높아지는 것은 세탁 여부에 달려 있다. 장비.
단지 고급 장비는 제련 상한이 높을수록 각성 속성이 더 많이 나올 수 있고, 고급 무기로 주는 공격력이 더 높을 뿐입니다
금 장비의 주손을 목록으로 가져옵니다
신전 : 공격력 163~200, 고정 추가 처리 26, 제련은 한 단계만 도달, 황금 품질 추가 처리 18점
만리장성 : 공격력 195~237, 추가치료 31 고정, 2레벨까지 제련 가능, 1레벨 골드 18포인트, 2레벨 골드 23포인트
전체 황금을 씻어낼 수 있다면 각성, 공격 보너스는 말할 것도 없고, 만리장성 무기는 사원 무기보다 힐링 포인트가 5+23 추가됩니다
Ps: 무기를 완벽하게 다듬는 것도 중요합니다!
단, 방어구에는 회복량에 영향을 주는 속성이 없습니다
비교하면 1레벨 골드 장비는 스피릿 +4만 생산할 수 있는 반면, 2레벨 골드 장비는 스피릿 +5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of +4
상위 장비를 세탁할 자금이 부족할 경우, 하위 장비보다 치유 능력이 조금 낮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방어력, 체력, 방어구 등이 더 높아지겠죠... 그래서 생명을 구할 능력이 없다면, 더 발전된 장비를 구해야 한다는 부담감이 없다면 빠르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인생을 추구하고 치유를 추구한다면 낮은 속성의 골드 장비가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1레벨의 14개 속성은 모두 평균적으로 사용 가능하지만 2레벨은 열 수 없습니다. 14레벨 속성은 매우 비용 효율적입니다.
>속성 포인트
사람마다 포인트가 달라서 딱히 포인트를 굳히고 추가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세부적인 데이터 분석은 없고 그냥 정신이 중요한 것 같아요. , 그리고 물리방어력과 정신방어력은 기본적으로 같습니다
제 방어 데이터는 물리방어력 1W1, 마법방어력 1W2이고 지능을 랜덤하게 추가하면 90점 정도 됩니다.
이 답변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